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시대' 는 틀림없이 허안화 영화 스타일의 또 다른 도약이다.
2015 년 9 월 8 일' 황금시대' 가 베니스영화제에서 개봉돼 거의 많은 사람들이 떠들썩한 자세로 몰려왔다. 지난 세기 20 ~ 40 대 중국, 여작가 소홍이 전쟁 중에 전전하며 감정에 가라앉았다. 영화는' 간거리 효과' 즉 배우가 연기를 하고, 카메라를 마주하고, 관중과 이야기하는 것을 사용한다. 극본 이규가 이렇게 디자인한 것은 새로운 영화 체험을 원하는 것이다.
따라서' 간 이탈 효과'' 분리식 방식' 은 전극을 관통한다. 물론, 독특한 표현 방식은 2 인검과 같고 명예가 반반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극중 소홍을 느꼈다고 말했고,' 받아들일 수 없다' 는 반응도 있었다.
극중 인물의 배역은 방대하다. 소홍작품과 그 역사를 깊이 이해하지 못한 관객들에게 이 영화는 분명 난해하고 재미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딱 알맞다고 느꼈고, 인물은 나무로 3 점을 그렸다. 영화는 표현방식으로 대중의 입맛에 영합하지 않고 허전도가 "역사를 복원하는 것" 이라고 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소홍의 일생은 슬픈 일이었다. 그녀는 독특한 자세로 20 ~ 30 년대에 살았고, 전쟁 중에 일곱 도시를 뒤척이며 사촌 형을 포함해 낙빈키까지 다섯 명의 남자를 거쳐 잔인한 두 번의 임신과 골육이 분리되었다. 당연히, 탕웨이 경정 공연은 영화에 적지 않은 색채를 더했다.
영화 평가:
이야기의 무결성만으로는 극본의 완성도가 매우 높으며, 마지막 극본이 최우수 극본상을 받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둘째, 이 영화의 세부적인 부분도 매우 미학적인 효과입니다. 특히 장면 제작에 있어서도 감독은 민국 표준에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소홍과 소군이 알게 된 제 1 막은 하얼빈 거리, 러시아풍의 서양식 건축물에서 얼굴이 창백하고 치파오를 입은 민국 여성이 창가에서 머리를 내밀면 매우 미감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길모퉁이의 네온 무지개, 시대적, 문예적인 문인들의 만남은 이 영화에 정면으로 다가온 시대적 미감을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