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로, 매우 말했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처음에 노자의 원문은 "도도하고 항도가 아니다" 였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름 한나라에서는 항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늘'
로 바뀌었다이 말은 두 방면에서 설명할 수 있다.
첫째, 수선 방면에서 설명하다. 두 번째는 만물의 기원과 운행의 이치를 설명하는 것이다.
아래 "없음, 명천지의 시작. 네, 만물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늘 없어, 그 묘함을 보고 싶다. 종종, 나는 그것을 보고 싶다. 이 두 가지, 같은 이름, 같은 이름의 신비. 현지와 현현, 뭇사람의 묘문. "
수선 방면은 비교적 간단하다. 첫 번째' 도자' 는 수선수진의 방법을 나타내고,' 도도' 는 도법을 수련하는 방법에 따라 수행될 수 있다. "비항도" 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도" 가 변하는 것은 사람마다 다르다는 뜻이다. "이름 이름"
이전' 이름' 은 사물보기법기나 수련방법의 이름으로 명명할 수 있는' 비항명' 도 변하지 않고, 당신이 본 사물과 방법이 이전에 본 사물이나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이 이런 뜻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경험과 각도가 다르다. 같은 순간에 사물을 보아도 맹인이 코끼리를 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자는 도교의 조상이다. 수련방법에 따라 해석하는 것이 가장 흔하지만, 현대인은 진실을 고치지 않는다. 。 。
특히' 현지와 현현, 오묘한 문' 은 앞의' 동일' 수리의 기초가 같다는 것을 지적하지만, 각종 수리방법의 다양성도 필연적이고 실행 가능한
이다만물의 기원과 운행의 이치를 해석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의견이 분분하다. 다음은 본인의 이해입니다:
"무명, 천지의 시작. 유명하고 만물의 어머니. 그러므로 늘 욕망이 없어, 그 묘미를 볼 수 있다. 늘 욕망이 있어,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양자는 같지만, 다른 이름을 낸다. 같은 법사; 현지와 현현, 뭇사람의 묘문. "
구두점은 이전과 차이가 있어 사람마다 다르게 이해한다.
노자가' 덕경' 의 첫 번째로 제기한' 도' 와' 이름' 이라는 두 가지 핵심 명사는 고대에' 도' 와' 일' 이 서로 통했고, 여기서' 일' 과' 도' 는 서로 통했고, 일반적으로 자연 운행의 법칙을 가리킨다 "도" 는 추상적인 법칙, 법칙, 그리고 실제 규칙을 대표하는 것이며, 이론적으로나 이론적으로 변할 수 없는 원칙적인 도라고 할 수 있다. 좌전: "천도가 멀고 인도가 가깝다." "중용": "천명의 소위 성, 당도성." " 손자: "군인, 궤변이다. 클릭합니다 등등. 또 노인이 "도는 항상 무위", "도는 항상 무명", "도법 자연" 등의 관념을 말한다.
"가도", "천도" 운행 법칙에 따라, "비항도" 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 즉 보편성과 특수성의 관계이다. 어떤 사람들은 "만일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만일을 두려워한다" 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틀렸다. 사실 모든 것은 만일의 경우다. 모두 다르다. 혼동해서는 안 된다.
우주의 만물에 관한' 무유생, 무중생' 의 형이상학, 형이상학 문제, 그중에는 종교철학 중 우주의 모든 근원론과 순수 철학의 유심, 유물, 일원원, 다원, 신, 무신 등 학설의 탐구가 포함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형이상학은 수정수선의 기초이기도 하다. 즉, 자신의 작은 우주는 큰 우주의 표상이다. 만물은 실로' 없음' 에서' 있음' 을 낳는 만종이다. 무에서 어찌 태어날까? 바로 막대한 수련의 문제이다.
금자 옆에 있는 글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