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기, 규밀채팅, 소녀 회춘을 위한 일회용 고풍궁투극이다.
이 드라마는 확실히 올해 폭금이다. 낮은 키 고급스러운 모란디색과 줄거리가 빡빡하고 꾸물거리지 않는 줄거리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 좋은 전복전을 벌이고 있다. 여주 위근은 한 어린 여종에서 황귀비, 가경의 어머니, 손목을 주문하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 그래서 이 여주인에게 노자 천하 제일의 사상을 주입하고 있다.
이전에 비교적 불난 고풍스러운 궁정극과는 달리 여주인은 처음에는 부드럽고 유쾌한 흰토끼였는데, 나중에 어떤 중대한 사변을 겪은 후 역습을 시작하여 심계놀이 수단을 부리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견환전' 과 같다. 처음에는 은근하고 조용하며 묵묵히 일을 하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면' 금가지욕죄' 와 같다. 처음부터 고조를 널리 퍼뜨리고 곳곳에서 나서는 것이 바로 여주의 생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수 놓은 방에 수 놓은 여자 를 만들 때, 양면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장춘궁에 가서 대궁녀로 인정받고, 일단 가면 황후 황후의 중용을 받고, 매우 주관적이고, 억울함을 참을 수 없고, 손해를 볼 수 없다. 괴롭힘을 당하면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그녀를 괴롭히는 사람의 권세가 하늘을 찌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더 중요한 것은, 그녀가 대역무도한 일을 할 때마다, 누군가 그녀에게 결말을 맺는다는 것이다. 요컨대, 모든 방법이 열려 있습니다. 좀 비현실적이지만 여주인 후광도 너무 강하지만 시원해 보이네요! 정말 역사상 그 등급이 삼엄한 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찍으면 정극이다. 이름도 XX 공략이라고 부를 수 없다.' 건륭황제의 일상생활' 으로 바꿔야 하기 때문에 현대인의 사유로서 여주인이 원한이 있는 것을 보면 반드시 신이 난다. 특히 비천한 노비 황제의 경우, 나는 단숨에 밥 세 그릇을 먹을 수 있다! 볼수록 재미있다 ~
규밀채팅에 적합하다고, 소녀 회춘, 이 드라마는 여주인 어벤져스를 제외하고는 감정선도 정말 볼거리가 있고 달콤하기 때문이다. 전기부찰황후와 위근의 주복의 정이 정말 관객들을 감동시켜 큰 족발을 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부차황후는 정말 백달빛이다! 이런 역시 스승이자 친구와의 관계로, 위언니가 사고를 칠 때마다 황후로서 편파적이어서는 안 되지만, 우리는 이 귀여움을 항상 방법을 강구하여 위현을 비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울어야지, 이게 바로 우리 현실에서 친언니의 인설이잖아? 우리의 장난꾸러기 교육을 비판하는 것도 그녀지만, 외부인 앞에서 우리를 가장 지켜주는 것도 그녀야!
중후반 위현과 부찰부항, 건륭황제의 감정갈등도 죽은 사람이다! 가끔 유리 찌꺼기가 있어요! 하지만 그것도 사탕 조각에 섞인 유리 찌꺼기야! 관중들은 기꺼이 먹는다! 그리고 위 () 의 등반용 () 은 봉황의 길 () 을 붙인다. 한 마디로 완벽하게 요약할 수 있다. 사회 () 나 위 언니 (), 사람 모진 길 ()! 부차부항이를 이용해 언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고 싶었고, 부항이에 대한 애모를 무심코 표현했고, 부항진이 끌렸고, 그녀는 또 차갑고 담담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 수법은 이미 진진으로 물러났고, 만약 떠나면, 성공은 부찰도련님의 마음을 꽉 잡았다! 황제에 관해서는, 그 길은 더 많아졌다! 도리에 어긋나고 대담하게 기회를 잡아라! 심궁에서 가장 다른 꽃을 만들어라! 어쨌든, 극 전체에서 위언니의 일과가 뒤이어 일파만파로 이어지는데, 그의 낯가죽이 너무 두껍다는 감개에도 박수를 치며 쾌속해야 하는데, 이런 치밀하고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된 줄거리가 어떻게 관객들을 사랑하지 않게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위언니의 길은 모두 연애보전으로 쓸 수 있는데, 아가씨들이 잘 배우면 남자 신의 마음을 잡지 못할까 봐 두려운가?
게다가 드라마 속 친란, 니원, 여시만, 수칭 배우 몇 명도 확실히 연기온라인이어서 이 급증에 볼거리를 더했다. 그리고 극 중의 복화는 이번에 역사에 더 가깝고, 인물의 전체 인설도 비교적 잘 맞는 편이며, 이런 것들이 폭발적인 드라마가 되었다. 그것의 불도 당연하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일회성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쫓는 시청자들에게' 견환전' 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방송되고 방송되어 많은 시청자들이 세 번 볼 수는 없지만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연희공략' 은 연극을 보는 것은 잠시 시원하지만, 점성이 부족해서 다시 두 번, 세 번째, 세 번째, 당신은 여전히 볼 수 있습니까? 볼수록 줄거리가 무뇌하다고 느꼈을 수도 있고, 한때 좋아했던 여주인의 후광과 성격, 그리고 큰 족발의 양보와 우스갯소리, 다시 볼 때 당신이 싫어하는 점이 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으로 어린 여종 기황이 황제를 희롱하는 것을 보면, 당신은 이것이 규칙과 맞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고, 황제가 너무 울적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당신은 황제가 어린 여종에게 끌리는 표현이라고 핑계를 찾을 수 있지만, 이런 이유를 다시 보면 당신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것은 눈속임으로 버티지만, 핵심은 마리수의 폭발적인 드라마로 일회성이다. 오늘 식사와 채팅을 할 때만 볼 수 있는 것처럼, 열정을 높이고 시간을 보내는 데 쓰이는 것처럼, 내일은 시간을 보내는 데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