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z의 그룹 그리기 능력은 항상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사실 실력만 있으면 몬스터 그룹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당신의 목표는 단지 한 사람이 아니라 괴물의 그룹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특정 목표의 증오심을 매우 높게 목표로 삼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이는 후속 AOE 직업에 의해 다른 목표가 될 뿐입니다. 따라서 몬스터 무리를 상대할 때는 천둥을 유지해야 하며, 증오 대상을 전환하려면 탭 키를 사용하고, 증오가 낮은 대상으로 전환할 때는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이 대상의 증오 시간은 적절하게 연장될 수 있습니다(예: 스킬 사이클을 1회 더 추가).
기술에 관해서는... 몬스터를 공격할 때 먼저 한 대상에게 영웅의 투척을 사용한 다음 다른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을 지정하고, 몬스터 무리가 가까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린 후, 첫 번째 천둥을 사용한 다음 충격파를 사용하고(대상과의 위치 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방패를 사용하여 차단합니다(바람직하게는 각 대상을 마주해야 합니다). 정면), Shield Fierce, Revenge를 우선시합니다. 중급 스킬의 CD가 높고 분노가 많을 때 Heroic Strike를 사용하여 약 3 초 동안 증오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 그 후에 Thunder의 CD가 도착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 Thunder를 사용하고 나서 Shield Fierce 및 다른 대상으로 전환하기 시작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복수는 둘 다 CD화되어 있고 분노(일반적으로 그룹 풀 중에는 나타나지 않음)가 많지 않으므로 파괴 일격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방어 전투에는 일반적으로 증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파괴 일격 문양이 있습니다. 2개의 대상을 대상으로 하고 갑옷 관통 효과가 있어서 이 스킬이 더 가성비 좋습니다. 중간에 썬더와 쇼크웨이브 CD가 나오자마자 탭 누르는 것 외에는 고정 루프가 없습니다. ... 모르는 것 같습니다. 플러그인은 프롬프트만 제공할 뿐 작동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알고 나면 자연스럽게 능숙해집니다.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신비한 것이 없습니다. 분노가 40보다 높으면 영웅을 유지하십시오. 누르되 묶지 마세요. 다른 스킬의 매크로에 더해 때로는 분노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보호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글을 써서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구역 안수족 병사들이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