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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징과 양궈를 비교하면 기사도와 고독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1. 궈징은 확실히 양궈보다 낫다. 그는 평생 한 여자와 사랑에 빠져 있었지만, 프랑스는 그가 끝나기 전에 많은 일을 해서 사람들이 그를 기억하게 했다. . 능력과 공덕, 이것이 영웅이 해야 할 일이다.

2. 예의와 법을 엄격하게 지키는 궈징이 유교 전통의 이상적인 수호자, 즉 국가와 국민을 위해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영웅이라면 양은 개성있고 의욕이 넘치는 듀오는 도교를 표방합니다. 행복한 사람들. 학자 Chen M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진정한 유교 영웅은 '가난'하더라도 '세계를 정복'해야 합니다. 이것은 Qingyun의 야망이 아닙니다. 진정한 도사, 그가 '큰' 경우에도 가장 먼저 세상을 정복해야 합니다. 이것을 '자기애'라고 하는데, 자주 후퇴하고 마음을 갖는다."

셋째, 두 사람은 성격도 기질도, 심지어 성격 이상도 ​​근본적으로 다르다. 이것이 "부자"의 뿌리입니다. Guo Jing은 양 정신의 "아버지"입니다. 문화적 전통에서 소가족에 대한 믿음과 개인의 가치 실현에 대한 인본주의적 개념 사이의 갈등은 전통교육에서 부모의 권위와 자녀의 인격 사이의 갈등이다.

4. 궈징은 정직하고 믿음직한 전형적인 유교 전통주의자이자 정통 도덕의 모델이다. 그는 도덕적이고 방어적인 수호자인 반면, 양궈는 인도주의적 대표자이자 독단적인 개인주의자이다. 이것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이단이다. "유교는 일종의 집단, 재교육, 공평함, 사회적 합리성이지만 도교는 개성, 인간의 본성, 감정 및 자연스러운 태도를 강조합니다." 이러한 사고의 차이는 Guo Yang의 "아버지와 아들"을 모순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5. "궈징은 일을 할 때, 강의를 할 때, 추리할 때, 자선을 베풀 때 옳고 그름만 묻고, 양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묻고 싶어하며, 극도로 열정적이고 절박하다." 이러한 독특한 가치관과 엄격한 도덕 체계가 결합되어 인간의 욕망과 도덕적 관념을 파괴하는 '보천'은 곽경으로 대표되는 유교 윤리와 도교에 강력히 반대하게 되는 운명을 지닌 인물이다. 장로이자 권위의 대표자이다."< /p>

그는 '전통적인 방어' 무기를 사용하여 양이 샤오롱누를 쫓는 것을 단호하게 막았다. 그는 양궈를 결코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렇기를 바란다"며 양궈에게 무조건 자신의 삶의 신념에 따라 행동하고 인간이 되라고 요청했다. "그는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