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회 프로그램 기획에 관한 총론 5편
기획은 사회활동의 창의적인 과정이다. 미래의 업무나 사건에 대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사전 구상 및 계획, 합리적이고 실현 가능한 실행 계획의 수립 및 선택, 목표 요구 사항 및 환경 변화에 따른 계획의 수정 및 조정을 의미합니다. "새해맞이 파티 프로그램 기획"을 작성하려고 하시나요? 아래에 참고할 수 있는 관련 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환영회 활동 프로그램 기획 1장
1. 행사의 목적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의 가장 열정적이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우리 학과 신입생 여러분, 신입생과 기존 학생 간의 완전한 교류는 신입생의 대학 생활에 새로운 장을 추가하는 동시에 이 문학의 밤을 통해 우리 학과의 문학적, 예술적 재능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들의 전문 분야가 더 잘 훈련되고 배양될 수 있도록 이 환영 저녁을 특별히 개최합니다.
2. 활동 테마
이번 파티의 주제는 "봄 꽃과 가을 과일"이며, "화"는 "꽃"을 의미하며 봄에 피고 가을에 열매를 맺습니다. 한편으로 봄은 신입생을 비유하는 의미로 사용되며, 이번 환영회를 통해 학생들이 새로운 삶의 첫발을 내디딜 수 있도록 격려하고, 봄은 결실을 맺고, 땀은 흘리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봄과 가을"을 사용하여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면, 다가오는 __년은 우리 수학과 전체에 매우 의미 있는 한 해이자, 열심히 일한 한 해이며, 영광스러운 한 해였습니다.
3. 대상
수학과 전체 교사 및 학생
4. 주최: ____수학과 2개 세션
주최: ____수학과 분과장 문화오락부
공동주최자 : ____수학부 총지부 편집부, 대외협력부
5. 활동 내용 및 형식
1.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한 없이 개인 또는 단체로 공연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유형에는 합창, 독주, 독주, 포크댄스/현대무용(콤비네이션), 크로스토크, 사생, 곡예, 공연, 낭송 등이 포함됩니다. 프로그램 테마는 생생하고, 감동적이며, 재미있고, 아름답고, 심오하며, 생각을 자극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참신하고 생동감 넘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프로그램 기획팀은 특정 프로그램 준비를 담당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리허설을 거쳐야 하며, 프로그램 기획팀의 검토를 거쳐 자격을 갖춘 프로그램만 갈라 공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공연 순서는 파티 주최측과 파티 기획팀에서 결정합니다.
3. 프로그램 소스: 1) 두 세션의 각 부서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제한되며 형식에 제한이 없으며 내용이 건전하고 주제에 가깝습니다. 2) 각 신입생 반은 최소한 하나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분대장은 조직을 담당합니다.
3) 각 학생은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문화 및 연예부는 파티의 피날레를 책임진다
5) 최소한 15개 이상의 프로그램이 출시될 예정이다.
6. 개최 시간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9시 30분(예정)
7. 개최 장소
초 소강빌딩 1층
8. 파티의 각 링크와 과정
홍보 단계(11월 8일~11월 18일):
1. 홍보 준비 양식 (등록 방법, 시간 및 연락 방법을 포함해야 함) 및 발송할 공지(통지에는 시간 및 장소, 수업 중 홍보 요청 등이 포함되어야 함)
2. 공지 사항 및 파티 계획 편지를 다음으로 보냅니다. 각 신입생 반장 및 학과장 (연락처는 부록 참조)
3. 학생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모든 기숙사에 전단지를 배포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며 파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그들이 상담한다는 사실을 알려주세요.
4. 온라인 홍보, 정기적으로 학과 내 관련 QQ 그룹에 그룹 메시지를 보내고 모든 사람이 파티 축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학생들에게 파티 당일 파티에 참석하도록 상기시키는 것을 포함).
프로그램 준비(11월 18일 ~ 12월 14일):
1. 프로그램 수집, 각 학급 및 학과장과 정기적인 접촉, 노력을 강화하도록 요청 홍보 및 동원, 각 위원은 주변 학생의 등록 상태를 파악해야 합니다.
2. 프로그램 부족을 고려하여 문화 오락부는 3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마련해야 합니다. p>
3, 파티는 120분 동안 진행되며, 프로그램은 최대 80분까지 소요되므로 중간에 인터랙티브 부분이 필수적이며, 40분의 인터랙션도 고려하여 잠정 퀴즈로 지정
4. 각 프로그램의 리허설 중에 문화연예부에서는 후속 조치 및 안내를 위해 사람들을 파견하고 원하는 슬라이드 콘텐츠와 음악을 등록한 후 협회로 보내야 합니다. 제작 및 준비 시간에 맞춰 편집부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해야 합니다. (원칙적으로 스스로 준비합니다.)
5. 12월 9일 이전에 프로그램 기획. 팀은 대화형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파티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파티 장면을 시뮬레이션해야 하며, 동시에 호스트에게 보고하고 요청해야 합니다.
6. 12월 11일(몇시?) 리허설은 최대한 샤오캉빌딩에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조명, 음악 등을 포함한 공식 공연으로.
7. 리허설을 요약하고 세부 사항을 수정한 후 현장 레이아웃 계획을 수립합니다.
장소 적용: 12월 10일까지 신청하세요(정말요? 학습부에 문의하세요,). 이틀 동안의 리허설과 공연을 포함합니다.
손님 초대: 1. 처음 두 회의의 책임자 및 담당자는 초기 계획: ___ 비서, ___ 교사, ___, ___, ___, ___입니다.
2. 초대장은 12월 10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3. 자세한 내용은 선배님들께 시간에 맞춰 문의해주세요.
물품 준비 : 1. 리플릿(홍보단계), 초청장(12월 9일), 프로그램 목록(12월 13일)
2. 모든 물품(현장 준비물 포함) , 상품과 필요한 약품은 12일, 13일, 14일에 준비됩니다. (구매처, 구매 대상, 수량, 구매 후 거기에 넣는 목록이 있으며 모두 각자의 임무가 있습니다.) p>
3. 현장 레이아웃 : 시작 몇 시간 전, 레이아웃 계획에 따라 진행합니다. (테이블 배치, 비즈니스 포스터, 풍선 등 포함)
4. 리허설부터 공연까지 각 프로그램의 소품과 의상을 철저히 관리하고 조율해야 합니다.
5 , 예복은 제 시간에 맞춰 준비됩니다.
파티 시작: 1. 서포터가 파티와 게스트, 파티 진행 과정을 소개합니다. (최종
게스트는 파티 직전에 서포터에게 전달됩니다. 시작)
2. 리더가 연설하고 후원자들이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3. 기획팀이 준비한 프로그램에 따라 공연을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이 나올려면 초기 구성은 프로그램 5개, 게임 1개, Q&A 5개, 게임 5개 프로그램이겠죠?)
4. 인터랙티브 세션, 서포터가 게임의 규칙을 발표하는 등. ;
5. 상품 분배에도 이름이 있습니다.
6. 서포터는 청중에게 조용히 하거나 움직이도록 즉시 상기시킵니다. 7. 파티가 끝나면 Gu Zhiliang과 Zhang Kefeng 형제를 초대하여 감정을 표현합니다.
8. 상인에게 감사를 표하고 파티가 끝났음을 알리면 서포터가 퇴장 순서를 정하고 항상 상기시킵니다. 청중은 혼잡하지 않도록 질서를 유지하고 두 세션의 구성원에게 머물면서 현장 청소를 도와달라고 요청합니다.
9. 예산
손님을 위한 물 한 상자; : 125위안 풍선 및 펌프: 125위안
파티 배너: 100위안 상금: 1,000위안
전단지(100장) 게스트 카드 초대 프로그램 목록(50장) = 20 5 5 10 = 40위안
야광봉, 휘파람, 현장 장식 및 기타 품목: 300위안 예비비: 1,000위안
***약: 2,650위안
오리엔테이션 파티 활동 프로그램 기획 2부
1. 활동 배경 및 주제 : __ 신입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파티를 조직하는 목적은 신입생들에게 학교의 환영 인사를 표현하고 현대 학생들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대학 문화를 반영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학생들의 과외 생활은 새로운 학교와 새로운 삶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킵니다. 동시에 모든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재능을 발휘하고, 우정을 증진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여 모두가 학생회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2. 행사 시간: _5월 __ 저녁_:__파티 공식 시작
3. 행사 장소: 학생활동센터
4. 주최 단위: 청년연맹위원회
5. 주관 : 청년동맹학생회
6. 조기준비 :
1. 홍보 : (2021년 8월 _월__부터 _까지)는 주로 주로 포스터, 전광판, 포스트 바를 통해 선전부 장교의 홍보를 담당합니다.
(1) 전시판 홍보 :
내용 : "2021년 환영회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최종 계획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명시하세요. 인터넷 핫워드는 신입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하며 신입생 프로그램 등록 수락 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요구 사항: 전시 보드의 디자인 형태는 열정과 젊음의 활력을 반영해야 합니다.
수량 : 전시판 1개(종이 한 장 크기의 3장)
전시 장소 : 아래층 신입생 기숙사
(2) 방송홍보 (방송 홈페이지) :
내용 : "2021년 송년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는 2021년 _월__부터 _월__까지 진행됩니다.
요구 사항: 라디오 방송국은 _month__부터 _month__까지 방송됩니다.
(4) 학교 홈페이지 및 게시판에 홍보: 청년동맹위원회 사무처
2. 프로그램 선발 준비 :
신입생 프로그램 등록 및 선발 : 신입생 프로그램은 2021년 _월__부터 __까지 이틀간 선발됩니다.
프로그램 리허설 시간
파티 리허설은 _month__에 진행되며, 리허설 장소는
3. 재료 구입 :
필수 품목 : 잉크젯 프린팅(12회 4회 소요) ), 무대 대여, 테이블과 의자(손님 수에 따라 다름), 풍선 6~7봉지(밝고 반짝이는 색상), 리본 몇 개, 컬러풀한 리본 몇 개, 라이트 스틱(버킷 2개), 핀, 안전핀, 바느질 상자, 펜치, 망치.
7. 이벤트 일정 :
본 이벤트는 2021년 _month__부터 _month__까지 진행됩니다.
_월__부터 _월__은 홍보 및 프로그램 선정 시간입니다.
_월__부터 _월__은 자료 구매 시간입니다. 파티 준비:
(1) 파티 준비:
1. 조직 부서와 적시에 인사 준비를 소통하고 조정합니다.
2. 문화 스포츠부는 적시에 다양한 형제 부서와 소통합니다.
3. 두 명의 호스트와 호스트 초안을 결정합니다.
4. 각 담당자와 프로그램 세부 사항을 협상합니다.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프로세스에 대해 논의합니다.
파티 당일 :
(1) __월__ 오후 수업이 없는 학생회 회원들은 운동장에 가서 무대를 쌓고 이번 대회를 위한 무대 장식을 준비하세요.
(3) 모든 배우가 _월__ _오후에 모이고, 모든 배우(프로그램 디렉터)가 6시 10분에 사인을 합니다.
(4) __월 __일 오후 _::__에 학생회 회원들이 서명하고 각 그룹의 직원이 배치됩니다.
(5) __월 오후__ __:__에 파티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 파티 과정:
파티는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됩니다:
1. 당신을 위한 만남 선물
2, 내 새끼가 있어!
3. 함께 미래로 가보자!
1장: 당신을 위한 만남 선물: (주로 처음부터 끝까지 영상 재생) 현재) p>
오프닝: (1) 학생들이 연습한 노래와 춤의 형태로 오프닝
(2) 진행자는 게스트와 파티 과정을 소개하고 다음을 표현합니다. 신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장: 나에겐 젊음이 있습니다!
신입생들의 공연
3장: 미래를 함께 가요
p>
리더의 인사말
(3) 환영회 차후 준비
1. 행사가 끝난 뒤 배우 대표 및 스태프 전원이 무대에 올랐다. 단체 사진을 찍습니다.
2. 규율검사부 회원 조직 청중은 질서있게 행사장을 떠나야 합니다.
3. 학생들은 모든 학생들을 청소해야 합니다. 행사장 정리(행사장 청소, 소품 정리 및 운반)
4. 모든 부서는 행사 후 1주일 이내에 활동 요약본을 제출합니다(조직부에 요약하여 전달). ;
5. 선전부와 미디어부는 파티를 녹화하고 학교 웹사이트에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를 업로드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8. 행사에 필요한 재료:
1. 무대 장식: 비계, 스프레이 페인팅, 보라색 실, 풍선, 리본, 리본, 카펫
2 . 오디오 장비,
3. 게스트 좌석: 프로그램 목록, 테이블 및 의자
4. 기타: 의류, 응원봉, 불꽃놀이, 배너, 압정, 핀, 펜치, 망치; , 와이어, 종이 및 펜.
9. 행사 인력 배치:
조직 부서는 환영회 준비를 조정하기 위해 적절하게 에티켓 팀을 배정합니다.
10. 비상 계획:
1. 조직 부서는 화재 안전 작업을 잘 수행할 수 있는 인력을 배치해야 합니다.
2. 안전한 통로를 확보해야 합니다. 제때에 응급 상황이 발생하도록 사람들을 대피시키십시오.
3. 행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구급 상자를 준비해야 합니다.
송년회 프로그램 기획 3부
1. 이번 파티의 홍보적 의의는
1. 학문적 스타일 구축
2 .신입생 환영
3. 교사-학생 파티
4. 전자 학생들의 스타일 보여주기
5. 개학 기념 요약
p>
2. 파티 목표 및 의의
1. 파티 목표: 신입생 환영, 교사와 학생 간의 우정 통합, 학업 스타일 구축 강화, 특성과 스타일 보여주기 전기공학부 학생회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전기공학부 학생회 브랜드를 확립한다.
2. 파티의 의의: 전기공학부가 서부 과학 기술 지구의 대가족에 더 잘 통합될 수 있도록 하고, 우리 학교의 정신을 서구 비서의 지도력 아이디어를 철저히 구현하고 우리 학교의 학업 스타일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합니다. 학생들에게 학습 관심을 제공하고 학습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학생들이 학습에 집중하도록 장려하는 동시에 교사를 승진시킵니다. -학생 간의 관계와 급우 간의 우정 증진은 파티의 큰 의미입니다.
또 한 해가 지났고, 우리 전기공학부에는 젊음의 활력과 높은 야망을 지닌 단합되고 친근한 전기학과의 새로운 학급이 되었습니다. 교직원과 학생들이 함께 모여 전기과 교직원과 학생들의 가장 열정적이고 활기찬 모습을 신입생들에게 보여주고, 대학 생활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환영 문학의 밤을 개최할 계획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 문학의 밤을 통해 우리 학과의 문학적,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여 그들의 전문 분야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각자의 개인적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3. 파티 하이라이트
혁신적인 뮤지컬, 힙합 클럽 공연, 신나는 기타 연주, 마술 공연, 그리고 '세 문장 반'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 캠퍼스 내 상위 10명의 가수가 공연하는 학습 스타일 구성.
4. 파티 형식
학과 전체의 각 수업의 프로그램에는 제한이 없으며, 형식에도 제한이 없으며, 내용은 최대한 주제에 가까워야 합니다.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리허설을 거쳐야 하며, 자격을 갖춘 프로그램만 진행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공연 순서는 파티기획팀에서 결정합니다.
5. 타겟 지향적
1. 이번 파티의 타겟 청중은 주로 공연에 참여하는 학교 학생들입니다.
2. 그때 학교 지도자들과 교사들이 초대될 것입니다.
6. 당의 모든 측면에 대한 준비
홍보 및 영향력 확대: 선전부는 포스터와 배너 발행을 담당합니다. 공연 3일 전부터 교내외 교내 배너를 걸어두는 등 교통량이 많은 장소에는 포스터를 게시했다. 사무실과 홍보부는 작품 게시 및 게시를 담당합니다. 또한, 문학예술부장은 포스터가 찢어졌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찢어진 경우에는 제때에 보조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파티 일주일 전에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참석한 내빈들에게 프로그램 노트가 배포되었습니다. 선전부는 주요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게재할 기사를 쓰는 일을 담당합니다. 파티에서 사진 작업을 담당할 인력을 선택합니다(주로 그날 밤 촬영의 내용과 방법을 통제하여 파티 전체 과정에서 장면이 누락되지 않고 촬영 각도가 다양하도록 합니다).
호스티스 교육 및 준비: _ 부서에서는 호스티스 교육 및 리본 준비를 담당합니다. 에티켓 아주머니는 문 앞에서 초대 교사들을 맞이하고 자리로 안내하도록 배치되었습니다.
중재자 선택: 신입생 1명을 포함하여 약 4명의 중재자가 있습니다. 친구나 선생님의 추천과 프로그램 선택 시 관찰을 바탕으로 성품이 좋고, 표현력이 좋고, 조직력, 적응력, 책임감이 강한 학생을 선발합니다. 구성 스타일 및 구성 방법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진행자의 말을 검토해야합니다.
파티 후 강당 청소 책임: 학생회 전원.
참고: 파티 기획팀은 다양한 부서와 프로그램 리허설의 감독, 조정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전체 저녁 파티의 다양한 문제를 준비하고, 다양한 부서의 작업을 조정하고, 긴급 상황을 해결하는 업무 분담을 담당합니다.
7. 환영파티의 프로그램 흐름 및 형식
(간단한 절차로, 자세한 과정은 1차 사전 선정 완료 후 시간에 맞춰 첨부하겠습니다)
p>
(1 )스터디 스타일 구축 발대식
1. 개회 전, 스터디 스타일 구축 학생회 활동 기념 영상을 반복
2. 발대식
1) 식을 주최하고 식의 시작을 알리며 참석한 내빈과 리더들을 소개합니다
2) 리더들이 무대에 올라 스터디 스타일 구축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3) 리더들의 소감
4) 인품과 학업성적을 겸비한 학생들의 대표자들의 소감
4) 런칭의 사회와 성공을 알리는 행사 식
(2) 환영 갈라
1. 개막 카운트다운, 개막 공연
2. 신년회 시작을 알리는 교사 연설
>3. 문화공연
4. 폐회
8. 신년회 작업 일정
1. 준비단계 9월 27일 ~ 중순 10월
2. 행사 후 홍보 및 요약 11월 초
준비 단계 기획
초기 단계(프로그램 자료 형성 단계)
기간: 9월 27일 ~ 9월 30일
1) 기획팀 구성원은 각 반의 담임교사 및 모니터담당자와 소통하여 신입생의 장점을 파악하고 등록 작업을 반 친구들에게 전달합니다. 각 반 분대장 또는 기획팀에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자명, 전공, 프로그램, 연락처, 지참할 수 없는 소품에 대한 주의사항은 등록명부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p>
2) 등록 명단 예비 결정
3) 회의실에서 선발을 수행하도록 평가자들에게 결정 및 통보
4) 공식 인원 명단 결정 특정 프로그램의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중간고사(리허설 단계)
기간: 10월 11일 ~ 10월 말
1) 각 프로그램 담당자가 구체적인 리허설 일정을 제출합니다( 시간, 장소)
2) 각 프로그램 담당자가 리허설 진행 상황과 기존 문제점을 보고합니다.
3) 프로그램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 위해 각 프로그램 담당자가 프로그램 시간을 조정 및 피드백하고 소품과 필요한 장비를 준비하며 적시에 문제를 해결합니다.
4) 프로그램 시간을 결정하고, 프로그램 목록을 인쇄하고, 파티를 위한 음악과 반주를 준비하고, 백업 사본을 만듭니다.
후기(세부 개선 단계)
5) 마지막 5일간의 준비
1. 리허설 디브리핑 및 프로그램 목록 확정
2. 배우 의상 : 이에 대한 책임은 대외협력부서나 배우 본인이 담당합니다.
3. 파티 당일 장소에 필요한 모든 장비 구입(라떼아트, 풍선, 야광봉, 휘파람, 식수, 일회용 물컵)
4. 외부에서 제공받은 가맹점 정보 연락부 기획팀으로 송부
5. 당사자 인증 완료 관련 자료
6. 포스터 2부(내부 및 외부 게시) 학교
7. 행사장 세부사항 담당자 간 조율 공지
행사장 준비
1. 행사장 배치
2. 출연자 장소에 익숙해지기 위해 도착
3. 호스트 도착
4. 호스트 호스트 도착
5. 호스트 호스트가 게스트에게 프로그램 목록을 보냅니다
6. 주최자가 파티의 공식 시작을 알린다
행사 후 홍보 및 요약
11월 초 기획팀이 소집되어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파티가 끝난 후 선전부는 학교 신문과 기타 장소에 파티에 대해 글을 쓸 것입니다.
9. 요구 사항 및 주의 사항
1. 파티가 끝난 후 즉시 장소를 청소하십시오.
2. 각 담당자가 자신의 작업을 시작하거나 완료하기 전에 다른 담당자의 작업에 의식적으로 참여하여 전체 작업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시기 바랍니다
3. 즉시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습동 E1132호 또는 해당 담당자 기숙사로 반납하셔야 하며, 익일 이내에 담당자에게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4. 당원들이 대담하게 혁신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함께 일하고,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합니다.
5. 파티가 끝나면 파티의 모든 작업이 포괄적이고 신중하게 요약됩니다.
6. 본 계획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기획팀 구성원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관련 책임자의 연락처 정보.
8. 프로그램 비상 계획 :
(1) 이전 프로그램을 진행했을 때 백스테이지에서 다음 두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었는데, 이전 프로그램을 제시간에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다음 프로그램은 시간에 맞춰 진행하겠습니다.
(2) 공연 중 문화 프로그램에 실수가 있거나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경우, 재연 중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스태프가 배우를 조직하여 프로그램을 재연하게 됩니다. 이는 즉시 종료됩니다. 이는 특정 상황에 따라 반복되거나 다시 취소됩니다.
9. 기타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기획팀이 이를 처리할 책임을 집니다.
10. 신년회 홍보효과 및 전망
1. 교내 주요 신문과 타블로이드지가 이번 행사에 대해 자세히 보도할 예정이다.
2. 하얼빈 과학 기술 대학 캠퍼스 라디오 방송국은 전방위적이고 입체적인 추적 보고서를 실시하고 후원자를 대상으로 장기적인 롤링 홍보를 실시합니다.
3. 하얼빈이공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홍보하겠습니다.
하얼빈이공대학교 전기공학부 내 주요 포스터판, 광장, 매점 등에 현수막, 전광판, 기타 홍보 포스터를 장기간 걸어드립니다.
환영파티 활동 프로그램 기획 4부
1. 파티 배경 :
황금빛 가을 10월, 이 기간 동안 신입생들은 젊음을 활력과 원대한 야망을 지닌 로스쿨의 단결되고 우호적인 대가족과 함께 하십시오. 군사 훈련 동안 그들은 "특히 고난과 투쟁을 견디는"정신과 단결, 상호 지원 및 노력의 탁월한 스타일을 충분히 발전 시켰으며 마침내 법학 대학 명예 홍보 회사라는 명예를 얻었습니다. 이후 신입생들은 대학의 다양한 건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대학에 활력과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들은 신입생 축구 경기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토론회에서도 열띤 토론을 벌였다.
로스쿨은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모여 새해를 축하하는 동시에 신입생들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표현하기 위해 이번 환영 만찬을 마련했습니다. 2021학년도. 오늘 그들의 긍정적이고 희망찬 태도는 환영회에서도 드러날 것입니다.
2. 파티 시간:
2021년 12월 6일 오후 7시
3. 파티 장소:
_____ 대학교 5월 1일 강당
4. 파티 주최자:
주최자: _____ 대학 로스쿨
주최자: _____ 대학 로스쿨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_____ 대학 법과대학 예술단
5. 파티 형식
노래와 댄스 파티
6. 당 리더십 실무 그룹
팀 리더 : Yin Xiaodong, 학장 Zhang Xinmin
팀장: Ye Yunkai 차관, Zhao Yunfen, 부학장 Wang Yi
구성원: Yang Mao, Liu Ruixue, Zhao Xinghong
7. 인사배치
자세한 내용은 청년동맹위원회 노동분담계획 및 법학전문대학원 12.6당 학생회 참조
8 업무요건
각 실무그룹은 '12.6당' 청년동맹위원회 학생회 업무 내용 분할 계획'에 따라 업무 내용을 개선하고 구체적인 준비 작업을 실시한다. 명확하지 않거나 관련되지 않은 사항은 상임위원회에서 논의되고 명확해진다.
9. 파티 대상
(1) 이 파티는 주로 법대생을 대상으로 하며 학교 내 모든 학생에게 열려 있습니다.
(2) 학교, 학생회, 교무실, 학교청년동맹위원회 간부들, 우리 대학의 모든 교원들, 각 대학의 당 및 정부 지도자들, 청년동맹위원회 간부들을 초청하고, 각 대학의 학생회.
10. 당 예산
번호: 목적: 예산: (위안)
1 장소 대여 2000
환영회 프로그램 기획 제5장
1. 활동 주제: 2021 컴퓨터공학부 '매력적인 신입생' 환영회
2. 후원: 컴퓨터정보공학부 학생회
p>
3. 행사 시간: 2021년 9월 29일
4. 행사 장소: ____대학 강당
5. 대상: Jixin College __급 학생
6. 활동 참가자: 대학의 모든 수준의 학생 및 다양한 동아리 구성원
7. 활동 형식: 문학 공모전
8. 활동 홍보:
행사 후 포스터(경제정보기술대학 선전부 책임) 2. __급 각 학급 모니터들에게 행사 시간 및 주의사항 안내
9. 무대 배치 : 무대 배치는 단순하면서도 참신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 무대 전면을 더 이상 풍선으로 장식하지 말고 플라스틱 꽃, 등나무 등으로 장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대 앞. 컬러 조명을 사용하여 무대 앞 계단에 있는 두 개의 원을 열면 됩니다.
2: 무대 오른쪽에는 번쩍이는 예술적인 단어로 'Charming New Life'라고 적는다. 워드아트는 일반적인 규칙을 요구하지 않으며 과장된 창의성을 지원합니다. 랜턴을 사용하여 글꼴을 엮거나 반짝이 페인트를 사용하여 단어를 쓰고 매달린 물체로 만들 수 있습니다.
3: 무대 바로 위에 장식을 걸는 것이 좋습니다(이전에는 본 적이 없음). 등나무, 반사 종이 장식 스트립 등이 될 수 있습니다.
4: 무대 바닥: 스티커를 사용하여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처럼 보이세요. (제안)
5: 강당 벽: 무대 바닥과 동일한 유형의 별을 스타의 거리 스타일로 사용하고 왼쪽과 오른쪽에 별 4개를 사용합니다.
10. 청중석:
11. 손님 목록:
12. 구현 계획:
아직 전반적인 구현 계획이 남아 있습니다. 신입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싶은데, 결국 신입생들은 매력적인 신입생들이다. 선택이 좀 더 엄격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에 20개의 프로그램. 신입생 프로그램은 평가에 포함되지만, 2학년이나 기타 프로그램은 평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각 수업마다 하나씩, 16개의 신입생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4개의 다른 프로그램. 1개의 대화형 세션.
개회 프로그램은 신입생 프로그램이 될 수 없습니다. 개회 프로그램이 끝난 후 사회자가 개회 연설을 했습니다. 이어서 신입생 프로그램 퍼포먼스 대회가 시작됐다.
신입생 프로그램은 4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호스트는 간단한 공지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진행자는 첫 번째 참여 수업의 점수를 발표하고 두 번째 그룹의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4개의 신입생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또 다른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진행자는 두 번째 프로그램 그룹의 점수를 보고합니다. 세 번째 프로그램 세트를 시작합니다. 세 번째 그룹 프로그램 이후에는 또 다른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그런 다음 호스트는 세 번째 그룹의 점수와 최종 게임을 발표합니다. 수상심사. 시상식이 이어집니다. 파티는 끝났습니다. 하나의 대화형 프로그램은 신입생 프로그램의 두 번째 그룹 뒤와 2학년 프로그램 앞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위는 예비 계획이다.
세부 사항: 1: 수상: (아직 결정되지 않음)
2: 신입생 프로그램 선택: 전체 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가능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입생들 사이의 조기 홍보. 홍보 채널은 상담교사, 학급 모니터, 청년동맹 당 비서 및 예술위원회 위원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하게 하세요. 두 번째는 인력 문제다. 문예부는 각 팀의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공정한 선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인력을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한다. 동시에 파티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기도 합니다. 예선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해서는 회의를 열어 논의할 예정이다.
3: 중재자 선택 및 원고 준비:
중재자 선택은 두 번째로 어려운 측면입니다. 그런 파티에는 너무 형식적인 호스트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호스팅 스타일은 재미있어야 합니다. 진행자의 원고는 처음에 시트콤을 매체로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다음 부분을 알리도록 설정되었습니다.
프로그램 형식도 이렇다. 두 진행자는 함께 수업을 듣는 학생인 척 하며 연인 사이이기도 하다. 첫 번째 시나리오는 첫 번째 프로그램 세트 전에 사용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수업을 받고 있었는데, 수업은 평범한 수업이었지만 소홀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은 다가오는 장기자랑에서 내 실력을 어떻게 뽐낼 것인가 하는 것이다. 상상의 콘텐츠는 첫 번째 프로그램 그룹이 시작되는 ppt로 제공됩니다. 두 번째 장면은 두 사람이 수업을 마치고 카페에 가는 장면이다. 카페의 TV가 우연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은 장기자랑 프로그램에 주파수를 맞추고 두 번째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세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두 사람(지금은 둘 다 아닐 수도 있음)이 컴퓨터 앞에 와서 컴퓨터를 켜고 비디오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세 번째 프로그램 세트를 시작하려면 비디오를 클릭하세요. 네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두 사람이 수업에 복귀했지만, 늦게까지 영상을 보다가 수업 시간에 잠이 들었다. 나에게는 장기자랑대회의 심사위원이 되는 꿈이 있었습니다. 꿈의 내용이 ppt로 펼쳐지며 네 번째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장면이 끝나자 두 주인공은 실제로 장기자랑에 참가한 팀으로부터 프로그램 설계에 감사하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고, 이를 통해 팀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들이 자신의 팀에 합류하여 대회의 다음 단계를 위한 프로그램을 설계하도록 초대하십시오.
중간고사 성적 보고 업무는 전담자에게 맡겨지는데, 간장병을 들고 우스꽝스럽게 성적을 보고해 줄 사람을 구하게 된다. .
1단계: 참가자, 프로그램 수 및 형식 결정
2단계: 준비
3단계: 홍보
네 번째 단계: 공식 활동
13. 활동 예산(이 예비 일정은 크게 변경되며 참고용일 뿐입니다.)
1: 강당 임대료: 리허설 1시간당 3,600 , 6 시간의 공식 공연에는 1200입니다. 하루 1800.
2: 강당 장식비, 풍선, 등나무, 판지, 틀, 일회용 불꽃놀이, 마무리가 필요한 가공비 등 각종 소품은 약 800위안, 스태프는 당일 배우들과 함께 일하는 식사를 한다. 공연은 700위안, 클래퍼 500개당 0.5위안 = 250위안, 응원봉 700개당 0.12위안 + 배송비 10위안 = 94위안, 지팡이 30개당 0.8위안 + 배송비 10위안 = 34위안입니다.
3: 소품 및 의상 대여, 컴퓨터 조명: 500위안
4: 상품 수준 상호 작용에 필요한 선물: 상품 및 증서로 300위안.
5: 프로그램 목록 및 전단지 제작에 필요한 비용: 초기 홍보에 100위안, 프로그램 제작에 약 800위안.
위 금액은 5,000위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