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아리에티(Arrietty Picture)

아리에티(Arrietty Picture)

오늘은 에디터가 아리에티 사진에 대한 분석과 답변 등 아리에티의 지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이 사이트를 주목해주세요.

'대출자 아리에티'의 엔딩

'대출자 아리에티'의 엔딩은 아리에티 가족이 발각되었기 때문에 이사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우연히도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 아리에티의 어머니는 유모에게 납치당했고, 아리에티는 샹을 찾았다. 마침내 샹은 아리에티가 어머니를 구하는 것을 도왔고, 그 후 세 식구는 살아남기 위해 밤늦게 이사를 하게 되었고, 결국 아리에티는 그녀에게 주어진 오디를 받아들였다. 스필러가 사랑하는 머리핀을 샹에게 건넨 두 사람은 서로가 가장 친한 친구이고 절대 잊혀지지 않을 거라 말하며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아리에티 오리지널 소년 엔딩

결국 Xiang은 Arrietty가 어머니를 구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마침내 Arrietty와 Xiang은 상대방이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며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사했습니다.

교외의 버려진 마당에 크고 오래된 집이 있다. 그 바닥 아래에는 14세 소녀 아리에티가 아버지 포터, 어머니 호밀리와 함께 조용히 살고 있다. 그 집에는 두 명의 할머니가 살고 있었습니다. 여주인 마키 사다코의 가정부인 아춘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아리에티 가족은 비누, 쿠키, 설탕, 전기, 휘발유 등 생활에 필요한 약간의 필수품만 빌릴 수 있었다. 어느 여름, 요양을 위해 집에 온 12세 소년 샹은 우연히 풀밭에 있는 작은 남자 아리에티를 보았다. 아리에티는 타고난 호기심과 무모한 성격으로 인해 서서히 샹과 접촉하게 되었다.

아리에티는 일본 애니메이션 '차용자 아리에티'(성우: 시다 미라이)의 여주인공이다.

모성애를 현실감 있게 표현한 애니메이션 영화 '빌린 아리에티'를 만나보세요

'빌린 아리에티'는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이자 첫 감독 영화이기도 하다. 작가는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이 드라마의 작가는 미야자키 하야오이기 때문에, 문체적인 측면에서도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살아가야 한다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감성이 느껴진다.

이 영화는 영국 작가 메리 노턴의 판타지 소설 '바닥 밑의 작은 남자'를 각색한 작품으로 개봉 이후 수많은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2011년 제34회 일본영화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애니메이션 영화상. '빌려주는 사람 아리에티'는 14세 아리에티와 가족들이 낡은 집 마루 밑에서 생활하는 이야기를 주로 다룬다. 인간 소년 샹에 의해,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일련의 이야기가 일어났고, 결국 아리에티의 가족은 위험에 빠졌고 그들은 떠나야 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악당 아리에티의 강한 생존 의지에 감동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결국 그녀와 인간 소년이 서로 다른 길을 가게 된 것에 대한 안타까움도 느껴져서 가장 심오한 감정을 느꼈다. 문제는 악당 아리에티 엄마의 태도다. ... 모험을 반대하던 딸이 그녀를 구해주었다.

이제 아리에티의 엄마인 호밀리의 입장에서 시작해 엄마가 어떻게 자녀를 도와야 하며 가족에 기여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족과 성격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자녀가 같은 실수를 또 저지를까 봐 두려워하기보다는, 아이가 스스로 자립하도록 놔두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초반에는 아리에티는 어머니를 위해 좋아하는 들깨잎을 따러 밖으로 나갔고, 호밀리는 아리에티에게 "또 방 밖으로 뛰어갔나? 방을 치워라. 밖은 매우 위험하다. 누군가가 당신을 발견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고 물었다.

강론은 등장하자마자 관객들에게 사랑 많은 어머니의 이미지를 남겼다. 그녀는 딸을 무척 사랑했지만, 그 딸들이 작은 인류 출신이었기 때문에 매우 의도적으로 딸을 유지했다. 인간과의 관계.

할아버지 동네에 있던 누군가가 실수로 두꺼비에게 먹혔습니다

이 문장은 원래 Homily가 딸에게 겁을 주고 뛰어다니지 말라고 경고하기 위해 의도한 것이었지만 Homily가 끝나기 전에 말입니다. 말하면서 Arrietty는 다음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으로 볼 때, 강론은 딸 앞에서 그런 말을 자주 하고, 딸을 위협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저희 딸은 어느새 익숙해졌나봐요. 처음에 이 말을 들었을 때 엄마가 계속 잔소리를 하니까 겁이 나지 않는 것 같았거든요.

저자는 『아이를 만나다, 더 나은 나를 만나다』에서 “세상을 두려워하고 걱정하는 부모들은 대개 어렸을 때 끔찍한 경험을 많이 했기 때문에 엄마들이다. 계속되는 경험은 종종 그들을 두려움으로 가득 채웁니다. 따라서 그러한 부모는 종종 자녀의 행동을 제한하고 자녀가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번 영화 속 호밀리는 전형적인 겁이 많은 부모로, 아리에티의 할아버지가 두꺼비에게 잡아먹히는 끔찍한 경험을 한 적이 있어 매우 소심한 성격을 띠게 됐다. 뱀에게 물리면 10년 동안 우물줄이 무서워진다. 그녀는 딸이 뛰어다니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딸이 한때 겪었던 고통을 막기 위해 밖으로 나가 물건을 빌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부모가 겪는 더 끔찍한 일들이 자녀의 자유를 제약하는 걸림돌이 되기보다는 교훈이 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 아이들을 더욱 성숙하고 현명하게 키우고 싶다면, 부모로서 아이들에게 가정의 '돌봄'을 주어야 할 뿐만 아니라, '세상으로 나갈' 수 있는 용기도 주어야 합니다. 그들이 독립할 수 있도록. 사람은 어떤 일을 경험해야만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온실의 꽃은 외부 세계의 바람과 비를 경험할 수 없습니다.

2. 너무 소심하고 겁이 많은 엄마는 아이에게 어느 정도 심리적인 부담을 주게 된다

호밀리의 소심함과 두려움은 영화 속 여러 부분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 그런 엄마는 위험에 직면했을 때 자녀를 보호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결국 자녀에게 부담을 안겨줄 것입니다. >아리에티가 다시 만나기 위해 처음으로 물건을 빌리러 갔을 때, 아리에티 뒤에 있는 바퀴벌레를 보고 겁에 질려 몸을 떨었습니다.

스필러가 바퀴벌레 다리를 꺼내서 저녁 먹으라고 했을 때도, 호밀리는 겁에 질려 몇 걸음 뒤로 물러섰다.

집이 흔들리고, 호밀리는 꿈에 그리던 부엌을 보고 기분 좋게 놀랐다. 너무 많아서 나는 다시 소파에 쓰러졌다. 또한, 호밀리는 물건을 만나면 과도한 불안감을 보이기도 했다. 예를 들어 아리에티는 뭔가를 빌리러 나가고 싶었지만, 또 다른 인간 남자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호밀리는 딸을 외출시키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모험에 있어서 인간 방에 사람이 한 명 더 있다는 것은 더 큰 위험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한 매우 슬퍼하며 "아마도 우리 부족이 거의 모두 죽거나 다쳤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로 호밀리 때문입니다. 그 틈새에서 살아남으려고 애쓰는 환경에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더 높다는 소심함과 두려움 때문에 인간 유모는 작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아주 쉽게 호밀리를 붙잡았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그녀는 무방비 상태였고 저항할 여지도 없어 조종당할 수 밖에 없었다. 결국 아리에티는 자신의 엄마가 인간들에게 납치됐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엄마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호밀리가 생존 기술을 좀 더 배웠더라면 이렇게 소심하고 두렵지도 않았을 텐데, 이렇게 되지도 않았을 텐데. Homily의 소심함은 Arrietty의 심리에도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① 아리에티는 부모님께 자신의 속마음을 말하고 싶지 않다

아리에티는 처음 물건을 빌리러 나갔을 때 빨간 드레스를 입고 엄마에게 부르심을 받았다. 색깔은 너무 눈에 띄었지만 처음으로 무언가를 빌리러 나간 것은 그녀가 성장하고 바깥 세상에서 더 나은 삶을 갈망한다는 신호였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랬습니다. 그녀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아리에티는 인간 소년에게 발견된 직후, 자신이 가족에게 가져온 문제에 대해 매우 슬프고 깊이 후회하면서도 어머니에게 그 사실을 말할 수 없었습니다. 충격을 견디지 못한 그녀는 마음 속으로 모든 감정을 억누르고 조용히 그 결과를 겪었습니다.

②마음속의 외로움, 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

아리에티의 아버지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종종 바쁘고, 어머니는 대부분 집안일을 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집안일을 혼자 하신다. 그 후에도 그녀의 어머니는 종종 그녀에게 "세상에 우리 세 명만이 차용인이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심어주었고, 이로 인해 Arrietty는 항상 손익에 대해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뭔가를 잃는 것을 매우 두려워합니다. 이후 인간의 위협으로 인해 아리에티의 가족은 또 한 번 상실감을 느꼈고, 샹과의 아름다운 인연도 잃게 됐고, 추억이 가득한 집도 잃었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소심한 엄마를 어린 어른처럼 보살펴야 했다.

실생활에서 부모가 걱정, 두려움, 불안을 더 많이 갖게 되면 아이들도 많은 것에 대해 두려운 생각을 갖게 되고, 이는 아이들의 심리적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장래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소심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부모 자신이 삶에 대한 태도를 바꿔야 자녀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영화와 결합하여 자녀가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부모가 어떻게 도와야 하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이 영화에서 아리에티의 어머니는 어떤 일에 직면하더라도 매우 용감하지만, 그녀는 항상 아이들을 사랑했고, Arrietty는 어머니의 감정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았지만, 그녀는 감히 저항하고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때로 그녀의 소녀다운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였고, 어머니 호밀리는 소심하고 일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으며, 그녀를 더 책임감 있게 다루어 어머니가 내면세계로 들어가지 못하게 막았기 때문에 아리에티의 내면은 여전했다. 매우 외롭다.

이 영화를 보면서 영화의 스토리에 감동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자녀의 성장에 있어서 부모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소심한 엄마로서 어떻게 하면 자녀의 성장을 돕고 가족에 보탬이 될 수 있을까요?

1 과거의 그림자를 똑바로 직시하고 자녀에게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지 마세요

살면서 많은 부모들이 사랑이 아니라 사랑으로 자녀를 교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 안에 있는 두려움. 호밀리에게는 아리에티의 할아버지 동네에 있던 누군가가 우연히 두꺼비에게 먹혔기 때문에 그것은 그녀의 마음속에 악몽이 되었고, 그것이 그녀의 마음 깊은 곳에 남아서 그녀를 매우 무섭고 불안하고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딸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자신의 감정을 딸에게도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교육 방법은 아이들을 더 좋게 만들어주지는 못하고 오히려 소심하고 문제가 생길까봐 두려워하게 만들 뿐입니다. 부모로서 먼저 마음속에 있는 과거의 그림자를 감히 직시하고 이 난관을 극복해야 합니다. 둘째, 자녀와 함께 성장하고 교육의 길로 함께 나아갈 수 있어야 합니다.

②두려움을 버리고 아이들의 감정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세요

부모로서 우리가 소심하면 영화 속 호밀리처럼 많은 것을 두려워하게 됩니다. 아이에게 나쁜 상태를 물려주지 마십시오. 이는 아이의 마음에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두려움을 버리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를 두렵게 만드는 일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깊은 숨을 쉬고 마음을 진정시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마음이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우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고, 속도를 늦추고, 하던 일을 멈추고, 아이들이 표현하고 싶은 감정에 주의 깊게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을 향한 부모님의 사려 깊음과 온전한 사랑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때 부모는 온전한 신뢰감을 얻을 수 있으므로 자녀 역시 자신의 고민을 모두 털어놓고 부모-자녀 관계가 강화될 것입니다.

3인생의 도전에 과감히 맞서고 마음속의 비겁함을 극복하세요

아리에티와 그녀의 아버지는 물건을 빌리러 나가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의연하게 그곳으로 갔습니다. 그 과정에서 아리에티는 우연히 인간 소년에게 발견되고 잊을 수 없는 기억을 경험하게 되는데, 살 곳을 찾으러 나간 아리에티의 아버지도 부상을 입었지만, 뜻밖에도 스필러를 만나게 되고... 살기 좋은 집을 찾게 된다.

현실 세계에서는 많은 부모들이 호밀리처럼 항상 외부 세계가 잔인하다고 느낄 수도 있고, 아이들이 밖으로 나가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외부 세계가 잔인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사람들은 삶의 도전에 감히 직면해야만 마음의 비겁함을 극복하고 도전에 직면하여 끊임없이 자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더욱 성숙해지고 현명해질 것입니다.

마지막에 쓴 글 :

영화 '차입자 아리에티'는 그림도 아름답고, 남녀 주인공의 이야기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낸다. 아직 할 말이 더 많은 것 같고, 감정 표현에 있어서도 아리에티의 외로움이 더 안타까워요. 아이의 마음에 엄마의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 짐작이 가거든요.

엄마가 스스로 강해져야 아이의 마음도 강해질 수 있다는 걸 이 영화를 보고 더욱 깨달았어요. 아버지의 사랑은 산 같고, 어머니의 사랑은 물 같고, 부모의 사랑은요. 그것은 우리 마음 속에 있으며 성장의 길에 없어서는 안될 요소이며 우리의 삶 전체에 걸쳐 함께할 것입니다.

물건을 빌린 악당 아리에티의 엔딩

결국 아리에티는 아리에티가 어머니를 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아리에티는 티에게 감동을 받았고, 아리에티와 샹은 작별 인사를 했다. 개울가에서 서로가 가장 친한 친구이고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줄거리 요약:

교외의 버려진 마당에 크고 오래된 집이 있습니다. 그 바닥 아래에는 14세 소녀 아리에티가 아버지 포터, 어머니 호밀리와 함께 조용히 살고 있다. 그 집에는 두 명의 할머니가 살고 있었습니다.

호주인 마키 사다코의 가정부 아춘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아리에티 가족은 비누, 쿠키, 설탕 등 생활에 필요한 약간의 필수품만 빌릴 수 있었다. 전기, 휘발유 등등. 어느 여름, 요양을 위해 집에 온 12세 소년 샹은 우연히 풀밭에 있는 작은 남자 아리에티를 보았다. 아리에티는 타고난 호기심과 무모한 성격으로 인해 서서히 샹과 접촉하게 되었다.

추가 정보:

영화 하이라이트:

1. 시다 미라이는 처음으로 지브리 작품에 참여하고 있으며, 카미키 류노스케는 이미 5번째입니다. 그는 처음으로 지브리 애니메이션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2. 미야자키 하야오는 대본을 쓸 때 '바닥 밑의 작은 남자'를 다시 읽지 않고, 40여 년 전의 감상을 바탕으로 썼다.

3.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 작품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켜볼 것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 말을 한 다음날 그는 작업장에 가서 "여기서는 이럴 수 없다"고 말하며 화이트보드에 스케치를 그려 현장을 혼란에 빠뜨렸다.

4. 주제가인 '아리에티의 노래'는 프랑스 가수 세실 코베르가 연주하고 부른 곡이기도 하다.

차용자 아리에티 역 소개

아리에티

성우 : 시다 미라이

14세 악역소녀 쾌활하지만 무모한 성격. 나는 교외의 뜰에 있는 오래된 집 바닥 아래에서 세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쇼

성우 : 카미키 류노스케

12세 소년은 요양을 위해 도쿄 교외에 있는 이모의 낡은 집으로 이사했다. 처음 오두막에 도착했을 때 우연히 풀밭에서 작은 남자 아리에티를 발견했습니다. 강론

성우 : 오타케 시노부

아리에티의 어머니. 온 가족을 위해 빌린 물건을 정리하는 주부. 그녀는 약간 걱정이 많고 쉽게 과민반응하며 딸의 안전을 염려합니다. 마키 사다코

성우 : 타케시타 케이코

샹의 할머니의 여동생은 샹의 이모이자 집의 주인이다. 그녀는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Xiang의 어머니는 그녀의 말을 잘 따릅니다.

스필러

성우 : 후지와라 타츠야

12세의 악역 소년. 그는 종종 활과 화살을 들고 돌아다니며 혼자 야생의 삶을 살고 있다. 포터

성우 : 미우라 토모카즈

아리에티의 아버지. 그는 목숨을 걸고 밤에 물건을 빌리곤 했습니다. 아춘

성우 : 미키 시린

사다코의 집에서 수십 년 동안 일해온 가사도우미. 호기심이 많고, 직접 악당을 잡는 데에도 관심이 많다.

대출자 아리에티 영화 줄거리

'대출자 아리에티'의 스토리는 배경이 1950년대에서 2010년 코가네이시 도쿄로 변경된다. 키가 10cm밖에 안 되는 소녀 '아리에티'와 그녀의 미니 가족은 일상에서 쥐들과 싸워야 하며, 살충제, 바퀴벌레 함정 등 다양한 장애물도 피해야 하는 위험한 상황에 초점을 맞춘다. 악당 가족의 생존을 위한 투쟁을 묘사합니다.

인간이 살아가기 위해서는 많은 생활필수품을 '빌려야' 하고, 그 존재를 인간이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고대부터 무언가 갑자기 사라질 때마다 인간은 그것이 이 작은 왜성 때문이라고 생각하곤 했다. 빌리다. 엘리는 우연히 인간 소년 '샹'과 친구가 되었지만, 인간들에게 발견되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야생으로 이주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