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설옥화

나는' 비설옥화' 의 곡조를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줄곧 깊이 기억하고 있다. 소소곡이며, 처음으로 기억하는 소소곡이다. 내가 처음 만난 것은' 진시명월-제자백가' 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 마음속에 꽃이 피었다. 너를 그리워하는 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설옥화" 의 음은 매우 높다. 기본적으로 전체 곡은 고음을 배회하고, 뿌듯하고, 마음에 닿고, 높은 호출기 진동음이 들리고, 한 가닥의 떨림은 영혼에 율동하고, 음표는 살아 있고, 눈을 감고, 어둠 속에 나타나고, 그런 다음, 당신의 모습으로 환화하며, 나는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설옥화" 의 음조는 전구를 따라가고, 또 음에서 앞의 한 마디를 올리고, 고리는 오르가즘으로 흘러들어가지만, 나는 덩달아 춤을 출 수 없다. 내 생각은 끝없는 상처품에 잠기고, 끝이 없다. 나는 몸을 가라앉히고, 칼로 살을 베고, 골육의 숨결을 사라지게 하고, 한 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대에 그들이 활에 맞았을 때 틀림없이 매우 아팠을 것이다.

진시명월-제자백가' 의 이야기는 지금도 기억에 남는다. 나는 새벽과 고월의 얼굴을 떠올릴 수 있다. 아저씨와 목용의 깊은 정을 기억할 수 있다. 나는 기억이 많지 않다. 그 조각들은 아픔으로 가득 차 있다. 마치' 비설옥화' 처럼 들보를 빙빙 돌며 몸을 따라 내려와 네모난 인치 사이로 괴롭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벽과 고월이 마지막에 같이 있었나요? 진나라와 한 () 한 () 나라의 산수 () 사이에서 산을 빌려 살고, 베개를 베고 잠을 자고, 이야기 속의 황당무계함과 살육을 제쳐두고, 현세의 개피와 일심불시의 동반을 제쳐두고, 좋은 곳을 찾아 늙어가는 것이 여한이 없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저씨가 새벽을 타고 마차를 타고 진병의 추격을 피했다. 가는 길에 칼빛 피그림자, 가는 길에 사생난리였다. 결국 마차가 벼랑 끝에 멈춰 섰고, 날이 밝았다. 아저씨에게 우리를 추격하는 사람이 또 있었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설옥화" 의 음조는 간단하고 기억하기 쉬우며, 입에 오르기 쉽고, 더 쉽게 올라갈 수 있고, 말을 하지 말고, 나를 거꾸로 자게 하고, 아마도 꿈속에 너의 여온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저씨와 목용의 사랑도 결말을 알 수 없다. 두 사람은 사랑을 가슴에 숨기고, 난세에서 밤낮으로 지키기를 바라지 않지만, 그들은 밤낮으로 기다리는 사람보다 행복하다. 나는 내가 그 강호 구석에 머무를 줄은 몰랐지만, 세상에 또 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느 날 내가 죽고, 유골이 세상에 흩날리며, 너를 만났을 때 그 먼지 나는 매일 가장 큰 수고 속에서 보냈다. 옆에 아무도 없을 때 눈을 감아라. 마치 네가 은호산천, 너는 인간 사막에 있는 것 같다. 너는 내 뒤에 있다. 너는 내 가슴에 있다. 너는 내 모든 흔적을 남긴 곳에 있다. 그래서 나는 감히 겁을 내지 않았다. 너를 지키는 것이다. 어둠 속에 있다 아저씨와 목용은 매우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과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같은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고통스러울 때 곁에 있지만 가지고 있지 않은 아름다움을 생각해 보세요. 이 사람보다 넋을 잃고 맴도는 것이 또 있을까요? 다만 천하에서 만난 사람일 뿐, 서로의 소유를 갈망하지 않고 밤에 애틋한 정을 지킬지언정, 아저씨와 목용의 사랑이 세상에 아름답게 존재한다면, 배경악은 반드시' 비설옥화' 의 절정일 것이다. 밤낮으로 지켜주는 날을 보내고, 서로 껴안고, 서로 껴안고, 죽고, 귀기를 묻지 않고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최근 인터넷에서' 비설옥화' 를 검색했는데, 곡과 함께 나오는 설녀와 고점리의 이야기도 있다. 두 사람은 벼랑 끝까지 쫓겨 생사에 직면했고, 고립은 설녀에게 진심을 고백했지만, 사실 두 사람의 정이 또 누가 모를까, 다만 설녀는 어떤 과거가 있는지, 또 어떤 약속을 했는지, 고점리를 들어주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이 생사의 고비에서 고점리의 생사와 함께, 두 사람은 결국 비익쌍비였다. 소곡. 이 곡이 다시 실크로 떨리는 소리로 끝나고, 고점리와 설녀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살아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모든 눈송이가 로맨틱한 곳에서, 모든' 비설옥화' 가 울리는 시간 속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풍가를 즐겨 듣고, 인터넷에서' 중설' 한 곡을 들었는데, 쓰는 곡은' 비설옥화' 였다. 그래서 나는 또 한 곡에서 의공 필과 영안경의 오랜 이야기를 보았다.

실크 봄비, 가인이 우산을 쓰고 가는 것은 치인을 만나 평생을 허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야기는 소설 속의 개혈 일식이지만, 아무리 잔인한 줄거리가 아까워도 연극에서 얽힌 주인공으로 비소득, 실실, 그렇게 방황하고 있다. 누가 너를 끌고 갈 때까지 기다리고 있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사의 곡에서, 나는 아직도 그 문장이 기억에 남는다. 기름종이 우산, 스모키 이끼, 부상화 ... 나머지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줄곧 비의 광경이었다.' 비가 강남을 깨뜨린다' 보다 더 참담하다.

이 이야기들을 관통하는 것은 모두 같은 곡조로,' 비설옥화' 이지만, 나는 연애를 해본 적이 없고, 자신을 그 연기자로 만들 수 없어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감정에 대해 지금까지 내가 어떤 괴물에 속해 있는지 분간할 수 없었고, 알 수 없는 기대와 파도로 막을 수 없는 상처를 품은 적도 없었고, 그 이야기들을 보면서 집필할 때도 뿌렸고, 먹물이 두루마리에 엎어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좋은 곡을 한 곡 망가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쓸 수 있는 모든 심정은 유통기한이 3 시간밖에 되지 않는데, 그대를 그리워하는 모든 감정은 새벽 너머에 백보백보, 내 꿈속에서 떠벌리고, 너의 눈에는 속세를 드러내고, 다음 날 새벽까지 기다리면, 비설옥화 한 곡을 듣게 될 것이다. 그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랑의 말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사람을 뼈아프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