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진룽위 진언 선택: 액자를 보면 비늘을 보지 않고, 빛을 보면 금을 보지 않고, 구슬을 보면 고개를 보지 않고, 물건을 보면 그림을 보지 않는다.

PS: 이 기준은 20cm 이상의 진룽위

한눈에 비늘을 보지 않는다:

왜 그렇게 말하는지, 사실 어쩔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6 줄의 금' 오버백' 을 샀다 그래서 비늘이 몇 층까지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는 없다. 그 층의 비늘이 나타났는지, 그리고 정상적인 등반은 선틀의 뒷부분이어야 하기 때문에 비늘이 비늘이 아니라 숫자를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비늘) 모 에센스 게시물에서 말한' 6 열 비늘이 밝은 방식' 을 차용하면 다음과 같다.

< P > 그냥 밝을 뿐, 거울의 느낌도 없고, 틀도 없으니, 조심해서 퇴색할 수 있다.

다만 비늘이 밝고 비늘 틀과 때가 있으니 조심해서 물러날 수도 있고, 어느 정도 역때가 될 수도 있다.

비늘은 밝지만 비늘은 약간 머리색이 있고, 때가 섞여 있고, 일관되지 않은 상자는 남아 있지만, 상자 위에 남아 있는 찌꺼기는 퇴색하기 어렵다.

비늘이 밝지 않고 상자가 이미 나타나 퇴색하지 않고 때로는 오히려 예쁘다.

35cm 오버백 또는 금머리, 6 열 색칠된 상단, 일반적으로 퇴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늘 상자는 이 물고기의 비늘형, 융해 등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상자가 중요하다.

< P > < P > < P > 는 이 생선구이가 성행하던 시절 6 열, 심지어 머리 전체에 금을 올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물고기가 크면 그 진품계가 어린 시절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즉: 자란 것은 무엇이고, 물러나야 할 것은 물러날 것이기 때문에 금빛 (일부는 백금으로 구워진 것) 으로 진룽위, 특히 30cm 이하의 작은 김룡을 평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김의 밝기를 보고, 위에서 말한 것을 결합하면 비늘의 밝기이고, 결합해서 말해야 할 것은 구슬비늘의 밝기다.

기르지 않을 것, 수질이 좋지 않다, 배경이 너무 깊다는 말은 하지 마라 높은 등이라면 어릴 때 백독에서 24K 금머리로 구워졌더라도 자라면 반드시 높은 등으로 퇴색할 것이다. 유전자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시간은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래서 김용을 고르는 것은 금의 양이 아니라 밝은 정도를 봐야 한다.

3 볼은 쳐다보지 않는다:

지금 큰길은 금머리라서 많은 사람들이 고를 때 머리만 보고 구슬비늘을 무시하는데 구슬비늘이 진룽위 라인계를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라는 것을 알 수 없다. 2 cm 구슬비늘은 여전하다 일부 어상들도 정말로 모르는 건지 일부러 초심자를 속이는 것인지, 구슬비늘을 가지고 있으면 과등이라고 하면 등을 팔아본 적이 있다. 등을 넘긴 구슬비늘은 2 cm 에 있을 때 완전히 밝아야 한다. 구슬비늘은 6 번째 줄의 전생이생에서 구슬비늘도 다 밝지 못하며, 6 번째 줄에 무슨 좋은 표현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개별 보이지 않는 일품 제외: 개별 보이지 않는 일품 제외)

여기서 진룽위 기본 상식을 보급할 필요가 있다.

비늘의 행 수: 중요한 것은 옆선 구멍, 즉 체측 비늘에 있는 작은 구멍 행입니다. 이 작은 구멍은 세 번째 비늘이고, 위쪽 수는 각각 네 번째 행 다섯 번째 행과 여섯 번째 행 (등)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물고기 뱃속에서 직접 숫자를 세니, 정말 할 말이 없다.

보석 진룽위 기준: 비늘이 4 행으로 밝아지고 구슬비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이 백 진룽위 기준: 비늘이 5 행으로 밝아지고 구슬비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B 진룽위 기준: 비늘 제 5 열 밝음, 구슬비늘이 완전히 밝지 않음;

과등 진룽위 기준: 비늘 6 행 밝음, 구슬비늘 완전 밝음;

내 위의 단어가' 금색' 이 아닌' 밝음' 인지, 아니면' 밝으면 금을 보지 않는다' 는 말인지 주의해라! 구슬비늘은 반드시 밝아야 하고, 구슬비늘은 밝지 않지만 금빛은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는다. 혹은 그것이 높은 등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것은 구슬비늘이 아직 금을 올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가닥 같은 밝은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면, 흔히 B 가 지나거나 등을 지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 P > 지금은 진위를 분간할 수 없는 시대다. PS 의 출현으로 그림의 진실성이 크게 떨어지고, 평범한 생선구이를 조금만 개조하면 반짝이는 경기급 일품이 될 수 있다. 심지어 한두 번의 클릭만으로 김룡을 홍룡으로 바꿀 수 있다. 너는 믿니? 나는 정말 믿었다! 주변 친구들은 이런 처지를 겪고 있다. 그림이 좋은 물고기 한 마리가 보내왔지만, 물건이 옳고 그름이다. 상가는 길에서 요동치며, 컨디션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동안 기색을 보이지 않으면 상인들은 네가 기르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말할 것이다. 이런 운운운은 이런 상황이 이미 흔히 볼 수 없는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그럼 어떻게 사진에서 금룡의 품상을 구별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위의 세 가지를 결합해서 구슬비늘을 보고, 밝은 것을 보고, 틀을 봐야지, 머리를 보고, 금을 보고, 광고를 보는 것이 아니다. 또한 많은 물고기 친구들이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보낸 사진에서 김룡에 대한 이해를 알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항아리 전체의 사진을 보내는데, 물고기는 전혀 볼 수 없습니다. 일부는 큰 금 머리 또는 전반부를 보냅니다. 이들 중 어느 것도 다른 사람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고화질의 후반신 (구슬비늘이 있는 곳) 과 상반신 (5, 6 줄 비늘 상자) 을 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