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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전문가가 역사상 고대 바이웨족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나요?

신석기 시대 양쯔강 중하류의 광대한 지역에는 기하학적으로 인쇄된 도자기가 특징인 문화유적이 있다. 나머지 부족은 용의 토템을 숭배하는 부족에 속하며, 역사상 백월 부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자기의 문양과 역사적 전설을 보면 문신을 하는 풍습이 있었고, 물 마을에 살았으며, 스스로를 용의 후손으로 여겼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생산하는 도구에는 수많은 석기 도구뿐만 아니라 삽, 끌과 같은 작은 청동 도구도 포함됩니다. 생활필수품으로 사용되는 항아리와 항아리 중 음식을 조리하기 위해 인쇄된 도자기 삼각대는 그들만의 독특한 특징이자 그들 민족의 상징 중 하나이다. 진(秦)나라와 한(秦)나라 때까지 여전히 백월족이 있었고, 용선제는 그들의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그들이 만든 축제였다. 수천년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백월족의 대부분은 한족에 통합되었고 나머지는 남쪽의 많은 소수민족으로 발전했습니다.

장어족과 동어족의 모든 민족은 고대 백월족에 기원을 두고 있으며, 모두 백월족의 후손이다. 베트남의 농족과 다이족, 라오스의 라오스족, 태국의 타이족, 미얀마의 총족의 민족적 기원은 바이위에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백월이라는 이름은 전국시대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Baiyue에는 많은 지점이 있으므로 Baiyue라고 불립니다. Baiyue의 분포는 "Jiaozhi에서 Kuaiji까지 7,000마일 또는 8,000마일입니다. Baiyue는 여러 곳에 흩어져 있으며 각각 고유한 계급이 있습니다"("Hanshu - Geography"). Jiaozhi 현은 오늘날의 베트남 북부에 속하며, Kuaiji 현은 오늘날의 장쑤성 남부와 저장성 서부 및 북부에 속합니다. 이를 통해 저장성, 복건성, 광둥성, 하이난성, 광시성, 베트남 북부의 남동해안을 따라 장쑤성 남부로부터 7~8천 마일 길이의 반달권이 바이웨족 집단이 거주하는 지역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가장 집중되어 있습니다. 바이웨는 또한 안후이(Anhui), 장시(Jiangxi), 구이싱(Guixing), 후난(Hunan), 윈난(Yunnan) 및 기타 위에서 언급한 지역과 유사한 곳에 분포합니다. 바이웨 지부의 다양한 지리적 위치와 다양한 사회경제적, 문화적 발전으로 인해 중부평원과의 관계 정도도 동일합니다. 따라서 진나라와 한나라 이후 백월족의 일부 분파가 한족에 합병되거나 동화되어 한족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부 지부는 독립적으로 계속 발전하여 Zhuang, Buyi, Dong, Li, Dai, Shui, Mulao, Maonan 및 중국 남부 및 남서부 지역의 기타 소수 민족을 형성합니다. 백월에서 가장 중요한 가지의 발전 추세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Ju Wu, 문장 또는 쓰기 영역은 모두 후크 사운드를 발음합니다. 주요 지점은 오늘날의 장쑤성 남부, 안후이성 남부, 저장성 북부에 분포합니다. 춘추시대에는 거우에 오나라는 존재하여 춘추시대 패권투쟁에 참여하였다. 위월은 쾌지(지금의 절강성 소흥)를 중심으로 오늘날의 닝(백)소(흥)평, 항(주) 가(흥)호(주) 평야와 진(화)곡(주)에 분포한다. 언덕. 춘추전국시대에는 월국(月國)이 월국(足國) 내에 존재하여 여러 나라의 패권 다툼에 참여하였다. Dong Ou는 저장성 남부의 Oujiang 유역에 분포하며, Wenzhou 지역은 그 유통 중심지입니다. 민월족은 현재의 장시성 동부에 인접한 현재의 푸젠성(Fujian Province)에 분포했습니다. 남베트남, 현재의 광둥성 지역에 분포.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기에 진나라 장군 조타가 남베트남에 월국을 세웠고, 광저우 판위를 도읍으로 삼아 그 세력을 오늘날의 광서까지 확장했다. 전국시대, 진나라, 한나라 시대 수백 년 동안 백월족의 거우족, 어월족, 동구족, 남월족 등 몇몇 대규모 민족 집단이 중원의 화하족과 연속적으로 합병하여 가장 큰 민족이 되었습니다. 남동부와 링난 지역의 한족의 중요한 원천입니다. 지리, 역사, 정치, 경제, 문화 등의 차이로 인해 서쪽과 서남부 지역의 백월족은 화하족과 통합되지 않고 각자의 발전에 따라 분화하여 후대족을 형성하였다. 좡족과 동족. 이 시기에는 Xiou와 Juyue 가지가 Lingnan 서부 지역에서 Yunnan-Guizhou 고원 동쪽 가장자리까지 광범위하게 분포했습니다. 현재는 광시(廣西)성, 하이난성(海南省) 두 성이 모두 합쳐져 있으며, 구이저우(貴州), 광시(廣西), 후난(湖南) 3개가 접해 있는 베트남 북부는 시우(匯ou)와 뤄웨(洛ue)의 분포지역이다. 장족, 부의족, 동족, 리족, 수이족, 물라오족, 마오난족 등 7개 귀족 가문과 베트남의 농족, 다이족, 고란족은 모두 시우족이나 뤄웨족 출신입니다. 전월지부는 백월지부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으며 운남성 남서부와 남부에 분포한다. 다이(Dai)족은 윈난(Yunnan)과 월(Yue) 출신입니다. 또한 라오스, 태국, 미얀마, 인도의 라오족, 태국족, 샨족, 아홈족 및 기타 민족이 우리나라의 고대 바이웨족, 특히 시우족, 뤄웨족, 운남-베트남 지부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문제는 국내 외국 연구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태국 학자들은 광시의 반민족 지역에서 타이족의 뿌리를 반복적으로 조사해 왔습니다.

장족과 동족은 백월에서 유래하였으므로 장족과 동족의 기저문화는 백월문화이다.

주요 특징은 벼를 잘 심고, 청동북을 만들고, 노래를 잘 부르며, 언어는 고대 백월어와 일치하며, 닭에 대한 믿음도 있습니다. 점술 등 오늘날까지도 장어와 동어를 사용하는 모든 민족은 말할 것도 없이 많은 특징을 여전히 물려받고 있습니다.

진나라 이전의 수(秦), 낙월(뤄웨)이라는 이름은 한나라 이후에는 단(丹), 무호(無湖) 등의 칭호로 바뀌었다. 수(隋)와 당(唐)나라 때에는 요(遼)라는 칭호가 생겼다. 대족을 제외한 장족과 동족의 다른 7개 민족은 모두 리족과 요족의 분화와 진화에서 진화했다. 당나라 때 이족이라는 이름이 하이난에 등장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Li"는 "Li"와 발음이 동일하며 Li는 Li 및 Liao와 구별되는 최초의 클랜 이름입니다. 광시의 속어 관리들은 송나라의 통씨와 원탄씨, 명청나라의 물라오씨라는 두 가지 씨족으로 나뉘었습니다. 해방 후에는 각각 장(莊), 모남(毛南), 물오(穆老)로 명명되었다. 귀주(貴州)의 요족은 원나라 때 종씨(忠氏)로 나뉘었고, 해방 후에는 종씨(忠氏)를 부의(象儀)라 불렀다. 명나라 때 구이저우(貴州) 요족이 수이(隆)라는 이름을 낳았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명나라에서는 귀주(貴州), 후난(湖南), 광서(廣西)의 교차점에 사는 요족을 동족이라 불렀으며, 해방 후에는 민족명을 동족(洞人)으로 불렀다. 한 왕조 시대에는 전월을 검은 이빨, 진 이빨, 조제, 망만이라고 불렀습니다. 당송 시대에는 원, 명, 청, 중화민국에서는 백이, 백이, 보이(Bo Yi), 바이이(Bai Yi). 해방 후에는 스스로를 종족명으로 다이라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