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시인 쇼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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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쇼팽의 작품은 피아노 위주로, 그의 많은 작품 기교는 매우 어렵지만, 그는 결코 현기를 최종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쇼팽의 작품은 시적이고 섬세한 감정에 더 치중하고 있다. < /p>
독주곡 < /p>
폴란드 작곡가인 쇼팽은 고향의 폴란드 댄스곡과 마주카에 획기적인 공헌을 했다. 그 중 첫 작품은 1817 년 G 단조 폴란드 댄스 (K. 889) 였다. 당시 쇼팽은 겨우 7 살이었고 쇼팽은 평생 폴란드 댄스곡을 만들었는데, 젊었을 때의 많은 폴란드 댄스작품들은 결국 발표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이 작품들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쇼팽은 먼저 개척자 칼 마리아 폰 웹과 존 니포무 후멜의 작품에 집중했고, 이후 파리에서 완성한 작품에는 쇼팽의 고향 폴란드에 대한 갈망과 그리움이 가득했다. 그의 현존하는 모든 폴란드 댄스곡 (Op. 26 No.1 부터 시작) 에는 화채악장이 펼쳐졌다. < /p>
마주카는 폴란드 댄스곡과는 달리 19 세기 초에는 상당히 새로운 음악 형식이었지만 곧 유럽 전역을 풍미했다. 쇼팽은 도시 살롱에서 마주카를 들을 뿐만 아니라 폴란드에서도 민속의 원시 형태인 마주카를 듣고, 15 세 때 그의 첫 번째 마주카 (B 장조 마주카, 891 년-895 년) 를 완성했고,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변음계의 멋진 운용과 5 도 음계의 저음, Op. 6(1830 년) 에서 < /p>
일반적으로 쇼팽의 이 작품들은 춤에 적합하지 않다. 대부분 리듬이 너무 빠르기 때문에 그의 왈츠 작품도 마찬가지다. 쇼팽의 왈츠는 살롱을 위해 작곡한 것으로, 대부분 메이저를 사용한다. 메이저가 단조보다 더 즐겁기 때문이다. 그중에는' 1 분 왈츠' 로 유명하다. 작품의 리듬이 매우 빠르고 열정이 넘친다. 사실 사람들이 자주 듣는 것은 아니다. 1 분 안에 연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쇼팽 본인이나 다른 피아니스트들이 1 분 안에 작품의 연주를 완성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이 작품의 영감은 자신의 꼬리를 쫓는 강아지에게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이 왈츠는' 강아지 왈츠' 라고도 불린다. < /p>
또 다른 쇼팽이 개발한 음악 형식은 야곡이다. 쇼팽 * * * * 은 21 편의 야곡 작품이 있는데, 그의 야곡 작품은 아일랜드 작곡가와 피아니스트, 야행성 발명가 존 필드의 영향을 많이 받고, 쇼팽의 야곡 작품은 더욱 조화롭게 들리고, 변화무쌍한 운율로 곡조가 더욱 유연해졌다 < /p>
24 곡의 피아노 전주곡은 쇼팽이 말로카의 짧은 여정에서 순서대로 5 도 음계에 해당하며, C 장조부터 A 단조의 끝까지 크기가 번갈아 가며 진행된다. < /p>
소나타 < /p>
쇼팽의 많은 피아노 작품 중 소나타가 3 개밖에 없었는데, 당시 비엔나 고전주의 음악은 음악 형식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쇼팽을 자유롭게 파악하지 못했거나 쇼팽은 형식에 얽매이지 않을 수도 있었다. 쇼팽의 첫 소나타는 초기에 창작한 것으로, 그의 선생님인 J 제프엘스너에게 바쳐졌으며, 그의 세 번째 소나타 (op.58, 1844 년) 는 기념작품이다. < /p>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피아노 소나타 2 번 B 단조 (Op. 35, 1839 년) 인데, 그 중 3 악장은 유명한 장례식 행진곡 (Marche Funèbre) 으로 이전 Grave-Do 와 함께
쇼팽의 이 피아노 소나타 작품은 당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첫째, 소나타의 모든 악장은 단조로 쓰여졌다. 당시에는 예사롭지 않았고, 소나타 습관상 적어도 하나의 악장이 장조를 사용해야 했다. 둘째, 각 악장의 주제는 혐오스러웠다. 이는 슈만의 항의를 불러일으켰다. 제 1 악장 Grave-Doppio Movimento 는 숨을 쉴 수 없었다. 제 2 악장 Scherzo 해학적인 곡은 거의 난폭하고 격렬하고, 제 3 악장 장례식 행진곡은 슈만의' 잔학' 으로 묘사되었다. < /p>
이 외에도 쇼팽은 4 곡의 서사곡과 4 곡의 해학적인 조화곡을 만들어 모두 상당히 정교한 작품이다. 쇼팽의 연습곡 op.10, op.25, 그리고 쇼팽이 사망한 후 발표된 다른 세 곡은 연주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고 음악회 공연에 적합하다. 대표 작품으로는 C 단조' 혁명 연습곡' (Op. 10 No.12) 이 있다. 쇼팽은 연습곡을 새로운 경지로 이끌었고, 칼 차르니의 연습곡과 같은 이전의 연습곡은 대부분 교학 목적에만 집중했고, 이후 프란츠 리스터, 알렉산더 스크리아빈, 클로드 드뷔시도 연습곡을 발전시켰다. < /p>
쇼팽의 즉흥곡 작품 중 대표작품은 c 단조' 판타지 즉흥곡' 으로 쇼팽이 죽은 뒤에야 발표됐다. 쇼팽은 작곡이 끝난 뒤에야 작품의 중간 부분과 보헤미아 작곡가 이그나즈 모첼스 (1794-1870 년 < /p>
협주곡 < /p>
독주작 외에도 쇼팽은 피아노 협주곡 1 번 (E 단조) 과 2 번 (F 단조) 을 2 편 가지고 있으며 많은 피아니스트들이 음악회에서 자주 공연하는 작품이다. < /p>
제 1 피아노 협주곡 (E 단조, OP.11) 은 1830 년 1830 년 10 월 10 일 초연됐다. 쇼팽은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 작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새 협주곡의 느림보 악장은 E 장조로, 나는 이 부분의 강력한 힘을 특별히 요구하지 않는다. 저는 낭만적이고 차분하고 우울한 마음으로 이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수많은 즐거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추억을 바라보는 듯한 인상을 심어줘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예를 들어 아름다운 봄의 밝은 달과 같은 인상. " 이 작품은 피아노 교사 칼크브레너 (Kalkbrenner, 1788-1849) 에게 바쳐졌다. < /p>
1. 엄숙한 쾌판, E 단조. 형식은 모차르트가 확립한 고전 협주곡 형식을 따르는 것으로, 오케스트라 합주 제 1 주제, 제 2 주제는 현악에서 E 장조로 연주된다. 피아노가 등장한 뒤 이 두 가지 주제를 매우 기교적이고 화려하게 표현한 뒤 오케스트라 합주로 전시부를 마쳤다. 발전부는 C 장조로, 피아노는 제 1 주제를 처리한 후 후반부로 시작하며, 이후 여러 가지 주제가 다양한 전환에서 발전했다. 재현부의 곡조는 G 장조로 바뀌었고, 마지막으로 피아노 찬란한 기교로 발휘된 흥분이 절정에 이르렀다. < /p>
2. 로맨스곡, 완만판, E 장조, 야행성 스타일. 노래 성격과 같은 주제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후 반절은 B 장조로 시작해 간주 후 격동의 중간으로 들어가 강음으로 C 단조를 올리는 것은 약간 어두운 새로운 주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이 주제는 연주가 끝난 후 G 장조로 여전히 복잡하게 장식된 주제의 후반부로 돌아갔다. 미주는 서주부 재료를 사용하여 음계와 부음 3 연음으로 경쾌한 동적 장식을 한 후 연기가 사라지는 것처럼 끝낸다. < /p>
3. 회전곡, 속판, e 메이저. 피아노는 익살스럽게 첫 번째 주제를 유도하고, 재미있는 반복을 만들어 냈고, 삽입 방식은 모차르트의 매력을 지녔고, 끝은 화려한 미주로, 피아노 연주로 3 연 고음계 악류로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피아노명언) < /p>
대표작 < /p>
쇼팽 * * * * 번호 작품 65 곡 (Op. 1-Op. 65) 을 발표하고 사망 후 11 곡 (op.66-op) 을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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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는 < /p>
제 1 피아노 협주곡 < /p>
제 2 피아노 협주곡 < /p>
e 메이저 화려한 왈츠 낮추기
가 포함되어 있다 일명' 1 분 왈츠' < /p>c 단조 왈츠 < /p>
a 메이저 왈츠' 이별, 작별 왈츠' < /p>
g 메이저 왈츠 낮추기
P>a 메이저 야곡 < /p>
제 23 호 마주카 댄스 < /p>
제 44 호 마주카 댄스 < /p>
C 마이너 연습곡' 혁명' < /p >
강평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