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비 오는 날 아기 집을 어떻게 놀아요? 이 6 가지 수동 게임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다.

비 오는 날 아기 집을 어떻게 놀아요? 이 6 가지 수동 게임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다.

마도의 날씨는 늘 맑은 날과 비오는 날 사이에 불균형을 일으킨다. 안개가 자욱하거나 비가 많이 오는 것은 아기를 데리고 있는 노모에게 상당히 도전적이다. 날씨가 좋을 때, 나는 아기를 야외에서 던져서 하루의 대부분을 보낼 수 있지만, 집에서 놀면 그렇게 걱정하지 않는다. 호박이라는 잠을 적게 자는 아이를 만나면, 분당 모두 발을 뛰게 된다. 그래서 집에 있는 동안 나는 장난감, 그림책, 수공예품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집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날을 보내려고 노력했다. < P >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노는 것도 사실 꽤 힘들었다.

3 세 이하 어린이는 집중력이 약하고 손동작이 섬세하기 때문에 게임을 선택할 때 너무 복잡하고 단순하지 마십시오. 간단해 보이는 많은 게임들이 아이들에게도 도전이다. < P > 핸드메이드 게임은 대화식이다. 아이가 실제로 참여해야만 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다. 처음에는 가벼운 결벽이 있는 호박 엄마가 완공된 후 차마 전쟁터를 직시할 수 없었다. 이후 게임 규칙은 매번 미리 아이와 약속한 것으로 아이의 협조도가 크게 높아졌다. < P > 네가 준비한 게임일지도 몰라, 아이가 싫어하고 참여하고 싶지 않아. 이것들은 모두 정상이다. 모든 아이들은 각자의 흥미와 중점이 있고, 나도 호박과 여러 번 어우러져 그에게 가장 적합한 수동 게임을 찾았다.

이 반년 동안 해 본 손놀이를 한번 해보세요! 1 여 개의 핸드메이드 게임 중 호박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호박 6 개를 골랐는데, 네가 장마철 전체를 도급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이 게임들은 재료가 간단하고 복잡한 준비 절차가 필요 없어 특히 1.5 세에서 3 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적합하고, 일부 3 세 이상의 수공 연예인들도 놀 수 있다.

6 개 게임은 < P > 회화 예술, 섬세한 동작, 수학 계몽, 그림책 확장 등 4 가지 범주로 나뉜다.

페인팅 아트 카테고리

1

아이들이 다른 재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와 안료. < P > 관찰하고, 만지고, 느껴보세요.

1 해저세계 < P > 는 각종 해양생물을 백지에 붙이고 백지 전체를 발랐다가 해양생물을 폭로했다. 너는 위에 솜털 공을 놓아 물고기가 뱉은 거품으로 쓸 수 있다. P>2 불꽃 놀이 < P > 내가 호박을 장롱과 디즈니에 데려오기 전에 불꽃놀이를 보았다. 집에서도 아이들이 스스로 불꽃놀이를 하도록 할 수 있다. 종이 코어를 스트립으로 자르고 아이들과 함께 컬러 불꽃놀이를 하자.

3 블록 탁인 < P > 은 물감을 묻힌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백지에 마찰한다. 호박은 모양 블록을 좋아해서 종이에 자기가 좋아하는 모양을 누르게 했다.

4 거품 면 비벼

택배 거품 면은 버리지 마세요. 아이에게 손가락으로 누르거나 발로 밟게 하는 것 외에도 물감에 찍어 거품탁을 만들 수 있다. P>5 스펀지 마찰

스펀지를 다양한 모양으로 잘라 아이들이 다양한 소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 문지르면 다른 느낌과 효과가 있습니다.

6 비닐봉지 혼합

2 세 이후 호박가루는 혼합색을 좋아한다. 그들은 이렇게 물감을 가지고 놀 수도 있고, 손가락으로 찌르고, 밀고, 찍는 과정에서 섬세한 손동작을 단련할 수도 있다.

7 종이판 착색 < P > 우리는 모두 호박화가라고 부른다. 그가 물건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는 종이접시로 각종 재미있는 모양을 만든다.

8 소다분 물감 혼색 < P > 서로 다른 색깔을 소다가루에 떨어뜨리면 부풀어 오르는 과정을 볼 수 있고, 물감 색깔의 혼합을 통해 다양한 전달체에서의 색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감명언) P>9 무지개꽃

아이는 병뚜껑을 꽃잎으로 사용하거나 종이 원으로 꽃잎을 색칠하면 아주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1 솜털볼점화 < P > 플란넬을 끼우거나 직접 이용해 다양한 실루엣을 만들어요.

11 포크 스크래치 < P > 물감 한 덩어리에 아이가 포크로 즉흥적으로 창작할 수 있도록 어떤 예술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보는 것은 다른 경험이다.

12 면실 영역 착색 < P > 흰색 굵은 면실을 흰 접착제에 담갔다가 백지에 붙여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했다.

13 테이프지 착색 < P > 테이프지를 백지 위에 마음대로 붙여서 아이가 안에 있는 블록 영역에 색을 칠하게 하고, 마지막으로 테이프지를 벗겨 아이들에게 깜짝 놀라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테이프명언)

14 소금과 물감

색종이판에 흰 접착제를 자유롭게 떨어뜨린 다음 소금을 뿌린다. 여분의 소금을 제거한 후 아이에게 위에 식용 색소를 떨어뜨려 색깔의 확산을 관찰하게 한다.

15 손가락그림 < P > 아동예술 창작에 가장 적합한 도구는 손가락이며, 손가락은 다양한 장면을 통해 손가락그림을 만들 수 있다.

미세 동작 클래스

2

손놀림은 바로 머리를 움직이는 것이다. < P > 작은 손을 움직여 섬세한 손동작을 개선하세요. P>1 고무진흙

점토도 호박의 보배다. 오랫동안 그는 매일 놀았다. 과자 만들기, 모양 누르기, 소놀이 등. , 그를 행복하게 해줘.

2 트위스트 팔찌 < P > 네가 큰 꼬임 한 묶음을 사면 우리 집에서도 안경률이 매우 높다. 빨대, 구슬, 단추로 서로 다른 팔찌를 꿰어 만들 수 있습니다.

몽둥이를 비틀다. < P > 학부모가 꼬임봉으로 백지 위에 도안을 그려 아이들이 바람을 따라 꼬임을 하게 하는 것은 섬세한 동작에 큰 도전이다. P>4 예술어휘

는 아이들에게 콩이나 단추로 자신의 이름을 장식하도록 했다. 이 게임은 우리 집에서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 숟가락 콩

2 세 이후 호박은 각종 물건의 공간 이동에 열중하며 콩을 병에 옮기거나 그릇에 붓는 것이 흥미롭다. < P > 콩을 따다 < P > 쟁반에 다른 콩들이 흩어져 있어 같은 종류의 콩을 골라 뚜껑에 넣고 병에 붓는다.

7 스티커 < P > 는 색종이를 작은 조각으로 자른 다음 아이를 액자에 붙였다. 너는 여러 가지 다른 패턴을 가지고 놀 수 있다.

8 글자 페어링 클립 < P > 유아는 숫자나 대문자를 일일이 짝을 지을 수 있다. 그들은 호박이 대문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 최근 그들은 이런 방법으로 소문자를 인식하고 있으며, 접시를 들 때 섬세한 동작을 단련할 수 있다. P>9 점 스티커

점 스티커도 아이들이 다양한 주제에서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도록 하는 유물이다.

1 물 이전 < P > 아이들은 물 놀이를 좋아해서 약간의 물이라도 반나절 동안 놀 수 있다. 예를 들어 숟가락이나 시험관으로 그릇의 물을 병뚜껑으로 옮긴다. 시험관 흡수는 간단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어느 정도 도전성이 있다.

11 플란넬이 달린 클립 < P > 은 쟁반에 있는 솜털 공을 집게가 있는 원통이나 병에 넣으면 아이가 다양한 도구에서 손의 힘과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12 노크 < P > 아이에게 작은 망치를 주고 I 자 모양의 못을 나무 컵 받침이나 코르크 마개에 두드린다. 학부모의 보살핌이 필요하고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13 레고 커버 < P > 는 아이와 함께 빌딩 블록을 쌓은 다음 토션 바를 원으로 비틀어 탑에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14 플로피 낚시 < P > 아기에게 연못을 만들고, 흩어진 플로피 디스크를 작은 물고기로 만들고, 토션 바를 플로피 디스크에 묶어 아이에게 낚시를 시키도록 했다. 이 게임은 밤새 놀 수 있다.

15 체 음악 < P > 작은 체가 높이 쌓여 아이의 인내심과 섬세한 동작을 시험한다. < P > 수학 계몽반

3

는 아이들이 중학교를 할 수 있도록 수학 계몽교편을 만들었다.

1 몽둥이 퍼즐 < P > 나는 아이에게 간단한 그림 퍼즐을 몇 개 만들어 주었지만 모두 자동차 패턴이었다. 누가 호박에게 차를 사랑하라고 했습니까?

숫자 찾기

눈송이에 숫자를 묻어서 아이가 먼저 숨겨진 숫자를 말한 다음 눈송이에서 찾게 한다. 숫자가 그가 말한 것과 일치하면 호박은 큰 소리로 환호한다.

3 디지털 플란넬 < P > 은 종이 접시에 디지털 카드를 넣어 아이들이 적절한 수의 플란넬을 넣고 숫자 사이에 하나씩 대응하는 개념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4 사물의 분류 < P > 종이 접시에 장면을 그려 실루엣을 잘라서 아이들이 분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5 디지털 막대사탕 < P > 호박 엄마가 디지털 막대사탕을 몇 개 만든 뒤 가운데 숫자대로 주변에 클립을 꽂아 영감을 주고 섬세한 손동작을 단련시켰다.

6 체 수 < P > 와 아이들이 번갈아 체를 던지고 점 수를 기준으로 숫자를 찾아낸다. 처음에는 하나의 체였는데, 후에 우리는 두 개의 체를 연주했다.

누가 더 많은지 보세요. < P > 교대로 체를 던지고, 몇 점을 던지고, 그에 상응하는 단추 수를 취한다 (다른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음). 몇 라운드가 내려와서 누구의 총수가 가장 많은지 보자. 이 게임은 비교적 전면적이어서 점 수, 수 대응, 수취물의 논리적 관계를 배양했다.

8 디지털 구슬 < P > 는 나무 클립의 수에 따라 같은 수의 구슬을 토션 바에 넣는 것도 일대일 게임이다.

9 조형건물 < P > 는 작은 아이스하키를 사용하고 손의 양쪽 끝에 끈이 붙어 아이들이 스스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1 시 건설 < P > 종이의 점 수, 화면 겹침, 훈련 수감, 공간감. 종이 위의 점은 직접 손으로 그릴 수 있다.

11 수학 책상 게임 < P > 호박 엄마는 다양한 바둑 게임을 인쇄했는데, 수학 바둑 게임은 점과 모양의 조합과 같은 것 중 하나로 재미가 넘친다. < P > 그림책 개발

4

한 달에 한 권의 그림책을 선택하여 확장하다.

예술, 섬세한 동작, 수학 계몽을 결합하다. < P > 과자 한 조각 먹어도 될까요? < P > 과자는 항상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었습니다. 이 과자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과자의 시각적 잔치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예의바른 용어를 배우게 한다. 그림책을 문장 찌르며' 과자 한 조각 먹어도 될까요?

아빠, 달

아버지 아이산을 벗도록 도와주세요. 그림책에 나오는 아버지를 보고, 딸이 소원을 이루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현실에서는 달이 없지만 우리는 스스로 달을 만들 수 있다. 문장 직지 그림책' 아빠, 저를 위해 달을 따주세요' < P > 작은 구름 < P > 장난꾸러기 작은 구름 한 송이가 공중에서 다양한 모양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중에 있는 각종 재료를 이용하여 우리 자신의 작은 구름을 만들 수 있다. 문장 직지 소운, 그림책 한 권.

4 스쿨버스 < P > 팬들은 많은 것을 보았고, 자동차의 수동 놀이에 대해 모두 어린이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문장 스탬프 그림책' 스쿨버스' < P > 많은 게임이 일회성이 아니다. 자녀가 관심이 있다면,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나이가 들면서 그는 같은 게임에 대해 다른 놀이와 경험을 할 것이다. 어떤 게임은 어른들에게는 간단해 보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정말 복잡해 보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참을성 있게 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