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있는 8 가지 수사법은
이다비유, 의인, 과장, 대비, 이중성, 차용, 반문, 질문.
비유의 세 가지 요소:
1, 온톨로지: 비유되는 것.
2, 은유: 비유에 사용되는 것.
3, 은유: 은유 적 관계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단어.
의인화의 역할:
짐승새벌레, 화초나무, 기타 무생물인 것을 성인으로 써서 구체적인 사물을 인격화하고, 언어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다. 사물을 생명에 부여하고, 어떤 사물의 어떤 특징을 생동감 있게 써서, 작가의 어떤 감정을 표현하다.
과장된 역할:
사물의 본질을 제시하고, 분위기를 띄우고, 영감을 주고, 렌더링력을 강화하고,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비율의 역할:
말투를 증강시키고, 강렬한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이치를 강력하게 설명하다.
이중성의 역할:
가지런하고 균형 잡힌 리듬감, 고도의 개괄, 표의가 세련되어 기억하기 쉽다.
대구는 대립이라고도 하는데, 구조가 같고 글자 수가 같은 한 쌍의 어구나 문장으로, 비슷하거나 반대의 뜻을 나타낸다.
반문의 역할:
반문 표현의 뜻은 더욱 확고하여 독자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반박하거나 의심할 여지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하여 말투를 강화하고 감정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반문은 의심할 바 없이 질문하고 의문문 형식으로 확정된 뜻을 표현하면 답은 질문문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의문문, 의문문, 의문문, 의문문, 의문문, 의문문, 의문문) 묻는 어조로 확정적인 의미나 가중된 어조를 표현하다. 솔직히 말하면 문중의 문답이 있다. 반문은 4 대 문장 중 하나이다. (다른 세 가지는 진술문, 감탄문, 기도문)
질문의 역할:
어떤 것은 어떤 것을 강조하기 위해 생각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