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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가레스트 전쟁의 음악 더빙

'아가레스트 워' 시리즈의 음악은 가네코 켄지(IF 소속)가 전적으로 작곡했다(주제가 제외). 그의 명성 때문에 그를 온라인에서 찾아보기는 어렵다. 정보는 IF 게임의 OST 제작자 목록에서 일부만 찾았습니다. 그는 "Ghost Power" Super Dimension Game: Neptune 시리즈 및 기타 잘 알려진 IF 게임 시리즈에 참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 음악의 특징을 완전히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정말 유명하게 만든 것은 "The War of Agarest"입니다. "The War of Agarest"의 서곡은 서사시처럼 울려 퍼지고 강력합니다. 역시 웅장합니다.礴. 그래픽은 좋지 않지만 게임 속 모든 마을, 동굴, 평원, 산 등은 음악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매장 메뉴 프로젝트의 음악은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저장해서 도감으로 볼 때의 BGM이 매우 좋습니다). 각 세대의 테마음악에 장엄한 심포니부터 의미심장한 피아노 음악까지. , 세대의 변화에서 배울 수 있으며, 그 시대의 대륙의 독특한 스타일을 느낄 수 있으며, 이 순간의 주인공의 내면의 변화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전투 음악은 주로 록 스타일인데, 그 중 천둥을 밟고 미로 속에서 적과 조우하는 BGM(In Your Face?)이 강렬한 일렉트로닉 음악을 더해준다. 특히나 멜로디와 리듬감이 뛰어나다. 최종 트루루트 히든미로의 음악과 사신과의 전투는 전체적으로 '아가레스트 워'의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고 할 수 있다. "는 일반적인 게임 음악보다 높습니다("Agarest" 시리즈처럼 음악에 맞춰 연주하면 됩니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단지 음악 스타일이 매우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일한 단점은 들어갈 때입니다. 게임 후반부에는 숨겨진 미로가 많아지는데, GAME OVER의 BGN은 그냥 호러 게임보다 더 무서워서 항상 한밤중에 플레이합니다. 식은땀이 흘렀다. 서곡, 2세대 테마, 큰 지도 및 일부 메뉴 항목, 기타 모든 음악은 "Agarest War"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첫 번째 음악은 전작 The OP(피아노 음악) of Generations에서 따왔습니다. 당시 FFX의 Zanalugando의 예술적 개념과 같아서 사람들에게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합니다. 원래는 Mira와의 최종 BOSS 전투의 교향곡이 더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게임입니다.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True Line의 마지막 미로에 들어간 후의 전투입니다. "Agarest War" 시리즈의 모든 전투 음악이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동시에(이전 게임의 음악이 너무 클래식하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제가 싫어하는 점은 왜 더 신성한 노래를 만들지 않고 이전 게임의 음악을 사용하여 숫자를 구성하는지입니다). of Agarest'는 카네코 켄지의 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후의 작품에도 반영됩니다. 그때부터 원 남동생이 이어받기 시작했습니다. '크로스 블레이드', '트리플 유니버스' 등은 모두 그가 제작했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그는 덜 알려진 게임 음악도 제작했습니다. 게임 개발 비용이 높아지는 오늘날의 시대에 가장 많은 음악을 제작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제조업체 간의 인수합병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으며, 제작 이후부터 수직 및 수평 결합 이벤트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COMPILE HEART/RED는 여전히 "Agarest War"와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음악으로 돌아가서 "Across the Border"는 "Agarest War" 이후 1년 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시간이 많이 있었는데, 가네코 켄지는 영감을 키우기 위해 손을 뻗었다. 결과적으로, "Agarest War ZERO"의 일렉트로닉 음악은 그다지 호평을 받지 못했다. 대부분은 이전 게임에서 사용되었지만 모든 음악이 독특합니다. 게다가 이 작품은 그의 유명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물론, 그것은 일의 자유와도 관련이 있을 것이다.

특히 영감이 필요한 음악 창작은 어떤 과정을 거치더라도 '크로싱'보다 음악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the Border" 정말 너무 많습니다. 가네코 켄지가 IF를 위해 만든 게임 음악은 COMPILE HEART만큼 좋지 않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게임의 줄거리가 다만, 출시 일정의 관계가 가장 큰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