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맹목적인 트렌드 추종. 한국식 메이크업은 모든 종류의 드라마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첫째, 코스튬 드라마가 있습니다. 우리가 기억하는 코스튬 드라마는 레베카나 지아징웬과 같은 아주 먼 이야기입니다. 이들은 보통 고전적인 기질을 강조하기 위해 얇은 버드나무 잎 눈썹과 매트한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택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류이페이와 류시시도 산뜻하고 가벼운 누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순수한 요정의 기운을 강조했습니다.
수산을 찾는 자오의 메이크업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한국의 눈썹 캐릭터와 포이즌 립을 도입했습니다.
현대 연극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상한 색상이 여성스러워 보인다.
둘째, 옷의 배색이 팔레트를 무너뜨렸어요.
코스튬 드라마에서 매우 분명합니다.
다양하고 화려한 색상이 뒤섞여 밝고 눈부신 느낌을 줍니다.
셋째, 제작 소품과 액세서리의 화려하고 저렴한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우매냥의 전설'에서 판빙빙의 첩 룩은 TVB 스타일이 강합니다.
머리 전체에 금색 액세서리가 많이 삽입되어 고급스럽지 않고 촌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진환'에서 순리의 금 장신구는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넷째, 메이투 시우시우 스타일의 연마 및 연마.
연극의 조명 톤이 사실적입니다.
불의 열반의 전체적인 톤은 평평하고 순수하여 매우 고급스러운 그림을 만듭니다.
캐릭터는 의도적으로 하얗게 칠하지 않고 세련되게 표현하여 훌륭한 작품입니다.
탕옌의 새 드라마를 살펴보세요.
미토수 필링의 전형적인 한국식 메이크업은 진정성이 없습니다.
다섯째, 맹목적인 콘 페이스와 유럽식 쌍꺼풀 미학 추구.
이전에는 네모난 얼굴의 천홍처럼 모든 얼굴형이 미인이었는데, 이제는 여배우들이 앤디처럼 작은 얼굴을 추구해 원뿔형 얼굴을 만드는 데 열중하고 있다.
이상하게도 작은 배는 말할 것도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