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Almodóvar의 "Speak to Her"에는 다음과 같은 대사가 있습니다. 깨어났을 때 그녀의 머리핀조차 찾을 수 없었습니다.

수십 년간의 창작 경력 동안 그는 스페인의 가장 밝은 색상 스타일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개성을 동반하면서 인간의 감정과 환멸을 이미지의 강물에 혼합하여 끊임없이 우리 마음의 이면을 감염시켰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멈출 수 없습니다.

영화가 삶의 희망을 연장할 수 있다면, 그는 분명 이 희망의 가장 강력한 부분이고, 우리는 그것을 놓을 수 없습니다. <그녀에게 말해주세요>의 겉보기에는 기형이지만 지극히 아름다운 캐릭터처럼요. "순수한 사랑이지만, 당신이 느끼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애정이다.

는 거울상을 이용해 현실의 법칙을 깨뜨리는 모습을 지금도 설명하고 있다.

사실 알모도바르는 인물 간의 관계를 예술적 창작의 배경으로 두고 자신의 변덕스러움을 조롱한 적도 있고, 매 프레임마다 회고적인 코멘트를 한 적도 있는데, 이게 아직도 최고다. 알모도바르. 우리가 갈망하는 도시 스타일, 페넬로페와 욕망의 깊이는 모두 "Broken Embrace"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이번에도 우리는 그의 이미지에 담긴 아름다움에 매료됩니다.

시각장애인 극작가는 더 이상 세상에 괴로워하지 않을 때, 생명 아래 살아가는 정자가 된다.

여자가 가족을 위해 희생할 때 그녀는 현실에 집착하는 비단뱀이다.

친구가 질투심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배신하면 거짓말의 몸이 된다.

남자는 소유 때문에 자신을 잃으면 파멸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는 알모도바르의 인물 관계의 대조이다. <브로큰 임브레이스>에서는 사회를 배경으로 삼지 않았지만, 그 배경에는 여전히 잔인함이 남아 있다.

창조주의 입장에서 과거를 이어가지만, 이 세상 사람들은 과거로 인해 삶의 색을 잃어버린 장님이지만 생각이 깊은 사람이기도 하다. 이것이 Ah Modóvar가 캐릭터 전환에 대한 중요한 타이밍 설명을 제공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우리 모두는 두 이야기 사이의 여정에서 반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알모도바르가 주로 사용하는 미의 한 형태이다. <내 어머니의 모든 것>에서는 아이가 과거이고, <브로큰 임브레이스>에서는 어머니가 현재이다. , 해리 케인은 지금이다.

그들은 죽음을 받아들일 수 없었지만 여전히 죽음을 앞둔 연인들의 눈물을 맛보았다. 이것이 바로 해변에서 포옹하는 연인들처럼, 찬란한 풍경 속에서 알모도바르가 우리에게 남겨준 환상이다. 사람들이 카메라에 녹화했습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분명히 알모도바르의 가장 놀라운 걸작이 아니다. 사람들은 이미 <내가 사는 피부>에서 알모도바르의 감정의 강렬함을 느꼈습니다. "Broken Embrace"는 훨씬 더 차분한 곡으로, 정욕에 관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는 생명의 구원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 장면 속 장면은 자신이 너무 고생했지만 코미디를 못 했다고 조롱하는 모습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마지막에 마테오가 자신과의 화해를 하고, 영화 속 인물들을 통해 알모도바르가 자기 성찰을 하는 10분 길이의 복원 장면을 보게 되었다. 짧지만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첫눈에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처리는 단순한 인생 드라마의 주석이 아닌, 더욱 완벽한 승화를 보고자 했던 관객들에게 분명 불만을 안겨주었다. 그러나 알모도바르는 의도적으로 미디엄 샷, 클로즈 샷, 슬로우 모션을 사용하여 등장인물의 감정을 코미디적인 결말로 이끌어낸다. 흥미로운 점은 2013년에 코미디 '승무원의 연인'에 도전해 촬영했다는 점이다.

당분간 알모도바르의 일관된 스타일 트렌드를 버리고 'Broken Embrace'를 지켜보자. 우리는 운명의 우여곡절 속에서도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운다. 나를 내버려 두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기적인 욕망의 전쟁에서 살아남았다. 해변 마을을 떠난 그와 그의 정체불명의 아들은 해변을 떠돌아다녔다. 등은 너무 가깝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옛 파트너는 그들을 바라보며 뒤에서 소리쳤다. 해리 케인, 해리 케인… 그녀의 눈은 여전히 ​​끊임없는 밝은 색을 엿본 것만으로도 눈물로 가득 차 있었다. , 그 밝은 색은 자기 의심 이후의 선명함이자 삶의 한숨이기도합니다.

사실 누구나 알모도바르와 사랑에 빠지게 마련이고 그의 이미지에 매료되지 않기란 쉽지 않습니다.

결국 그는 영화제작자로서 우리에게 너무 많은 통찰력을 가져다 주었는데, 이러한 통찰력은 감독의 창작 시스템을 말할 때 종종 비교를 하게 되는데, 사실 모든 감독은 그렇습니다. 독특하고 자유롭다. 비록 그가 그의 영화에서 "파니와 알렉산더" 같은 영화에 경의를 표한다 하더라도 우리는 알모도바르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매우 현실적이기 때문이다. 옥, 어떤 수정이라도 중복되거나 쓸모가 없는 케이크 위의 장식입니다. 그래서 그는 인간의 마음을 사용하여 현상을 파괴하고,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축적하고, 이별을 사용하여 미래를 설명했습니다.

결코 비극적으로 끝나길 바라지 않는다. 이것은 알모도바르의 자기전복이자 나의 글 구조 개편이다.

는 헐리우드 문화를 많이 언급하는데, 예를 들어 계단 장면에서는 위를 바라보는 카메라를 은유적으로 사용한다. 예를 들어, 가발을 바꾸는 장면에서 헵번은 변신하고 먼로는 변신했지만, 알모도바르만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10배로 늘릴 수 있었기 때문에 페넬로페의 화려한 아름다움만큼 아름답지는 않았습니다. "Midnight in Barcelona"는 아름다움의 종합에 가깝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Martel과 Mateo가 그녀를 미치게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둘 다 Almodóvar의 복제품입니다. 하나는 사랑에 사로잡혀 있고 다른 하나는 약간의 농담입니다. Lena가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하는지 여부를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재료를 사용합니까? 냉철한 현실 때문에 자신을 위해 혜택을 주고받은 그녀는 불운한 운명의 미인이 될 운명이기도 했지만, 감독이 그려낸 여성 캐릭터 중 가장 완벽한 거품이 될 운명이기도 했다.

그래서 그녀는 영화 내내 존재하며 중간에 떠나지만, 돌아올 때에도 여전히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다.

알모도바르의 창작 동기가 이해되기 시작한 것 같다. 를 시작으로 그는 규칙을 깨고 더 이상 관객이 스타일의 이데올로기를 탐구하도록 허용하지 않고 자신의 이름을 빌렸다. 다양한 이야기를 쓰기 때문에 Broken Embraces를 재정의하고 싶습니다.

Almodovar는 칸에서 "Pain and Glory"가 번쩍였을 때 사람들이 말했듯이 더 이상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Almodóvar는 단순해졌고, 긍정할 필요가 없으며, 감동받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이 영화 거장이 우리를 환상적인 스페인으로 데려온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