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와 분야에 대해서는 대부분 익숙하다. 예전에는 아직도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00년대 후반이 되어서야 20살이 되니 다들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가 점점 깊어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러나 애니메이션 속 속성과 캐릭터는 외부인이 이해할 수 없는 '세 가지 노', 츤데레, 얀데레 등이 있는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에서 보는 여성 캐릭터는 이 세 가지로 구성된다. 속성, 오늘의 주제는 캐릭터의 속성이 아니라 캐릭터의 머리 색깔에 따라 결정되는 속성입니다.
은발 빙산의 미녀
애니메이션을 보면 등장인물들의 머리 색깔은 늘 다양하다. 결국 작가가 자신의 작품에서 이를 잘 조절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캐릭터의 구체적인 외모는 캐릭터의 머리 색깔, 헤어스타일 및 약간의 수정을 통해 구별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캐릭터의 외모가 비슷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백발과 은발은 노인을 묘사하지만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도 은발과 백발의 캐릭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의 외모에서 비롯되는 특별한 감정.
그리고 이런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왕실 자매의 느낌과 빙산의 아름다움을 주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여전히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설정에 달려 있습니다. 외형상 전작 EVA에서는 링볼리(Ling Boli)가 산우(Sanwu) 출신의 은발 소녀의 이미지였지만 이후 작가들은 대조적이고 귀여운 요소도 추가했다.
금발 츤데레
그리고 금발 소녀가 있다. 금색과 은색이라는 단어는 은발 소녀를 보면 금발 소녀의 존재를 연상시키기 때문이다. 은발 소녀와 비교했을 때 금발 소녀의 삼부욕과 냉철한 이미지는 물론, 모든 캐릭터가 그런 요소를 갖고 있다는 뜻은 아니다. .애니메이션의 설정에서 금발 소녀는 항상 "외국인" 이미지를 부여받으므로 그녀에게 츤데레 속성을 부여하는 것이 매우 적절해 보입니다.
금발소녀가 반드시 츤데레 속성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에리리리, 코우사카 키리노 등 우리가 알고 있는 거의 모든 금발소녀가 이 속성을 갖고 있다. 여기서는 예를 하나씩 제시하지 마세요. 실제로 모에소녀백과사전에는 금발머리와 츤데레가 연관되어 있다는 말이 있다.
여기서 시로가네 유싱 회장의 존재가 언급된다. 비록 여성 캐릭터는 아니지만 금발 머리에 전형적인 츤데레 속성이 남아 있다. (대략 이해 가능) 이제 금발을 말할 때 츤데레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이유를 모두가 이해해야 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잖아요
그런 점에서 누구는 냉철한 왕언니를 좋아할 수도 있고 누구는 오만한 성격을 좋아할 수도 있죠. 그녀는 속성과 성격을 통해 자신만의 다른 매력을 갖고 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모두를 매료시키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속성 현상은 확률이 높은 상황일 뿐 절대적인 측정 기준으로 볼 수는 없다는 점도 모두가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애니메이션을 볼 때, 모두가 단순히 스토리를 보는 것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이 전달하고 싶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긍정적인 진실을 함께 바라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