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초기에는 비단 재료의 개량이 세심한 회화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했습니다. 미푸의 『회화사』에 따르면, 왕조, 모든 고대 그림은 비단으로 만들어졌고, 주나라, 한원은 모두 뜨거운 국물을 사용하여 반쯤 익힌 다음 가루를 넣고 은판처럼 두들겨 문자를 가장하여 아름답게 붓에 넣었습니다. "
공비화는 익힌 라이스페이퍼나 비단, 생 라이스페이퍼나 비단을 사용합니다. 생사는 일정 비율의 명반수를 발라서 만듭니다. 그 성능은 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현재 조리된 라이스페이퍼에는 맑은 물 서예화지, 얼음설지, 서예화지, 매미 날개지, 운모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위의 라이스페이퍼는 얇을 수도 있고 두꺼울 수도 있고, 명반수는 걸쭉할 수도 있고 옅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얇은 것은 밝은 색을 칠하는 데 적합하고, 두꺼운 것은 무거운 색을 칠하는 데 적합합니다. 매미 종이가 가장 얇고 얼음과 눈 종이가 가장 두껍습니다. 금박을 입힌 종이와 섬세한 붓놀림을 그릴 수 있는 다양한 염색 종이도 있습니다. 실크는 순수한 실크 직물 제품으로 둥근 실크와 평평한 실크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원래 실크 실크"라고도 알려진 둥근 실크 실크는 고대 그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요즘에는 명주를 짠 후 두들겨 명주를 평탄하게 만들어 명주 물을 닦은 후 명주 사이의 틈을 줄이고 명반이 새어 나올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실크는 흰색과 고민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공비호랑이는 호랑이를 세심한 그림으로 표현한 창작물이다. 중국의 유명한 현대 호랑이 화가로는 펑다중, 양형린, 왕화펑, 왕타이거, 맹샹순 등이 있다. 솜씨도 좋고 그리기도 쉬워서 수집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 많습니다. 그들이 만든 작품은 모두 꼼꼼한 호랑이의 화법이 다른 꼼꼼한 그림들과 다릅니다. 머리카락의 관점에서 볼 때, 각각의 작품에는 창작자의 고된 노력이 드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