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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 고룡, 양우생, 와룡생의 소설은 각각 어떤 특징이 있으며, 그 대표작은 각각 무엇입니까

허허, 집주인의 권위있는 대답도

발췌: 구룡 작품 전집 순서: 강호 일괴협

1, 김용: 사조각 3 부곡 천룡 8 부 < 와룡생: 김검조각령악소비화는 월별로 (특징: 심리묘사, 특히 여주인공 묘사가 두드러짐)

의 중점은 4 대 천왕 중 김용, 고룡, 양우생 소설이 각각 어떤 특징이 있는가: (발췌: 고룡작품 전집: 강호 일괴협) 그러나 역사 자료 촬영에서 두 사람은 또

가 뚜렷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양우생은 허구 인물과 사건으로 역사적 배경에 배치돼 역사적 분위기를 강화하기 위해

와이김용은 역사적 인물과 사건을 직접 가져와서 무협소설, 그 역사적 인물, 사건, 사건을 대충 얼버무리고 있다. 둘 다 역사를 재인식하고 재평가했으며,

제품에 포함된 역사적 두께로 볼 때 김용은 양우생보다 한 층 더 높은 작문 기교도 훨씬 뛰어나다. 고대

용의 소설은 역사적 배경을 전혀 버리고 어떤 구속도 받지 않고 감성적인 필치로 현실인생

을 직접 탐구했다. 고룡의 소설은 역사에 대한 반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실생활에 대한 느낌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대인의 감정과 관념은 구룡 무협 소설의 경지를 넓히고 깊어지게 한다.

소설 인물의 주류 경향으로 양우생 무협 소설 속 인물의 도덕적 색채가 짙고, 정

< P > 악이 엄격하게 구별되고, 인물의 사회적 내포가 풍부하지만, 인물의 성격은 단일하고 개념화, 공식화의 부족

이 있다 김용 무협 소설 인물은 성격이 복잡하고 반전통정신을 지녔으며, 소설 인물도 바로 사악하다.

< P > < P > 도덕적 현수 위에 위태로워질 수 있다.' 반은 야수, 반은 천사' 의 복잡한

< P > 잡동사니 고룡소설이 가장 중시하는

는 인간성의 체험이다. 그는 섬세한 필치로 인물의 미묘하고 복잡한 감정을 묘사하고, 상생과 죽음

, 행복과 고통 등 날카롭고 대립적인 갈등으로 인물의 내면세계와 고귀한 독립인격을 표현한다.

화 괴이한 인물의 성격을 추구하는 작품주인공은 대부분 괴기, 신비, 괴벽함, 고집스럽게 행동하는

존심이 강하고 성품 속 사람, 다정다감한 씨앗이다. 이런 상황은 고룡의 신세와 심경, 경험

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소설 줄거리에 대해 말하자면, 고룡무협 소설도 양우생, 김용 소설과 확연히 다르다. 세 명의 큰

집은 모두 이야기를 짜는 데 능하다. 그들의 소설 줄거리는 모두 매우 우여곡절되고, 구성이 교묘하며, 서스펜스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복선은 천리를 끌어내고, 고리는 서로 알고 있다. 양우생 무속소설 줄거리가 전후졸하여, 시작은 매우

가 사람을 매료시켰다. 앞으로의 줄거리는 점차 평담하는 경향이 있어 재치가 부족한 것 같다. 김용 무협 소설은 정반대

, 왕왕 시작이 평평하고,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인물들이 쏟아져 나오고, 줄거리 판근 오절 줄기가 우뚝 솟아

,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치밀한 구상, 기묘한 배치, 기적이 계속되고, 회환이 변동한다. 김용의 재화는 마치 난로불과 같다. 소설 줄거리는 난로 위의 물 한 주전자와 같고, 불

는 점점 더 불타고, 물은 점점 굴러가고 있다.

고룡 무협 소설의 줄거리도 다르다. 그의 소설은 처음부터 끝까지

< P > 가장 강한 음표를 뛰며, 줄거리는 기이하고, 우연에 우연히 필연적인 일이 있으면

줄거리의 발전은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숨이 막히는 반면, 책의 속밀함은

고룡 무협 소설의 줄거리 진영은 확실히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소설 무공묘사량, 금, 고 3 도 각자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양우생 무협소설

의' 무공' 은 허황된 현실성이 강하고, 한 가지 수법으로 분명하고 섬세하며 사실적이다 수수우생의' 무공' 도 도덕적 성향을 가지고 있고, 정파무공도 있고,

사파무공정파무공력도 있고, 선량함과 인자함을 부드럽게 상징하며, 적의 방위에도 도움이 되고,

마음가짐에도 도움이 되고, 사악하다 점진적이고 점진적이고 느린 만터우를 발전시키지만 기초가 튼튼하고 사파 무공이

< P > 의 신속함을 펼치지만, 쉽게 마법에 빠져 평생 해를 입게 된다. 이 모든 것이 양우생의' 무공' 을 초래한

는 멋지고 단조롭다. 양우가 태어난 것보다 김용의' 무공' 이 더 매혹적이다. 김용은 무공묘사와

중화민족의 문학예술과 전통문화정신을 융합하고, 거문고 서화 구관팔괘, 의도

, 독으로 모두 절세의 신공으로 변할 수 있으며, 중국 전통의유, 석방, 도정신을' 으로 삼는다 김용은 또한 캐릭터 연습의 어려운 여정과 강인한 성격을 묘사하기 위해 노력하며, 주인공이 화복, 사생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우연한 도리

의경을 묘사해 김용의' 무공' 을 감동시켰다 김용' 무공' 의 또 다른 특징은

가 익살스럽고 재미있다는 점이다. 치열한 싸움에 웃음거리를 삽입해 웃음을 자아낸다. 고룡의' 무공' 스타일은

와 달리' 괴수' 로 이겼다. 그의' 무공' 중정신은' 변성칼소리

' 에서 엽비의' 날으는 칼' 묘기를 쓴' 날으는 칼' 과 같다.' 하늘 아래서는 그의' 날으는 칼' 이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칼을 쏘기 전에는 아무도 그것의 속도와

힘을 상상할 수 없었다. 칼은 반드시 그것이 있어야 할 곳에 있어야 한다! ... 하늘과 땅 아래, 당신은 절대

를 대신할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의 그런 위대한 정신을 이해할 수 없다면, 결코 천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그런 칼을 보내서는 안 된다!

날으는 칼! 날으는 칼은 아직 손에 들지 않았지만, 칼의 정신은 이미 있다! 그것은 살기는 아니지만 살인보다

겁이 많다. 여기에 쓴' 날으는 칼' 은 더 이상 순수한 무공이 아니라 일종의 고상한 인격이다.

위대한 정신, 즉 엽비 선생님 이환희의' 인자하고 박애' 의 정신은' 정

은 또' 공심을 위로' 를 강조하며 인물의 성격, 감정, 성질, 의복, 환경, 심지어

근육의 떨림, 팽팽함 등을 강조한다

이런 상황에서' 무공' 은 더 이상 일과가 필요 없고, 한 수 사이에 생사 판정이 필요하다. 고룡의' 무공'

도 일종의 경양-선의 경지를 보였다. 철저한 견해를 취지로 적수에 대한 체찰은

< P > 나와 사물이 하나가 되는 경지를 잊고 인식의 한계를 해소할 수 있어야 적수 무우

의 약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찰할 수 있다.

이런 자기희생의 경지는 오랜 훈련을 거쳐 얻은 마음대로 하는 자유상태

, 이런 자기희생상태에서 전투자는 이미' 무의식적인 사람' 이 되었고, 마음속에는 더 이상

를 관찰하는 자의' 나' 로 존재하지 않는다 이런 상태에서,

전투자는 무공의 위력을 극대화하여 적수를 파괴할 수 있다. 고룡'

무공' 이 이런' 괴수'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무공' 스타일은 독특하고, 특징이 없고, 간결하며,

힘이 있다.

구룡소설은 언어와 기교에서 남다른 독특한 풍격을 나타냈다. 양우생 소설의 언어

는 전통승계를 위주로 장회소설의 형식으로 이야기를 펼치고, 서사에는 뚜렷한 이야기꾼의

말투가 있어 민족적 스타일과 민족적 기풍을 보여준다. 김용은 바다와 같고, 광대한 펜티엄 문필은 준쾌하고, 소소하고,

< P > < P > < P > < P >,

, < P >, < P > < P >, < P >

< P > 그는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서방의 작은

가 말하는 창작 기교를 과감하게 흡수하고, 중서부가 결합하여 소설 구조가 정교하고 복잡하며, 엄밀하고 완전하다. 구룡소

가 말하는 언어문장은 짧고, 구법은 변화무쌍하며, 간결하고, 깔끔하며, 소탈하다. 문장 마음대로 휘두르고, 호랑이가 생기가 있고,

, 서사력은 직설적인 서술을 피하고, 문구는 점프를 많이 하며, 줄거리는 아슬아슬하면서도 사리에 어긋나지 않고, 경지

의 창조를 도모하며, 일부러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양우생이 우아함을 지키며 무림의 매너를 잃지 않는다면, 김

< P > 용은 박채백가입니다. 중서기법의 융합은 우아하고 소박하며, 강겨가 많고, 유머러스하며,

< P > 묘어해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