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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에서 맞춤형 스프레이 그래픽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S 스프레이 페인팅 제작에는 일반적으로 절차가 필요합니다. 현재는 HLC1.0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지만 Wally도 사용할 수 있지만 HLC1.0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스프레이 패턴으로 사용할 좋은 그림을 구하세요. 직접 그리거나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단, 크기가 너무 커서는 안 되고, 색상이 너무 밝고 복잡해서도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변환 후 보기 흉해지지만 일반적으로 문제는 없습니다. 배경을 투명하게 하려면 배경색을 순청색, 매우 순청색으로 변경합니다(CS에 뿌려진 사진의 파란색이 투명하도록 프로그래밍됩니다). . 그런 다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장 위치를 ​​CS와 직접 연결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1.5인 경우 이름을 pldecal.wad로 바꿉니다(생성된 파일 이름은 기본적으로 이 이름입니다). 1.6인 경우 이름을 tempdecal.wad로 바꿉니다. 1.5는 CS의 cstrike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1.6 중국어 버전은 CS 디렉토리의 cstrike_schinese 디렉토리에 있습니다. . 그러면 게임 진입 후 스프레이 그래픽 관련 설정을 변경하지 마시고, 그냥 게임 스프레이 그래픽에 직접 들어가시면 자신이 만든 스프레이 그래픽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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