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나 일이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 제정 방안은 필수이며, 방안은 운영성이 뛰어난 서면 계획이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부서 친목 활동 방안입니다. 여러분께 참고와 참고용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서 친목 활동 프로그램 1
1, 목적 및 의미: 기획 창립 1 주년을 기념하고, 동아리 내 각 부처 간 단결협력과 응집력을 높이고, 사회활동 배경을 높인다. 기획동맹 창립 1 주년, 조직기획위원들이 김산 등반 행사를 개최한다.
둘째, 살아있는 그룹 구성원의 체력. < P > 3, 행사 주최: 기획동맹 < P > 4, 행사 대상: 기획 각 부문 멤버 및 동맹인 15 명 정도.
5, 행사장소: 자금산
6, 행사시간:
7, 활동단계:
1 1, 주의세부 사항: 행사중 개인안전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팀원들은 호기심과 모험으로 팀을 이탈해서는 안 된다.
2, 필수 약품: 반창고, 지혈, 진통제, 소염제, 묶음용품 등.
3, 멤버들은 음식과 물을 가지고 와서 멤버들에게 음식과 옷을 잘 챙겨 달라고 당부했다.
4, 출발 전 조직들은 멤버들이 서로 친숙할 수 있도록 작은 게임을 펼쳤다.
5, 등산 도중에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말고 자금산의 식물을 보호하세요.
6, 모든 멤버들에게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 P > 2 인원 배치: 직원들은 인원수와 같은 종이, 1 ~ 1 장의 종이 15 장을 미리 준비하고, 모든 멤버들이 각각 한 장씩, 같은 숫자가 한 세트이고, 해당 숫자는 그룹 번호입니다.
남녀 진행자는 각각 두 명씩.
3 오후 2 시 모든 인원이 연인의 비탈에 집합한다. 그리고 그룹별로 순서를 정했다.
1, 2: 1–2: 15 진행자는 각 그룹 내부 구성원에게 서로 소개하도록 지시했다.
2, 2: 15-2; 25 친구를 아는 각 그룹이 둘러앉아 누군가가 시계 방향으로 일어나 자신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장 _ _" 두 번째 사람이 일어나 "장 _ _ 안녕하세요, 저는 조 _ _" 라고 말했다. 세 번째 사람은 일어나 "장 _ _, 조 _" 라고 말했다
3, 2; 25-2; 4 게임: 장단 팀당 한 명을 파견하여 게임 진행자가 비교한다고 선언한 그룹, 그리고 각 팀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각 팀이 파견한 사람이 나온 후, 진행자는 무엇을 더 말할지, 매번 완승할 때마다 승패를 계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이기다) 진 팀은 상응하는 징벌 조치를 받아들였다.
4, 2: 4-2; 55 누가 < P > 소품인지 맞춰봐: 명함 스티커, 펜
1 은 그룹 내 각 사람에게 명함 한 장을 주고 자신의 이름을 적는다.
2 진행자는 명함지를 모아 각 스티커를 각 사람 뒤에 붙이고, 같은 사람 뒤에 같은 이름을 붙일 수 없고, 뒤에 있는 이름을 알릴 수 없다.
3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 옳고 그름의 질문을 해서 그 뒤에 있는 명함의 이름을 알아맞혀야 한다. < P > 4: 3: 전체 멤버 출발, 도보로 자금산으로 이동, 산기슭 아래 각 조별 분리, 자율경로, 목적지: 자금산 천문대. < P > 5: 모든 인원이 천문대에 도착한 후 제자리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의 음식을 먹고, 기념사진을 찍고, 작은 게임을 하는 등. < P > 6 5 시 4 분경 하산을 준비하고 학교로 돌아간다. < P > 부서 친목 활동 시나리오 2
1, 행사 주제: 우정의 부름, 소통의 시작. < P > 둘째, 행사의 의미: 두 협회 회원들이 서로 알고 교류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두 협회가 앞으로 더 많은 협력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3, 친목 대상: 무술 협회
4, 행사 시간:
5, 행사 장소: 경부원
6, 활동 절차:
◆ 7: -7: < P > ◆ 8: 목적지에 도착한 담부원 < P > ◆ 8: –8: 3 은 담부원에 들어가 태전 앞 잔디밭에 앉았다.
◆ 8: 3–1: 15
1), 두 협회의 책임자나 대표가 발언한다.
2), 자유교류 15 분
3), 단체게임:
★게임 이름:
규칙 예를 들어, 사회자가 숫자 5 를 외치면, 우리는 5 명이 손을 잡고 함께 둘러야 한다. 5 명에 이르지 못한 그 그룹은 지고, 벌칙 (미정), 벌칙, 게임 계속 ~ ~~~~~~
★ 게임 이름: 창조자 추격
규칙: 쫓기는 사람은 자신이 쫓기는 운명을 바꿀 수 있다. 달리는 과정에서 주변 팀원 중 한 팀의 앞이나 뒤로 달려가 한 팀원의 몸 (어느 부위든) 을 건드리면 그 팀원의 뒤나 앞에 있는 그 학우가 쫓기는 동창이 되는 등. 하지만 당신이 달리는 과정에서 그에게 쫓기면, 당신과 원래 당신을 쫓는 학생의 신분이 바뀌게 됩니다 ~ ~. 도식 보기: A 가 B 를 쫓자 B 는 한 조 (C 와 D) 로 달려가 C 를 만났고, D 는 즉시 달려가서 A 를 따라잡지 마라. 또 다른 경우는 A 가 B 를 쫓고, B 가 A 를 따라잡고, B 는 즉시 반대로 A ``````````````````````````````````````````````````` 등을 뒤쫓는다는 것이다.
4), 무술협회 무술공연
5), 비서협회 무용수: __
6), 조별게임 < p
★ 게임 이름: 두 사람 삼족 < P > 규칙: 각 그룹마다 두 줄로 늘어서 있고, 나란히 있는 두 명의 팀원들이 인접한 발을 묶고, 사회자가 소리를 지르면 결승선 (여섯 그룹이 동시에 간다) 으로 걸어가고, 돌아와서 밧줄을 풀고 다음 팀원을 묶어 계속 걸어요 각 조의 인원수는 동일해야 하며, 더 많은 인원이 있다면, 그를 심판으로 초대할 수 있다.
★ 게임명: 신문 밟기 < P > 규칙: 크기가 같은 신문 한 장당 6 명을 출전시키고, 6 명은 한 발을 신문 위에 놓고, 다른 한 발은 신문 밖에 놓고, 사회자가 시작을 외치면 모든 참가자는 신문 밖의 그 발을 땅에 두고 일정한 시간을 유지한다
7), 단체행사
행사: 제기차기, 배구 < P > ◆ 1: 15–11: 3 유흥원 < P > ◆ 11: 3 귀교 < P > 7, 사전 준비
(1) 진행자: 무술협회-_ _ 카메라 준비: ____
부서 친목 활동 프로그램 3
1, 활동 배경 < P 과학 협동이 진행됨에 따라 자질이 확장되면서 모두들 초보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다. 이 시점에서, 경제무역과학협회는 내부 친목 활동을 계획하여 과학협회 회원들이 더 잘 인식할 수 있도록, 또한 프로그램의 리허설 과정을 통해 각 부처 내부 구성원들이 서로 이해하고 서로의 우정을 증진하며 앞으로의 일의 원활한 전개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로 했다. < P > 둘째, 행사 목적 < P > 우선 이번 친목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경제무역과학협회의 따뜻하고 조화로운 조직 분위기를 느끼고, 신입생에 대한 경제무역과학협회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가능한 한 빨리 경제무역과학협회의 대가족에 녹아들게 하며' 경제무역과학협은 가족이다' 라는 취지를 부각시켰다. 둘째,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우정을 심화시키고, 단결과 협력의 능력을 제고하며, 앞으로의 일의 순조로운 전개를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기회를 빌어 학생들이 자신을 마음껏 과시하고, 자신의 우세와 특기를 발휘하며, 앞으로 우세를 발휘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3, 활동명
경제무역과학협회친목 활동
4, 행사주제
친목으로 과학협회집을 더욱 즐겁게
5, 행사시간:
3 월 28 일 오후 12 시 3 분 17 분 사전 준비
1, 기획서 (종이) 8 부, 서명표 1 부, 게임 활동에 필요한 문제 1 부
2 부, 행사에 필요한 소품 < P > 컴퓨터 1 대, 큰 오디오 1 쌍, 마이크 2 개 테이블 1 개, 의자 4 개; 풍선 몇 개, 밧줄 몇 개 (풍선을 묶은 가는 밧줄, 다리를 묶는 굵은 밧줄), 휘파람 몇 개, 작은 손 몇 개, 물컵 몇 개, 경품 몇 개 (과일, 설탕, 펜, 벤 등), 탁구 6 개, 징벌에 필요한 물건, 농구 한 개, 반창고, 쓰레기봉투 각 부처가 추천한 후 선정)
4, 선행 일정
3 월 21 일 (일요일) 사회자 선정 (조직부 부장 모두 이동, 각 부처당 최소 1 명 장관)
3 월 22 일 (월요일) 대외지원장소
3 월 공책 구입 (의장 및 부장 해당 메시지)
3 월 28 일 (일요일 오전) 각 부장 및 조직부 일부 멤버들이 회의장 < P > (2), 행사 중
1 을 배정하고, 조직서명
2,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의장이 행사 시작 및 주의사항 발표
3, 프로그램 배치
(1) 홍보부 군마란춤 < P > 조직부 대합창' 별 차이 없음' < P > 게임: 종이컵 패스
(2) 외부연합부 3 문장 반 정보부 만담' 쓰촨 그런 말' < P > 불규칙농구경기 후반전 (1 분)
(4) 홍보부 노래 꼬치 < P > 조직부 연극' 양의 침실생활' < P > 게임 과학연구부' 백설공주 Y 전' < P > 사무국 대합창' 우리 과학협은 화원' < P > 게임: 신판 5 인 6 족 < P > 대합창' 서로 사랑하는 가족' < P > 참고: 이 게임은 게임 1 위만 경품 (추첨 형식 작은 선물 각 부처는 2 ~ 3 명 및 조직부 전체 멤버들이 정리장
3, 각 부처 멤버들을 정리해 총결산을 하고, 정보부는 해당 블로그 업데이트 < P > 7, 각 부처 책임 < P > 홍보부 제작 초청카드 < P > 정보부 사진 < P > 조직부가 다른 조직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중도에 날씨가 바뀌면 행사 내용
2 를 적당히 단축하고, 행사 중 누군가가 다치면 의무실로 적시에 보내며, 필수의약품 (반창고)
3 을 적절히 준비하고, 일이 있어 출석할 수 없는 사람은 각 부장에게 미리 휴가를 내고, 조직부에 해당 인원
4, 소품이 있다고 알려야 한다. 마이크는 < P > 9, 예산 < P > 약간 < P > 부서 친목 행사 방안 4
1, 행사명 및 행사 주제 < P > 여원 경공 일가족 친인 예의의 질 * * * 확대 친목 파티 < P 행사장소
___ 여자학원 합반루 58 (학생강당)
5, 행사대상
사교예절협회 전체 회원, 경공업 자질개발협회 회원
7, 행사내용
1, 프로그램 산경공 자질 확장 협회에서 4 개 프로그램을 선발하다.
(2) 형식: 가무, 소품, 연극, 만담, 기악 전시 등.
(3) 요구 사항: 프로그램 내용이 적극적이고 개성이 풍부하여' 9 년대 이후' 대학생의 풍채를 과시하고 우정을 드러낼 수 있다. 배우의 표정과 몸짓이 풍부해 현장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의 시간은 5 분 안팎, 8 분 이내, 책상과 의자를 제외한 소품은 스스로 준비한다.
(4) 참고 사항: 연극 소품류는 1 ~ 2 개, 노래 합창류 2 ~ 3 개, 무용악기류 2 ~ 3 개 (상황에 따라 다름), 프로그램당 1 분 정도, 파티 8 개 프로그램 정도, 총 시간은 2 시간 동안 통제된다.
(5) 동아리 부회장이 후원사 홍보 비디오, 두 동아리 친목 행사 사진을 포함한 동적 사진첩을 제작했다.
2, 파티 < P > 는 사회자의 보막 아래 배우들이 차례대로 후장까지 준비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프로그램 공연을 마쳤다. 프로그램 공연 기간 동안 배우들은 현장 분위기를 충분히 이끌고 상호 작용을 중시해야 한다. 이번 파티는 각 참가자 * * * 가 함께 선보인다. < P > 8, 활동 절차 < P > (1) 는 11 월 25 일 각 부서장에게, 조직부에 선거프로그램 통지를 보냈다. 요구 사항: 언어프로그램은 선발할 때 대본을 가지고, 노래류는 가사 (서면) 를 잘 챙겨야 한다.
(2)11 월 27 일 저녁 임시책임자가 프로그램 명단, 출연자 및 필요한 소품 요구 사항 (테이블과 의자 및 마이크 선반 제외 소품 소유) 을 에스컬레이션한다.
(3)11 월 28 일 오후 6 시 3 분까지 배우, 진행자가 합당루에 가서 사인을 했고, 7 시부터 프로그램 선발을 시작했고, 동아리 우수 진행자인 피팅팅팅이 프로그램 예선을 주관했고, 각 프로그램은 주중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