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스킬 낚시를 할 때는 집중력이 중요합니다. 물고기를 만나면 가장 적합한 낚시 방법에 빠르게 반응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마다 구체적인 낚시 방법이 다릅니다. 강도 조정 지점을 인터페이스 중앙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왼쪽의 녹색은 작은 힘을 나타내고 오른쪽의 빨간색은 쉬운 조정을 위한 강한 힘을 나타냅니다. 폴을 당기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준수해야 할 기준이며, 움직임이 엉성하지 않아야 한다. 당겨진 낚싯대에 물고기가 잡히든 상관없이 낚싯대를 당긴 후에는 즉시 물에 던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강도 선택과 낚싯대 당기는 방법을 다시 원래 위치로 바꾸는 것이 오랫동안 매우 필요합니다. - 기간 낚시 친구. 팀에 낚시꾼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물고기를 잡는 속도가 빨라지고 좋은 물고기를 잡을 확률이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시스템은 3초마다 프롬프트 정보를 새로 고칩니다. 네트워크가 막히지 않을 때 낚시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물고기가 탈출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낚시에는 형성이 필요하지 않지만 심리적 편안함을 추구하려는 의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물고기 판단 기술 낚시할 때 시스템은 물고기 종류에 따라 다른 텍스트 프롬프트를 제공하며 물고기마다 성공률이 더 높은 특정 낚시 방법이 있습니다. 즉, 각 물고기에 대한 구체적인 낚시 방법을 알고 시스템 프롬프트에 따라 물고기 유형을 결정하고 해당 강도와 낚싯대 당기기 방법을 선택하는 한 낚시 성공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아올라이 물고기 1. 정어리 - 물고기가 나타나고, 물고기 부유물이 움직이고, 수면이 물결치고, 낚시바늘이 무언가에 부딪히고,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습니다. - 2. 새우 - 물고기가 나타나고, 찌가 움직이고, 수면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갈고리가 무언가에 부딪히고, 찌가 오르락내리락합니다 - 3. 큰 노랑 민어 - 물고기가 나타나고, 물고기가 움직이고, 수면이 파문을 일으키고, 낚시바늘이 무언가에 부딪히고, 낚싯대가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수면에 파도가 튀었습니다. - 4. 작은 노란 민어 - 물고기가 나타나고, 찌가 조금 움직이고, 수면이 물결치고, 갈고리가 무언가에 닿고, 찌가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위의 네 가지 물고기에 대한 안내 순서는 물고기가 나타나고, 찌가 움직입니다. 약간 있으며, 4단계까지 정식으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선택의 강도가 강하지 않고 당김 막대가 빠르다는 점이며 이는 미리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털게 -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갈고리가 무엇인가에 물리고, 수면이 튀고,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합니다 - 6. 참치 -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갈고리가 무엇인가에 물리고, 수면이 튀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 내리락함 - 7. 자라 -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바늘이 무엇인가에 물려, 물고기가 뜨고, 낚싯대가 급격하게 휘어진다 - 위의 세 가지 물고기에 대한 프롬프트의 순서는 낚시 낚싯대가 흔들리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같은 시간이 온다. 차이는 4단계에서만 나타나는데, 선택한 강도가 더 크고 낚싯대 당기는 방법이 직선이다. 8. 불가사리 - 낚싯바늘이 무엇인가에 물려 수면이 튀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내리락하며 낚싯대가 아래로 휘어지기 시작한다 - 9. 해마 - 낚싯바늘이 무엇인가에 물려 수면이 튀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내리락하며 가라앉는다 - 위 두 종류의 물고기에 대한 프롬프트 순서는 낚싯바늘을 물린 것이다. , 튀기기, 낚시 방법 유일한 차이점은 막대를 당기는 강도와 방법입니다. 10. 깨진 상자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내리락하고, 수면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낚시 바늘이 무언가에 부딪히고, 물고기 찌가 가라앉습니다 - 11. 조개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물고기 부유물이 오르락내리락하고, 수면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낚시바늘이 무언가에 부딪히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 위의 두 종류의 물고기에 대한 프롬프트의 순서는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물에서 물고기 찌가 오르락 내리락하며 낚시 방법의 유일한 차이점은 강도이며 낚싯대를 당기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깨진 상자: 열면 약 1,000돈, 보물 지도, 2레벨 약 5개 중 1개, 다채로운 과일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수 물고기 장수 물고기는 기본적으로 아올라이 물고기와 동일하며 세부 사항만 다릅니다. 더 이상 분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 미꾸라지 - 물고기 부유물이 움직이고, 수면이 물결치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대가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 2. 강새우 - 물고기 찌가 움직이고, 수면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내리락합니다 - 3. 풀잉어 - 물고기 찌가 움직이고, 수면이 출렁이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물고기 찌가 가라앉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 내리락함 - 4. 강게 - 물고기 부유물이 움직이고, 수면이 물결치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물고기 부유물이 가라앉고,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했습니다. - 5. 붕어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찌가 오르락내리락하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찌가 가라앉습니다 - 6. 잉어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찌가 오르내리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대가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낚시바늘이 무언가에 물립니다. - 7. 털게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찌가 오르내리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대가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물 위에 파도가 튀는 것 - 8. 연어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찌가 오르내리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막대가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찌가 가라앉고, 막대가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 9. 복어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찌가 오르내리고, 물고기가 나타나고, 낚싯대가 아래로 구부러지기 시작하고, 찌가 가라앉고, 막대가 더 많이 구부러집니다. - 10. 깨진 상자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물고기 찌가 오르락내리락하고, 수면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낚시 바늘이 무언가에 부딪히고, 물고기 찌가 가라앉습니다 - 11. 조개 껍질 - 물 위에서 움직임이 있고, 물고기 부유물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물 표면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낚시 바늘이 무언가에 부딪히고, 낚싯대가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메시지를 처음 보면 머리가 약간 어지러워질 것입니다. 분류 기억 방법을 사용하여 먼저 자주 접하는 물고기와 해당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습하면 완벽해지고 익숙해지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낚시를 하는 동안 이상한 빛이 나타나며, 성공하려면 동시에 적어도 한 명의 낚시 친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사람을 돕고 더 적은 힘을 사용하고, 더 적은 사람과 더 많은 힘을 사용하면 물고기를 성공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잡히는 물고기 종류도 많고, 기본적으로 1레벨 물고기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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