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는 재미있는 게임에 적합하다
집에서 하는 재미있는 작은 게임에 적합하다. 친자 놀이는 부모와 아이 사이의 감정을 촉진하는 도구이며 아이의 사고와 운동 능력을 단련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부모들이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몰라서 집에서 하기에 적합한 재미있는 작은 게임을 함께 보자. 집에서 하는 재미있는 게임 1
● 분류
게임 목적:
1, 아기가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분류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아기가 사물 사이의 관계를 발견할 수 있도록 아기의 논리적 사고력을 훈련시킨다.
게임 내용:
1, 빨간색, 녹색, 노란색 상자 및 공을 준비합니다.
2, 학부모가 상자를 가리키며 하나씩 물었다. "이게 무슨 색이야?" 아기는 "빨강", "녹색", "노랑" 이라고 말하면서 공이 어떤 색깔인지 물었다. 그러자 학부모가 아기에게 말했다. "공이 집에 가고, 빨간 상자는 빨간 공의 집이고, 노란 상자는 노란 공의 집이고, 녹색 상자는 녹색 공의 집이며, 이제 아기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돕는다." 아기가 빨강, 녹색, 노란 공을 각각 같은 색깔의 상자에 넣게 하다. 부모는 아기에게 연습을 많이 시켜야 한다.
게임 가이드:
1,
2, 아기가 분류에 익숙해지면 부모는 아기 앞에 작은 공 상자를 놓고 언어 지도 없이 아기를 분류하게 한다.
3, 같은 색깔의 볼은 크기가 같다.
● 장난감
게임 목적 ..:
아기가 점 1,2 를 배우도록 합니다.
게임 내용:
1, 학부모가 장난감 몇 개, 카드 몇 장, 카드 위에 한 점 또는 두 점이 그려져 있다.
2, 부모가 먼저 아기에게 카드를 보여 주고, 아기가 포인트' 1',' 2',
' 1',' 2' 를 가리키게 하고, 아기가 익숙해지면 부모가 카드를 집어 들었다 엄마 생각은 몇 가지야? " 아기가 몇 가지 아이디어를 내자, 부모는 아기에게 포인트 단위로 아빠, 엄마에게 장난감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고, 매번 제대로 배달할 때마다 친애에게 뽀뽀를 했다. "감사합니다." " 아기가 노는 데 능숙한 후, 부모는 카드를 제거하고, 아기가 부모의 요구에 따라 장난감을 보내게 하고, 아기가 제대로 배달되면, 부모는 아기와 장난감을 가지고 놀게 한다.
게임 가이드:
1, 아기의 손을 일관되게 세고, 카드를 보면 포인트를 주고, 장난감을 가져오면 포인트를 주고, 장난감을 배달해도 포인트를 주어야 한다.
2, 아기가 장난감을 보낼 때마다 부모는 아기와 아이디어를 쌍으로 세도록 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2
1, 타조 게임
준비도구: 플래시 카드, 클립
게임 해결: 반 전체가 둘러앉아 두 명의 어린이를 골라 게임을 한다 이후 두 유아는 목을 길게 뻗어 상대 뒤의 플래시 카드가 무엇인지 훔쳐보기 시작했고, 먼저 손을 들어 답을 대답하고 답이 맞으면 점수를 매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의사항: 다른 유아들이 글자를 읽도록 지도할 수 있고, 26 자를 다 읽은 뒤 아직 유아가 상대방의 플래시 카드 단어를 말할 수 없다면 행사가 끝나고, 팀을 바꿔 진행하며, 말하는 유아는 상을 받는다.
2, 디지털 게임
게임 분석: 학부모가 "그룹 of" 와 숫자 "5" 또는 "8" 이라고 말했다. 유아들은 반드시 뛰어야 하고, 학부모가 말한 수치에 따라 다른 유아들과 이 수치와 같은 수의 그룹을 구성해야 한다.
조를 잘 짜서 앉으면 포위권이 없는 유아들이 반드시 몇 바퀴 가야 하는 인원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참고: 이 게임에는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더 넓은 범위 내에서 또는 그룹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메모리 테스트
준비도구: 플래시 카드
게임 해결 학부모는 플래시 카드 3 ~ 5 장을 손에 들고 일정한 순서로 제시하며 게임에 참여하지 않은 유아는 카드에 있는 단어를 읽어야 한다. 3-5 장을 다 읽은 후 경기에 참가한 두 명의 유아가 카드의 내용을 순서대로 말해 주세요. 주의사항: 유아의 능력에 따라 카드 수를 결정하거나, 유아에게 카드에 있는 단어를 반복해 달라고 요구하면 된다. 순서대로 진행할 필요가 없다.
4, 악마 침입
준비도구: 의자 (게임 수보다 한 장 적음) 플래시 카드
게임 해결: 모든 어린이들이 한 바퀴를 포위하고 의자가 한 장보다 적다
귀신인 유아 (부모) 가 이들 단어 중 하나 (예: 애플리) 를 마음대로 말하고, 이 플래시 카드를 손에 든 유아는 일어서서 자리를 바꿔야 하고, 귀신인 유아 (부모) 가 자리를 잡고 앉을 기회를 틈타 자리를 잡지 못한 유아는 계속 귀신이 되는 등 계속된다.
5, 인사말 게임
준비도구: 의자 (게임 수보다 한 장 적음)
게임 분석
주의사항: 걷는 동안 유아에게 수업 요구 사항에 따라 문장을 말하도록 요청하십시오.
6, 친구 찾기
준비도구: 플래시 카드
게임 해결: 부모가 플래시 카드를 유아의 신체 어느 부위에 붙이면 예를 들어, 학부모들은 애플, 보이, 어린이 2 명이 몸을 움직여 애플, 보이, 이 두 장의 카드를 서로 마주보고 붙였다. 참고: 카드를 손, 발, 엉덩이 부분에 붙이면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7, 큰 늑대
준비도구: 각종 플래시 카드와 어린 양의 플래시 카드
게임 분석: 학부모가 큰 늑대로, 등을 맞댄 유아가 서 있고, 다른 유아들이 서 있다 학부모가 차례로 플래시 카드를 보여주기 시작하자 늑대와 유아는 학부모가 준 플래시 카드에 따라 "Ilike ...," 라고 답했다. 학부모가 어린 양의 사진을 꺼내자 늑대는 어린 양을 잡으러 가기 시작했고, 큰 늑대는 어린 양을 잡으러 가기 시작했고, 잡은 어린 양은 잡아먹혔다.
주의사항: 공간이 좀 커야 합니다. 유아들이 밀치충돌 위험을 겪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 작은 손이 끈적하다
게임 해결: 학부모가 사전에 큰 카드를 학부모의 어느 곳에나 놓고 반 전체가 학부모에게 "hand, hand, where are you?" 라고 물었다 , 학부모가 명령을 내리면, 예를 들면' apple' 이라고 하면, 반 전체가 Apple 플래시 카드에 손을 붙이고, 붙지 않은 사람은 다음 명령을 내리는 사람, 이런 식으로 놀아요.
참고: 이 게임은 인원수가 적은 반에 적합하다. 인원수가 많으면 일부 유아를 초청해 진행할 수 있다. 카드를 학부모나 유아에게 붙일 수 있어 게임 재미를 더했다.
9, 터치
준비도구: 플래시 카드, 칠판, 버클
게임 분석: 페어링 게임이고, 학부모가 플래시 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순서를 어지럽힌 후 플래시 카드를 제시하고, 유아가 플래시 카드를 읽은 후 학부모는 자기 단추를 이용해 플래시 카드를 칠판에 반문했다. 유아는 기억력을 시험하고 플래시 카드 위치를 기억해야 한다. 플래시 카드를 붙인 후, 유아에게 같은 플래시 카드 두 장을 찾아 달라고 부탁하다.
게임 확장: 플래시 카드 한 쌍만 없는 경우 대신 자녀가 부모가 지정한 플래시 카드를 찾도록 요청하십시오.
10, 추측 카드
준비도구: 플래시 카드
게임 해결 참고: 자신의 카드를 추측하는 유아는 "this is 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