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공과 복숭아꽃 소녀의 전설
출신지: 싱타이 주공 마을, 대타오화 마을, 샤오타오화 마을
영향 : 이로 인해 북한족의 혼인 풍습이 생겼다고 합니다.
옛날에 기리수 기슭에 주공(周功)이라는 선인이 살았는데, 천서를 얻어서 살았다고 합니다. 도움을 받은 신처럼 그의 명성은 커졌다.
복숭아꽃 소녀는 지서(地書)를 손에 넣어 그것을 해독하고 깨뜨릴 수 있으며, 주공보다 더 강력합니다.
시포마을에는 시라는 노파가 있었는데, 아들이 3년 동안 모자가 합의한 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야 집에 돌아오지 않았다. 주공은 행운과 불운을 점치기 위해 시 할머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아들은 어느 해 어느 날 외국 땅에서 세상을 떠났고 다시 볼 수 없었습니다.
"시 할머니는 너무 슬퍼서 눈물을 흘리며 복숭아꽃 소녀를 찾으러 갔다. 복숭아꽃 소녀는 시할머니에게 “시어머니, 슬퍼하지 마세요. 당신의 아들은 아직 살아 있을 수 있으니 빨리 돌아가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설명했습니다.
시 할머니는 아들이 신던 신발을 들고 방으로 올라가 처마를 두드리며 소리쳤다. “얘야, 빨리 신발을 신어라!” "아들아, 빨리 돌아오너라"라고 외치는데, 아이들이 영혼을 부른다는 전설이 있는데 이는 복숭아꽃 소녀들이 남긴 풍습이라고 합니다.
시할머니의 아들은 해외에서 사업을 한 지 3년째다. 집에 있는 어머니를 그리워하고, 집에 돌아갈 날짜를 기억하며 밤낮없이 서둘러 길을 나선다.
그날 비가 많이 내렸고, 서둘러 대피하기 위해 부서진 벽돌 가마에 들어갔다. 갑자기 누군가가 신발을 신으라고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는데, 그 소리는 어머니의 목소리인 것 같았다. 확인하는 가마.
가마터널에서 나오자마자 벽돌가마가 무너져 결국 목숨을 건졌다.
시 할머니는 아들이 집에 왔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주공은 계산이 정확하지 않다고 말했고, 문제를 일으킨 사람이 복숭아 꽃 소녀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복숭아꽃 소녀를 더욱 미워했습니다.
적들은 결코 모이지 않는다는 속담처럼 주공과 복숭아꽃 소녀는 적이었지만, 실제로는 팽조의 소개로 결혼하게 됐다.
팽조는 복숭아꽃 소녀의 마법 덕분에 800세까지 살 수 있었고, 수프의 조상이 되기도 했다.
복숭아꽃 소녀는 팽조에게 친절했기 때문에 팽조는 자연스럽게 감히 그녀를 방치하지 않고 주씨 가문과 은 가문 사이를 활발하게 오갔다.
주공은 복숭아꽃 소녀와 결혼했다. 그는 그녀를 미워하면서도 사랑했다. 복숭아꽃 소녀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것을 좋아했지만, 그녀가 자신보다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미워했기 때문이다. 그녀를 죽일 계획을 세웠어요.
물론 복숭아 소녀는 주공의 바람둥이 성격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주공의 행동을 감동시키고 과거의 불화를 청산하기를 바라면서 성심껏 결혼에 동의했습니다.
주공은 일부러 저승의 날을 선택해 결혼식 날 친척과 친구들을 모두 초대해 성대한 연회를 열었다. 그들을 축하하러 왔습니다.
당시 집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고 주공은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신부가 도착하기 전, 그는 마법을 이용해 백마정령을 문 옆에 숨기고, 붉은 실로 감싼 짚을 놓아두고, 말정령을 위한 먹이를 준비하고, 복숭아꽃이 피기를 기다렸다. 소녀가 도착하자, 문으로 들어가자마자 말이 지나갔고, 말이 복숭아꽃 소녀를 짓밟았습니다.
상식적으로 보면 신부는 집에 들어가는 날 빨간 옷과 빨간 신발을 신는다. 그러나 이날 복숭아꽃 소녀는 노란 신발을 신고 명계를 무너뜨렸다. Zhou의 첫 번째 계획 중 하나입니다.
복숭아꽃 소녀는 두 대의 세단을 타고 있고, 작은 가마 안에 큰 세단이 자리잡고 있다. 마녀는 붉은 실로 감싼 빨대를 집어 들고 큰 세단을 때리지만 복숭아꽃 소녀는 그럴 수 없다. 전혀 해를 입었습니다.
복숭아 소녀는 세단을 내린 후 통로에 있는 레드카펫 위에 누군가에게 안장을 올려달라고 부탁한 뒤 세단에서 내려 안장을 밟고 안장 아래에 있는 백마정령을 눌렀다. , 그리고 그녀의 팔에 요술 거울을 꺼내어 주공의 주술을 깨뜨렸고, 말에게 좋은 말 사료를 먹이는 대신에 주공은 말에게 복숭아 꽃 소녀를 뿌렸고, 대신에 사람의 머리였습니다. 말머리 때문에 복숭아꽃 소녀에게 먹이를 줄 수밖에 없었습니다.
복숭아꽃 소녀가 들어온 후, 마치 실제 부부처럼 자주 싸우고 다투는 것처럼 주공은 그녀를 모함하려고 온갖 노력을 다했지만 복숭아 꽃 소녀는 그것을 모두 간파했습니다.
주공은 마침내 복숭아꽃 소녀의 진실한 사랑에 감동했고, 그들은 사랑하는 부부가 되었고, 완벽하고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세상에 남겼습니다. 필멸의 시대가 도래하자 진우 황제는 두 사람을 되찾았고, 세상은 영원한 서스펜스와 환상으로 남았습니다.
복숭아꽃 소녀 이야기는 원나라 시대에 '도화꽃 소녀가 주공과 결혼했다'라는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명청시대 소설은 더욱 서술적이고 과장되어 있다.
소설에는 진무제가 설산에서 수행을 하던 중 제도를 이용해 개복술을 하고 장을 깨끗하게 하다가 출혈로 쓰러져 절도를 옆으로 던져버렸다고 기술되어 있다. 양신(陽身)으로 수련하고, 칼집을 음신(陰身)으로 수련하여 양신(陽身)이 지상에 내려와 세상에 환생하였다. 그는 오랜 중독으로 인해 복숭아 꽃을 좋아하여 복숭아 꽃 소녀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력을 쌓았고, 마침내 진무제에게 다시 잡혀 그의 주변에 황금 소년 소녀가 되었다.
황당하고 기괴한 이야기지만, 고대 중국의 찬란한 문화도 반영하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주공이 군대를 이끌고 동방 원정에 나섰고 싱타이를 방문했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주공의 넷째 아들이 흥태(興台)에 맡겨졌으니, 사람들이 주공의 넷째 아들의 후손을 주공(周皇)이라 부르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주나라가 은상왕조를 멸망시킨 후, 주공은 은상귀족과 생존자들을 옳게 대하고 합리적인 제안을 많이 제시해 주무왕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주무왕은 주공의 제안을 받아들여 투옥된 계자와 투옥된 상귀족들을 석방하라고 명령했고, 또한 사구대와 거교 창고에 상주왕이 세운 국고를 열었다. 배고픈 사업가들에게 구호품을 제공하고, 음(陰)에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사구 플랫폼은 현재 싱타이시 광종현에 있습니다.
이 전설은 은나라와 주나라에 속하는 전설로, 역사에 더 가깝고 순수 신화와는 다르며 어느 정도 신빙성을 갖고 있다.
은(陰)나라와 상(商)나라의 후손들은 주(周)나라 시대에 은(陰)나라의 성(姓)을 성(姓)으로 삼았다.
대도화촌 옆 지명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옛날에 육각형을 잘 알고 지역에서 유명한 음(陰)이라는 여자가 있었습니다. 그 여인이 죽은 뒤 마을 이름이 복숭아꽃마을로 바뀌었다.
2. 천수관음(삼제고모) 수행 전설
출신지 : 싱타이 난허현 서직강과 백작사
영향: 이로 인해 중국인들이 중국 여성 관음보살을 숭배하게 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백작 수도원은 남북조와 북주 왕조에 지어졌습니다. 사찰에는 '천손천안' 보살이 모셔져 있으며 임국 번영의 상징입니다. 묘장왕의 셋째 딸인 묘산은 '삼황제 고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묘산은 수행을 좋아해 한때 백작수도원에서 비구니가 되었지만, 묘장왕은 그를 강제로 세속으로 돌려보내고 백작수도원을 불태워 백호를 타고 도망쳤다. Yanshan에서 수행을 마친 후 그녀의 아버지는 안면 염증이라는 이상한 질병에 시달렸고 자신의 딸의 손과 눈을 약으로 사용해야 했습니다. 세 번째 황제의 이모는 아버지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자신의 손과 눈을 포기했습니다.
묘장왕은 병이 나은 후 삼제를 온 손과 눈으로 보살로 만들고, 그녀를 위해 사찰을 짓고, 심지어 황금신체까지 만들고자 했으나 지나친 흥분으로 인해. 실제로 그녀는 "수천 개의 손과 천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묘장왕은 원래 하급 신의 영역이었고 실제 용제는 황제의 칙령을 건축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황금의 말'과 '수천 개의 손과 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절을 지을 때 , 그는 세 황제의 숙모의 황금 몸을주었습니다. 많은 손과 눈이 있고 손에 눈이있어 이제 그는 "천손 천안"보살입니다.
수녀원은 매우 인기가 높으며, 특히 음력 4월 4일과 9월 25일에 열리는 두 번의 사찰 박람회에는 허베이 전역에서 순례자들이 모여듭니다. 산시성(山西省), 허난성(河南省) 등지에서 약 15일 동안 축제가 이어진다.
1988년 9월 하북불교협회에서 '하북성 난허현 백객안 여자도장'으로 지정했다.
삼황제 전설은 일찍이 수나라 때부터 모두에게 알려지게 된 『소심기』 20권은 관음보살을 신으로 여긴다.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묘장왕에게는 세 딸이 있었습니다. 첫째는 묘음, 둘째는 묘음, 셋째는 묘산이었습니다. 묘산은 관음사였습니다.
왕은 사위에게 복종을 거부하라고 명령하여 그를 황실 정원으로 데려가 백작사에서 생활해야 했고 극도로 견디기 어려워 교체됐다. 유령으로.
왕은 화가 나서 백작사를 불태우라고 명령했는데, 절에 있던 승려들이 모두 불에 타 죽었지만 승려들은 예전처럼 멀쩡했다.
그의 인생은 짧았고 그의 칼은 세 번 부러졌고 헛되이 목을 매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갑자기 검은 바람이 하늘을 덮고 백호가 그를 데려갔습니다.
시체숲에 도착하자 거기에는 녹색 옷을 입은 소년이 서 있다가 지하세계로 내려가 나이허 다리를 건너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해냈다.
부활한 뒤 석도림에 가서 향산에서 수행하던 노인을 만났다.
나중에 장왕은 중병에 걸렸기 때문에 그를 구하기 위해 눈을 뽑고 팔을 잘랐습니다.
하늘에는 수천 개의 손과 눈이 나타나기 때문에 나무 대자비 대자비 관세음 보살이라고 불린다. ”
3. 장궈라오의 깨달음 전설
원산지: 싱타이시 광종 장궈라오 마을과 싱타이현 장궈라오산
영향: 팔선(八仙) 중 하나가 됨 1. 도교 팔선(八仙) 중 한 명인 장과오(張國老), 본명은 장궈(張國)
『당서(唐書)』에 따르면 그는 실제로 광종도(廣宗道)였다. 민속 전설 때문에 불멸의 존재로 여겨진다.
그는 종종 중소산에 다니며 자신이 요 시대에 태어나 불멸의 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Tang Gaozong (Wu Zetian)은 때때로 그를 불렀지 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Wu Zetian도 절 앞에서 죽은 척했습니다. , 그리고 얼마 후 그의 몸은 썩고 냄새가 났습니다.
이 말을 듣고 Wu Zetian은 포기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곧 누군가가 형산에서 그를 다시 보았습니다.
당현종은 그를 여러 번 불러 불멸의 방법을 모색했다.
당나라 현종은 장궈를 아주 늙어보이게 했다. > "선생님, 깨달은 분입니다. 왜 이가 얇고 늙어 보입니까?" 노인이 말하기를, "나이가 많아 의지할 만한 도술이 없어서 이렇게 되었느니라." 지금의 내 모습이 정말 부끄럽다.
그런데 오늘 이 듬성듬성한 머리카락과 잔존 치아를 뽑으면 새 머리카락이 나올 수 없지 않나”라며 머리카락을 뽑고 쓰러뜨렸다. Xuanzong은 약간 겁이 나서 서둘러 사람들에게 Zhang Guolao가 쉴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잠시 후 장과오가 궁궐로 돌아왔다. 예상대로 그는 새로운 모습과 녹색 관자놀이, 하얀 치아를 갖게 됐다.
그래서 당시 고위 인사들이 서둘러 경의를 표하고 회춘의 비결에 대해 조언을 구했지만 모두 그에게 거절당했습니다.
한때 당나라 현종 황제가 사냥을 나가 큰 사슴을 잡았는데, 이 사슴은 보통 사슴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셰프가 사슴을 죽이려던 순간, 장과오가 이를 보고 재빨리 말리며 "이건 선녀 사슴이다. 천 살도 넘었다. 무제 때." 한나라가 사냥했는데 나는 그를 따라갔다.” 한나라 무제가 사슴을 잡았지만 나중에 풀어주었다.
“현종은 “세상은 넓고 사슴도 많다. 시대가 변했다. 환경이 바뀌었다는 걸 아시죠? 그 사슴은 어디에 있나요?” 장궈오는 “우 황제가 사슴을 풀어주었을 때 왼쪽 뿔 아래에 동메달을 표시했다”고 말했다. > 그래서 Xuanzong은 누군가에게 확인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당연하게도 2인치 동메달이 있었지만 글씨가 흐릿했다.
현종은 "한나라 무제가 몇 년에 사냥을 나갔느냐? 지금이 몇 년이 지났느냐"고 재차 물었다. 장과오가 "팔백오십이 년이 지났다.
" Tang Xuanzong이 누군가에게 확인하라고 명령했는데 정말 정확했습니다.
당나라 현종 황제는 나중에 싱저우의 오봉산을 장과오의 도교 사원으로 하사하고 그를 위해 '기하사'를 건립했는데, 이것이 오늘날의 싱타이 장과오산이며 이에 대한 기록이 있다. Zhang Guolao가 산에 돌아온 후 Xingzhou시 사람들은 그가 부추를 팔거나 다른 일을하기 위해 도시에 오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고합니다. 조주교 치현(趙州橋) 많은 사람들이 향을 피우기 위해 산에 갔는데, 향이 강했지만 몇 년이 지나도 장과오(張國老)는 평소에 특이한 향을 탔다고 한다. 당나귀는 거꾸로 뒤집어 하루에 수천 마일을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당나귀는 "마법의 당나귀"이기도 했습니다. 타지 않을 때는 접어서 가죽 가방에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후 싱저우에 가뭄이 심할 때마다 국가 관리들이 장궈라오산에 와서 머리를 깎고 기우를 기원했다고 합니다.
4. 허허 두 신선의 전설
원산지: 런 현 한산 지역과 네이추 현
영향: 중국의 신이 되다 Joy, Jiangsu Hanshan Temple은 유명해졌습니다 Tianxia
Ren 카운티의 Shuangpengtou 마을은 당나라 이전에 Shuangfeng 마을이라고 불렸습니다. 지형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당나라 정관시대 이 마을에는 '항하'라는 두 신선이 나타나 머리를 한 번도 빗지 않아 마을 이름이 '쌍하'로 알려지게 됐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시 Liulei Village에 Shi De라는 고아가 있었는데 그의 가족은 가난했고 집주인을 위해 소를 몰고 장작을 모으는 일을했습니다.
공교롭게도 마을에서 남쪽으로 3마일 떨어진 솽펑터우 마을에는 시더와 운명이 같은 한산이라는 고아가 있다.
두 사람은 종종 함께 소, 양을 치고 장작을 모으는 등 형제처럼 친분을 쌓았다.
당시 이 지역은 본토의 남쪽 끝으로 홍수가 자주 발생하고 강이 십자형으로 흐르고 연꽃이 만발했습니다.
한산 스더는 밥을 잘 못 먹어서 배가 고프면 연근을 캐고, 연꽃 씨를 따고, 개구리를 잡고, 그러다가 서로 껴안고 웃었다.
웃을 때마다 회오리바람이 불고 장작더미가 쌓이곤 했다.
저것들을 장작으로 구워서 즐겁게 먹었어요.
집주인은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싶어 몇 사람을 그쪽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집주인이 또 때리러 올 줄 알고 연꼬투리와 백연근, 개구리를 집어들고 남동쪽으로 도망갔다.
두 사람은 점점 더 빠르게 달렸고, 그들의 발 밑에는 형형색색의 구름이 솟아올라 그들을 하늘로 데려갔다.
고향 사람들은 그들을 기리기 위해 그들이 달리던 길을 '선녀의 길'이라 부르고, 그들을 기리기 위해 사찰 조각상을 세웠는데, 이를 '조개불멸자'라고 불렀다.
그리고 자주 함께 웃었다고 해서 '하하투불멸자'라고도 불렸다.
'하하의 두 불멸'은 어디로 갔나? 저장성 천태에 있는 한옌국청사로 도망친 것으로 밝혀졌다.
국청사(國淸寺)의 명승인 봉건선사(禪師師)가 그들을 데려와 시덕(寧德)으로 이름을 바꾸고 추위 속에서 헤헤 아기 승려 한 쌍을 데려왔다는 이야기를 지어냈다. 그리고 황량한 산.
화화의 원래 의미는 결혼을 구하는 중매인이 된다는 뜻의 '주리·제관'에 '아내를 구하는 중매를 하여 두 성을 합치다'라는 문장을 가리킨다. 두 성의 남자와 여자를 모아 조화롭게 살아보세요.
뜻밖에도 '화합의 두 불멸'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복과 장수의 신과 함께 행운과 행운의 상징이 되어 그 의미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결혼과 조화의.
이후 두 사람은 쑤저우 시펑차오진 묘리보명탑 마당에 도착했다.
한산이 주지가 되고 스더가 승려가 된 후 사찰은 한산사로 이름이 바뀌었다.
당나라 천보(Tianbao) 시대에 장계(張絲)는 시험에 실패하여 풍교사(峰橋寺)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그는 한산사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유명한 시 '풍교야계류'를 지었다. .
한산에는 산이 없지만, 한산에는 사찰이 있습니다.
사찰은 크지 않지만 종소리가 바다 건너 다른 곳으로 퍼져나가는 스님은 거의 없지만 신자들은 이곳을 극도로 숭배합니다.
심지어 스더가 일본에 가서 일본에 스더사를 건립했다고 하는데, 이는 쑤저우의 한산사를 연상시킨다.
'화합의 두 불멸자'의 눈물 흘리는 형제애는 많은 방랑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화합하는 두 불멸'의 전설은 퍼져나갈수록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땅에 내려온 문수리와 보현신이라고 해서 자주 웃으며 웃음과 축복, 기쁨과 행운의 민속신이 되었습니다.
두 명의 뚱뚱한 요정 소년이 빨간색 새틴과 녹색 바지를 입고 꽃이 만발한 연꽃을 들고 있고, 다른 하나는 녹색 새틴과 빨간색 바지를 입고 둥근 채식 상자를 들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머리를 번갈아 땋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바로: 화합은 모두의 화합이고, 마음의 화합은 사물의 화합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화목할 수 있다면 행복해지면 어떨까요
한산스더는 미친 사람처럼, 스님처럼, 도사처럼, 선인처럼 행동하고, 때로는 동굴에 누워있기도 하고, 산꼭대기에 떠다니기도 하고, 산과 숲 속에서 홀로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사람의 연기도 전혀 없이 중얼거림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미친 스님은 멍청하고, 신비를 만들고, 서로 이야기하고, 서로 껴안고, 함께 웃고, 조화롭고 조화롭고, 극도로 애정이 넘치고, 상서로움을 담고 있으며, 선비와 혼합 선비에 가깝고, 꽤 아우라가 있습니다.
한산의 시는 숲과 샘의 풍경을 묘사하고, 세상의 냉혹함을 조롱하며, 대중의 풍습에 대해 경고한다. 이는 사회생활의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초월적이고 세련된 영감을 암시한다.
한산의 시는 도연명을 직접적으로 따르고 시대를 고대하는 시이지만, 평범하고 명쾌해 보일 수도 있지만 현재의 병폐를 지적하며 정곡을 찌르는 시이다.
청나라의 『사곡전서』에는 한산자의 시집 2권이 수록되어 있는데, 풍천이 각 1권을 선집했다.
그들은 '시보살', '시승'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 선비들은 선물을 모방하고 노래하는 것을 종종 모방합니다.
강유위는 시를 낭송하며 “종소리가 운남성 동쪽 바다를 건너고, 한산 고찰의 바람이 차가워졌다”고 칭찬했다.
Feng Qian이 동시에 말을하게하지 마십시오. 인간으로 변해도 공허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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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 Shi도 Han Shan의시를 높이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