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유는 광고 디자인에서 일반적으로 제품 또는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요소를 특정 기능을 가진 것에 비유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 수법이 성립된 조건은 두 요소가 외형적으로 어느 정도 유사성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 제품 (치킨 너겟) 을 뜨거운 불꽃에 비유한다 ▲ 천을 와인에 비유한다. 2. 한 요소를 빌려 다른 요소를 대체하거나 전체를 국부적으로 대체한다. ▲ 여자 대신 립스틱을 바른 입술로 ▲ 녹색 손으로 헐크를 대표한다 .3. 의인은 제품이나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원소를 의인화하고 의인수법은 보통 유머러스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그 표현은 주로 다음 두 가지다. A. 외모의인은 사물에 이목구비나 동작과 같은 사람의 특징을 추가하는 것이다. B. 문안의 의인화는 사물의 외관을 바꿀 필요가 없고, 문안에 사람에게 주는 특징 (예: 사람을 묘사하는 말로 무언가를 묘사하거나 말하게 하는 것 등)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안, 문안, 문안, 문안, 문안) 4. 이중 노출은 시뮬레이션 사진의 이중 노출 효과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사람이나 사물에 따라 관련 장면을 겹쳐 예술적 효과와 시각적 충격을 가합니다. Lt; Img3787d15e800aa18bd4529dc0fee45c86.jpg "=" sizes = "(max-width: 600px) 100vw, 600px "data-cke-saved-src ="/WP-content/uploads/2019/08/3787d15 e800aa 18bd 4529 DC 0f ee 4 3787d15e800aa18bd4529dc0fee45c86.jpg "srcset ="/WP-content/uploads/2019/08/3787d15e800aa18bd /WP-content/uploads/2019/08/3787d15e800aa18bd4529dc0fee45c86-150x150.jpg150w,/WP-content "gt; ▲ 이중노출 수법을 통해 코끼리와 자동차를 교묘하게 결합했다. 5. 발산은 제품을 중앙에 배치하고, 관련된 요소들을 사방으로 발산하여,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혹은 어떤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는지를 나타낸다. 6. 제품 또는 주제와 관련된 요소를 하나의 플랫폼에 배치하면 시각적 주체가 더욱 집중될 수 있으며 화면의 형식감과 시각적 충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제품 또는 제품 관련 물건을 플랫폼 (예: 휴대폰, 은행 카드, 책, 손바닥 등) 으로 만드는 것은 모두 원소를 배치하는 플랫폼으로 적합하다. 해당 요소에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는지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8. 주제를 화면감이 강한 개념으로 전환한다. 예를 들어 광대역, 휴대전화 유량이 포함된 가족 * * * 패키지를 즐길 수 있고, 온 가족통 개념으로 포장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우리는 새로운 세계를 대표하는 XX 행성으로 테마 활동을 포장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기화초설' 의 기묘한 행성 9. 이질동형은 두 개 이상의 구조가 비슷하지만 질감이 다른 원소가 하나의 새로운 전체로 결합되는 효과가 통일되고 대비된다. 10. 제품 또는 브랜드 관련 요소로 키워드 구성 11. 제품 및 관련 요소로 기호를 구성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기호는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너무 복잡해서는 안 됩니다. 12. 변위는 일반 사물이나 장면의 한 요소를 다른 요소로 대체하여 해당 요소도 원래 사물의 효과나 특징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택배로 포탄을 교체하여 빠른 배송의 특징을 설명한다.
▲ 나뭇가지의 과일을 음료 포장으로 교체해 그 음료의 본래의 맛을 설명한다. 13. 바다, 잔디, 방 등 전체 에서 큰 장면 을 뽑 았 다. 14. 로고 그래픽, 제품 기능, 전파 주제를 나타내는 그래픽 기호 등 기호를 장면화하여 관련 요소로 구성된 장면을 만듭니다. 15. 고전 서투어, 삼국 등의 전고를 인용해 슈퍼메리, 러시아 스퀘어 등 게임이 광고 창작에 자주 인용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16. 텍스트나 기호를 실물로 장면에 통합한다. 광고의 핵심 호소가 숫자나 기호라면 핵심 요소로 장면에 융합한 다음 그 주위에 관련 요소를 추가할 수도 있다. 17. 과장은 효능을 과장하거나, 사물의 크기를 과장하거나, 사물의 원래 비율을 바꾸는 것과 같다. 18.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요소와 주제를 결합하는 것은 매우 직접적인 광고 디자인 형식이며, 일반 그림 개빈을 하나로 결합하면 도문의 관련성을 높이고 전파 비용을 낮출 수 있다. 19. 플러스-마이너스 그래픽 플러스-마이너스 그래픽은 로고 디자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포스터 디자인과 광고 디자인의 일반적인 형태이며, 마이너스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간결하고 독창적이며 강력한 시각적 충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코카콜라 포스터는 이런 수법을 즐겨 쓴다. 20. 제품 장면을 제품에 추가하여 기능이나 특징을 시각화한다. 21. 혼합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광고 디자인에 두 가지 이상의 창의적인 수법이 융합되어 있다. ▲ 위 그림은 변위에 비유를 더한 것이다. ▲ 위 그림은 기호 장면화에 문자를 장면에 통합시키는 것이다. ▲;; 위 그림은 과장과 원소를 빼는 것을 총결하는 모든 일에 방법과 기교가 있다. 예술과 창의성이라는 겉으로는 통제할 수 없는 것, 방법과 기교가 당신에게 비그디아를 가져다 준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그는 당신에게 명확한 사고를 제공하고, 효율을 높이고, 당신의 창조적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