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야외 개발은 야생 생활 환경을 통해 원래 무감각한 정신을 자극하여 팀워크의 목적을 달성하고 사람들이 현재의 삶을 더 소중히 여기며 신체를 단련하고 정신적으로 더 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 만족합니다. 야외 개발 훈련 프로젝트에는 Invincible Hot Wheels, Kangaroo Jump, Link Acceleration, Building Bridges 및 Crossing Rivers 등이 포함됩니다. 다른 야외 개발 게임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야외 개발 교육 프로젝트란 무엇입니까?
무적의 Hot Wheels
1.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및 경쟁 유형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p>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개방된 공간
4. 게임 시간: 약 10분
5. 세부 게임 플레이: 12명이 그룹으로 사용 -15명 신문과 테이프를 사용하여 팀원 모두가 수용할 수 있는 커다란 닫힌 고리를 만듭니다. 고리를 세우고 모든 팀원이 고리 위에 서서 걷는 동안 고리를 굴립니다.
6. 활동 목적: 이 게임은 주로 학생들의 단결하고 긴밀하게 협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 정신을 키우고 계획, 조직 및 조정 기술을 키우고 명령에 순종하는 태도를 기르는 것입니다. 세심한 업무 수행; 상호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팀 구성원 간의 팀 정신을 강화합니다.
캥거루 점프
1.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재미있는 게임
2.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가급적이면 놀이터
3. 필요한 소품: 천 가방 몇 개. 각 조가 사용하는 가방은 동일한 사양으로 각 팀의 출발선과 트랙선이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A팀과 B팀의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각 트랙의 폭은 1.2m이다.
4. 세부 게임 규칙: 각 대회에는 4개 팀이 참가하며, 각 팀에는 10명이 모두 남학생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A와 B로 표시된 2개의 팀으로 고르게 나누어지며, 각 팀은 서로 마주보는 기둥을 형성합니다. 경기 시작 전, 각 조 A팀의 첫 번째 선수가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B팀으로 이동한다. 경기 중 가방이 다리에서 떨어져서는 안 된다. 그는 B팀에 도달하고 가방을 벗어 B팀의 선수들이 착용합니다. 가방은 A팀을 향해 이동하며 마지막 선수가 남을 때까지 이 순환은 계속됩니다. 경기 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면 되지만, 가방은 항상 다리에 메고 있어야 하며, 미끄러지면 다시 메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가방을 벗고 인계하는 시작부터 다음 팀원의 가방을 완전히 착용할 때까지 모든 인계 과정은 활주로 엔드라인 밖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라인을 넘을 수 없습니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시간이 짧은 순서대로 상위 3개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5. 활동 목적: "캥거루 점프" 게임 프로젝트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야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모든 사람의 신체 단련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팀워크와 협동 능력도 단련합니다.
Link Acceleration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참가자: 팀원 6명(남성 3명, 여성 3명)
3. 장소 요건: 넓은 야외 공간: 30m
4. 참가자는 6명씩 그룹을 이룹니다. 뒤에 있는 사람이 앞 사람의 왼손을 듭니다. 왼쪽 다리와 오른손을 앞에 있는 사람의 오른쪽 어깨에 올려 작은 기차를 형성합니다. 마지막 학생도 두 발이 땅에 닿지 않고 한 발로 앞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출발선과 결승선은 30m(농구장 폭 기준)로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이 출발선에서 출발해 앞으로 점프하고 우회한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출발점으로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출발점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5. 경기 규칙: (1) 경기 중 팀이 파손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선수는 앞으로 점프해야 하며 놓을 수 없습니다(앞에 있는 사람의 왼쪽 다리를 계속 들어올림). ,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정리하고 시작 지점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재편성 없이 계속 전진할 경우 결과는 무효 처리되며 0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합니다. 규정된 트랙에서는 경기 중 어떠한 위반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파울은 2초씩 감점되며, 시간은 순차적으로 누적됩니다.
6.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학생들 간의 화합과 협력 정신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강을 건너는 다리 건설
1. 프로젝트 유형: 야외 수준의 개발 게임, 경쟁적인 엔터테인먼트 게임
참가자: 각 팀은 6명을 보냅니다. 경기(남자 2명, 여자 4명)
3. 장소 요구 사항: 넓고 빈 장소: 30m
4. 필요한 소품: 작은 카펫(신문지 또는 테리 직물) 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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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경쟁 방법: 트랙의 각 끝에 1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각 그룹은 3명으로 나누어 4개의 "작은 카펫"을 보유합니다. 첫 번째 팀원이 '작은 양탄자'를 앞으로 내밀고, 세 명의 팀원이 계속해서 자신 뒤에 있는 '작은 양탄자'를 첫 번째 팀원에게 전달하며 30m 전진한다. 30미터(농구장 폭 기준) 앞뒤로 지면에 닿지 않고 장애물을 피해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방식으로 3명이 모두 경계선을 넘은 후 다른 조가 " 카펫"을 선택하고 같은 방식으로 뒤로 걸어갑니다. 시작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7. 대회 규칙:
(1) 참가 팀의 구성원은 출발선 밖에서 준비합니다. 한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결승선에 도달해야 다른 그룹이 릴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중 발이 지면에 닿기만 하면 파울로 간주된다. 그리고 터치다운 횟수에 따라 게임 시간이 늘어납니다.
8. 활동 목적: 이 활동은 팀 협업 능력, 전략 및 전술을 배양하고 팀 내 조정 능력을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트투하트(백투백 볼)
1. 프로젝트 유형: 2인 협업, 야외 게임
2. : 넓고 개방된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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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필요한 소품: 각 그룹당 약 5미터 길이의 로프
4. 플레이어 수: 12명. 1팀당 인원(남자 6명, 여자 6명)
5. 세부 경기방식 및 경기규칙 : 각 조는 2명이 공을 등에 업고 일제히 앞으로 걸어가며 전환점을 우회하고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다음 그룹이 전진하기 시작합니다. 앞으로 걸어갈 때 손이 공에 닿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이 떨어진 후 1회 2초 동안 페널티를 받게 되며 게임은 시작 지점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먼저 끝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1) 경기 도중 공이 땅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2) 경기 중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위반은 파울로 간주됩니다. 공이 터치될 때마다 파울이 기록되며 각 파울에 대한 게임 점수에 2초가 추가됩니다.
(3) 릴레이 시 릴레이 팀은 릴레이 활동을 다음 시간 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지정된 지역. 경기 중 심판의 지시에 절대 복종해야 하며, 최종 결정은 심판의 페널티로 합니다.
6. 활동의 목적: 이 활동은 팀원 간의 상호 이해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여기서는 노력의 조절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쟁 거리: 20미터
지뢰 배열
1. 게임 유형: 야외 게임, 팀 품질 개발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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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플레이어 수: 최소 12명, 많을수록 좋습니다.
4. 필수 소품:
1. 각 참가자 쌍의 눈가리개.
2. 길이가 약 10미터(30피트)인 두 개의 로프.
3. 일부 신문의 경우 대각선 길이가 약 60cm(2피트)인 판지나 합판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지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5. 게임 목적: 그룹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의사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며 활력이 넘치는 그룹을 만듭니다.
6. 세부 단계:
1. 넓고 평평한 경기장을 선택합니다.
2.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보호자로 지정하세요.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게임 장소가 매우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는 지뢰밭을 건너는 사람이 자신이 듣는 지시가 자신의 동료로부터 오는지 아니면 다른 그룹의 누군가로부터 오는지 알기 어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3. 각 팀원이 파트너를 찾도록 하세요.
4. 각 쌍의 파트너에게 눈가리개를 주고, 각 쌍 중 한 사람은 눈을 가려야 합니다.
5. 눈을 가린 후 광산 배열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로프를 약 10미터(30피트) 간격으로 바닥에 서로 평행하게 놓습니다. 이 두 개의 로프는 광산 배열의 시작과 끝을 표시합니다.
6. 두 개의 로프 사이에 신문(또는 판지, 합판 등)을 최대한 많이 넣습니다.
7. 눈을 가린 팀원들은 동료들을 이끌고 지뢰 배열의 시작점까지 걸어가서 시작점 옆에 섰다.
그의 동료는 그 뒤로 2m 뒤로 물러났습니다.
블라인드 풋볼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소품 요구 사항: 축구 1개(공기가 부족한 축구공을 사용해야 합니다. 각각 킥을 하면 공이 너무 멀리 굴러가지 않습니다), 눈을 가립니다.
3. 장소 요구 사항: 넓은 개방형 공간
4. 자세한 게임 단계:
1. 각 팀원은 자신의 그룹에서 파트너를 찾습니다.
2. 각 쌍 중 한 명만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다른 한 명은 착용하지 않습니다. 눈을 가린 선수만이 공을 찰 수 있고, 그의 파트너는 그에게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줄 책임이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그룹이 승리하게 됩니다.
5. 활동 목적: 이 작업은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팀워크 능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삶과 죽음의 그물을 통해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업
2. 소품 요구 사항: 네트 로프
3 장소 요구 사항 : 4m 이하의 나무 두 그루가 있는 넓은 열린 공간
4. 세부 게임 규칙: 두 나무 사이에 밧줄로 엮인 그물, 10개의 불규칙한 모양의 나무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고전압 메쉬가 되려면 팀 구성원이 서로 협력하여 네트에 닿지 않고 모든 구멍을 통과해야 하며, 누구도 건드리지 않고는 구멍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고전압 네트워크"는 의미합니다. 작업이 실패했으며 반복해야 합니다. 임무를 받은 후, 팀장과 팀원들은 모두의 지혜를 최대한 활용하고, 제안을 요청하고, 교차 계획을 수립하고, 교환이 성공할 때마다 모두를 안전하게 운반하거나 운반하기 위해 서로 협상하고 협력했습니다. 모두가 환호했고, 마침내 팀원 모두가 '생사의 그물'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5. 활동의 의의: 게임 전체가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아무리 쉬운 홀이라도 한 사람이 통과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홀도 모두의 힘으로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협력, 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잘 협력하는 팀에서는 성취될 수 있습니다. 이 원칙을 통해 모든 사람이 게임에서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간 의자
1. 게임 유형: 팀 게임
2. 게임 목적: 팀 구성원 모두가 참여해야 하는 이 게임에서 팀 정신을 경험하세요. 자신의 힘을 충분히 발휘해야 하며, 게으름이나 부정행위에 대한 생각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3.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든 학생들은 원을 형성해야 하며, 각 학생은 앞에 있는 학생의 어깨에 손을 얹어야 합니다. /p>
2. 트레이너의 지시에 따라 각 학생은 천천히 뒤에 있는 학생의 무릎에 앉습니다.
3. 트레이너가 다시 호출할 수 있습니다.
4. 승리한 그룹이 패한 그룹에게 더 오래 버틸 수 있는지를 겨루는 그룹 대결 형태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Pearl은 수천 마일을 여행합니다
1. 게임 소개: 팀 전체의 각 플레이어는 반원형 볼 슬롯을 잡고 다음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공을 전달(롤)합니다. 공을 공 슬롯에 넣은 후 팀 끝까지 빠르게 줄을 서서 공이 지정된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때까지 앞 선수들로부터 공을 계속 패스합니다.
2. 플레이어 수: 12~16명
3. 장소 요구 사항: 개방된 평지
4. 탁구 공, 공 슬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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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게임 시간 : 약 40분
6. 활동 목표 : 팀 간의 효과적인 협력, 연결 및 자제력을 느끼고 같은 목적과 팀의 책임감 모든 면에서 좋아요.
미친 디자인
1. 게임 유형: 퍼즐, 그룹 협력
2. 게임 목적: 팀원의 팀 협력 능력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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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게임 번호: 최소 2개 그룹, 각 그룹은 약 10명으로 구성됩니다.
4. 게임 소품: 작은 종이 조각, 펜(작업자들이 미리 준비함)
5. 게임룰:
1차 : 팀원들이 대표를 보내 작업자가 미리 준비한 26개의 글자 중 2개를 뽑은 후 최단 시간을 활용해 글자를 배치한다. .
2차: 팀원들이 대표를 보내 작업자가 미리 준비한 단어를 골라 최단 시간 내에 단어를 내놓는 방식이다.
6. 게임 시간: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