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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르족의 풍습

다우르족의 풍습 다우르족의 전통 가옥은 대부분 소나무나 자작나무 들보를 골조로, 흙벽이나 흙벽을 벽으로 사용하고, 안팎에 몇 겹의 황토를 깔고, 초가지붕에는 방이 2~3개 있고 방은 1개에서 5개까지 다양합니다. 방 2개짜리 주택의 경우 서쪽 방이 침실이고 동쪽 방이 주방이고, 방 3~5개짜리 주택의 경우 중간 방이 주방이고 양쪽 방이 거실입니다. 주택은 일반적으로 채광에 중점을 두고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창문이 Daur 주택의 주요 특징입니다. 방의 남쪽, 북쪽, 서쪽 또는 남쪽, 동쪽, 북쪽에는 세 개의 연결된 큰 강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만지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anzi Kang은 단열성이 뛰어나며 겨울철 Daur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난방 시설입니다. 다우르족의 집은 서양식 집보다 더 비쌉니다. 서쪽 방은 남강을 중심으로 주로 노인들이 거주하며, 주로 북쪽 강이나 동쪽 방에 거주하며, 서쪽 방은 손님을 위한 공간입니다. 강 표면은 대부분 갈대나 펠트로 덮여 있다. 오늘날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환경이 개선되면서 벽돌로 지은 가옥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지만, 화단을 사용하는 등의 생활풍습은 여전히 ​​다우르인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그니 축제(Agnie Festival)는 한족의 봄 축제와 맞먹는 다우르족의 가장 성대한 전통 축제이다. 음력 12월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은 춘절을 준비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느라 분주합니다. 쿠물 축제, 쿠물은 버드나무 새싹과 식용 산나물을 말합니다. 매년 5월이면 다우르(Daur) 남성, 여성, 어린이 그룹이 깊은 감사의 마음으로 버드나무 새싹을 모아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전통 스포츠 대회가 개최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음력 1월 16일은 다우르족의 전통 축제 중 하나인 스미어 데이(Smear Day)입니다. 다우르족의 "Kodege Udu Day"는 다우르 봄 축제에서 유래되었으며, 다우르족은 이를 새해 전야로 간주합니다. 춘절은 음력 1월 15일에 끝난다. 다우르족은 남성과 여성의 결혼을 매우 중시하며, 풍부한 내용과 독특한 특성을 지닌 전통적인 결혼 관습을 형성해 왔습니다. 일부일처제 결혼은 다우르족 사이에서 아주 일찍부터 나타나 오늘날까지 전해졌습니다. 역사적으로 다우르족은 엄격하지 않은 인종간 결혼을 실천했으며, 인종간 결혼의 범위는 주로 민족 내에서 이루어졌다. 즉, 다른 성씨가 결혼의 대상이었다. 나중에는 어원키족, 몽골족, 만주족, 오로켄족, 한족과의 오랜 친밀함으로 인해 다른 민족과의 통혼도 허용되었습니다. 씨족 외혼 시스템은 다우르족의 결혼 관습의 또 다른 기본 시스템입니다. 같은 할라(씨족) 또는 모쿤(가족)에 속한 남성과 여성은 혈연관계이고 동일한 부계 조상의 후손이기 때문에 서로 결혼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다우르족은 친족 간의 안정된 윤리적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일부 친족끼리의 통혼을 허용하지만, 양 당사자가 모두 동세대여야 하며, 동세대 결혼을 엄격히 실천할 것을 요구합니다. 동시에 신부 결혼은 비교적 흔합니다. 남자가 여자와 결혼한 후에도 그에게서 태어난 자녀는 여전히 아버지의 '하라'에 속하며, 사위는 시아버지의 집에서만 일하며 여자의 재산을 상속받을 권리가 없습니다. 신중국이 건국되기 이전에는 다우르족의 봉건적 윤리와 도덕관념이 뿌리 깊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결혼 전 무료 사회 활동에 참여하세요. 그들의 전통적인 결혼 관습에는 일반적으로 배우자 선택, 약혼, 의식, 결혼 및 기타 절차가 포함됩니다. 배우자를 선택할 때는 나이와 외모가 비슷해야 하며, 가족 관계가 맞아야 합니다. 나이는 남성과 여성 모두 대략 비슷해야 합니다. 남성과 여성은 여성보다 나이가 같거나 1~3살 더 많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혼인법이 공포 시행되면서 전통적인 봉건중매결혼과 매매결혼이 완전히 폐지되었고, 젊은 남녀는 자유연애를 통해 스스로 만족할 만한 배우자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다우르족의 전통 가옥 건축의 주요 형태는 "야게게리(Yazenggeri)"라고 불리며 토목 구조를 갖춘 능선 초가지붕 안채입니다. 다우르족의 초가지붕 집은 대부분 방이 2개 있고 그 다음이 방 3개이며 방이 5개 있는 경우는 드물다. 다우르족은 집과 부엌의 배치를 분리하는 관습에 주목합니다. 방이 2개 있으면 서쪽 방이 거실, 동쪽 방이 부엌이고, 방이 3개 있으면 중간 방이 부엌, 동쪽 방과 서쪽 방이 거실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실의 남쪽, 북쪽, 서쪽에는 일반적으로 "곡선 강"으로 알려진 연결된 화덕이 있습니다. 다우르 가족은 일반적으로 난로가 없기 때문에 불캉에 의존하여 가을과 겨울에 따뜻하고 추운 날씨를 유지합니다. Daur 사람들은 부엌 북쪽 벽에 곡물을 말리는 데 사용되는 "Eluge"라고 불리는 수영장 스타일의 화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우르의 초가집은 편안하고 우아하며, 넓고 밝고, 튼튼하고 튼튼하며,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며, 창문이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방 2개짜리 초가지붕 안채로 서집 남쪽 벽에 창문 3개, 서쪽 벽에 창문 2개, 동쪽 집 문 양쪽에 창문 1개, 앞문에 창문 7개가 있다. 방 3개짜리 초가집이라면 보통 11개의 창문이 있다. 창문이 많으면 채광 면적이 넓어질 뿐만 아니라 공기 순환이 원활해 실내 공기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천장과 벽은 닭, 봉황, 메추라기, 사냥 등의 다양한 문양과 종이 컷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부는 꿩 깃털과 선조 모피를 벽에 직접 붙여 장식하기도 합니다. 노인을 존중하고, 서로 돕고, 후대하는 것... >>

다우르족의 민속 풍습은 무엇입니까? 다우르족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북부 지역의 개척자이자 수호자 중 하나입니다. 조국의 국경. 역사가들의 연구에 따르면 다오족은 초기에 얼군강(Ergun River), 오넨강(Onen River) 및 기타 지역에서 유목생활을 했으며, 이들은 거란족의 후손이다. 17세기 초 그들은 남쪽으로 흑룡강 남쪽 기슭과 넌장 평야로 이주하여 어문족, 오로근족 등 여러 민족과 함께 피와 생명으로 조국의 북쪽 국경을 지켰습니다. 다우르족은 자신들의 언어를 갖고 있지만 글은 없습니다. 언어는 알타이어족의 몽골어족에 속합니다. 전통적으로 글을 읽을 줄 아는 다우르족은 주로 만주어로 글을 씁니다. 다우르 민족의 하키 스포츠는 전국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하키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취재팀의 Shi Fang씨는 2년 전 이에 대해 특별 보도를 했습니다. 옛 장소를 다시 방문하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다우르족은 화려한 전통문화와 독특한 민족풍습을 갖고 있으며 중국 민족문화의 아름다운 꽃이다. "Dale Car", "Huada" 결혼식 연회, 사슴 깃발 내리기, 머리 장식 등과 같은 박물관의 풍부한 민속 전시회 시리즈는 충성스럽고 용감한 성격을 지닌 이 소수 민족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줍니다. 일과 단순함, 예절과 좋은 창조에 대한 강조가 더 깊어졌습니다.

다우르족의 명절과 풍습은 무엇입니까? 다우르족 소개

다우르(wò)족은 중국에 주로 분포하는 소수민족 중 하나입니다. 내몽골 자치구의 몰리다와 다우르(Molidawa Daur) 민족 그룹과 어원키 자치 깃발(Ewenki Autonomous Banner) 중 일부는 신장 타청(Tacheng)에 살고 있습니다. 다우르족은 러시아(실카강과 하바롭스크를 따라)에도 분포한다. 러시아는 해당 지역을 다우리아, 즉 트랜스바이칼이라고 부른다.

다우르어는 알타이어족의 몽골어족에 속하며, 부타어, 치치하르어, 신장강의 3가지 방언이 있는데, 이를 지금의 다후르라고 합니다. New Daur Arts로 라틴 문자로 표기됩니다.

다우르족의 축제

아그니 축제

아그니는 새해를 뜻하는 다우르어로, 다우르족의 전통 축제이다. 매년 음력 1월 1일에 열리며 15일간 지속됩니다. 설날 첫날 아침, 사람들은 옷을 차려입고 향을 피우고 천신, 황후신, 부엌신, 조상신에게 절을 합니다. 축복과 풍작을 기원한 다음, 장로들에게 건배하고 절하고 새해 축복을 받습니다. 첫 설날 만두를 만들 때, 먹는 사람이 장수하리라 생각하여 붉은 실을 감쌀 수도 있고, 먹는 사람이 장수하리라 생각하여 동전을 감쌀 수도 있고, 쓸 돈이 있어요. 내몽고 등의 다우르족은 아직도 이를 8개의 작은 반죽이나 밀가루 한 잔을 포장하는 풍습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각각 8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집과 친절한 마음을 상징합니다. 아침 식사 후, 젊은 남녀들은 형들의 인도를 받아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새해 인사를 합니다. 노인이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안 되었을 경우, 젊은 세대의 신년 인사들은 남강에 있는 위패에 머리를 숙이고 담배를 바쳐야 합니다. 설날 둘째날부터 다섯째날까지 우리는 새해 인사를 드리러 나갑니다. 아그니(Agnie) 기간 동안 여성들은 함께 모여 민속무용 "루질레(Ruzjile)"를 추고, 소녀들은 "카네카(Khaneka)"(종이 인형) 또는 "삭(Sak)"(발목뼈)을 가지고 놀며, 성인 남성은 경마 및 기타 활동을 합니다. 두 팀으로 나누어 "폴"(하키) 게임을 하고, 저녁에는 파이어볼 게임이 열립니다.

얼룩 축제

음력 1월 15일에 열리는 등불 축제는 전국 각지의 사람들이 즐겁고 활기찬 날입니다. 다우르 동포들을 위해 그들은 또한 다우르 전통 축제인 음력 1월 16일에 더욱 즐겁고 흥미로운 "스미어 축제"를 개최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매년 음력 1월 16일에는 '곡식의 신'이 내려와 세상을 시찰한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곡식의 신'에게 오물이 퍼지지 않도록 기도하기 위해 서로 얼굴을 칠합니다. 그래야 밀 수확이 풍성해지고 사람들이 안전할 것입니다. 다우르족의 풍습에 따라 이날 부족의 장로들은 일찍 일어나 각 부족원의 이마에 검은 점을 찍어준다. 젊은이들은 기름 냄비 바닥에 검은 재를 손으로 바르고 서로의 얼굴에 발라 놀리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오늘 아침에는 소년 소녀의 얼굴이 검게 칠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우르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비방적인 오락이 행운과 좋은 일을 상징한다고 믿습니다.

아오바오 워베이(Aobao Wobei)

아오바오 워베이(Aobao Wobei)는 다우르어로 아오바오 희생을 의미합니다. 다우르(Daur) 전통 축제. 헤이룽장성 치치하얼 지역의 다우르족은 매년 봄과 가을에 한 번, 매년 8월 18일을 선택하여 하루 동안 진행됩니다. 아오바오(Aobao)는 높은 언덕이나 산에 돌을 쌓아 만든 원뿔 모양의 제단으로, 다우르족의 마음 속에는 국가의 수호신이나 산신을 상징한다. 그때 아오바오 주변에는 예복을 입고 공물을 들고 모인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먼저 아오바오 위에는 푸른 가지와 푸른 잎이 달린 버드나무나 자작나무 가지를 얹어 오곡풍양과 가축의 번영을 상징합니다. 제사에서는 익힌 소, 양, 돼지고기를 제물로 사용하고, 포도주, 술, 치즈를 아오바오에게 바쳤으며, 다양한 색깔의 깃발과 천 조각을 걸었습니다. 이후 아오바오 주위에 불을 피우고 향을 피웠다. 주재하는 무당은 제사문을 낭독하고, 제사 참가자들은 아오바오 주위에서 기도를 하기도 했다. 좋은 날씨와 가축의 안전. 제사 후에는 모두가 제물을 먹으며 씨름, 경마, 궁술, 노래, 춤 등의 오락 활동을 즐깁니다.

용선 축제

다우르족의 용선 축제는 5월 축제라고도 불린다. 매년 음력 5월 5일이면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 강에 가서 목욕을 하고, 들에서 나온 이슬로 얼굴을 닦고, 쑥을 따서 귀와 옷에 붙이고 자유를 염원한다. 1년 동안 질병으로부터 이날 정오에는 각 가족이 파이, 만두, 메밀국수를 먹습니다. 그 후 여성들은 틀과 바구니를 들고 무리 지어 모여 강 양쪽으로 가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쿤비 레"(맛있는 산나물)를 모았습니다. 십대들은 "폴"(하키) 게임을 열었습니다.

2월 2일

다우르족의 경우 매년 2월 2일이 음력 2월 2일로, 일부 지역에서는 돼지머리 고기와 파이를 먹는 일이 금기시됩니다. 오늘은 바늘과 실을 만지면 골관절염이 생길 수 있는 날이기 때문에 바느질을 하세요.

라바 축제

다우르족의 라바 축제는 매년 음력 12월 8일에 열리며, 사람들은 일을 멈추고 메밀을 갈아서 가루로 만들어 마을에 남겨둔다. 바구니에 있는 알갱이 부분)을 요거트 찹쌀죽으로 만든 후 우유(또는 크림)와 섞어서 먹습니다. ......>>

다우르족의 풍습과 습관은 무엇입니까? 다우르족의 전통 가옥은 주로 소나무나 자작나무 들보를 골조로, 흙벽을 벽으로 사용합니다. , 내부와 외부에 여러 개의 선이 그려져 있으며, 지붕은 초가지붕으로 덮여 있으며 2~3~5개의 방이 있습니다.

방 2개짜리 주택의 경우 서쪽 방이 침실이고 동쪽 방이 주방이고, 방 3~5개짜리 주택의 경우 중간 방이 주방이고 양쪽 방이 거실입니다. 주택은 일반적으로 채광에 중점을 두고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창문이 Daur 주택의 주요 특징입니다. 방의 남쪽, 북쪽, 서쪽 또는 남쪽, 동쪽, 북쪽에는 세 개의 연결된 큰 강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만지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anzi Kang은 단열성이 뛰어나며 겨울철 Daur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난방 시설입니다.

다우르족의 집은 서양식 집보다 비싸다. 서쪽 방은 남강을 중심으로 주로 노인들이 거주하며, 주로 북쪽 강이나 동쪽 방에 거주하며, 서쪽 방은 손님을 위한 공간입니다. 강 표면은 대부분 갈대나 펠트로 덮여 있다. 오늘날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환경이 개선되면서 벽돌로 지은 가옥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지만, 화단을 사용하는 등의 생활풍습은 여전히 ​​다우르인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우르족의 민속풍속은 무엇입니까? 다우르족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조국 북부 변경의 개척자이자 수호자 중 하나입니다. 역사가들의 연구에 따르면 다오족은 초기에 얼군강(Ergun River), 오넨강(Onen River) 및 기타 지역에서 유목생활을 했으며, 이들은 거란족의 후손이다. 17세기 초 그들은 남쪽으로 흑룡강 남쪽 기슭과 넌장 평야로 이주하여 어문족, 오로근족 등 여러 민족과 함께 피와 생명으로 조국의 북쪽 국경을 지켰습니다. 다우르족은 자신들의 언어를 갖고 있지만 글은 없습니다. 언어는 알타이어족의 몽골어족에 속합니다. 전통적으로 글을 읽을 줄 아는 다우르족은 주로 만주어로 글을 씁니다. 다우르 민족의 하키 스포츠는 전국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하키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취재팀의 Shi Fang씨는 2년 전 이에 대해 특별 보도를 했습니다. 옛 장소를 다시 방문하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다우르족은 화려한 전통문화와 독특한 민족풍습을 갖고 있으며 중국 민족문화의 아름다운 꽃이다. "Dale Car", "Huada" 결혼식 연회, 사슴 깃발 내리기, 머리 장식 등과 같은 박물관의 풍부한 민속 전시회 시리즈는 충성스럽고 용감한 성격을 지닌 이 소수 민족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줍니다. 일과 단순함, 예절과 좋은 창조에 대한 강조가 더 깊어졌습니다.

다양한 아창족의 풍습과 풍습 소개

풍습과 풍습

아창족의 남자들은 파란색, 흰색, 검은색 플래킷을 입는다 - 가슴이 있는 상의와 검은색 하의 바지를 입으며, 일부는 왼쪽 가슴이 있는 상의를 입기도 합니다. 여성복은 장소에 따라 조금씩 다르며, 축제나 행사 때 다양한 은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혼 여성은 일반적으로 치마, 좁은 긴팔 더블 브레스트 옷, 녹색 천으로 된 머리띠를 착용하고, 미혼 여성은 바지, 밝은 색상의 더블 브레스트 옷 및 머리띠를 착용합니다. 음식은 주로 쌀을 비롯해 감자, 야채, 고기 등 호산성 식품이다. 옛날에는 젊은 남녀들이 빈랑을 씹는 습관이 있었고, 이빨이 검게 얼룩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주택은 대부분 벽돌, 목재, 석조 구조의 안뜰 건물입니다. 본채는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위층에는 양쪽 옆방에 음식과 기타 생활 자재가 쌓여 있습니다. 마을의 집들은 비교적 깔끔합니다. 마을 간 주요 교통로는 일반적으로 돌길이나 자갈길로 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남자는 외출할 때 터번백과 긴 칼을 들고 나간다. 남성과 여성 모두 어깨에 물건을 짊어지는 것에 익숙하며, 장거리 운송에는 노새와 말을 자주 사용합니다. 아창족은 일반적으로 일부일처제의 소가족이며 결혼 전에 자유롭게 사랑에 빠지며 "여자를 쫓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결혼은 부모가 주선합니다. 과거에는 동성끼리 결혼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오랫동안 한족, 대족 등 다른 민족과의 통혼이 더욱 보편화되었습니다. 남편과 형제 사이의 결혼에는 주택 이전 제도가 널리 적용됩니다. 과부는 재혼할 수 있으나 남편의 재산을 빼앗을 수 없으며, 자녀도 남편의 집에서 양육하게 됩니다. 사망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매장되고, 비정상적으로 사망한 사람은 화장해야 합니다.

아창 사람들은 쾌활하고 매우 예의 바르고 친절합니다. 차를 끓이는 데 사용하는 토기인 차항은 그들의 환대 예절로 인기가 높습니다. 아창족의 집을 방문할 때 주인은 먼저 술항아리를 꺼내고 작은 잔에 포도주를 부어 손님의 먼지를 씻어낸 다음 차항아리를 꺼내고 찻잎을 넣고 끓는 물을 부어 넣는다. 숯불에 올려 잠시 끓인 후 찻잔에 붓고, 주인과 손님이 함께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눈다.

바이 국적

관습 및 습관

바이 국적은 기본적으로 일부일처 소가족 제도를 실천합니다. 아들들은 결혼하자마자 별거하고, 일반적으로 막내아들부터 부모가 함께 산다. 집주인 계층 중에는 '한 지붕 아래 4대가 생활하는' 대가족이 몇 명 있다. 같은 씨족, 같은 성끼리는 통혼하지 않지만, 삼촌과 사촌간의 결혼이 관례이다. 결혼은 대개 부모가 주선하며 반드시 화목한 가정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딸이 있으나 자녀가 없는 사람은 아내를 입양할 수 있고, 자녀가 없는 사람도 같은 씨족의 형제의 자녀를 양자(입양) 또는 입양할 수 있습니다. 입양된 사위와 양자가 재산 상속권을 얻으려면 이름을 바꿔야 합니다.

원나라 이전에는 백족 사이에서 화장이 성행했습니다. 원나라 이후에는 한족의 영향으로 매장지가 매장지로 바뀌게 되었다. 장례식은 일반적으로 성대하게 치러진다.

핑바 지역의 바이족의 주요 음식은 쌀과 밀이고, 산간 지역의 바이족은 주로 옥수수와 건포도를 먹습니다. 바이족은 신맛, 찬맛, 매운맛 등을 좋아하며 햄, 활어, 기름치킨, 돼지 간 등의 요리를 잘 먹습니다. 생껍질'은 돼지고기를 구운 것. 반쯤 익혀 잘게 썬 뒤 생강, 마늘, 식초 등과 함께 먹는다. 바이족은 또한 볶은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바이 의상은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달리와 같은 중앙 지역의 남성들은 머리에 흰색 또는 파란색 터번을 착용하고, 흰색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검정색 칼라 재킷, 흰색 바지, 어깨에 아름다운 무늬가 수놓인 가방을 착용합니다. 달리의 여성들은 대부분 흰색 상의, 검은색 또는 보라색 벨벳 칼라 재킷, 파란색 넓은 바지, 수놓은 리본으로 장식된 짧은 앞치마, 발에 수놓은 '100매듭 신발', 팔에 꼬인 은팔찌를 착용합니다. 손가락, 은 귀걸이, 블라우스 오른쪽의 은색 "수염 3개"와 "수염 5개" 기혼자는 롤빵을 착용하고, 미혼자는 머리끈을 등이나 머리에 늘어뜨려 모두 자수와 무늬로 감쌉니다. , 또는 색깔 있는 수건의 머리띠.

댐 지역의 바이족 주택 스타일은 대부분 '3개의 방 길이'로 부엌, 마구간, 마당이 있는 초가집이 늘어서 있거나 '앞이 하나이고 귀가 두 개', '삼면이 하나의 칸막이'입니다. 벽', '4/5 마당' 기와집에는 침실, 주방, 축사 등이 모두 분리되어 있습니다. 산간 지역에는 대부분 초가집, "플래시" 가옥, 대나무 울타리 가옥 또는 위층과 아래층에 마구간이 있는 "나무 더미 집"이 요리 공간과 수면 공간이 함께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오안 사람들

관습과 습관

바오안 사람들의 관습과 습관은 분명히 ***의 가르침에 묶여 있습니다. 동시에 역사적으로 이웃 민족과의 오랜 혼합으로 인해 외국 문화, 특히 회족과 한족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습니다.

과거 바오안 가문은 대부분 대가족이었다. 이제는 일부일처제 핵가족으로 완전히 대체되었습니다. 부모는 가족의 절대적인 권위자이며, 부모는 자녀의 결혼을 주선합니다. 해방 이전에 보안족은 일본인이 아닌 다른 민족과의 혼인을 하지 않았으며, 다른 종파 간의 혼인도 드물었습니다. 조혼에 익숙해지세요. 또한 리더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이제 바뀌었습니다. 결혼 발표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남자는 약혼 선물을 두 번 이상 줘야 했는데, 그 선물이 너무 무거웠다. 처음으로 작별 인사를 할 때는 "딩차(Dingcha)"라고 하고, 결혼식 전 두 번째에는 "첸리(Qianli)"라고 합니다. "점보 데이"에 결혼하기로 선택하세요. 신부가 집에 돌아온 후 3일 동안 시집의 음식을 먹지 않지만... >>

다우르족의 민속 풍습 북쪽의 다우르족은 새 돈을 내는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春節)에는 사람들이 명복을 입고 집집마다 방문하며 서로 축하합니다. 집집마다 찐빵이 있는데, 신년 인사가 들어오자마자 주인이 찐빵을 대접한다. 케이크는 중국어로 '高'와 동음이의어이며, 서로 케이크로 대접한다는 것은 새해에 서로의 생활 수준이 더욱 향상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다우르족은 반달 동안 노래, 춤, 스포츠 활동도 진행합니다.

다우르족 인구 2010년 6차 인구조사에 따르면 ***의 인구는 131,992명이다. 2000년 인구조사 자료에 따르면 다우르족 전체 인구는 132,400명으로 10년 전 '4차 인구조사'와 비교하면 다우르족 인구는 10,900명 증가해 9.0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0.83%이다. 다우르족 인구 중 도시인구는 69,200명으로 전체인구의 52.25%를 차지하며 농촌인구는 63,200명으로 전체인구의 47.75%를 차지한다. 10년 전과 비교하면 다우르 도시 인구 비율은 5.43% 포인트 감소했다. 2000년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15세 이상의 다우르 인구 중 70.39%가 결혼했으며, 59.89%가 초혼, 3.68%가 재혼, 1.67%가 이혼, 1.67%가 사별했습니다. 1999년 11월 1일부터 2000년 10월 31일까지 국내 다우르족 출생자 수는 1,090명(긴 표 기준), 합계 출산율은 0.90명이다. 출생성비는 118.00인데, 그 중 첫째 아이의 출생성비는 145.95, 둘째 아이의 출생성비는 18.18, 셋째 아이의 출생성비는 150.00이다. 1999년 11월 1일부터 2000년 10월 31일 사이에 다우르 사망자 수는 전국적으로 813명이며 그중 남성은 551명, 여성은 262명입니다. 조사망률은 6.15‰이며, 남성은 8.40‰, 여성은 3.94‰이며, 영아 사망률은 14.19‰이고 기대수명은 66.80세이다. 2010년 제6차 인구조사에 따르면 다우르족의 인구는 주로 내몽고자치구, 흑룡강성, 신장자치구에 분포하고 있으며, 2010년 기준으로 이 3개 성(지역)의 다우르족 인구는 10명에 이른다. 전국 다우르 인구의 92.48%인 다우르 인구는 중국 본토의 31개 성, 직할시, 자치구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몰리다와다우르자치구와 메리스다우르구에는 다우르족이 41,229명 있다. 내몽고자치구 다우르족이 살고 있는 후룬베이얼시에는 2010년 내몽고자치구 다우르족 인구가 90.45%를 차지한다. 1982년 헤이룽장성 다우르족이 거주하는 치치하얼시는 성 전체 인구의 70.43%를 차지했다. 신장자치구 다우르족이 거주하는 타청 지역은 헤이룽장성 다우르족 인구의 70.43%를 차지했다. 2010년 지방. 다우르 인구의 77.55%. 2000년 인구조사 자료에 따르면 다우르족은 중앙정부 직할 31개 성, 자치구, 직할시에 분포하며 주로 내몽골과 흑룡강에 집중되어 있으며 총인구는 120,800명으로 전체의 91.24%를 차지한다. 다우르 인구. 또한 다우르족 인구가 1,000명 이상인 지역에는 랴오닝(Liaoning)과 신장(Xinjiang)이 포함됩니다. 몰리다와 배너(Molidawa Banner)는 "콩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78년에는 전체 국기의 총 곡물 생산량이 1억kg을 초과했습니다. 1983년 상무부로부터 상업곡물생산기지현으로 지정되었다. 1989년에는 전국 100대 곡물 생산현에 진입했다. 2002년 몰리다와배너의 총 곡물 생산량은 12억4200만진에 달해 1978년 1억3700만진의 9.07배, 1958년 8590만진의 14.46배, 1949년 5750만진의 21.6배에 달했다. 2005년에 Molidawa Banner는 16억 3천만 킬로그램의 곡물을 생산했습니다.

2005년 흑룡강성 36개 다우르 마을의 총 파종면적은 36,107헥타르에 달했고 그 중 26,881헥타르에 식량작물을 심었고 113,729톤의 곡물을 생산했으며 6,831헥타르에 녹색 특수 환금작물을 심었고 수확량은 농업소득은 8,729톤이고, 농업소득은 1억 7,062만 위안으로 연간 총수입의 약 39.16%를 차지합니다. "할라"는 다우르족의 씨족 조직이자 부계 혈연으로 형성된 사회 집단이다. 예를 들어, "구오볼레하라"는 진칠리강 하류의 지류인 부단강 유역에 살고, "아올라하라"는 중류의 지류인 티라덴강에 살고 있습니다. Jinqili 강 유역에 도달합니다. 같은 '할라'에 속한 사람들은 모두 혈연관계이므로 통혼은 엄격히 금지된다. 각 "Hala"에는 클랜의 내부 문제를 관리하는 민주적으로 선출된 "Halada"(클랜 리더)가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 다우르족은 '하라' 단위로 집단수렵활동을 펼쳤는데, 이는 씨족조직의 집단생산과 균등분배 관습의 잔재이다.

생산이 발달하고 인구가 증가하면서 '할라'의 규모도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