I. 민속문학(3종목)
1, 한단 관용구 암시 문화 한단시
2. 한단시 콩타이구 및 한단산구의 전설과 민담
한단현 푸싱구
3. 대명현 구시가지의 전설과 민담
II. 민예(3종목)
1, 목판화(용녠현 산허촌)
한단현 장위안촌
2, 민속건축기술(지안시 보얀진)
(라오크로우계곡 왕자촌)
(풍펑광구)
3, 민속종이접기(마그네슘현 마그네슘현)
(푸싱구 푸싱구>
셋째, 민속음악(6품목)... 허난현의 민속음악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셰셴 사원 음악 셰셴
2. 현과 관련된 시차오 도교 음악.
3. 허베이성 북 치는 음악 용녠현
4. 허베이성 남부의 부는 노래 (웨이현)웨이현
(다밍현)다밍현
린장현(린장현)
5. 용녠현의 민요 (용녠리정공촌)
(청안장영촌)청안현
(섹센노래집)섹센현
5.
6. 제남 북악(마그네슘 북) 마그네슘현
(린장 데성 북) 린장현
4, 민속춤(9)
취저우현 취저우 용등 1
2. 린장현 니안화
3. 제남 판몐랴오(콩타이구 허동촌)
4. 치저우현 자이언트 이글 포크 클럽
5. 캐리 용녠현 화타이
6. 치안현 청허위 베이지
7. 두 사람이 끄는 천타오현
8. 남대유 차이웨이펑펑광구
9. 황강시 린장현 리자쿤
동사(동사의 약어) 중국 전통 오페라 (14)
1. 지난 그림자 오페라(치안현)
한단시
. (청안현)
(페이샹현)
(웨이셴)
(탄타오현)
(다밍현)
(취저우현)
(용련현)
2. 우안 핑타오 루오지 오페라 우안시
3. 용련현의 용련 서쪽 이동
4. 자기현 화이튠 자기현
5. 펜던트 (궈샤오툰 펜던트 오페라 및 노래 마을) 린장현
(거유 류지 오페라) 린장현
6. 린장현 루오지 (시디추 루오지 극장촌)
(웨이셴) 웨이셴
지제현 (쉬마자이 루오시)
7. 웨이셴 시구치센 (베이보투 시구치센 연극촌)
(난잉쿤 시구치센 연극) 페이샹현
(탄타오현 네발 현악극) 탄타오현
펑펑광구(수펑촌 사극)
8. 류즈창 취저우현
9. 인형극 탄타오현
10, 누오누우완시, 우안시
한단시세이(동두꺼비연못) 하이테크 11구
(셰셴대회) 셰셴
(셰셴대회)
(동통) 우안
헤이자이제현 한지자영 12
13, 유오페라상패예술동봉극단
뤄시페이샹현 다진쿤 14
하급동사민속극예술(5종목)
1, 타오청현 장자주서점
2. 광핑현 량영화제작소
3. 청안현의 곡선 예술 펜던트
4. 지제현의 배 북
5. 린장현에 미끄러진 앵무새.
일곱, 민속 곡예 (1)
다오산현, 타이쿤 1
여덟, 민속 수공예 기술 (10)
1, 자기 상태 가마 소성 기술의 절정 지역
2, 흙 방적과 직조 기술 (흙 방적과 직조 기술) 웨이셴현
(민속 색 인쇄 천 기술) 웨이셴현
(푸른 인쇄 천 기술)<
지제현 (천 직조 기술)
(천 직조 기술) 페이샹현
3. 다이묘현, 다이묘 짚풀 직조의 전통 수공예 기술.
4. 탄타오 흑도자기 생산 기술 탄타오현
5. 용녠현, 타이허탕제약
6. 안현의 회화 및 서예 수제 액자 기술
7. 자기현의 종이 묶기 수제 기술
8. 광핑현, 남샤오류 마코 방사 기술
9. 자기현, 자기현 도자기 생산 기술
10. 동툰 다밍현 연 제조 기술
9, 생산 및 무역 세관(5)
1, 전원현, 선주 양조 기술 콩타이주 회사
2, 대명현, 어마오구이 치킨 제조 기술
3500 대명현, 소시지 제조 기술
4, 대명현, 냄비 불 제조 기술
5, 탄타오현, 멜론 피클 제조 기술
X. 생활 풍습 (2)
1, 자기현의 양 보내기 축제
2. 현과 관련된 징뎬 장례 풍습 (울음 거리).
Xi. 민속 신앙 (1)
1, 누와 축제, 카운티 포함
XII. 레크리에이션, 전통 스포츠 및 대회 (6)
타이지 촨 용 녠 현, 양 스타일 1
2. 용 녠 현, 우의 타이지 촨
3. 루시 광핑 현, 타이지 촨
4. 다팡 포한 해머 복싱, 대명 현.
5. 치우현 첸촌 티 스프링
6. 창홍 복싱 청안현
열세. 문화 공간 (8)
1, 푸양강 빛(독촌) 독 산업단지
한단현(장좡차오촌)
2. 펑펑광구 갈대등 배열
3. 헨산구 화려한 천과 뒤틀린 테이블
4. 황량 꿈 문화 황량 꿈 문화 보험 연구소
5. 한단현 황량 꿈 사원 박람회
6. >
6. 허베이성 남부의 등불 축제 (린장현)린장현
(쉔현 겅글진)쉔현
(지셴현 광루촌)지셴현
한단현 (꽃의 한가운데)
풍봉광구 (왕칸 불꽃놀이와 등불)
7. 우후이안시 투산성
8. 후슈 살구 숲 치우현
상세정보:
상세정보:
]1, 자기현 북
자기현 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송나라에서 시작되어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에 퍼진 민속 무용입니다. 그러나 남북조에서 발굴 된 동위 왕조 무덤에서 발굴 된 유물 "드럼 인형"에 따르면 카운티 드럼은 동위 시대의 남북조에서 유래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청나라 중후반부터 1840년대까지 허베이성 남부와 허난성 북부, 특히 마기현에 퍼졌습니다.
마기현 북은 지름이 48cm, 두께가 약 20cm입니다. 연주할 때는 북을 가슴에 걸고 한 쌍의 망치로 두드린다. 배우들은 베이지색과 파란색 옷(1980년대에는 흰색 바탕에 빨간색 줄무늬)을 입기 때문에 더 자유롭게 연주합니다. 솔로로 연주하거나 서로 함께 연주할 수 있으며, 북은 말의 질주, 번개, 천둥처럼 두껍고 강렬하며 감동적이고 고양된 느낌을 줍니다.
2. 마기현의 화이통
화이통은 고대 판소리입니다. 현재 자석현에는 세 개의 화이통 극단이 있는데, 하나는 왕리민이 이끄는 서샤오우 화이통 극단으로 38명의 배우가 있고, 두 번째는 현재 푸가 이끄는 청허위 화이통 극단으로 45명의 배우가 있으며, 세 번째는 새로운 단장과 50여 명의 배우가 있는 황슈 화이통 극단이다. 이들은 주로 허베이성, 산시성, 산둥성, 허난성을 중심으로 전통 화이퉁 연극과 현대 드라마를 무대에 올립니다.
화이통은 수나라와 당나라의 '탭 라임 어머니'의 예술적 업적을 계승하고 명나라 화음곡의 예술적 규범을 이어받아 명나라 완리 시대와 청나라 초 사이에 형성되었다. 자성의 역사와 문헌의 기록에 따르면 화이 곡은 자성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창기에는 장허강 북안의 오페라를 좋아하던 서너 명의 예술가들이 모여 여가 시간에 몇 곡을 불렀습니다. 당시에는 악기라고는 집에서 만든 현악기뿐이었고 대부분의 가수들이 벤치에 서서 노래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반얀 노래'라고 불렀습니다. 반얀 시대에는 손짓이나 춤이 없었지만 가수들은 유창하지만 일정한 곡조에 맞춰 노래를 불렀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극의 내용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가수들에게 극중 인물의 기쁨과 슬픔을 표현할 것을 점점 더 요구했고, 점차 극에 맞춰 노래하는 목소리와 동작이 생겨나면서 초기 화이통 오페라가 형성되었습니다.
3. 웨이현 방직의 직조 기술
웨이현의 방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7세기 인도에서 면화가 중국에 도입된 후 대마 방직에서 면직 산업으로 전수되었습니다. 원나라 시대에는 황다오바오의 방직 기계와 기술 개혁의 영향으로 웨이현의 토방직 산업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옛날 옛적에 웨이현의 모든 가정에서 천을 짤 수 있었습니다. 기성세대가 입는 옷, 침대 시트, 침구, 포장지, 신부의 지참금 등. 모두 가정용 직물이었죠.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와 건국 초기에는 위현의 기후와 지리가 목화 재배에 특히 적합했기 때문에 시골에서 목화를 재배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며 민중의 현지 방적 기술이 매우 발달했습니다. 모든 가정에 나무로 만든 물레와 베틀이 있었고, 성인 여성들이 물레를 돌려서 베틀에 올라타서 직물을 짜곤 했습니다.
웨이셴 방직의 과정은 매듭짓기, 방적, 실뜨기, 염색, 크기 맞추기, 감기, 천 인쇄, 씨실 결합, 씨실 뒤집기, 매듭기, 직조 등입니다. 지구방직의 직조 띠, 정사각형 및 패턴을 결정하는 핵심은 날실과 씨실의 색상 실의 배열과 루프 수입니다. 2페이지와 4페이지가 있습니다. 2 페이지 랩을 사용하면 하나의 셔틀로 흰색과 줄무늬 직물을 짜고, 날실과 씨실의 질서 정연한 배열로 여러 셔틀로 다양한 체크 무늬 직물을 짜고, 4 페이지 버튼으로 아름다운 질감과 풍부한 층으로 패턴 직물을 짜고, 여성의 장기 생산 실험을 통해 Weixian Homespun은 200 종류 이상의 줄무늬 및 패턴 직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줄무늬에는 구아다오, 칠색, 반면 등이 포함됩니다. 격자무늬 원단에는 매트 패턴, 체 바닥, 석류 씨앗, 소비에트 꽃 등이 포함됩니다. 4페이지 깅엄에는 아쿠아, 트윌, 배럴, 후추 등이 포함됩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다양한 장식 패턴과 캘리그래피를 짜기도 합니다.
4. 밀짚 전통 수공예 기술
다오밍 밀짚 수공예는 웨이강 동쪽의 전통 가족 수공예로 여성과 어린이가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밀짚으로 밀짚모자와 바구니를 만듭니다. 이를 바탕으로 민속 예술가들의 연구를 통해 가방, 차 쿠션, 쿠션, 바닥 매트, 문 커튼, 과일 상자, 폐지 바구니, 슬리퍼, 밀짚으로 만든 스티커 및 상자를 추가했습니다. 밀짚 스티커는 유화, 붓화 및 기타 예술의 조합으로 꽃, 새, 곤충 및 물고기, 산과 숲에서 휘파람을 부는 호랑이, 푸른 계곡에서 노래하는 사슴, 매달린 폭포 및 기타 주제를 보여주는 실용적이고 예술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풀 직조 기술은 1,5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청나라 용정 시대(약 1.730년)에 산둥성 예현에서 대명현에 소개되었습니다. 서푸즈진 자주촌에서 시작되어 다밍현의 웨이강 동쪽으로 퍼져 수천 가구에 직조 기술이 전파되었습니다.
1980년대 이전에는 다밍현과 주변 지역에서 풀을 엮는 수공예품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경제 낙후로 인해 대부분의 제품은 자가용이었고 수제 밀짚모자와 같은 일부 제품은 시장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짚 직조 공장을 건설 한 후 다밍 현은 짚 공예품의 심층 가공에 참여하기 시작했으며 약 1,000 종류의 짚 제품을 개발하여 유라시아 및 기타 국가로 수출했으며 다밍 현의 경제 발전과 농민 소득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한 경제 발전, 시간 소모적이고 노동 집약적 인 짚 공예품 생산, 상당한 경제적 가치 없음, 판매 채널이 거의 없기 때문에이 산업에 종사하는 일부 사람들은 점차 다른 산업으로 전환합니다. 점점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이 공예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5. 부산 강등(마투진 장좡교)
마투 강등은 오랜 문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북부 부산 강변의 강등 문화의 원천이자 전형입니다.
송나라와 원나라의 계승과 발전을 거친 강등은 당나라 때부터 하나의 강등이 풍부한 의미와 다양한 형태를 지닌 민속 문화로 발전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해운의 발달로 상인들이 모여들면서 강등에 의존하는 다양한 형태의 기도와 의식이 유행했고, 강등 문화는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해방 이후 동우시 저수지 둑 높이기 공사로 인해 부산강 뱃길은 쇠퇴하게 됩니다. 정부와 시민단체의 강력한 지원 아래 강등 문화는 계승-발전되어 왔습니다.
말머리 강등은 독특한 지역성, 종교성, 오락성, 독창성으로 중부 평야의 강등 문화를 대표하는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장좡차오 등불 축제는 좋은 날씨와 풍요로운 수확, 국가의 평화를 기원하는 고대 민속 의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강등은 "연꽃등"이라고도 합니다. 전통 강등은 보통 종이 받침대 위에 램프나 양초를 올려서 만듭니다. 해마다 부산 강변에는 평안과 행운을 기원하며 직접 만든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강등을 띄우는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일반적으로 강등은 자발적인 행동이며, 보통 어린이 등, 불꽃놀이, 사회 공연과 같은 축하 행사와 함께 강변의 경관을 형성합니다.
6. 취저우 용등
"취저우 용등"은 취저우 현 취저우 마을에 위치한 취저우 현만의 전통 민속 무용입니다. "취주 용등"은 송나라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송나라 때 취저우현은 9년 동안 홍수가 나서 농작물이 없고 농부들이 가난했다고 합니다. 용왕을 숭배하면 평화를 보장할 수 있다는 전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용왕의 축복과 좋은 날씨, 풍년을 기원하기 위해 용등(龍燈)을 만들어 '용등'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매년 등불 축제에서 용등을 흔들며 용왕을 숭배하는 풍습이 대대로 전해져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취저우 용등"은 독특한 조형, 다양한 공연 춤, 의례적이고 웅장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베이징 국립문화궁전의 전문가들에 의해 한족 용등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용등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취저우 용등'은 중국 원형 용등의 공백을 메우고 용등의 발전 추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7, 색천 꼬기 테이블
다장파 색천 꼬기는 오랜 역사와 독특한 예술을 가진 민속 예술입니다. 이 공예는 명나라 영레 시대에 산시성에서 이주한 사람들이 가져왔기 때문에 늦어도 명나라 시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허베이성 남부의 부유한 가정에서 만든 난로였습니다. 나중에 다인바오 마을에서 색색의 천으로 무대와 파빌리온에 창의적으로 이식되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발전을 거쳐 청나라 말기에 완성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평화롭거나 번영할 때 이 마을에서 열리지만 원나라에서 시작되어 6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색천 문지르기는 오랜 역사를 가진 민속 예술입니다. 나무로 된 무대 골격을 바탕으로 색색의 천을 꼬아 정교하고 화려한 고풍스러운 극장을 만들어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능선, 물결, 새와 짐승부터 기둥, 사각형, 아치, 명판까지 모두 패브릭으로 만들어집니다. 깃털, 꽃, 인물, 무늬 등 모든 것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진짜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제8회 티베트 표범 사원 박람회 2월 초에 더 많은 색 천 꼬기 시간, 꼬기 시간은 일반적으로 음력 2월의 제8회 사원 박람회까지 시작되는 첫 달 중순에서 1월 정도에 시작 시간이 완료되기 전까지입니다. 큰 티베트 표범 형형색색의 천을 꼬는 테이블은 허베이성과 전국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8. 한단시세이
시세이는 연극계에서 사라진 고대 연극입니다. 한단시세이에는 주로 동천치시세이, 동통음악시세이, 셰셴파세이가 포함됩니다.
둥톈치 마을의 시세이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전설에 따르면 원나라 지순년(서기 1330-1332년)에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헌은 178년 전인 청나라 도광 7년(서기 1827년)의 기록입니다.
동통가극은 우안시 북쪽의 다통향 동통촌에서 유명합니다. 현존하는 동통글촌의 비비극 표지에 "도광 8년, 광서 24년, 통지 10년, 통지 13년, 광서 16년, 광서 17년"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면 적어도 청나라 때부터 현재까지 '동통글 비비극'이 전승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최초의 원인과 형성 시기는 알 수 없습니다.
셰시안 패사이 오페라는 원시 민속 종교 및 도교 의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고대 원시 연극입니다. 산의 신과 누와가 숭배의 주요 대상입니다. 시간적으로는 주로 등불 축제, 공연은 주로 토착어, 내용은 주로 군사 정복극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조상들이 만든 연극의 살아있는 화석입니다. 셰셴은 중화민국으로 전승되었고, 89개의 마을에서 공연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전쟁이나 정치 운동으로 인해 1980년대에는 쿨과 단인 마을에서만 공연을 할 수 있었습니다.
9. 용녠 외사
용녠 시탸오는 산시성 용녠에 상당방카가 소개된 후 형성된 독립적인 연극 양식입니다. 청나라 셴펑 시대에 용녠에 소개된 후, 용녠 지역 주민들이 극단에 합류하여 공연에 참여하도록 계속 유도했습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용안 방언이 점차 침투하여 노래와 낭송에 허베이성 남부 음색이 섞였습니다. 동시에 베이징 오페라, 허베이 오페라, 핑통, 차오반, 비단 현악, 용안 민속 음악과 같은 지역 극장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랜 기간의 통합 끝에 결국 독특한 민속 오페라를 형성했습니다.
용련시통은 판 악센트에 속하며 완전한 선율 구조와 풍부한 품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4, 5, 옥타브 점프를 사용하며 큰 하강 단계를 거칩니다. 진성과 가성의 조합을 사용하여 노래합니다. 플레이트는 복잡하고 다양하며 모든 범위의 비용이 있습니다. 높고 열정적인 감정과 활기차고 명랑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용녠시양통은 웅장한 장면이 있는 왕조 드라마를 잘 공연하며 종종 200개 이상의 전통 연극을 공연합니다. 많은 연극이 시양통만의 독특한 작품이며, 공연은 거칠고 대담하며 단순하고 소박하며 현지의 풍미가 강합니다.
용녠시양통의 반주 악기는 매우 독특하며, 특히 악보, 머리 줄은 정통 수제 국가 악기입니다. 갈대는 짧고 통은 두껍고 길며 카탈파 또는 오동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전통 현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쪽 6개, 바깥쪽 3개로 5음으로 조율되어 있습니다. 두 줄은 베이징 후로 안쪽은 3개, 바깥쪽은 6개로 서로를 보완하며 높고 신나는 소리를 냅니다.
10, 갈대등 배열
민속춤 '갈대등'은 동왕관 마을만의 독특한 춤입니다. 왕칸 갈대등은 고대 중국 북부의 꽃 축제 민속무용입니다. 매년 등불 축제에서 둥왕은 항상 시왕 불꽃놀이 팀의 주요 프로그램인 루화등을 관람합니다. 매우 중요하죠. 매년 등불을 만들 때 모든 가족이 참여하고 모든 힘센 노동자들이 참여합니다. 마을 전체가 참여하고 대중적 기반이 강한 민속 활동입니다. 공연의 형식과 내용도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전국 시대에 조나라의 유명한 재상이었던 린샹루는 조나라의 수도인 한단에서 백여 마일 떨어진 태항산맥의 가비 마을에서 태어나 한단까지 말을 타고 왔다고 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린샹루는 마을로 돌아가 고향을 방문하고 주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등불 축제 날 밤에는 반드시 장자에서 가장 활기찬 곳에 궁전 등불을 걸어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궁전 등불은 사람들 사이에 퍼졌습니다. 당시 이 세대의 시골에는 갈대가 풍부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갈대 등불을 궁전 등불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명나라 때 가비촌에서 산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던 왕건은 산기슭에서 가비촌의 갈대등 연주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갈대등의 북소리를 몰래 기억해 두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후 가비촌의 갈대등은 시들어 버렸지만, 왕간촌의 갈대등은 불타오르며 오늘날까지 이어져 고대 자기국 꽃시장의 보물이 되었다고 합니다.
11, 무술 태극권
우슈 태극권은 청나라 도광시대에 허베이성 용련광푸 동제 출신인 우위샹이 창시한 무술입니다. 16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100년 동안 우슈식 태극권은 중국 민족의 훌륭한 문화유산으로서 중국 전역은 물론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슈식 태극권은 예술 자체의 가치도 높을 뿐만 아니라 무술 이론에서도 훌륭한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의 일련의 작품은 중국 전통 무술 문화 연구에 중요한 고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슈태극권을 수련할 때 우슈태극권의 심오한 이론과 권법 이론에 대한 연구와 인식이 부족하여 이 우수한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큰 영향을 미치고 제한을 받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영년현 당위원회와 정부는 태극권의 우수한 문화 양식을 매우 중시하여 우의 옛 거주지를 재건하고 연구회와 특별 보호 조직을 설립하고 우수한 후계자에게 포상하고 카운티 전체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보호 계획을 수립하고 모든 측면에서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12, 섹센 사찰 음악
섹센 사찰 음악은 불교 음악에 속하며, 전문가들에 의해 송나라 공치 음악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음악 270, 3종류의 공기 울림 악기(피리, 파이프, 셩), 7종류의 몸 울림 악기(구름 징, 목어, 심벌, 비녀, 꽹과리, 심벌), 일종의 막 울림 악기(북)를 연주하는 악기입니다. 양철 파이프라고 하는 주석으로 만든 파이프는 음악 수업에서 주로 사용되는 악기입니다. 음악 수업은 최소 10명의 학생으로 구성되며 행사 규모에 따라 짝수 단위로 최대 24명까지 늘어납니다.
고대부터 섹센의 사찰 음악은 주로 허베이성의 섹센, 우안, 자기현, 산시성의 주취안, 리청, 핑쉰, 허난성의 안양, 린저우 및 기타 인근 현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습니다.
서안 사찰 음악은 불교의 계승 형태가 매우 특별하기 때문에 송나라의 불교 음악인 난인난취에 속하며, 오늘날까지 보존되는 원류의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상속인 인 허 동지에 따르면 불교의 모든 내용은 기밀이며 내부 순환에서만 원래 내용을 배울 수 있고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천년 이상 전해 내려온 송나라 불교 음악의 살아있는 화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셰셴 사찰 음악은 지역 사회가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많은 악보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진-헤이-유 국경 지역에서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국 음악의 보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3, 꽃
강희제 시대 청나라에서 시작된 꽃 시장의 서쪽 거리인 린장현은 2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이펑 출신인 류즈동은 생계를 위해 린장 서쪽 거리에서 만두를 팔았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옵니다. 새해와 제15회 등불 축제를 맞이하여 그는 당시 마을 사람들에게 1, 삼각형 문, 2, 조광인이 징낭을 보낸 것, 3, 온 가족을 죽이는 낚시, 4, 옥 팔찌를 집어 들기, 5, 경전을 가져가는 당연, 6, 잘못된 야마, 7, 투구 착용, 8, 유약 귀신 탑 조명 등 8가지 이야기를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왕은 마을에 작은 꽃잡이 팀을 조직하여 이 여덟 가지 풍성한 이야기를 함께 공연하고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등불 축제에서 꽃을 잡는 이 풍습은 제시 마을에서 중단 없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때 노인이나 어린이 모두 모두 흥분하고 열망하며 매우 축제적이고 활기차고 축제의 분위기를 많이 향상시킵니다.
몇 년 후 왕은 2대 후계자인 차오에게 물려주었고, 차오는 다시 3대 후계자인 우옌녠에게 물려주었습니다. 그 동안 꽃 던지기 팀은 점점 더 커지고 배우들의 실력은 점점 더 성숙해졌으며 내용은 점점 더 화려해졌습니다. 해방 후 당의 지시에 따라 "백 개의 꽃을 피우고 백 개의 학파가 다투게하라"는 지시에 따라 개선되었습니다 (레슬링 댄스라고도 함). 많은 시립 공연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으며 지도자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14, 황량 꿈 문화
한단 황량 꿈 문화는 도교 문화와 민속 문화가 통합된 통합 문화 현상인 루시안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은 물리적 캐리어를 가진 중국 꿈 문화의 드문 대표자입니다. 루시안 사원은 황량의 꿈과 암시가 이루어진 장소입니다. 이 사원의 건축은 지역 민속과 당나라 셴지지의 전설적인 소설 '베개 이야기'에서 유래했습니다.
초기에 루셴 사원은 문인들이 시대의 운명을 한탄하고 백성들이 질병과 재앙을 없애기 위해 기도를 드리는 장소였을 뿐입니다. 이후 도교의 부흥과 팔부신에 대한 고정관념으로 루셩에 대한 사람들의 애착은 루셩에서 루동빈으로 발전했고, 유일신 숭배에서 북쪽의 관전 도교 사원으로 점차 발전했습니다. 루셩과 루동빈에 대한 믿음은 지역 주민들에 의해 대대로 전해져 내려왔으며 오늘날까지도 의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년 음력 4월 11일에 열리는 사원 박람회는 가장 성대한 행사입니다. 한단 황량 꿈 문화는 학술적, 역사적, 실용적 가치가 높습니다. 황량몽은 꿈 문학의 경이로운 꽃으로, 오랜 세월에 걸쳐 소설과 드라마가 창작되고 각색되었습니다. 환단고기와 관련된 시와 노래는 200여 편이 넘고, 석조 조각도 30여 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황량몽 전설, 황량몽 선시, 환단고기 등의 책이 출간되었고, 중국에서 유명한 꿈 박물관이 건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