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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반차오는 어떤 사람인가요? Zheng Banqiao의 인생 이야기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반교씨로 알려진 정반교는 중국 마지막 봉건시대의 화가였으며, 시와 서예에도 능했다. 시, 서화, 회화". 그는 역사상 유명한 "양주 팔기"중 중요한 대표 인물입니다. 다른 화가들에 비해 정 반차오 선생은 난초, 대나무, 돌만을 그렸습니다. 어느 왕조인지 알고 싶습니까? Banqiao가 이렇게 독특한 성격을 갖고 태어났나요? 그리고 정반차오는 어떤 사람인가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정반교는 어느 왕조 출신인가?

정반교는 문인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는 강희 말년, 옹정 10년의 학자였다. 그리고 건륭 1년의 진시.

Zheng Banqiao (1693-1765)는 이전에 Zheng Xie로 알려져 있으며 Kerou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Li'a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Banqiao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Mr. Banqiao 출신이었습니다. 장쑤성 싱화(Xinghua)와 그의 조상 고향은 쑤저우(Suzhou)였다. 그는 강희(康熙)의 학자로서 옹정 10년의 학자이자 건륭 1년(1736)의 진사(金師)이다. 그는 산둥성 판현(決縣)과 위현현(吳縣縣)의 행정관을 지냈으며, 이후 양주(杭州)에 살면서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다. 정반교는 평생 동안 난초와 대나무, 돌만을 그렸습니다. 그는 자신을 "사계절 시들지 않는 난초, 백 매듭이 있는 상록 대나무, 시대를 초월한 돌, 시대에도 변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시, 서화, 그림은 세계 '3대 불가사의'로 알려져 있다. 그는 청나라의 비교적 대표적인 문인 화가이다. 대표작으로는 『대나무 짓기』, 『맑은 빛』, 『난죽향기』, 『간곡과 국화샘』, 『난과 가시 건너기』 등이 있다. 『정선집』의 저자이다. 반차오'.

Zheng Banqiao는 그런 사람입니다

Zheng Banqiao는 이전에 Zheng Xie (xiè)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Kerou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Haoli'an은 Banqiao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반차오. 장쑤성 싱화(Xinghua) 출신. 『양주팔기』의 주요 대표자는 시, 서예, 회화의 3대 걸작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예가, 화가, 작가이다. 그의 삶은 '읽고 가르치기', 양주에서 그림 팔기, '과시에 합격하여 진시가 됨', 관직에 여행하기, 산둥에서 관리로 근무하고 다시 양주에서 그림 팔기의 다섯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Zheng Banqiao는 서예에도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일반 서체와 혼합된 공식 서체를 사용하며 자신을 "육반교"라고 부르며 "반교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그림의 대부분은 난초, 풀, 대나무 및 돌을 기반으로 하며, 난초와 대나무는 거의 그의 영혼입니다. Zheng Banqiao의 서예 예술은 중국 서예 역사상 독특합니다. 반차오가 23세에 지은 『소개범지시』와 30세에 지은 『소개범지시』를 보면, 반차오가 어려서 구양순에게 서예를 배웠다는 사실을 유추할 수 있다. 글꼴은 단정하고 우아하지만 조금 절제되어 있다. 이는 당시 서예계에 유행했던 단정하고 우아한 Guange 서체와 관련이 있으며, 과거 시험의 표준 글꼴로 사용되었다.

이에 대해 정반차오는 “평범한 대본이 너무 획일적이면 오랫동안 열심히 일하면 영혼이 망가진다”고 말한 적이 있다. , 그는 더 이상 거의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Zheng Banqiao의 서예는 "한팔분"(공식 서체의 일종)을 일반 서체, 실행 서체 및 서체와 혼합하여 사용하는 독특한 "반차오 스타일"인 "6점 반체"로 가장 높이 평가됩니다. 필기체.

"6시 반" 서예는 Zheng Banqiao가 자신의 원래 서예에 대해 농담으로 붙인 이름입니다. 공식 서체에는 획이 많은 일종의 '8각체'가 있는데, 이른바 '6각체'는 대략적인 공식 문자이지만, 등의 다른 서체와 혼합되어 있다. 일반 스크립트, 실행 스크립트, 봉인 스크립트, 필기체 스크립트. 양주 박물관 소장품인 '조조시' 두루마리는 '6시 반' 양식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조조의 시 '바다를 바라보다'에 관한 작품으로, 방당 평균 10제곱센티미터가 넘는 글꼴로 인장과 글자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형식이 매우 큽니다. 일반 대본은 모양이 납작하고 길며, 자세가 강하고 약간 흐트러진 형태이다. 단순함과 확장성은 조시가 지닌 장엄한 문체와 유사하다. Zheng Banqiao는 "반동강에게 선물"이라는 시에서 자신의 서예를 칭찬한 적이 있습니다.

정반차오 서예 작품의 구성도 매우 독특하다. 그는 크기, 길이, 사각형과 원형, 굵기와 얇음, 밀도를 마치 '거리'처럼 산재시킬 수 있다. 임의의 돌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면죄부에 포함된 규칙이 있습니다. 캐쥬얼한 스트로크처럼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점프적이고 경쾌한 리듬을 만들어낸다.

예를 들어, '각본의 집행'이라는 깃발은 건륭 재위 27년에 그려졌는데, 그는 이미 70세였고 말년의 걸작이다. 일반적인 생각은 Su Dongpo가 Xuancheng Zhuge의 Qifeng 펜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고 나중에 다른 펜으로 바꿨을 때 손바닥이 반응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반차오 자신도 타이저우 덩(Taizhou Deng)의 양털 브러시를 즐겨 사용하는데, 이는 글을 우아하고 날아다니게 만들어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그래서 그는 Taizhou Deng의 Yanghao를 Xuancheng Zhuge Qifeng과 비교하고 마지막으로 "내가 어떻게 동포를 흉내낼 수 있습니까? 그리고 펜으로 쓸 때 얇은 것보다 두꺼운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이 또한 경사의 의미이기도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획은 크고 작고, 굵고 가늘며, 점묘법, 들어 올리기, 누르기 등은 귀에 음악과 같으며, 물고기는 물 속에서 헤엄친다. 임의의 리듬으로 뼈를 그리고 매력: 청나라 출신인 허샤오지는 자신의 서예가 "난초와 대나무 때문에 특히 흥미롭다"고 말했습니다. 이 크리스털 작품의 구성, 구조, 획을 보면 그의 "견고하고 이상하며 우아한 고대 형태"에 난초, 대나무, 난초의 정신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