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 물고기
는 3 회 연속 영어 통통금, 통통금은 신악 1% 의 생명과 1% 의 공격, 스킬 냉각 3 라운드를 소환했다. < P > 소환 기술, 개인적으로는 이런 소환 기술이 현재 별로 효과가 없다고 생각한다. 첫째, 자신이 물려받은 생명의 가치가 낮기 때문에 적들이 군공류 기술을 방치하면 바로 초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둘째, 피해를 입히는 것도 일반적이다. 자폭 속성을 지닌 백무상이라는 부름 기술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소환물은 보통 공격만 할 뿐 상처가 낮기 때문에 휴대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 P > 영매술 질풍 < P > 영술을 이용해 질풍의 힘을 우군에 부여해 한 번의 행동기회를 즉시 확보하고 1% 의 공격을 증가시켰다. < P > 중점 스킬, 신락의 음양사로 기본적으로 꼭 챙겨요! 간단히 말하면, 라운드를 양도하고, 신악 자신의 행동 라운드를 한 명의 신령에게 지정한 다음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일반적으로 주력에게 주는 수출형식신으로, 이렇게 한 번 더 수출할 수 있는 기회이며 공격력이 늘어나면 부상도 많이 높아질 수 있다. 물론 이것은 귀신불이 충분한 상황에서 주력 신에게 능력을 발휘하는 피해가 비교적 높은 것이다. 만약 귀신불이 많지 않다면, 팀의 행동조 끝에 있는 한 부식신에게 줄 수 있어, 이렇게 하면 행동봉을 낭비하지 않고, 또 한 번 더 수출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갖게 된다. 어차피 모두 일반공격이라 차이가 크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그리고 요금사와 신락의 협조를 언급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금의 속도를 팀 최고, 요금 우선, 여음을 신락에게 주고, 모든 속도를 올리고, 신악영매 질풍이 주력신께 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렇게 시작하자마자 큰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 심령 명나비 < P > 는 영령술로 명계나비군을 소환해 모든 적에게 몰려와 향후 2 라운드에서 목표가 받은 치료 효과를 3% 낮추고 1% 의 확률로 목표를 1 라운드에서 자게 하고, 기술은 2 라운드를 식힐 확률이 있다. < P > 감량형 스킬,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스킬이 만급되면 5% 의 감치료 효과를 가져오고 3 라운드를 지속할 수 있어요. 5% 감요법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상대편 유모의 젖량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이렇게 강력한 감치료 효과는 다른 게임에서는 보기 드물고 집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기술은 반딧불이의 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PVP 를 가져가서 감치료 후 초인을 강요할 것을 건의합니다. 잠자는 효과에 관해서는, 작은 놀라움이 되어라. 결국 확률이 약간 낮고, 잠이라는 통제도 그다지 강력하지 않다. < P > 소환 연옥 < P > 은 명계의 귀신손을 소환해 상대 전체를 3 회 공격하며 매번 공격의 36% 를 초래할 때마다 2% 의 확률로 1 라운드를 지속할 수 있는 무작위 감익 상태를 추가한다. < P > 그룹 상해 기술, 부상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다단 공격이기 때문에 이후 마이너스 상태가 촉발될 가능성은 나쁘지 않다. 다만 무작위 감익은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다. 개인은 기술 등급이 같은 상황에서는 영매술 명나비가 더 좋다고 제안한다. 소환 연옥 기술 등급이 특히 높으면 사용할 수도 있다. < P > 소환 우산 < P > 요력이 있는 당우산을 소환해 전체 우군을 지켜주고, 피해를 2% 줄이고, 스킬을 3 라운드 식혔다. < P > 부상 감소 기술은 청명한 부상 감소 기술과 비슷하며 만급인 경우 신락이 5% 이상 줄어드는 부상, 맑은 1 라운드 기간이 많다. 어혼 사본과 각성 사본은 휴대할 수 있고, 부상의 35% 가 체신을 그렇게 빨리 죽게 할 수 있으며, 유모는 젖을 먹을 충분한 시간이 있다. < P > 소환 속명 < P > 영령술로 명계의 혼신을 찾아 목표를 보호하고, 2 라운드를 계속하고, 빙의기간 동안 숙주 전사하면 영혼의 자세로 2 라운드를 계속하고, 기술은 2 라운드를 식힌다.
하늘이 정이 있으면 하늘도 늙고, 나는 신락을 위해 1 초 동안 계속한다! 네, 생명을 이어가는 기술은 매우 강해서 PVP 와 같은 빠른 전투에서 더 유용할 것입니다. 2 라운드를 많이 세우면 2 라운드의 출력이 많아지고, 2 라운드의 출력이 많아지면 역전, 승리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속명을 이어받아-(문, 순풍택배) < P > 천호신화 < P > 신락이 공격을 받았을 때 백장주의 반격을 촉발할 확률이 3% 였고, 백장주가 천호신화를 풀어 모든 적을 공격하여 신악공격의 1% 를 초래했다. < P > 감량 기술, 3% 의 트리거 확률도 나쁘지 않다. PVP 는 양변의 어령이 오가는 방기 기술을 자주 볼 수 있다. 기술 부상은 중요하지 않고, 중요한 것은 감익효과이다. 스킬이 만급된 후 적의 전체 방어를 4% 낮출 수 있는 것은 각 슈탈신에게 두 개의 그물망을 더 입히고 슈탈신의 출력을 늘리는 것과 같다. 그리고 수동적인 기술이기 때문에 띠 없는 문제를 고민할 필요가 없다. 기능 효과로 보면 맑은 것보다 좋지만, 쌍방의 어령을 만나 기술을 재생하면 맑은 것이 더 우세하다. 신락의 감익이 겹치지 않기 때문이다. 맑은 기술은 몇 번 더 넣어도 더 많은 사람을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PVE 와 < P > 영매. 질풍+소환연옥, 소환. 금붕어 < P > 설명: PVE 브러시 탐사본이나 요괴를 봉인하는 것은 신악으로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영매술. 질풍은 신락의 신기라고 할 수 있다. 군공이 공격하면 개인은 연옥을 선호한다
PVP 와 < P > 영매술. 질풍+소환. 속명 < P > 설명: 신락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팀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신악대대는 두 개의 고폭발단체 출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부름이다. 속명, 이 기술은 많은 사람들이 잘 쓰지 않는다. 이 기술은 당신의 형식신이 죽은 후 즉시 피를 가득 채우고 두 라운드를 부활시키는 것과 같고, 속성이 줄어들지 않고, 판신기라고 할 수 있다. 작은 편들이 한 번 싸우는 기술장에는 결국 부활한 백늑대 한 마리가 남았고, 두 라운드는 얼굴을 폭행하여 맞은편의 잔혈을 맞은 설녀와 만혈을 맑게 떨어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