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두반 살인을 피하는 방법

두반 살인을 피하는 방법

하하, 이 영화를 N년 전에 봤습니다.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2007년 미국의 유명 감독 듀오가 각본과 감독을 맡은 영화입니다. 코맥 매카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코엔 형제. 줄거리는 1980년대 서부 텍사스에서 악이 평화로운 마을을 침공하면서 다섯 사람이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패션 서부영화이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호평을 받아 작품상, 각색상, 남우조연상, 감독상 등 4개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또한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3개와 골든 글로브상 2개를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Continental Film Distribution (Hong Kong) Co., Ltd.를 통해 홍콩에 배급되었습니다.

중국 이름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외국 이름

아니?국가?노인?남자

기타 번역명

위험한 길, 200만 사망자

제작사

파라마운트

제작지역

미국

감독

조엘 코엔, 에단 코엔

시나리오 작가

코엔 형제?/ ?코맥 맥카시

p>

장르

스릴러, 모험, 범죄, 드라마

주연

토미 리 존스, 하 윌 바든, 조쉬 브롤린

< p>길이

122분

출시

2007년 11월 21일 미국

대화 언어

English

Color

Color

Old Cowboy, New Mexico, Western United States 영양을 사냥하던 중 Moss(Josh Brolin)는 우연히 여러 구의 시체를 발견했는데, 한 남자가 심각한 부상을 입고 목마름으로 죽을 뻔한 사람, 헤로인 마차와 현금 200만 달러-분명히 이것은 갱단 싸움의 결과였습니다. Moss는 현금을 스스로 보관함으로써 인생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모스는 아내 카라 진(켈리 맥도널드)과 작별 인사를 한 뒤 늦은 밤 물 한 통을 들고 교역소로 돌아오는데, 뜻밖에도 문제에 부딪혀 도망칠 위기에 처한다.

냉혈한 살인마 안톤 시거(하비에르 바르뎀 분), 늙은 경찰서장 에드 벨(토미 리 존스 분), 그리고 멕시코인들이 모두 그의 흔적을 찾고 있는데...

출연자 목록

보안관?Ed?Tom?BellTommy?Lee?Jones---------

Anton?ChigurhJavier Ba Javier Bardem 합류---------

p>

르웰린 모스 조쉬 브롤린---------

카슨 웰스 디 해리슨 우디 해럴슨---------

칼라 진 모스켈리 맥도날드- -------

부관?웬델가렛?딜라헌트---------

로레타?벨테스?하퍼테스?하퍼---------< /p>

엘리스배리 코빈---------

남자?누가?고용합니까?웰스스티븐 루트------ -

보안관?로스코? GiddensRodger?Boyce---------

Carla?Jean's?Mother Beth?Grant---------

Poolside?WomanAna?Reeder---- ----

보안관?벨의?SecretaryKit?그윈---------

목살된 ?DeputyZack?홉킨스---------

Man?in?FordChip?Love---------

'Agua'?ManEduardo?Antonio?Garcia --------

가스 ?Station?ProprietorGene?Jones---------

'관리직'?피해자?#1Myk?Watford--- -----

훌륭한 영화 평론< /p>

감독은 사냥꾼과 살인자의 이야기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했다. 사냥꾼은 마치 전통적인 서부 영화에 나오는 용감하고 지략이 풍부하며 성격이 좋은 카우보이와도 같다. 살인자는 차갑고 약삭빠르며 전능하다. 몇 번의 대결 끝에 점점 더 강해지는 그가 마지막 순간에 카우보이의 위험 속에서 승리를 시도하고, 반쯤 죽어 피투성이가 되어 아내에게 돌아온다면, 과연 고전적인 서부극은 어떤 모습일까? 감독의 카메라 컨트롤과 내러티브에만 의존: 살인자는 구치소에서 목을 졸랐다. 카우보이와 살인자 악마가 진정한 대결을 원했다면 둘의 힘은 비슷하겠지만, 카우보이는 사실 인간성 때문에 졌다. 돈을 원하고 아내를 보호하고 싶었기 때문에 살인자가 자신을 위협하고 통제할 수 있었다. 반면에 살인자는 인간성이 없고, 심지어 '사악한' 인간성도 없으며, 돈에 대한 욕심도 없고 음란한 마음도 없으며, 전능한 프로이트적 트라우마적 어린 시절 경험도 없으며, 그의 원칙은 없습니다. 그는 거부할 수 없는 신처럼 자연스럽다.

——?Douban 2010-02-22

사람과 돈은 죽는다. 이게 심사위원 취향이 이상한 건지, 내 취향이 이상한 건지 모르겠다. "이 세상도, 삶도, 사람 자체도 모두 부조리하다. 추측이나 이론화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추측도 이론도 없기 때문이다. 일이 반드시 일어나는 것도 아니고, 반드시 그럴 필요도 없다. 무슨 목적이 달성되었나요?”

——? Douban | 2010-03-08

영화 감상

다소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시청자들에게 도발적인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No Country for Old Men)는 더 큰 폭력과 법에 대한 무시를 수용하도록 진화한 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비에르 바르뎀은 완전히 타락한 세상에서 늘 폭력의 주범이 되어왔던 토미 리 존스의 추격을 당혹스럽게 피했다. 검은 분위기는 언제나 코엔 형제의 특기이자 일종의 잔혹한 유머이자 절망일 수 있다. 웃음으로도 변합니다.

'볼링 납치' 이후 코엔 형제의 작품은 유혈과 폭력을 대폭 줄이고 더욱 가볍고 재미있어졌다. <파고>와 <볼링>은 아직 미스터리 영화의 그림자가 남아있지만 관객에게 더 큰 감동을 주는 것은 영화가 주는 냉철함과 아이러니이다. 다행히 이번에는 코엔 형제가 초기 방식으로 돌아와 두려움 속에서 영감을 찾고 폭력을 사용하여 모든 서스펜스를 해결했습니다.

스티븐 부세미부터 조지 클루니, 그리고 하비에르 바르뎀까지 정상과 비정상을 오가는 코헨의 남주인공들이 이번엔 한때 '깊은 바다에 잠든' 배우가 악마가 됐다. , 이유 없는 무자비한 살인자. 바르뎀은 내면에서 죽음의 아우라를 발산하는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또는 자신의 말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얼핏 보면 그가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동시에 그는 정상입니다. 그는 거의 움직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터미네이터'와 비슷하지만 영혼이 부서진 터미네이터."

우스꽝스러운 머리를 한 살인마 시구르는 등장하자마자 살인을 저지른다. 가장 잔혹한 방법으로 경찰의 목을 졸라 죽이는 것이다. 풍선병을 들고 내려가는 동안 경찰, 형사, 점원, 행인들이 거의 한 사람도 살려주지 않았고 마침내 그는 심각한 부상을 입고 탈출했습니다. 그가 만난 남자, 여자, 어린이 중에는 식료품점뿐이었습니다. 주인과 자전거를 탄 소년은 살인범의 손에서 탈출했습니다(까마귀도 포함). 사람을 죽이고 싶을 정도로 화가 났을 때, 오직 한 번의 미묘한 움직임만이 그의 마음을 드러낼 수 있었다. 그는 누구도 쳐다보지 않고 고개를 옆으로 돌렸다. 죽이거나 죽이지 않는 결정은 증오나 돈 때문이 아니라 전적으로 보이지 않는 시구르의 마음에 달려 있다. 불합리한 살인과 폭력은 싸우고 추적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따라야 할 규칙이 거의 없으며 이는 살인자의 공포를 심화시킬 뿐입니다. 그만큼 원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던 경찰관(토미 리 존스)은 처음으로 연쇄 살인 사건에 직면했을 때 무기력했고, 아버지에게만 의지할 수 있는 냉담한 농담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화자.'라는 제목의 '늙은이? 남자'.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마크 매카시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더 이상 코엔 형제의 원작은 아니지만, 그 스타일과 단서는 두 형제의 입맛에 딱 맞는 작품이다. 전작 '파고'나 '볼링 납치'처럼 모든 줄거리는 돈상자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가장 흥미진진한 시퀀스는 단연 여관에서의 추적 총격 장면이다. 이 장면의 장면과 음향 효과, 카메라 느낌은 관객들에게 '버튼 핑크'를 쉽게 연상케 한다. 복도 안팎을 반복적으로 편집해 무대 전후 공간 전체를 사운드로 연결하는 장면이기도 하다. 지혜를 소진시키는 일종의 공포. 그 느낌은 총소리와 함께 분출되어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다가 또 다른 추격 장면으로 뛰어올랐다.

폭력의 절대 우위에 직면한 결투는 경찰관이든, 형사이든, 여자 친구이든, 행인이든 누구라도 바덴 앞에 작게 모습을 드러내는 일방적인 장면이 됐다. 죽을 뿐입니다. 조쉬 브롤린이 연기한 모스만이 최선을 다해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모스는 그저 돈을 벌고 싶어하는 평범한 사람인 반면, 쉬거는 여운이 남는 '죽음의 신'의 모습에 일종의 우울함과 판단력을 동반한다. Coen 형제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음향 효과를 과장하는 데 능숙합니다. Bardem의 모든 움직임은 끓는점과 같습니다. 모스의 첫 탐욕은 모두의 목숨을 앗아갔고, 되돌리고 싶을 때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절망뿐이었다. 이는 '부당한 이득은 빼앗을 수 없다'는 옛말과 일치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특이한 점은 절제된 긴장감을 세심하게 담아낸 점인데, 이는 코엔 형제의 명작이다. 일반 감독들은 대개 이야기를 진심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며, 여러분이 명확하게 볼 수 있고 스릴을 줄 수 있도록 모든 세부 사항과 힌트를 공개하려고 열심입니다! 하지만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오히려 절제되고 관대하며, 더 이상 말하지 않고 요점만 짚는다. 사실 모든 사람은 "놓아줄" 수 있고, "받는" 것이 더 큰 영역입니다. 따라서 이 영화에서는 코엔 형제가 많은 은유를 사용하고 심지어 큰 부분을 직접 생략하기도 하며, 이러한 내부 연결과 숨겨진 줄거리는 스스로 깨닫고 파헤치기 전까지는 감상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TV 앞에서 우유를 마시는 동일한 장면을 사용하는 것은 살인자와 노경의 미묘한 연결을 비유하는 것입니다. 사실 동전의 양면과도 같습니다. .나도 어렸을 때 여러분 가운데 있었습니다. 자신의 삶이 끔찍하고 의지할 사람이 없다고 한탄하는 노경찰의 쓸쓸함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노경의 그림자입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카우보이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살인자가 아니라 멕시코인 집단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수영장에서 죽은 여자와 카우보이 외에 문 앞에 떨어진 남자도 있었습니다. 그 멕시코 여자를 위해 상자를 들고 다녔어요. 그리고 이는 범인이 사건 현장에 다시 나타난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돈 상자를 빼앗고 싶었고, 카우보이가 어떻게 돈을 숨겼는지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는 늙은 경찰관과 마주칠 뻔하고 그를 통해 탈출했다. 창.

블랙 유머는 언제나 인생의 전환점에서 즉각적으로 기록된다. 삶과 죽음 사이를 오가는 데는 몇 초의 시간이 걸린다. 코엔 형제는 아직도 '미래에 대한 알 수 없음'을 이용해 세상의 잔혹함을 증명하고 있다. 영화 속 아이러니 역시 다소 숙명적이다. 운명은 영화를 본 경험과 어긋나고 바르뎀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교통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은 살인범도 경찰의 추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탈출에 대한 당혹감은 역할 반전이라는 코믹한 효과를 가지기도 하지만, 이는 미국에서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폭력뿐임을 암시하기도 한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엔딩

하늘 아래는 고요함뿐이고, 길 끝도 보이지 않는 황량하고 시든 식물들이 흔들리는 광활한 땅. 뜨거운 태양 아래 바람 속에서, 고요함, 먼 국경에는 검은 구름 아래서 엘크만이 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텍사스와 멕시코 국경에서 가장 긴 고속도로가 있고 어둠 속에서 가장 밝은 별이 있는 독특한 풍경입니다. 밤하늘에 가장 인구밀도가 낮은 지역이다.

젊은 경찰 경사가 죄수를 붙잡고 열성적으로 혼잣말을 하고 있을 때,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감 넘치는 그의 뒤에는 이미 죽음이 다가오고 있었다. 혼자 고군분투하며 외치는 그 뒤에는 살인자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야 했다. 광활한 광야에서는 아무도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첫 10분에 우리를 단번에 새들도 외로움을 느끼는 서부의 황야로 데려가는 장면이다. 자신감이 완전히 사라졌고, 특히 그 끝없이 펼쳐진 광야를 홀로 걷는 것은 발걸음 하나하나가 너무나 힘들게 느껴졌습니다. 이 침묵은 모든 것을 가라앉혔다. 마법의 힘이 약해진 우리는 총격전이 벌어졌던 마약 거래 현장 주변을 조용히 따라가며, 그 장면은 비극적이었지만 죽음은 침묵을 의미했다. 개는 아끼지 않았다. 극도로 치열한 전투였다. 오직 한 명의 운전자만이 모스에게 도움을 청했다. "물." 모스는 다년간의 카우보이 경험으로 침착하게 현장을 수색했다. 총을 쏠 것이다.” “때리지만 멈추면 그림자가 된다”며 돈 상자를 빼앗고, 그때부터 추격전이 시작됐지만 결국 탈출은 불가능했다.

영화는 생각만큼 폭력적이지는 않지만 냉혹한 살인마 지그의 살인무기인 고압총을 통해 처음에는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고압총으로 죽은 모든 이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총, 신호 수신기는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빨간불이 점점 더 빠르게 깜박이면 다른 사람이 죽는 순간입니다.

킬러 시그: 모스에게 빼앗긴 돈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았지만 고용주를 배신한 남자. 그는 냉혈한 킬러가 무엇인지 보여주게 되는데, 특히 그의 목구멍에서 나오는 맹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지루하지만 주저하지 않는 문장: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자비로운 조치인 것 같아요." 그가 말하자마자 그 무고한 사람들은 잠시 궁금해할 기회만 가졌으며, 다음 순간에 그가 그렇게 하려고 했으나. 그는 죽었지만 결코 자비를 베풀지 않았으며 그의 방법은 훌륭할 뿐만 아니라 매우 지능적이었습니다. 보안관 Tom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이글에게 돌아왔다." 누가 호텔에서 퇴역 대령을 죽이고 범행 후에도 여전히 현장을 돌아다닐 수 있는가? 누가 그를 이길 수 있는가?"

거액의 돈이 없어졌을 때 돈당이 그를 암살하기 위해 살인자 칼슨(우디 해럴슨)을 보냈을 때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거라 생각했지만, 아니, 칼슨이 호텔로 돌아오자 똑같은 고압총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고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시그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그냥 운명을 받아들이면 된다"고 말했다. 칼슨이 "지옥에나 가라"고 했을 때 그는 쓰러졌다. .

칼슨은 모스에게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돈을 돌려주더라도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일으켰기 때문에 그는 여전히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그는 이상한 사람이거나 그 자신의 방식이 있습니다." 돈, 마약, 그리고 무엇보다도 원칙, 그는 당신과도 다르고 나와도 같지 않습니다." 그가 옳았습니다. 칼슨은 돈을 원했기 때문에 먼저 떠났습니다.

카우보이 모스: 모든 서부극이 그러하듯 이곳은 남자의 세계다. "세찬 바람처럼 왔다가 바람처럼 사라진다. 그는 해야 할 일을 해야 한다. 여기에는 과거의 A가 없다." 서부의 영웅 같은 터프가이지만 거친 서부와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카우보이 모스는 그런 사람이다.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친절했던 그는 양심이 그를 비난하지 않았다면 한밤중에 "어리석은 일을 보상하기 위해" 물 한 병을 들고 현장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돈을 요구하는 누군가에게 발견되어 도망치기로 결정했고, 아마도 그의 결과는 신호 전송 장치를 가지고 Shi Ge가 문으로 직접 오기를 기다리는 것이었을 것입니다. Shi Ge에게 패배하게 만든 이 친절함. Shi Ge가 문 밖에 서 있을 때 Moss는 여전히 의심을 느꼈고, 문을 향해 총을 쏘지도 않았고, 상대방을 죽이고 싶지도 않았고, 단지 도망치거나 들키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경찰 톰, 어쩌면 그는 이 황량한 서부에 너무 오랫동안 머물렀는지 얼굴에 새겨진 세월을 보며 얼굴에 흔적이 남아 있고 얼굴에 피곤함이 남아 있어 자신이 시그의 상대가 되지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항상 시그보다 한 발짝 뒤쳐져 있었고, 사건이 걷잡을 수 없이 전개되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고, 시그를 막을 수 없을 때는 최선을 다해 노력했지만, 모스의 노력이 완전히 실패하자 그는 극도로 좌절했다. 아버지의 옛 동지들과 함께 창밖을 바라보며 끝없는 광야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나는 무력감을 느낍니다. 나는 항상 나이가 들면 뭔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하나님께서 나를 보살펴 주실 것이지만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t.”

영화 속 추격전은 돈과 마약이 담긴 상자에서 시작됐고, 인간의 탐욕스러운 본성이 치러야 할 대가를 암시하기도 했다. 모스는 아내 칼라에게 이렇게 말했다. "돌아갈 수 없으면 엄마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 카라는 "너희 엄마가 돌아가셨어"라고 당황했고, 모스는 "그럼 내가 직접 말할게"라고 익살스럽게 말했지만 사실은 Moss가 돌아올 수 없는 길을 떠났다는 비유; Moss가 총격전 현장으로 돌아왔을 때 추격이 시작되었고, Grand River를 헤엄쳐 건너 부상당한 어깨를 잡고 높은 바위 옆에 앉은 후 그는 이미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모스는 이 과정을 영화에서 보여주고 있는데, 시그가 신호수신기를 바라보며 그를 호텔까지 쫓아오자 두 사람은 문 안팎에서 교착상태에 빠진다. 삶과 죽음의 대결.

아직도 기억에 남는 장면은 두 가지다. 모스가 부상을 입고 한밤중에 혼자 길을 걷고 있을 때, 모스가 500달러를 주고 마주친 장면이다. 그들 중 한 명은 맥주를 손에 들고 그에게 물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나에게 얼마를 주나요?"라고 물었고 다른 한 명은 "그에게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영화가 끝날 때 Zig가 왔습니다. Carla의 집에서 나오다가 교통사고를 당했고, 자전거를 탔던 두 소년이 부러진 팔뼈 때문에 겁에 질려 죽었습니다. Zig가 그에게 셔츠 대신 100달러를 주었을 때, 소년 중 한 명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 셔츠를 너에게 줄게.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내 의무야. 네가 나에게 준 돈은 진짜야." 그리고 Ziggy가 사라지자 다른 소년은 "그 이상"이기 때문에 그 100달러를 나누려고 합니다. 그냥 셔츠야."

사람의 내면은 중요한 순간에만 반영됩니다. 맥주 한 병이나 셔츠를 위해 싸우는 사람들은 미래에 돈 때문에 이끼처럼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탈출의 길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사실 영화에서 유일하게 무시당하는 인물은 모스의 아내 칼라뿐이다. 여러 인물 중 완벽한 존재인 그녀는 모스의 평범함을 한 번도 싫어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와의 조화로운 삶, 그녀는 어머니를 사랑하고 Moss를 사랑하며 Moss는 마음이 키가 큽니다. Tom 경관이 그녀를 찾으러 왔을 때 그녀는 Moss에 대한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완고한 그가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모스의 죽음을 알게 된 그녀는 어머니의 죽음의 슬픔을 홀로 짊어지게 되었다. 어머니를 장사하고 집에 돌아온 그녀는 문에 들어서자마자 살인마를 보았다. 그를 만난 후 그녀는 "들어가서 당신을 보자마자 당신이 미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무엇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지 정확히 알았습니다. 당신은 나를 해칠 이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Zig: "맞아요."

Kara: "안 돼요!"

Zig: "당신의 남편은 당신을 구할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당신을 이용했어요. 자신을 구하세요."

Kara: "나는 무엇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동전은 아무것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살인적인 악마에게 거절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가난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알고 있지만 그녀는 총에 맞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시게(살인자)가 결국 치인 교통사고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분명히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줄거리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화에서 표현된 것처럼 세상은 그 동전처럼 보이지 않는 세력에 의해 지배당하고 있다. 모스는 물을 전달하고 싶어 멕시코인들에게 발견되어 탈출했지만, 시게는 탈출하여 왔다. 우유를 마시는 장면에서 카메라는 바람에 날리는 커튼을 계속해서 촬영하며, 우리 각자의 운명을 상징합니다. .

시게가 상징하는 것은 세상의 사악하고 탐욕스럽고 나쁜 세력들이다. 하지만 그들 역시 운명의 손에 속아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신기한 건 그 사람이 아직도 탈출했다는 거예요. 어떻게 돈을 주고 샀는지, 심지어 뇌물을 받은 아이들은 전리품 분배가 고르지 않다는 이유로 곧바로 다툼을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감동적인 장면:

국경 검문소 직원이 병원 가운을 입은 오토바이를 본 시는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 보세요. 누가 이 문을 통해 미국으로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라고 물었습니다. 미국? 베트남 군인이신가요? 어느 군대? "

모스: "제12보병연대는 1966년 8월 7일부터 1968년 7월 2일까지 복무했습니다. ”

국경 검문소: “그를 지나가게 해주세요. 그는 가게에 가야 합니다.” ”

베트남의 같은 뜨거운 공기 속에서 나란히 싸웠고 운이 좋게 열대 정글에서 나온 두 동지들은 모두 같은 참호 출신의 형제였습니다. 그 장면을 우연히 지나간 사람이 죽음으로 이어지는 골목으로 변한 것. 이때 톰은 은퇴했고 더 이상 총을 들고 목숨을 걸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단지 아내와 함께 목가적인 삶을 살고 싶을 뿐입니다.

아내: "꿈을 꿀 시간이 있습니다. 지금. ”

톰: “다 공무에 관한 꿈이에요. 아버지에 대한 꿈을 두 번이나 꿨어요. 아버지는 아버지보다 20살이나 많았어요. 두 번째 꿈은 우리 둘 다 갔던 것 같았어요. 나는 말을 타고, 밤에 산을 통과하고, 산길을 걷는데, 여전히 땅에는 눈이 남아 있었고, 그는 아무 말도 없이 계속 운전했습니다. 그는 항상 내 앞에 있었고, 그는 담요에 싸여 머리를 숙이고 있었습니다. 그가 나를 지나갈 때 나는 그가 횃불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나는 갑자기 그가 내 앞으로 걸어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둠과 추위 속에서 한 줄기의 불이 켜져서 내가 언제 도착하든 그가 거기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우리에게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초반 젊은 경찰서장이 목을 묶고 다시는 일어나지 못하는 장면부터 톰이 아버지의 옛 동료에게 하는 말까지. , "당신을 쏜 노인... 감옥에서 죽은 그 사람, 풀려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앙골라? 어쩌면 빼앗긴 것을 되찾기 위해 애쓰는 시간은 현재를 더 잃게 만들 뿐일지도 모릅니다. "

톰의 삼촌 마이크: "그는 집 문 앞에서 총에 맞았습니다. 7~8명이 달려들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는 계속해서 엽총을 집으려고 했고 그들은 말에 앉아서 지켜보았습니다. 그는 죽습니다. , 올 것으로 예상되는 일은 항상 올 것이며 그들은 당신을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 서부극과 달리 여기에는 낭만적이고 영웅적인 이야기도 없고, 말을 타고 허리에 총을 차고 질주하는 카우보이도 없다. 현대 사회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경찰관이고 손에 총을 쥐고 있기 때문에 정의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더 많이 볼 수 있는 것은 폭력이 더 은밀하고 극단적이며, 특히 자신에게 표현할 때 갑작스러운 잔인함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업적을 달성하고 있으며, 당신에게 손이 뻗어 있습니다. 이것은 테러 활동이 점점 더 만연하고 있는 지금, 폭발은 언제 어디서나 일어날 것이며, 그 생명을 슬퍼할 때 우리는 너무나 무력해 보인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한 순간에 해리슨이 연기한 킬러 칼슨과 시구르 사이에 치열한 싸움이 벌어질 줄 알았는데, 모스가 그를 위해 모든 것을 계획했다고 말했을 때 비로소 피가 천천히 흐르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 Sieg가 먼저 넘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Tom의 항상 느린 속도가 결국 집에 앉아 매일 차를 마시고 그의 아내에게 그의 아버지에 대한 내면의 그리움에 대한 긴 이야기를 할 때 망명에 대한 꿈은 매우 중요합니다. 기대했던 결말은 아니지만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결말이다.

영화는 시작부터 관객의 감동과 은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숨겨진 방법을 사용한다. 시그의 몸에 숨어있는 유령, 우리는 그와 함께 끝없는 추격의 길에 나섰고, 살인자 시그를 암살하기 위해 칼슨과 모스가 여러 명의 목숨을 앗아가는 폭력적인 장면을 제외하고는 결과만 보았습니다. 좀 더 위험했어야 했는데 베트남전 참전 용사가 너무 쉽게 쓰러져 마치 광야에 던져진 듯한 느낌을 받으며 두려움에 찬 눈으로 바라보며 죽음이 한걸음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야기는 1980년대 초반 서양의 야생성과 무한한 광활함을 감상한 후,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실제로 영화 속 장면과 같습니다. 톰과 같은 경찰은 늙고 약할 때, 그들은 버려지거나 버려진 구석에 무력하고 마지못해 숨어서 이 세상에서 혼자 슬퍼하며, 만약 당신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평생 동안 평범함으로 인해 고문을 당할 것입니다. 적어도 이끼는 거기 있어. 직장에서 그들의 영광은 점차 희미해지고, 노인은 의지할 사람이 아무도 없게 된다.

이 영화는 모두가 의지할 곳이 아니다. 오스카 역사상 보기 드문 훌륭한 영화로, 관객의 줄거리에 대한 추론 능력과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줄거리부터 보면 영화 전체가 논리적이고 매우 합리적이며 풍부하다. /p>

영화는 수년 전 코엔 형제의 창작 스타일과 매우 유사하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림 자체가 조금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거칠고 극도로 불친절하지만 주제에 아주 잘 맞습니다.

——IGN

사진을 통해 코엔 형제는 관객의 심리적인 인내력을 가차없이 쥐어짜며, 심지어 사람들을 이 어두운 감정의 심연과 마주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롤링 스톤'

'늙은 여자 킬러' 이후 코엔 형제는 마침내 올바른 길을 찾았고, 이 영화를 통해 뜻밖의 '블러드 미로' 시대적 자아를 발견했다. .

——"텐션 매거진"

"버라이어티" 리뷰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코엔 형제의 최고 작품

영화는 어떻게 "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활을 쏘기 전의 쇠화살처럼, 폭발하기 전의 화산처럼 긴장감이 경이롭다. 블랙 유머, 그것은 진정으로 문학과 영화 예술의 걸작입니다. 또 하나의 완벽한 악수입니다. 지금까지의 코엔 형제 감독의 영화 중 최고의 작품으로, 탄생부터 천둥 같은 박수와 치솟는 흥행 성적을 거둘 운명이었던 피비린내 나는 무겁지만 고전적인 작품이다. 영화의 배경은 1980년이다. 사실 이야기는 매우 진부하다. 마약 거래, 막대한 돈, 누군가가 부당하게 얻은 부를 탈취하고, 지하세계가 그를 피를 흘리며 쫓는다. 원본 작품은 텍사스 방언으로 작성되었으며 미국 서부의 잊을 수 없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땅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폭력은 19세기 지하 세계의 전임자들의 전설을 왜소하게 만듭니다. 원작을 읽지 않은 관객은 영화 화면에 꼼짝도 하지 못하고 둘러볼 시간도 없을 것이다. 원작을 잘 아는 관객이라면 코엔 형제의 집필과 연출 능력에 더욱 놀라게 될 것이다. 우울하고 무거운 원작 소설을 각색해 천재성의 빛과 재치, 블랙 유머를 드러낼 수 있지만 깊은 인간적 배려가 담겨 있다. 원작에서는 희생이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 하비에르 바르뎀의 연기는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며 특유의 갱스터 캐릭터 시구르를 만들어낸다. 이런 이미지는 최근 몇 년간 스크린에서 보기 드물다. 언뜻 보기에 냉혈한 Sieg는 사람들에게 길을 물을 때나 사람을 죽일 때에도 항상 차분한 말투를 유지합니다. 하지만 코엔 형제는 이를 이용해 이 캐릭터에 구현된 어두운 유머를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존스의 연기력은 더욱 뛰어나다. 매카시의 소설 속 등장인물들은 그저 그의 원형에 불과하다. 영화에서 그는 현실에 크게 실망한 자랑스러운 늙은 보안관 역을 맡았는데, 그의 연기는 훌륭하다.

여기서 덧붙이자면 200만 달러를 챙긴 르웰린은 집에 돌아온 뒤 죄책감을 느껴 잠을 이루지 못하고 역시 잃어버린 트럭에 탄 남자에게 물을 배달하러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피를 많이 흘리며 물을 달라고 하던 중 부상당한 사람은 결국 그곳을 지키고 있던 깡패들과 마주치게 되었고, 이제부터 그는 운명을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저금통 속의 추적자 역시 이야기의 지속을 위한 소품이 되었는데, 추적자를 발견하고 제거했지만, 가까스로 죽음을 면하고 끈질긴 생명력을 지닌 르웰린은 아무것도 없는 길거리 깡패들의 손에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마치 신의 농담으로 인한 운명인 것처럼 음모와 관련이 있습니다.

질문자에게 이 영화를 꼭 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줄거리가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