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 형제가 중소 극장이 먼저 보증료를 낼 것을 요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는 화의형제에게 당연히 합리적이다. 앞서 화의형제는 할리우드 제작 과정을 거쳐서 내용 제작을 위주로 이 모델은 중국에서 손해를 봤고, 화의형제는 줄곧 이 국면을 바꾸려 했다. 올해의 전염병은 때마침 시기였다. 화의형제가 제작한' 팔백' 은 현재에도 희소물이다. 화의형제는 이 영화를 이용해 조정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중소 극장의 경우 이것은 사소한 일이며, 더 중요한 것은 화이 형제가' 팔백' 이라는 영화만 배포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다른 영화들도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크고, 더 강력한 것은 시장 시범효과다
화의형제는 이렇게 했다. 하나는 원선 발행 패턴을 바꾸고, 하나는 자신의 경제적 압력을 고려한 것이다. 화의형제 2018, 2019 년의 재무보고에 따르면 화의형제의 적자는 10 억 9 억원과 39 억 6 천만 원, 화의형제의 창시자는 지분 담보를 했다
역시 화의형제가' 팔백' 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지, 이 영화 제작 비용은 5 억에 달하며 아시아 최초의 아이맥스 카메라를 이용한 작품으로, 화의형제가 정말 피를 흘렸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화의형제의 돈에 대한 갈망도 보여준다.
중소원선의 경우 돈 자체를 갈망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보증 비용을 먼저 내면 좀 지나간다. 전국 연간 소득이 200 만 원 이하인 원선은 4,000 개다. 이 모든 것이 상납된다면 영화가 아직 상영되지 않았고, 화의는 이미 수억 위안의 보증 비용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중소원선에 불공평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중소원선 이전에' 팔백' 을 홍보했고, 돈을 내지 않으면 열쇠를 받지 못하고, 이런 선행 홍보비용은 쓸모가 없고, 원선에는 손실이고, 관객들에게는 이 원선이 그들을 속이고 있다
< P > 더 독한 것은 열쇠를 받아도 상영이 쉽지 않다는 점이다. 화의형제가 하루 1 일 1 일 키를 바꾸는 방식으로 일부 원선의 배구와 예매가 영향을 받아 키를 자주 수정하는 바람에 인터넷 서버가 마비돼 원선과 관객에게 우롱을 당하기 때문이다.
일부 소원선은 직접 포기하고, 이 어려운 시기를 넘기기 위해 빈 공간에' 전늑대' 시리즈 영화를 넣는 등 다른 방법으로 대응했다. 이후' 나는 세상의 끝에서 너를 기다린다' <작은 아씨들> 등 영화를 방영하는데, 화의형제의 방법이 후하다고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