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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기초는 만화 일러스트를 어떻게 배우나요? 제로베이스 어떻게 독학으로 만화를 그리는가?

제로베이스 독학 만화 제로베이스 독학 만화 과정의 학습 과정: 1, 시스루.

투시의 학습은 우리가 그림을 배우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점이다. 그림의 기초학습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약간의 투시, 2 점 투시, 3 점 투시이다. 투시와 관련된 원리를 파악하면 우리의 기초가 더욱 견고하고, 우리가 사물을 관찰하는 입체의식을 더 잘 배양할 수 있다! 2, 선.

라인 원고는 상대적으로 직관적이고 빠른 회화 대상을 표현하는 수단이며, 좋은 라인 원고는 이미지, 기질, 소재,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완벽하고 탄탄한 라인 원고 자체가 예술품이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선의 다양한 표현 기법과 선의 다양한 처리 수법과 조형 운용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고, 선에 대한 심미를 높이고, 선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려내고, 기본적인 잡형을 파악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스케치.

스케치는 그림의 기초이며, 물체에 대한 관찰 능력, 손눈 조정 능력, 빠른 조형 등의 기초를 훈련시키는 첫 걸음이다. 형상,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빛의 그림자 스케치 학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쉐이프와 투시는 정확해야 하며, 교차선은 스케치가 통과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3 대 5 대조는 반드시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초급 단계에서는 대량의 연습이 필요하고, 사용량은 질을 바꿔야 한다. 4, 소재.

소재 표현의 학습을 통해 깊이 이해하고, 스케치 기초와 운용의 기교를 빠르게 깊어지게 하며, 서로 다른 소재의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5,.

의 핵심은 골격 구조와 비율의 학습, 그리고 근육의 침투에 있다. 해부학만큼 엄격하지 않아도 되는 그림 범주가 있다. 한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어 기본 비율과 구조를 알면 되기 때문에 많은 학습 자습서가 콩이나 성냥꾼을 그리는 데 초점을 맞춘다. 기본 배율, 골격, 덩어리의 개요를 파악하는 동시에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구조 및 표준 드로잉 아이디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이목구비.

이목구비의 구조를 이해하면 이목구비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그리기 방법. 7, 빛을 비추다.

이야기성은 삽화가 표현해야 할 중점 중 하나이며, 다른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면 분위기를 표현하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빛의 분위기는 우리 삽화에 볼거리를 추가하는 중요한 요인이며, 좋은 빛의 분위기는 삽화의 서술성을 더해 화면을 더욱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아바타의 그림자를 그리는 기본 방법을 익히고 광원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8, 배색.

색상의 파악은 앞의 스케치 학습에 기초해야 한다. 빛은 조도의 강약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색온도도 광원의 원근과 강약에 따라 오프셋되고, 그림 객체 자체의 색상과 재료의 광택의 시각적 투사 등을 통해 색상의 기본 원리와 색채의 법칙을 파악하는 등 일반적인 색채 묘용 도구를 사용하며, 겹침법과 직접 색칠법의 기교를 익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색채) 더러움, 혼란, 초점, 답답함, 회색 (회색에 따라 다름) 채도가 너무 높고 노출, 너무 어둡지 않도록 합니다. 9, 아바타와 장식.

남녀 헤어스타일과 머리 소품의 코디를 파악해 개성 있는 남녀 아바타를 그릴 수 있다. 10, 표정.

일반적인 표정 그리기 방법을 익히고 표정과 얼굴의 관계 이해 11, 의상.

일계 화풍 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옷을 파악하고 그릴 수 있으며, 옷주름은 또렷하게 표현된다. 12, 오리지널 캐릭터 설정.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캐릭터 디자인을 독립적으로 표현하고 완성할 수 있다. 13, 구도 연습.

일러스트레이션의 공통 구도 법칙을 이해하고, 처음 두 판의 교과 내용과 시범을 결합하고, 캐릭터 위주의 일러스트레이션 라인 원고를 그리고, 합리적인 구도를 그려낸다. 14, 배경과 색칠.

채색, 배색 기교를 숙지하고, 현재 유행하는 일계 채색 방식을 익히고, 화면 정확도에 대한 의식을 갖고, 화면 완성도를 높이고, 완성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 15, 원래 디자인 계획 연습.

학습한 수업에 대한 오리지널 캐릭터 맵을 만들어 일반적인 원고의 그리기 요구 사항과 기본적인 프로젝트 제작 요구 사항을 파악합니다.

만화를 배우려면 심미를 높여야 한다:

만화도 디자인업계에 속하기 때문이다. 디자인 업계의 심미는 반드시 따라가야 하고, 게임업계의 정보, 동향, 유행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플레이어의 심리도 알아야 하고, 새로운 유행으로 새로운 화법이 생기기 때문에 계속 연습해야 한다. 독학 만화는 어떻게 시작하나요? 우선, 회화 기술은 매우 중요하고, 회화 기술은 관문을 넘지 못하며, 아무리 좋은 이야기도 드러날 수 없다! 만화야, 주로 인물, 물체, 배경을 그리는 거야. 그 회화 기술은 주로 그림자, 입체감, 투시, 색칠, 비율 등을 포함한다. 그래서 여러분도 평소에도 연습을 통해 자신의 회화 기술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은 회화 기법서와 자습서가 모두 많아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화와 일러스트레이션, 유화 등은 다르다. 특별히 잘 그릴 필요는 없지만, 대부분의 독자들이 회화 기술에 대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어야 하고, 당신이 그리고자 하는 것을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위에 더 잘 그릴 수 있다면, 작품에 대한 독자에 대한 매력과 전반적인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또 독특한 스타일의 화풍도 너의 만화의 흡인력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독학도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경제조건이 허락한다면 반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천CG 학원은 모두 생각해 볼 수 있고, 비교적 전문적이다.

회화 기술 외에도 줄거리도 만화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만화는 결국 스토리텔러이기 때문에, 회화 기술이 좋기는 처음에는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을 뿐, 장기적으로 독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여전히 줄거리에 의존해야 한다. 만약 회화 기술이 그다지 뛰어나지 않다면, 줄거리를 더욱 중시하여 회화 기술의 부족을 보완해야 한다. 작가능력에 관해서는 작가도 기술과 과학이다. 생활축적학습연습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 줄거리를 잘 짜내기가 어렵다. 마음대로 작가가' 느낌' 으로 걷는 것은 상투적인 어조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이 이야기는 어떨까요? 보통 스스로 모색해야 하는데 학원은 배울 수 없으니 만화 학원에 가면 배울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다음 책 소프트웨어를 듣고 좋아하는 이야기를 찾아 들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이야기를 하는지 보세요. 아니면 주변에 특별히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사람이 있는지 유심히 살펴보세요? 그들이 어떻게 사람들을 끌어들이는지 분석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화면 처리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저자가 그린 다양한 스타일의 내용에 대한 만화를 찾을 수 있다. 그리려는 스타일을 위주로 다른 스타일과 어울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런 다음 꼼꼼히 보면 화공을 소홀히 하고, 거울과 도트 등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자,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제로 기반은 만화를 그리는 법, 만화를 어떻게 시작하는지 배우는 것입니다. 제로베이스 만화 독학법

영기초학 만화는 아직 갈 길이 좀 남아 있다. 먼저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해결한다. 정상인, 갑자기 강렬하게 그림을 그리려고 하는데, 보통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다.

이 경우 천천히 구도, 화면 구성, 색, 입체 해체 등을 이야기하면 그림 그리는 적극성만 타격해 그림이 재미없다고 느낄 수 있다. 먼저 그리는 것이 낫다. 당신의 강렬한 감정이 있고 틀에 얽매이지 않았기 때문에, 화면은 매우 흥미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그림을 그리려면 방향이 있어야 합니다. 무엇을 먼저 그려야 합니까? 뭘 더 그려요? 집주인은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일 일러스트 클래스 코스 개요 위의 코스에는 매우 상세한 코스 콘텐츠 구조가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체계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집주인은 학습 방향을 참조하여 자기 학습 경로를 찾아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그리는 과정에서 화면이 막혔을 때 질문에 따라 답을 찾는다. 조형이 허용되지 않는 것과 같이 스케치를 보충하다. 색깔이 보기 흉하니, 색채를 다시 읽는 것과 관련이 있다. 구도에는 참신함 등이 없고, 키워드를 찾으면 모든 누락점을 보충할 수 있다. 바이두 검색을 잘 이용하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PS 를 할 수 있다면, SAI 는 당연히 더 좋고, 그렇지 않다면 천천히 배우면 3 주가 충분히 숙련될 것이다. 한 번에 모든 기능을 다 배울 필요는 없다. 문제가 생기면 다시 배워도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손으로 그린 능력이다.

문제가 생기면 먼저 미술 지식에서 답을 찾아라. 스케치, 구조, 색상 등. 이 한 바퀴 후, 다시 문제를 만나 사진 지식에서 답안, 구도, 이야기성, 관건 순간 등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이 한 바퀴 뒤에 다시 붙어 영화 지식에서 답을 찾으려고 노력하다.

한편 일본과 한국에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중국어 번역본이 있어 자신의 방향에 따라 선독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특색이 있는 일러스트가 되면 더욱 눈에 띄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