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워터게이트 브리지".
좋아하는 점 중 하나는 전투는 결코 영웅주의의 두려움 없는 희생이 아니라, 더 많은 과학기술 군비와 전략 계획, 스스로 포재를 만드는 고독한 용기, 위너 주조의 훈장에서 충분치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영화에는 많은 군사 전략의 구현이 있고, 배병 포진, 현장 응변, 대열을 이끄는 장수, 일선 병사들, 지혜와 피를 가지고 후계로 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군상의 묘사는 각기 중점이 있고, 인물의 특징이 뚜렷하며, 퇴장하는 방식이 각기 다르고, 참혹하고 무섭다. 영화의 클라이맥스가 끊이지 않고, 전투가 끊이지 않고, 말이 멈추지 않고, 거의 쉬지 않고 다음 전쟁터로 연달아 달려가고, 느린 렌즈와 긴 렌즈가 적절하게 삽입된 것은 영화의 좋은 주석과 표현이다.
2, "산 아래 화환".
다시는 찾을 수 없거나 이렇게 순수한 영화를 찾을 수 없다. 이것은 내가 이 영화를 다 본 후의 진실된 느낌이다. 간단한 말, 영혼의 깊숙한 곳까지. 이것이 바로 오래된 영화와 새 영화의 차이다. 오래된 영화는 일류 이야기를 하고 감동적인 영화를 찍는 것이다. 새 영화는 이야기가 반드시 일류일 필요는 없고, 반드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아니다. 카메라는 반드시 거대해야 하고, 첨단 기술은 반드시 쓸 수 있는 소기이며, 모든 것이 흥행에 의해 말한다. 50 억이 넘는 흥행 영화가 좋은 영화인가? 아주 좋아요, 부인하지는 않지만, 충분하지 않아요. 신구 영화를 함께 상영하면 비교해 보면 많은 문제를 볼 수 있다.
3,' 대결전' 시리즈.
이 일련의 촬영법도 독보적이다. 영화는 내레이션을 이용해 방대한 로케이션으로 시작하며, 이를 끝낸다. 줄거리 방면에서 3 층 구조를 구축했다. 하나는 국가 * * * 양측 당내 고위층의 전략적 결정이다. 지휘관의 장막을 지휘하는 것이다. 셋째는 하층 병사나 백성의 현재 처지다. 이 세 가지 측면을 교차서술하여 * 기술적으로 국영제품 공장에서 촬영한 봉헌영화이기 때문에 예산과 배정 가능한 자원이 상당하다. 이 선천적인 조건은 이 영화 시리즈의 실제 복원 부분 전쟁 장면을 촉진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