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결말 전 부분을 제외하면 약간 어수선하고 다급해 보이지만, 한한의 이 처녀작은 공예 수준에서 이미 85 점에 육박하는 우수선에 다다랐다. 도로영화의 다단식 서사 스타일은 감독과 리듬에 대한 통제력, 줄거리의 긴장과 일관성을 시험한다. 전자의 경우, 대충돌 대회전을 포기한' 미시경관' 대본 위에서 감독은 기본적으로 안정된 리듬을 관통하고 통제력을 잃지 않게 하는 데 성공했다. 대본에 대한 자신감에서 한한이 중국 관객들에 대한 이야기를 볼 때 인내심에 대한 기대를 적절히 높였다는 것이 분명하다. 후자의 경우, 다양한 점프식 냉익한 대사는 줄거리의 스트레칭에 지장을 주지 않고, 메인 라인 이야기 서술에서 조절된 밸브 역할을 맡았다. 정규 줄거리 추진에 삽입된 감독의 악취를 담고 있는 모든 작은 사고들, 예를 들어 서정적 노래의 북소리, 대비로 영상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가끔씩 설교하는 어색함을 완화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장점은 이 영화의 다른 기술들과 함께 빛나고 있다. 예를 들어 호텔 부분은 90 분짜리 몽타주 클립을 줄 수 있을 정도로 경이롭다. 예를 들어 각 이야기의 연결처에서 유유유히 빈샷 전환, 예컨대, 완벽한 만점짜리 음악처럼, * * * * * 와 함께' 미래무기일 것' 을 만들었다. 편안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완성하고 불꽃까지 내뱉는 것은 국산 영화에서 이미 좋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