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 장 사주 육친
육친순환상생
? 육친분리상크
는 사주명국 배열에서 어느 정도 규칙을 볼 수 있다. 해는 뿌리, 달은 모종, 날은 꽃, 시간은 과일, 조상, 부모는 본명의 근원이다. 뿌리가 없으면 묘목이 없고, 꽃이 피는 자손도 없다. 그래서 연주는 조상과 부모궁, 월주는 형제자매궁, 일주는 자기, 일지는 아내, 여명일은 부궁, 시주는 자식이다.
사주 열신소 육친은 늘 있는 궁과 함께 본다. 육친중생은 나를 부모로서 인주를 하고, 정인도 생모를 가리키며, 편인은 편모로 찍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재무 그램 인쇄, 어머니 는 아버지 의 지배를 받고, 그래서 아버지 에 대한 편재, 긍정적 인 경우 그램 에 의해 드러난 경우, 아버지 에 대한 그램 도 있다. 길흉을 논할 때, 부모궁뿐만 아니라 열신으로부터 길흉생크를 중단할 수 있다. 편재와 정재도 아내 별을 대표하고, 관살은 남편, 여명, 남명이 기둥에서 하는 일지는 희희희희희가 남편이나 아내성의 유능한 여부를 나타낸다. 월주는 형제자매를 대표하고, 열신 중의 비강도 역시 형제자매의 수와 생크를 대표한다. 또 월주 학부모궁과 견해가 있으니, 함께 봐야 한다. 식상 (관살까지 포함한다는 견해도 있음) 은 자녀를 대표하고, 시주는 부녀궁을 대표한다.
또한 연주 초년, 월, 일주 중년, 시주만년 참고법도 있다.
제 1 절 조상 부모
조상은 사주명국에서 어떤 직접적인 연결도 보지 못했지만, 명리에 익숙한 사람들은 연주가 조상을 대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연주가 신으로, 힘이 있고, 집에는 조상이 있고, 초창기에는 운이 좋았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부유한 환경에서 살았고, 신이 그램의 패배로 운반되었을 때, 부모의 재난성이 착륙했을 때, 본인은 자본가, 대지주의 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운동이 눈앞에 닥쳤을 때, 가장 흉악하고 패운된 과거는 종종 좋은 광경이 있었다. 그리고 어려서부터 정규 교육을 받았거나 해외 친족이 자금을 지원하거나 정책을 시행했기 때문에, 운행할 때 그 연기둥의 복음은 또 신력을 발휘하여 개혁개방 시대에 부유한 상인이 되거나 정계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스포츠명언) 이런 명국들, 우리는 예측에서 많은 것을 만났다.
부모를 추산하는 법은 늘 조상과 함께 논한다. 주로 연기둥에서 논단한다. (또한 월주론 부모도 있는데, 혼란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 여기서는 연주론을 위주로 하고, 독자들은 그 합리적인 점을 겸용할 수 있다.)
재물, 관인, 인인 및 귀인에 대항하여, 록신은 연주에 살고 있으며, 신이나 희신을 위해, 조상과 양친이 부귀영화를 많이 할 수 있어서, 본인은 잔여 그늘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연주가 올빼미신, 칠살, 양날, 재물을 강탈하는 것이 기신이라면 조상과 본인 출신은 대부분 가난하다. 만약 해마다 병지, 죽은 묘지 제다이, 또는 충크를 만나면, 조상의 가문이 왕성하지 않거나, 조상이나 양친이 복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 본인도 초창기에 지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조상과 부모로부터 본인이 이득을 보는지, 4 주를 참고하여 대체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가족 배경을 아는 경우도 있고, 일주와 사주 10 신의 관계에서 본인이 조상보다 강할지 여부를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매일 주요 행복 장교, 매일 모든 돈; 일제히 인인을 좋아하고, 일시에 벼슬을 만나면 반드시 조상을 강승할 것이다. 반대로, 매일 주요 행복 장교, 매일 모든 부상; 일제히 인인을 좋아하고, 나날이 재물을 만나면, 반드시 조상의 치욕을 물리칠 것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연건이나 정인이 장생무파손자, 주친의 수명이 높고 복후하다.
연간이나 정인좌월덕, 또는 천덕자, 주부모 자선은 본인이 아끼고 재배해야 한다.
연지는 록으로, 신을 기쁘게 하는 사람, 또는 연지를 연간하는 귀인으로, 디귀덕록, 주친부자, 유산이 풍성하다.
연지는 일주 귀인으로, 주친은 용모가 수려하고 점잖다.
연지나 정인이 복숭아꽃을 타고, 주친은 용모가 총명하고 술색을 좋아한다.
연지는 식신무위자, 주부모는 키가 크고 성격이 성실하며 재산이 풍부하다.
연지정관, 주친은 돈후하고 상냥하며, 장간중에는 재물이 있고, 주부는 부유하다.
연지재성 득록득귀자, 주친부귀영화, 조상의 상속.
년 지관성이 장별을 만나, 주친이 귀하고 충직하다.
연지역마 겸 루나 월지는 재물로, 주친은 멀리 오가는 재산이나 부모 조상에게 군 복무자가 있다.
연좌역마를 타신 분, 주친께서 먼 길을 떠나 창업하셨습니다.
연지나 정인좌화개자, 주친은 총명하고 성외로 계신다.
연지칠살림불락자, 주부모는 평생 다재다능하다.
연지칠살양날이 있는 사람, 주친은 성질이 급해서 부나 재산을 가질 수 없고, 중형은 양친이나 본인을 계승한다.
연지는 이용자나 부상관을 위한 것으로, 주친의 조상 그늘과 재산을 취득하며, 기피한다면 주께서 조상 그늘이나 불리한 부모를 가질 수 없다.
연지식신은 올빼미에게 빼앗겼고, 주친은 몸이 작고 허약하거나 병이 많으며, 무게는 조그램이고, 중식장수라면 무방하다.
연지나 정인봉충자, 주크 양친, 모처럼의 유산.
재물이 약하거나 재인쇄 경인의 주친이 많이 아프면 중형그램이다.
연재물이 약하고 약탈자보다 강하며, 주께서는 조상의 재산을 가질 수 없고, 조크 부모도 할 수 없다.
일주가 약하고 연세가 양날을 타는 사람은 주께서 양친의 조상 그늘을 받으시지만, 부모에게 약간의 형벌을 면할 수는 없다.
연좌재나 음식으로 기신한 자는, 주께서 그늘이나 유산을 남겨서는 안 된다.
일주가 약하고, 신을 정인이나 강도로 돕는 자를 위해, 주께서 친남매의 총애를 받으시고 친음이나 유산을 배로 늘리신다.
연주는 기신이고, 4 주는 인장이 없고, 게다가 유운이 좋지 않다. 주생후 양친홍운이 이미 지나갔고, 가업이 나날이 시들고, 본인은 파락한 자식으로 전락했다.
제 2 절 형제자매
월기둥에서 형제자매를 보고, 신희로 달간이나 월지를 즐기며, 자매는 비싸지 않고 부유하다. 본인은 자매의 조그마한 힘을 얻을 수 있다. 반대로 무력하고 의지할 곳이 없다. 고서에는 어깨와 록을 형제자매로 보고, 재물을 강탈하고 양날을 동생으로 보았다. 실제 예측에서 형제의 달은 기둥에서 남녀의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남자의 생명은 월간을 형제로, 월지는 자매로 삼는다. 여명은 월간을 자매로 하고, 월지는 형제로 삼는다. 열신에도 남녀의 다른 견해가 있다. 일간을 양지로 하고, 나머지 네 기둥 중 어깨는 동성이다. 남자 생활 신일생과 같이, 기둥 중의 신은 모두 형제의 뜻이다. 여성 생활 g 카운트; 여성의 생명이 신일생이라면, 기둥 중의 신을 자매의 뜻으로 삼으면, 남자 생명은 경수로 계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형제자매와 서열은 매우 복잡한 조합이다. 어떤 것은 쉽게 볼 수 있고, 어떤 것은 멀리 떨어져 있다. 이 문제는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다.
이 섹션에서는 형제자매를 강탈하는 것에 대해 전문적으로 논한다. 그 월주의 견해는 연기둥에서 부모 (조상) 를 보는 것에서 배울 수 있다.
4 기둥은 어깨보다 재물을 강탈하는 것이 훨씬 많고, 주형제자매는 줄지어 있고, 그 반대는 적고 쇠약하거나, 혹은 다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귀인을 기쁘게 하는 사람, 주손발 부자, 혹은 재력을 얻는다. 역마를 겸임하면, 주수족이 멀리서 영현한다.
< P > 돈을 강탈하는 사람은 양날의 날 주왕 () 에 앉아 있고, 주손 () 은 화목하지 않거나 힘이 없고, 주범 () 은 소인의 입과 말 () 을 자주 범하고, 중범 () 은 손발과 친구 () 그러나 몸이 약해서 양날의 도움을 받는 자는 오히려 형제나 친구의 힘을 얻는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룩을 앉히고 별을 기쁘게 하는 사람, 주수족 부귀, 재물을 얻는 힘.
강도보다 천월 이덕자, 주수족이 착하고 충실하다.
는 장생을 강탈하고, 주수족은 건강하고 장수한다.
비강도좌묘절위자, 주크손발, 하지만 일주건왕성자는 강도보다 왕상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손발이 더 도움이 된다.
비강도로 역마를 타는 사람, 주수족이 멀리 떨어져 있다. 양날이 돌격하는 자를 만나면, 주먼 곳에서 불리하거나 타향에서 객사한다.
비강도 임차인, 경박한 사람은 손발이 화목하지 않거나 병이 많고, 중형은 손발이 없거나 형제가 없다.
강도보다 복숭아꽃을 타는 사람, 주수족 풍류가 멋있다.
약탈보다 화개자에 앉아 있는 사람은, 주님은 손발이 없거나 매우 작고 총명하고 외롭습니다.
일주가 약하고, 4 주가 비길 데 없이 약탈하고, 유행은 강도보다 운이 좋고, 주로 형제나 친구가 양육하면 유년시절에는 외롭기 마련이다.
< P > 일주가 약하고, 4 주가 비할 데 없이 강도질을 하며, 강도보다 몸을 도운 자에게만 의지하고, 주께서 양친의 힘에 불리하고 수족의 복에 의지하여 가정을 이루다.
< P > 일주왕, 강도보다 적고, 중야에서 비강도자를 운영하고, 경솔한 사람은 손발이 불화하거나, 말을 하거나, 돈을 벌고, 무거운 손발은 분가하여 소송을 당하거나, 친구 때문에 큰 손실을 입게 되고, 날이 약하면 오히려 형제친구의 도움을 받아 모든 것이 순조롭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일주가 왕성하고, 강도보다 많고, 주수족이 패하고, 불화하고, 일주가 약하고, 비루자를 얻으면 주수족이 화목하게 된다.
살왕식 가벼움, 인약한 재벌, 어깨를 겨루는 자, 주득형제의 도움.
관경상생중, 강도상보다, 혹은 너무 많이 죽여서 음식을 돕는 사람보다, 주께서 손발의 피로를 당하신다.
제 3 절 처재
그렇지 않으면 결혼 생활이 순조롭지 못하다.
남녀의 목숨에 대한 4 주 견해는 모두 동일론해야 한다. 이는 사회진보, 남녀상대적 평등을 전이하는 것이다. 물론, 남성과 여성의 부드러움은 상식이며, 음과 양의 잘못은 결혼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여성 강자의 결혼은 대부분 증명이다.
처궁재성에는 정실, 편실, 계실, 부부가 있는 여성이 포함된다. 독자들은 도리에 따라 여명일에 남편의 스타를 앉히는지 여부에 따라 부귀빈천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속담에, 주근자는 잉크에 가까운 사람이 검다는 말이 있다. 본인의 사주가 부귀의 운명이라면, 자신을 따를 수 있는 사람도 반드시 부유한 사람이어야 한다. 그 여자는 반드시 왕부여야 한다. 마치 어떤 남자 생명이 혼전 빈곤하고, 결혼하면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만사가 순조롭다. 이는 그의 아내가 목숨을 걸고 자신을 돕는 재물별이라는 것을 보여 주고, 그가 다른 여자와 함께 불운을 저질렀을 때, 이는 자신의 귀기를 누설한 것임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내명언) 그래서 여기서 풍류자들에게 자신을 깨끗하게 하고 자애해야 한다고 알려서, 패재녀 위에 나쁘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나, 또한 반대로, 수십 년 동안, 뿐만 아니라, 또한 항상 재앙, 심지어 아내가 문을 입력, 자신의 부모가 마비 또는 사망, 또는 승진, 사무실 손실 몫, 많은 나쁜 일, 사업 드롭 오천장, 사람들 dingwang, 자주 입 싸움, 아픈 부상 감옥 서비스 등. 이 여자는 불리한 남편의 혐의가 있다. 남편이 이혼하거나 바람을 피웠을 때, 만난 여자는 그 사업을 번창하게 하고, 재원이 넓어지고, 관운이 형통하고, 육친이 윤을 얻고, 자손이 번창하는 등 실제로는 명중의 아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의 이치는 바로 몸집이 번창하여 재물을 이길 수 있고, 몸이 약하면 재생재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재왕은 이길 수 있고, 또 운이 좋으니, 기득처의 도움과 돈을 얻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재물을 명중하면 이길 수 있고, 또 운이 좋다. 재다처다처의 운수이다. 그래서 많은 부자들이 돈을 벌면 바람을 많이 피우는 이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재다능은 반드시 몸이 매우 왕성해야 하는데, 이런 조합은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일시적으로만 이용한다면, 귀기를 누설하는 여성을 만나 앞날이나 재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부부궁이나 처궁과 관련된 결혼 문제에 대해서는 다음 장에서 자세히 논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별로 말하지 않습니다.
처궁을 보는 법, 일지와 재물의 임재가 성왕인지 성묘인지, 대운을 참고한다. 기둥에는 재물별이 없고, 단지 일지만을 바라본다. (서양속담, 돈속담) 구체적인 견해는 다음과 같다.
일지는 정관으로, 주처는 용모가 단정하고 부드럽고 현숙하며 내조의 힘이 있다.
일지는 식신을 앉히고, 올빼미 신이 음식을 빼앗거나 일지를 녹으로 삼지 않는 자, 주처의 마음은 넓고, 현명하고, 살림살이가 풍부하며, 의식도 풍요롭다.
일지는 재물을 기쁘게 하고, 주처력을 얻거나 재물을 얻는다. 다시 천덕자를 만나면, 주처의 심성 자선은 관대하게 베푸는 것이다.
일지좌정인자, 주처현숙이 유능하고 몸이 약하면 특히 좋다.
일지재림장별, 주께서 부귀한 명가의 딸과 결혼하신다.
일일 지좌는 강도보다 약하고, 주처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빌록을 앉아 있는 사람이 좋다.
매일 부상자를 앉히고, 주처가 예쁘고, 몸이 왕성하고, 경박한 사람, 주부가 부를 얻고, 부상자를 꺼리는 사람, 반주처가 무너지거나 힘이 없고, 부상자는 남편을 욕하거나 욕하는 것이 좋다.
포춘 득록자, 주아내 건현숙 다조.
부자는 귀인을 앉거나 귀인과 함께 지냅니다. 주처가 아름답고 총명하며 온유하며 부잣집 딸과 결혼하십니다.
재물별은 장생을 얻고, 주처는 장수하면 해로할 수 있다.
일지나 재물별이 역마를 타는 사람, 주께서 타향의 딸과 결혼하시고 주처가 타향에서 객사한다.
일지나 포춘 (fortune) 이 화개 () 에 앉아 있는 사람은 주처가 총명하고 오만하다.
일지나 재물별이 복숭아꽃을 타는 사람은 주로 연애로 결혼하며, 주처의 풍류는 다재다능하다.
일지는 편인을 위해 약자를 두고, 주처는 유능하지만, 활달하거나 편인을 꺼리는 자는 주처는 힘이 없다.
일지는 칠살, 주처성폭력, 칠살좌일지는 신도 주처로 유능하고 길하다.
< P > 일주왕, 양날 앉아 일지자, 주처가 현하지 않고 사납고, 돈 소모, 심지어 아내가 파산하고, 주처가 다병이나 형크 (예: 재물별이 약하고, 주크아내, 1 그램, 심지어 3 그램) 가 끊이지 않는다. 강도보다 재물을 많이 강탈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일주왕, 일지비교대, 주처가 돈을 쓰고, 말을 많이 하고, 시비를 많이 하고, 중은 아내를 죽이거나 파산한다. 몸이 왕성하고 재물이 왕성하며 특히 험하다.
양날 또는 재물에 앉아 양날 앉아 있는 사람, 주처가 좋지 않아 부부가 화목하지 않다.
정재가 강하고 재산이 약하거나, 정재가 있고, 편재가 없고, 주처가 넓지 않고, 첩이 아내를 허용하지 않는다.
재물이 죽어 가는 묘지 제다이, 금기는 아내를 억제하고, 기쁨은 반길하다.
일지는 재물이 왕성하고 몸이 약하며, 재물이 많으면 몸이 약하며, 주님은 처력을 가질 수 없고, 주처는 병이 많다. 양날이 있는 사람은 반주가 아내의 도움을 받는다.
일지는 정관을 위해 식상하거나 부딪힌 사람, 주처다병, 약함, 중병 또는 처제,
재물은 명국이 좋아하는 무형공합의 금기를 재청으로 삼고, 주처는 현명하고, 그 반대는 처사납다.
재물이 경박하고, 약탈이 많거나 재물보다 몸이 약하고, 비할 데 없이 약탈하고, 모두 주크부인이다.
왕살은 금기시되는 재물별을 보고, 주처는 겸손하고 그램, 왕살은 재물을 보고 강도를 만나면 주처의 아름다움은 어쩔 수 없다.
칼날이 무겁고, 식상하고, 돈도 없고, 아내 미칙크, 아내 추악함; 칼날이 왕성하고, 식상이 있고, 재물이 가볍고, 아내의 추함은 그램, 아내의 아름다움은 막을 수 없다.
일주가 재물을 좋아하고 재물을 합화한 자는 주께서 아내의 도움을 받아야 하지만, 기신으로 합치면 주처가 바람을 피우고 부부 불화를 겪게 된다.
운수는 일지와 충돌이나 재정과 충돌하거나, 재약한 행비강도, 일지는 관약함을 위해 관운을 다치거나, 일지는 식신행효신운으로, 경아내는 재해를 겪고, 중은 아내를 괴롭힌다. 결혼한 아내를 운수하면 면할 수 있다.
운명국 처성은 운이 좋지 않고 좋지 않다. 주 이혼이나 도피, 재물 파괴, 섭소, 또는 그램 가족.
1 절 자녀
부모 정직 후덕, 교자 측, 불관용, 지도에 능하다. 넉넉한 환경이든 궁핍한 상황이든 인재를 성취할 수 있다. 아이의 선천적 요인도 중요한 방면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주가 마르고 수태하는 가운데 이미 불량유전자가 있다. 예를 들면 출생 후 선천적인 질환이 있고, 부모가 걱정하는데, 아마 절반은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죽은 목숨은 쉽게 죽는다. 구원이 있다면 운도 도울 수 있다. 아니면 건강이나 출세할 수 있는 행운이 있을 것이다. 출생 후 성격도 나쁘고, 부모와 가정, 학교, 주변 환경에서 원인을 먼저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의 시작, 성본선, 만약 부모의 성본선이라면, 또 어떻게 여성의 본악을 찾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선천적이든 후천적인 요소이든, 부모는 먼저 근본적으로 아이를 도와야 하고, 신체에는 질병이 있어야 하고, 중병에 걸리면 똑같이 치료해야 하며, 오행의 불완전, 이름상, 방위가스장, 옷빛깔, 또는 종사하는 업종에서 요컨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중화는 비싸고, 실질적으로는 운송과 사주 중화는 비싸다고 합니다. 단사주명국 중화, 부귀한 중화의 목숨이 있지만, 더 많은 것은 평상시 중화의 목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평소에는 중화의 목숨이 있는데, 부모가 많은 마음을 조련할 필요는 없지만, 큰 출세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병이 있는 쪽은 비싸고, 대편향이 대보할 때, 종종 출세하고, 광종 요조할 때, 부모의 마음이 적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백체조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자식은 자식이 복이 있고, 자식을 위해 우마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어떤 아이들은 확실히 기구가 되지 않는데, 이는 바로 자식을 위해 속상하고 하찮은 부모에 대한 설득과 친절한 고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다음은 자식의 4 주 견해에 대한 예측 귀납이다.
자식의 법을 보면 관살육을 자식으로 한다. 식상을 자식으로 삼다. 여명 부상관, 관성 () 을 자식으로, 남자 () 를 여자로 삼다. 식신 칠살육을 여자로 하고, 남명을 아들로 삼는 단법. 후자는 실제 예측에서 여명의 자녀 수가 예측하기 어렵고, 남명은 어느 정도 정확도가 있다. 여러 권의 책을 보면, 공인된 식상이 자식의 필연적인 결론이기 때문에, 이 책에서는 식상으로 귀납적으로 요약한다. 또한' 사주예측학해석 의혹' 자녀장에는 관살식신이 자녀로 * * * 논론되는 단문 해설이 있어 독자가 참고할 수 있다.
일주왕성, 인쇄용 리본 없음, 식상 있음, 아들이 많을 것이다. 인쇄용 리본 무거우면 식상이 가벼워지고, 아들이 적어지고, 인쇄식상도 줄어든다. 인도 무거운 음식 부상 빛 경우, 재산, 아들, 또는 손도 있고 현인, 재물이 식신의 관문을 통달하기 때문에, 재물은 강도를 금할 수 있어, 인도는 식상해를 막을 수 없고, 자식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인도는 식상이 없고, 재물이 있고, 아들이 많으면 할 수 있다. 일 왕 은 아이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부상 관운은 아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도 무거운, 공식 살인 빛, 재산, 아들 그램 있지만 손자 가 있습니다.
주해가 약하고, 인두가 있고, 식상이 없고, 아들이 많아야 한다. 인도 리본 빛, 음식 부상 무거운, 아들은 적어야 한다; 인쇄 리본 빛, 풍부한 별, 아들은 없을 것이다; 인도 리본 없음, 음식 부상 무거운, 아이 없음; 가벼운 음식 부상, 비교할 수없는 강도, 공식 별, 또는 공식 살인 무거운, 인도 비율 두 아이 가 없습니다. 반대로, 공식 살인 무거운, 인도 리본 빛, 일부 돈, 더 많은 여성 이 될 것입니다; 일곱 살인 무거운, 가벼운 음식 부상, 강도 보다, 여자 더 많은 아이 가 적다; 음식 부상 왕, 인도 리본 경우 포춘, 아들 없는 경우 있지만; 관살왕에게는 인륜이 있고, 재물별을 만나면 아들이 반드시 거역한다.
간단히 말해서, 부모와 함께, 우리 형제 자매들은 대부분 같은 이치로, 몸이 왕성하고 자식을 얻기 쉬우며, 몸이 약하고, 어린 아들을 구할 수 없다.
시주는 자녀궁이고, 시주희기는 자녀의 손익길흉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시주는 다른 궁의 요구와 일치한다. 즉, 몸을 왕성하게 하는 것을 금기의 척도로 삼는다.
는 재자를 모시고, 주자녀는 가정을 이루고, 효도하고, 부유하다.
시 임시이사관, 주자녀 용모가 돈후하고 성품이 평화롭고 현효가 충실하다.
임시 음식을 지원하고 올빼미를 빼앗지 않는 사람, 또는 루신 (lushen) 으로 먹는 사람, 주자녀는 몸이 비대하고 성실하며 총명하며 만년에 부귀했다.
시지임정인자, 주자녀 효도, 가정을 이루고 창업할 수 있고, 신체약자 가가가 좋다.
음식은 신을 위한 것이고, 주자녀 현효는 성공하고, 귀기를 겸비한 자는 주자녀의 부귀이다.
시치나 식상이 임화뚜껑을 입은 사람, 주자녀는 총명하고 고독하며, 주유녀는 남자가 없다.
시 가지나 식상이 복숭아꽃을 입은 사람, 주자녀 풍류주색.
< P > 시 가지나 식상이 임천월 이덕자, 또는 그 중 하나, 주자녀의 마음과 효도, 반대로 흉악할 때 주형크 자녀.
시 가지나 식상이 장생자를 맞이하고, 주자녀가 많고 장수할 수 있다.
시 부분 인쇄자, 주 자녀의 성품이 좋지 않다. 편인이 기신 () 이라면, 가벼우면 자식이나 형크 () 가 무거워지면 절대 후계자가 된다. 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서라면, 주 자녀는 유능한 사람이 된다.
< P >
날이 약하고, 시시각각 약탈을 당할 때, 주자녀들이 많이 도움이 된다.
때 칠살무제, 주전 여성이 폭력적이고, 교훈을 듣지 않거나, 자식이 없고, 유제적이고 희자이며, 주자녀가 많고 비싸다.
때 임양날을 지켰는데, 주자녀는 굵고, 불순종은 불효하고, 날이 약하면 주자녀는 힘이 있다.
음식상 귀인, 주자녀 수혜와 부귀.
시사 또는 식상봉자, 가벼우면 크코, 무거우면 다사, 대운도 마찬가지다.
시치나 식상임역마자, 주인여학생이 타향에 있고, 또 주자녀가 먼 길을 간다.
시 지점 또는 식상 임묘, 절대지자, 주자녀 다병 또는 형크자녀; 날이 너무 왕성하면, 희묘는 절대 반기를 들지 않는다.
일왕에 식상이 있고 인쇄가 없는 사람은 주자녀가 줄을 서고 있다.
식용 올빼미 두 사람, 올빼미 가벼운 kezi, 올빼미 무게는 절대 후계자, 또한 주요 자녀 짧은 몸 약한.
부상관은 두 현자를 편인했는데, 본래는 좋지 않아, 인쇄가 중상을 입은 것처럼 가벼우면서도, 주크자이기도 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음식은 약하지만 깨지지 않고 행효운자, 가벼운 자녀 재해, 무거운 것은 크코.
부상 재 인쇄 빛, 인쇄업자, 주크 자녀.
일약식상이 많고, 운수가 도와주지 않으면 어린 아들이나 자식이 없고, 여명이 이 주풍류나 난산을 만난다.
늦게 운이 좋았고 자식궁이 힘이 없는 사람은 주인이 분주하게 달려야 한다.
늦게 운이 좋지 않고 아들딸 궁의 유능한 사람, 주안은 만년을 즐긴다.
만운과 자녀궁균이 잘 지내고, 주아들 손창성, 만년이 행복하다.
요컨대 육친의 원칙을 보면, 첫째, 본궁에 임하여 득위하고, 10 신이 월령에 왕성하며, 상용할 때마다 힘이 있다. 둘째, 지본기에 숨어 있는 것보다 천간 () 을 통한 것이 더 강력하다. 셋째, 형벌충 등 금기의 행위, 세운신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