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전설' 구 샤오몽 아빠는 구소염입니다.
바람소리 전설' 은 소설' 바람소리' 를 각색한 것으로, 화의형제가 제작했고, 동지강 감독, 리아오판, 류위위, 장흠예, 호코 등 주연의 첩보 소재를 각색한 TV 드라마다. 이 연극은 바람소리, 학성, 소리 없는 삼부곡으로 나뉘어 항일전쟁, 해방전쟁, 신중국 설립 초기 3 개 역사적시기에 걸쳐 있다.
평가:
창작적인 관점에서 볼 때, 영화는 상영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줄거리의 서스펜스가 종종 관객의 이야기 기대를 지탱할 수 있기 때문에, 영화' 바람소리' 는' 노귀' 의 수수께끼를 결말로 유지한다. 하지만 30 회 용량 드라마의 경우 줄거리 서스펜스는 종종 관객을 사로잡는 핵심이 되기 어렵다. 이런 길이의 드라마는 복선을 깊이 파묻어서 거의 하기 어렵고, 관객의 줄거리 기대는 약하고 지치게 되고, 극 중 인물의 행동은 고의적인 은닉 동기로 일관성이 결여된다.
현재 일부 첩보전극은 이 방면에서 이미 뚜렷한 결함을 드러내어 적은 노력으로 반효과를 가져왔다. 이 때문에' 바람소리 전설' 은 서사방식을 교묘하게 바꿔 처음부터 관객을 전지관객으로 만들고, 이야기의 밑바닥을 알고, 누가' 좋은 사람' 인지, 누가' 나쁜 사람' 인지, 어떤 목적이 있는지, 누가 어떤 신분인지 알고 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언제 카드를 펼칠지, 어떻게 펼칠지, 펼쳐지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른다.
이것은 전형적인 히치콕식 서스펜스다. 관중들은 책상 밑에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는 시한폭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책상 옆에 있는 당사자는 전혀 모른다. 책상 아래의 폭탄은 책상 옆에 있는 사람들의 운명에 대한 관객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바로' 바람소리 전설' 의 서사방식이다.
흑자 적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