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 모집 조건: 남성 제자
문파 연원
소림사는 북위 효문제 태화 19 년 (기원 495 년) 에 창설됐다. 당시 천축스님은 서역에서 중원에 와서 독실한 불교를 믿는 효문제의 예경을 받았다. 송산은 연꽃 한 송이와 매우 흡사하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꽃' 중립사, 효문제는 소실산에 소림사 공양추도를 지었다. 그 후 또 30 여 년이 지났는데, 남천축스님 보리다모가 소림사, 광라제자에게 와서 선종을 전수하고, 다모는 중국 불교 선종의 초조 () 로 불리며, 소림사 () 는 선종 () 의 조정 () 이라고 불린다. 소림사는 중국 불교 선종 선조정과 소림권법의 발상지이다. 선종 수행의 선법은' 벽관' 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벽을 마주하고 정좌하는 것이다. 오랫동안 무릎을 꿇고 앉아 있기 때문에 매우 피로하기 쉬우며, 승려들은 신체의 졸음을 풀기 위해 무술을 익히고 단련한다. 그래서 소림권은 다모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소림파는 원래 무림 제 1 문파로 불리며 중원 무림의 태산북두로 불린다. 소림사 승중들이 무술을 익히는 데는 오랜 역사가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더' 소림 72 묘기' 로 천하를 유명하다.
소림사는 당나라 초년에 하이네로 이름을 날렸다. 소림사 스님 혜장, 담종, 지견 등 13 명이 이세민 토벌왕세충의 정벌에서 전쟁을 도와 포위를 풀고 한마 공로를 세웠다. 당태종 이세민은 나중에 담종 스님을 대장군으로 봉했고, 특히 소림사 스님이 승병을 연습하고, 살계를 열고, 술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허락했다. 고내에는' 당태종이 소림사 주교비' 를 주어 이 역사를 기술하였다. 북천의 대대적인 지지로 소림사는 중국과 외국의 대불사로 발전하여' 천하 1 위 브레이크' 라는 칭호를 얻었다. 송대, 소림무술이 또 크게 향상되어 사승이 2000 여 명에 이른다. 명나라에서는 소림사가 전성기에 이르러 청나라부터 쇠퇴하기 시작했다.
문파 지리
소림사는 허난성 송산에 위치해 있고, 송산은 두 개의 군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동쪽은 태실산, 서쪽은 소실산, 각각 36 봉, 봉봉봉봉이 유명하며 소림사는 대숲이 무성한 소실산에 위치해 있다 제자모집 조건: 남녀가 모두
문파 연원
무당산은 예로부터' 영원무쌍승경, 천하 제일선산'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치세, 정악국태자가 무당득도에서 승선한 후, "현천신의 마법천존", 춘추의 노자, 윤희진 1 인당 이 산에서 수행한다. 남북조 때, 이 산을 은수하는 사람은 400 여 명, 원,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명 무당파의 역사는 유래가 오래되어 세인들이 내가의 종이라고 부른다. 창파 조상은' 지저분한 실물' 장삼풍이다. 장삼풍본명 장전일, 일명 장군보, 삼풍은 그의 도호이다. 장삼풍원은 소림에서 소림원, 소림의 정수 오권 십팔식에 정통하여 10 단 면 장권 속에 통납하고, 전투격투법을 어적 방위법으로 바꾸는데, 스타일은 소림과 크게 다르다. 이후 소림사 문칙을 위반하여 소실산문에서 쫓겨나 무당산에 와서 정성을 다해 수련을 하고, 부드러움으로 강건한 길을 깨닫고, 기치 () 를 세우지 말고 무당문파 () 를 창조하며, 일명 내가라고도 한다.
장삼풍 무공은 헤아릴 수 없이 깊었다. 그는 스스로 깨달은 권법으로 도가 허원통으로 후세를 비추고 천고에 빛나는 무당 일파 무공을 만들어 불세출의 기인으로 불리며 무림 세대의 종사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무당 내가의 주먹의 조사일 뿐만 아니라 태극권의 시조이기도 하다. 안가권은 또 태극, 가십, 모양, 태성문, 태극문 위주로, "정제동, 유연강, 순환왕복, 끊임없는"-이것이 태극이다.
장삼풍은 스승 각원이 전수한 구양공 중 일부를 자신의 수련에 맞춰 개척한 태극신공을 천하에 널리 알렸다. 무당무공은' 오불전' 의 반지, 즉' 부드러운 뼈가 바삭하고, 마음이 험하고, 공격적이고, 광주, 가벼운 이슬' 을 가지고 있어 전달할 수 없다. 무당파는 협의의 이름으로 천하를 가득 채우고, 동문 사이에 매우 정이 깊다.
문파 지리
무당산 고명 태화산, 일명 현악 태악, 우리나라의 유명한 도교성지는' 도교 1 위 산' 으로 불린다. 산에서' 진무대왕' 을 제물로 바치며' 비진무가 부적절하다' 라고 불리며, 따라서' 무당' 이라고 불린다. 전산 방원 400km 로' 팔백리 무당' 이라고 불린다.
군산이 휘몰아치는 무당산은 그윽하고 기이하며, 쇼, 아름다움을 하나로 모은 도교명산으로, "72 봉이 대정상을 향하고, 24 스트림이 길게 흐르고 있다" 고 말했다. 승경은 72 봉, 36 암, 24 강, 11 동, 3 담, 9 천, 10 풀, 9 정, 10 석, 9 대다. 주봉 천주봉은 해발 1612 미터로, 금주옥조각의 보주웅이 하늘을 찌르며, 흔히' 옵티머스' 라고 불린다. 제자 모집 조건: 여성 제자
문파 연원
아미파의 창파 조상은 곽향이고, 곽향의 아버지는 곽정이고, 어머니는 황용이다. 곽향은 초창기에 신의 전사 양씨를 잊지 않고,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동안 곽향은 소실산에서 공교롭게도 원승과 장군보를 만나 구양진경의 일부를 배웠다. 그녀가 마흔 살 때, 갑자기 크게 깨달았고, 출가하여 니로 삼았고, 후에 아미일파를 개척했다. 곽양이 죽은 후 아미제자는 그녀를 아차 뒷산의 한적한 곳에 묻었다. 강호소는 소림 무당을 존귀하게 여기고, 소림 무당은 모두 남자가 만든 무림문파이며, 천하 여성이 만든 무림문파 중 아미파가 제일이다. 아미문 제자는 시조사가 불문에 들어왔고, 또 여자를' 아미' 와 불교 성지라고 부르는' 아차산' 의 이중적 의미로 붙여졌다.
아미파는 칼, 주먹, 가시로 유명하며 소림, 무당과 함께 중원 무림의 3 대 문파라고 불린다.
아미파 개산조사는 곽정녀 곽향이고, 이후 풍릉사태, 멸절사태는 협의를 시작으로 악을 참수하고 아미를 문하제자로 삼기 위해 평생 따라야 할 문칙이다.
문파 지리
아차산은 청두 평원 남서쪽에 우뚝 솟아 있고, 휘어진 부드러운 산골은 소녀의 얼굴과 눈썹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일찌감치 그것을' 아차' 라고 불렀습니다. 저장푸타산, 안후이 구화산, 산시 오대산과 불교 4 대 명산이라고 합니다.
산의 기세가 좁고 길고,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큰 아아, 이아아, 삼아점, 주봉 만불탑. 산맥과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고, 중암이 짙고, 기세가 웅장하고, 웅수가 그윽하며,' 아차천하수' 라는 명성을 지니고 있다.
산기슭에서 정상까지 돌길이 빙빙 돌며 하늘 높이 올라간다. 산사찰은 동한 () 에 설립되어, 이후 역대에는 증수가 이어졌다. 5 대 초에 도교가 유행했다. 당 () 송 () 이후 불교가 나날이 융성하여, 명 () 과 청진 () 이 극성 () 에 이르자, 한때 범우림궁 () 은 크고 작은 사찰 () 이 거의 백 개에 육박하여 불교의 유명한 보현도장 제자모집 조건: 남녀 모두
문파의 연원
문파 지리
당문은 천부의 나라인 성도부에 위치하고 있다. 당문은 100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양전 천경 () 이다. 저택의 집 벽은 우뚝 솟아 있고, 페인트구리 못대문은 일년 내내 굳게 잠겨 있다. 외부인은 벽 안의 풍경 중 하나를 바라볼 수 없다. 문 앞에 돌방앗간이 하나 있다. 방앗간 한가운데에는 두 개의 주추큰 글자' 당문' 이 새겨져 있다. 제자 모집 조건: 남녀 모두
문파 연원
사이외마교에는 사실 구체적인 갱단 명칭이 없다. 마교는 무림정파 중원 인사가 변두리의 땅을 경멸하는 무술을 경멸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교 중 많은 사람들이 외국인과 각종 원고로 서역 변두리에 이름을 묻어온 무림은둔자, 무술을 익히는 길은 이른바 정통문파의 상식에 완전히 발버둥치며 기이하고 위압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교인들은 성격이 외향적이고 직설적이며, 행동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고, 행동이 괴팍하며, 혼자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중원 무림 인사의 관점에서 볼 때, 마교 중인들은 비윤리적으로 행동하고, 심술이 바르지 않아 방문 좌파로 여겨진다. 마교 중인들도 중토무림 인사의 위선을 경멸해 왔다. 그래서 둘 사이에는 예로부터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았다.
문파 지리
사이외마교는 서역 사막, 옥문관 밖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