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낚시가 바닥을 떠날 때 천천히 입을 찾아야 하는데, 조금씩 아래로 떠다니는 것이 왜 그럴까요?

낚시가 바닥을 떠날 때 천천히 입을 찾아야 하는데, 조금씩 아래로 떠다니는 것이 왜 그럴까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조작하느냐는 물고기 사정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해야 한다. 본인은 늙은 낚시꾼은 아니지만, 과거의 낚시 경험과 결합해서 어정이 좋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낚시와 표류를 조절하기만 하면, 마지막 물고기의 수확은 결코 나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기명언) 어구가 가벼울 때 < P > 자신이 아는 바에 따르면, 많은 낚시친구들이 가벼운 물고기를 낚을 때, 어구가 가볍다고 착각하면 낚싯대를 더 잘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하지만 사실 낚시의 영을 조절할수록 중어율이 낮아진다. 가벼운 물고기를 낚을 때는 낚시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이때 물고기 흡입력이 비교적 약하고 물고기 입이 가볍기 때문에, 중간 물고기가 없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따라서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위로 떠다니는 것과 아래로 떠다니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낚시의 수를 조절하는 것은 반드시 낮아야 한다. 즉, 낚시의 높이를 낮추는 방법으로 대처해야 한다. 잡어 갈고리 < P > 자연의 현재 기온은 과거보다 못하다. 남방은 매일 2 도 정도 내려간다. 이때 물고기 입이 무거울 뿐만 아니라 물고기가 시끄럽게 떠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많은 낚시친구들도 어떻게 조정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실, 작은 잡어 보금자리가 있는 곳에서 낚시를 하려면, 우리는 납을 많이 먹는 부표 () 를 골라서, 다시 눈에 띄는 전제하에, 부표 () 를 올려 둔하게 하면, 낚시가 물속에서 두 낚시줄을 구부리거나 평평하게 눕게 할 수 있다. 잡어 낚싯바늘의 잡동사니를 합리적으로 줄여 생선률을 높일 수 있다. < P > 낚시의 전제하에, 주선과 낚시자선의 수직도가 많을수록, 표류상이 더 빨리 전달되고, 물고기가 선을 많이 건드리더라도, 그것은 첫시간에 떠다니는 것을 반영한다. 당연히 이것은 낚시터에 진짜 물고기가 많이 있는지 여부를 감지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 이렇게 계속 낚시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가벼운 입 물고기" 는 물고기가 미끼를 먹는 폭이 비교적 가볍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부표 속에 반영된 표류상은 매우 가볍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표 낚시를 정확하게 하지 마라. 낚시령의 전제하에 두 줄은 수직 상황에 처해 있다. 낚싯바늘만 물면 바로 표류가 일어날 수 있지만, 이런 신호는 진짜가 아니다. 결국 일어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 P > 미끼의 문제는 처리하기 쉽다. 입맛, 상황의 조절일 뿐, 인내심만 있으면 적당한 조제를 찾는 것은 조만간의 일이지만, 낚시의 난제는 매우 불편해서, 어구가 좋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낚시의 구상을 참고할 수 없고, 많은 낚시친구들은 수동적으로 입을 다물지만, 결론은 장대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부랑은 거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낚시명언) < P > 그럼 이 때, 단지 낚시의 시각에서, 사실 많은 좋은 건의를 할 수 없다. 결국 물고기가 없다. 물고기가 없다. 표류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하지만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들의 낚시가 눈에 띄고, 논리가 있고, 목표성이 있다. 그러면 적어도 모두가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