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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팔용토벌종려(十八龍治樹) 이름의 올바른 순서

용을 제압하기 위한 열여덟 개의 손바닥

첫 번째 스타일: 용을 높여 후회함 출처: 전과 19 서화: 용을 높여 후회가 있습니다. '상'은 "'강한 용은 후회가 있다'고 했고, 오래 가지 못한다"고 말했다.

인체의 양기(陽氣)가 총독(毛臟)에 모여 중앙 척추의 힘줄이 수축한다! Yanglingtai Shinto body 칼럼 Taodao Dazhui 멍청한 문 Fengfu Naohu Qiangjian 후면 Baihui 전면 상단 Xie Shangxing Shenting Suliao Shuigou Dui Duan Gujiao Taiyin Lung Meridian을 Zhongfu Yun Mentianfu Xia Bai Chi Ze Kong으로 걸어가면 손바닥으로 이어지는 가장 누락된 채널이 있습니다.

이 자세는 왼쪽 다리는 살짝 구부리고, 오른쪽 팔은 안쪽으로 구부리고, 오른쪽 발은 줄기 위치에 두고, 왼쪽 손바닥으로 밀어주는 간단하고 힘 있는 자세입니다. "강한 용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가지 못한다." 손바닥 기술의 핵심은 '높다'라는 말이 아니라 '후회하다'라는 말에 있다. 하지만 자신의 몸에 남은 힘은 10점. 이것이 바로 라오양이 힘과 부드러움을 하나로 합친 기술이다

비룡의 두 번째 자세! The Sky is from: Change of Change Qian Gua 95: Flying Dragon in the Sky는 어른들이 보기에 좋습니다. "Xiang"은 "'나는 용은 하늘에 있다'고 스승님이 만드셨습니다.

Qi는 Shang Yang, Erjian, Sanjian, Hegu, Yangxi, Pianli, Wenliu, Xialian, Shanglian, Hand Sanli, Quchi, Jiu Liao, 손을 통해 손 양명 대장을 통해 Du 채널을 통과합니다. 5마일 떨어진 곳에 팔목, 어깨, 거대한 뼈, 천상의 삼각대, 부벽, 입 그리고 요, 영상이 있다. 한 번의 움직임으로 공중으로 뛰어오를 수 있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 채 점프하고, 단전에서 기를 들어올리고, 진정한 에너지가 솟아오르는 것을 느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근육과 뼈를 이완시키고, 옥베개 경혈을 생각하고, 손바닥 힘을 재빠르게 사용해 적의 머리, 어깨, 가슴 윗부분을 붙잡는다.

필드에서 용을 보는 세 번째 형태는 다음과 같다. : I Ching Qian Gua 92: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중요한 사람을 만나는 좋은 방법입니다. "양"은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은 행운의 징조"라고 말합니다. ”

기를 기운나게 하고 정신을 집중시키며 손에 행운을 불러일으킨다. 牖翳风笛 경락은 두개골에 있고, 요인경은 손바닥에 멈춘다. /p>

네 번째 스타일 홍건율로 유래: 이칭지안과93: 홍건율로 남편의 징후가 회복되지 않으면 여자는 불임이 되는데, 이는 "상"이 말한다: "'남편의 징후는 회복되지 않았다'는 것은 그가 냉담하고 추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산모 불임'은 틀렸습니다. 'Li'

Qi가 움직이고 떠다닌다, 웨이양 위원회, 중푸 지부, 포후가오싱셴탕 시시게관훈먼 양강이세 웨이창싱먼 지시우지비안허양청진성산 .기는 회음부를 압축합니다.

제5자세에서는 건륭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출처: 역서: 건륭의 9일째, 사용하지 마십시오. "샹"이 말했다: "'건륭, 쓰지 마세요', 양이 떨어졌어요."

기의 흐름은 단전에서 태중, 풍리고, 중도, 무릎관, 취천의 중간에 있는 다둔싱으로 흐른다. Qinglengyuan의 Jimaizhangmenqimenhui에서 음과 Baoyu Yinlian.

Lishe Dachuan의 여섯 번째 형태는 I Ching, 같은 사람들의 육각형, 야생의 같은 사람들입니다. 큰 강의 혜택을 누리세요.

진정한 기운은 맑고, 눈동자는 맑고, 귀는 맑고, 눈은 감고 있고, 머리는 늘어지고, 머리는 땋아지고, 관자놀이는 돌진하고 있다. 하늘을 향하여 흰 머리가 떠 있고, 구멍이 음이고, 뼈가 다하고, 신이 양이고, 흰 머리가 울고 있고, 손바닥에 공기가 응결되어 있다. 전원의 역운동, 원의 융합과 원귀

돌연칠자세의 유래: 이과 서원, 소승, 사부 등 서경 94편 포기. '상'은 "'갑자기 이렇게 온다',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

기(氣)가 부절에 날아다니는 양, 곤륜푸신, 신마이, 금문, 징구, 뭉치, 뼈와 발, 뼈를 통해 황갈색으로 응축된 음기에 도달합니다. < /p>

손바닥 자세: 공허에 단단함을 가져오고 단단한 손바닥을 공허로 되돌리는 자세는 충격적입니다. 수백 마일 동안. 출처: Yi Jing Zhen Gua Zhen: Heng. 충격이 나에게 왔고, 내 웃음은 멈췄으며, 수백 마일 동안 충격을 받았지만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彖"은 "진형(眞興) 충격이 적에게 닥친다"고 말하는데 이는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다. '웃고 목쉰 소리를 내는 것'은 나중에도 마찬가지다. 멀리 나가면 가까이 있는 것을 두려워하여 나가면 사찰을 지킬 수 있다고 한다.

단전에서 우는 사백거인 소제창대영가차까지 기(氣)가 솟아오른다. 위족들이 물을 맞이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갑자기 기(氣)를 손바닥에 응축시킨다. /p>

주역의 원기:전과 94에서 아홉 번째 자세는 도약할 수 있습니다: "심연에 뛰어들면 죄가 없을 것입니다." 심연에 뛰어들라'는 말은 '잘못이 없다'는 뜻이다." ”

기를 활성화하고 정신을 집중하며 행운과 양으로 소통합니다. Qiu Guangming Yang Fuxuan Zhongqiu Xu Zu Lin Weeping Ground Wuhuixia Xi Zu Qiao Yin 기 및 회음. 열번째 자세 쌍용수도의 유래 : 거지씨의 창시자가 창시한 것으로 유래가 불길하다.

기의 흐름은 단전에서 어깨와 등으로 흐른다. 큰 수평 복부, Mentiantu Lianquan Neiguan Qi는 Baihui를 응축합니다.

손바닥 자세: 한 손바닥 이중 자세 Yin and Yang Wuji

열한 번째 자세는 하루 종일 건조합니다. 출처: Yi Ching Qian Gua 93: 군자는 하루 종일 수고하고 밤에는 경계심이 강하며, "항"은 "하루 종일 수고하는 것이 반복되는 도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Qi Tongtianchi Tianquan Quze Henggu Dahe Qi Cave Simanzhong Note Yushang Qushi Guan Yindu 배는 계곡 유문 복도로 이어집니다. Shenfeng Lingxu Shenzang Yuzhong Yufu Qi 손바닥 중앙에 응축됩니다.

The 열두 번째 포즈는 여섯 마리의 용을 타는 자세입니다. 출처: 주역의 전과(Qian Gua)의 "彖"에는 "대건: 원, 만물의 시작이자 천상의 통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구름이 움직이고 비가 흐르고 물건이 흐른다. 명나라 말기에 여섯 사람이 생겨나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하늘을 다스리게 되었다. 대로가 바뀌고, 한 사람 한 사람의 인생이 바로잡혀진다. 훌륭한 조화를 유지하는 것은 유익하고 순결합니다. 모든 나라의 첫 번째 서민은 Xianning에서 나왔습니다. ”

기가 나가고, 기해우, 대창우, 관원우, 소장우, 방광, 우중우, 백환우, 상리아오자, 랴오중랴오시아오휘, 양청부음문, 양 손바닥으로 기를 응축한다.

열번째. Miyun Buyu의 세 가지 형태의 출처: 변경서의 Xiaowu 헥사그램: Miyun Buyu는 "Xiaowu"를 의미합니다. 강하고 강하고, 확고하고 결단력 있는 것이 "번영"하는 것입니다. "빽빽한 구름은 비가 내리지 않는다"는 것은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다는 뜻이다. "나는 서쪽 교외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선 활동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샹"이 말했다: "바람은 하늘을 난다, 작은 동물들아." 신사는 덕이 있다. ”

기의 흐름이 맑고 대나무 눈썹이 날카 롭고 오점이 밝으며 하늘이 맑고 담보는 옥 베개, 천주, 풍문, 비우, 유절인, 심장 유두유, 게슈유, 담낭유, 비장유, 위유. 삼교우신수는 손바닥에 기를 응축한다.

무(無)가 통일되어 비로 변한다

14자세가 손상되면 복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 이칭이 손상되면: 복, 위안기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즐기곤 했습니다. "Loss"는 "fu"를 의미하며 행운을 의미합니다. 비난은 아니지만 순결합니다. 이익과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기(氣)는 손에 있는 태양(泰陽) 소장경을 거쳐 임경(仁舌)으로 돌아가고, 기해옥당상완(齊海玉塘上管)으로 내려가고, 대경(大樂)으로 역행하여 소부소총(少富淸)과 응결한다.

손바닥 자세: 곧게 펴고, 구부리면 아주 능숙하고, 서투르면 아주 논쟁의 여지가 있고, 자제하면 아주 성취하고, 없으면 아주 좋습니다.

15번째 위치, 야생의 용 싸움, 출처: 역경, 곤과 16: 야생의 용 싸움, 그의 피는 진한 노란색입니다. '상'은 "'용은 야생에서 싸운다', 길이 험하다"고 말했다.

진정한 기는 5개의 축을 연결하고 차원의 길은 가득 차 있다.

손바닥 자세: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결합되어 음양을 보완합니다.

서리와 얼음 위를 걷는 자세가 옵니다. 출처: 변경서의 쿤 헥사그램 여섯 번째 날: 서리 위를 걷고, 단단한 얼음이 도착합니다. "Xiang"은 "'서리, 단단한 얼음 위를 걷는다'고 음이 응축되기 시작합니다. 길을 길들이면 '단단한 얼음'에 도달합니다.

Qi는 Ren 채널을 통과하여 이동합니다." 회음 곡선의 중간 극 Guanyuan Shimen Qi Haiyinjiao Shenque Water Lower Wan Jianli Zhongwan Upper Wan Giant Tower Dovetail Atrium Shanzhong Yutang Purple Palace Huagai 영적 경로는 내부 음으로 이어지며 손바닥의 Shenmen 지점에 응축됩니다.

이 포즈는 용굴토벌에서 음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발은 명문 위에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손바닥을 사용합니다.

적을 눈에 보이지 않게 죽인다

리더가 없는 용 그룹의 열일곱 번째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기의 전과(Qian Gua)가 사용합니다. 아홉: 리더가 없는 용의 무리를 보는 것은 상서로운 일입니다.

"상"은 "'구를 쓰다', 천덕이 먼저일 수는 없다"고 말했다.

기(氣)는 단전(Dantian)에서 두자경(来絲)으로 올라가 백회(白會)를 거쳐 임경(仁樂)으로 내려간다. 3주 동안 단전(Dantian)을 거쳐 탄중(Tanzhong)에서 만납니다. 임도(Ren Du)가 양(陽), 음(陰), 음(陰)의 팔경을 이끌고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십팔용정(十十龍放) 손바닥 중에서 가장 위력이 있으니 기를 가라앉히고, 양 손바닥이 서로 응결하고 교류하며, 어깨가 가라앉는다.

용이 꼬리를 흔드는 18자세의 근원: 주역 3의 여과육: 눈이 멀고 절름발이로 걸을 수 있고, 호랑이 꼬리를 밟고 사람을 다치게 하고 불운을 겪게 한다. 전사는 위대한 왕이다. '상'은 "'눈이 본다'는 것만으로는 밝음을 가질 수 없고, '절름발이가 걸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는 걷지 못한다.

기는 총매를 거쳐 공손회음을 통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Yinjiao는 수평 뼈로 돌진합니다. Dahe Qi의 4개 지점에서 Guan Yu, Shang Qushi, Guan Yindu, 복부, 계곡, 유문 및 다시 Dantian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이 자세는 십팔룡정복(十十龍放樂)의 마지막 동작으로, 종종 패배할 때 승리합니다. 불리한 상황에서 몸을 틀어 양발로 선자세를 밟고 오른쪽 겨드랑이에서 오른쪽 손바닥을 내밀어 왼쪽으로 반격하는 데 사용한다. 목, 시엑시아 핵심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