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오늘' UFO: 미지의 적' 의 각종 필수 지식, 기지 건설, 각종 기교, 기본 전술 등을 소개하고 있다. 。 。 특히 매우 중요한 국가 공황도. 하지만 초보자를 겨냥한 베테랑, 유골게이머들은 간장을 친다 ~~~
우선, 이 게임의 난이도는 상당히 사람을 학대하는 것이다. 이 시리즈나 비슷한 전술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신인은 처음으로 easy 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지 않으면 학대
운영 측면:
첫 번째는 기지 건설입니다. 초기에 가장 중요한 건물은 두 개, 위성 수신소와 공실입니다. 위성의 중요성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유일하게 안정적인 월수입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공사실은 +5 명의 엔지니어로 건설할 수 있는 건물, 제조품의 가격, 엔지니어가 많을수록 물건을 사는 것이 더 싸다. 요컨대 이 게임의 초기에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자원은 위성과 엔지니어였다. 일반 발전소는 완전히 공간 낭비다. 가능한 한 빨리 구덩이를 파서 증기가 있는 격자로 열발전소를 건설하면, 3 개는 기본적으로 기지 전체의 전기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뒤의 외계인 에너지발전소는 거의 사용할 수 없다. 감각 연구실 +5 과학자들은 쓸모가 없어 건설할 필요가 없다. 관계 연구 시간을 가진 과학자들은 쓸데없는 자원 중 하나이다. 당신이 메인 라인 임무를 완수하느라 바쁘지 않다면, 연구할 충분한 시간이 있고, 적을 사로잡는 research credit 은 시간을 반으로 줄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국가의 공황도, 이 물건은 매우 중요하다. 공황도가 5 에 이르면 월말에 이 나라는 xcom 계획에서 벗어나 8 개국이 이탈할 때 가메오버가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탈한 나라는 돌아올 수 없다. 즉, 이 나라의 수입과 이 대륙의 장려를 영구히 잃게 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각종 임무를 무시하고, 위성이 UFO 에 의해 격추되는 등 소재국의 공황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게임 전체의 큰 도전은 3 선 1 납치 사건에서 비롯된다. 그 중 한 나라만 도울 수 있고, 도움을 준 국가공황 -2, 그 대륙의 국가공황도는 변하지 않고, 다른 두 나라는 공황 +2, 그 대륙의 모든 국가공황 +1 을 도울 수 있다. 고난도에서는 이런 사건이 더욱 빈번해져서 공황도가 쉽게 통제불능이 될 수 있다. 개인은 초기 1, 2 건의 납치 사건이 엔지니어에게 상을 줄 수 있다고 조언했고, 뒤에는 보상 부분을 무시하고 공황도를 보고 어느 대륙의 국가 공황도가 높아지면 가서 가져다 줄 것을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황도를 줄이는 것은 랜덤 의회 특수임무, 위성 발사, 줄거리 임무가 있다. 의회의 특수 임무 확률은 매우 낮고 무작위로 한 나라를 도울 수 있을 뿐, 이것을 기대할 수는 없다. 위성이 발사될 때 위치한 국가 -2 공황, 줄거리 임무, 예를 들어 외계인 기지를 공격하는 것은 전 세계 -2 공황이다. 공황도가 꽉 찼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나라는 월말까지 떠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위성 발사와 외계인 기지 공격은 모두 월말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위성 발사 1 위 공황도는 3 이상인 나라로, 보상과 수입은 개인이 부차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
시작, 모든 자금을 위성 수신소와 위성을 건설할 것을 건의하고, 장비와 기타 물건을 사는데 너무 많은 돈을 낭비하지 말고, 초기의 주요 목표는 가능한 한 빨리 위성을 건설하고 위성을 발사하는 것이다. 이 물건들은 모두 20 일이 걸려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빨리 건설하는 것이 좋다.
위성을 발사한 후, 1, 2 개의 요격기가 있는 대륙에 가는 것을 기억하고, 요격기가 사용하는 무기는 초기에 사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았고, 뒤에는 UFO 장비에 EMP (위력이 크고 부품을 손상시키지 않고, 격추 후 모두 회수할 수 있다) 를 건설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전함급 적들은 두렵지 않다.
외계인 기지를 공격하는 데 서두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비참하게 죽을 수도 있고, 완성되면 적들이 보편적으로 훨씬 강해질 수도 있고, 마음의 통제를 할 수 있는 적이 나타날 수도 있고, UFO 가 전함급 등이 나타날 수도 있다.
장비는 많이 하지 마세요. 지금 바로 생산되기 때문에 출전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요. 초기에 가장 잘 쓰이는 장갑은 골격 갑이다. 밧줄로 높은 곳에 올라갈 수 있는 기술, 방어 +10 (적의 명중률에 영향을 미침) 으로 HP 는 다른 껍데기보다 1 만 적다.
전술 섹션:
4 개 직업 모두 각자의 역할이 있고, 가득 찬 저격수의 위력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기본적으로 개인은 모두 저격 방면의 스킬이고, 권총 스킬은 무시한다. 그리고 그것은 팀원의 시야에서 목표를 볼 수 있는 기술도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나이퍼, 스킬명언) 물론 좋은 저격수를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 지형에 제한을 많이 받아 실내에서 전투력을 발휘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기습병은 소총을 장착할 수 있지만, 좋은 산탄총이 없는 한 산탄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방면 쌍연사격은 필수이고, 다른 것은 방어방면을 강화하는 것인지 공격방면을 강화하는 것인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명언) 기습과 저격수는 두 개의 최강 DPS 로 기습을 잘 활용한 런과 gun+이중 연발은 대부분의 적을 초만에 떨어뜨릴 수 있다. 중장병은 다이너마이트 창고에 해당한다. 그의 로켓통은 후기에 대량의 높은 HP 적에게 매우 유용하다. 기능면에서 화력 억압은 닭갈비라고 느껴져 총알을 너무 낭비한다. +100 대 기계 상해는 필수다. 후기를 치는 기계 탱크는 재장병에 의지해야 한다. 지원이군요. 전력이 평평하네요. 저는 모두+이동과 보혈 방면의 기술을 선택했습니다.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기교는 병력을 너무 분산시키지 말고 적을 발견하기 전에 천천히 전진하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임무는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이다. 가능한 한 한 한 한 번에 적을 조금 끌어내서 그들의 라운드 전에 소멸한 다음, 한 라운드 시간을 들여 성형을 재조정하고, 피를 보충하고 총알을 박았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흩어진 적을 파동으로 소멸시킬 수만 있다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SL Dafa 를 사용하여 먼저 저장하고 사람들이 적의 초기 위치를 탐지하기 위해 뛰어 다니게하십시오. 후기 적의 대다수가 순찰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저격수는 가능한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
적:
초기 적의 가장 큰 두통은 벌레, 초고이동력이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면 자동으로 당신 곁으로 올 것이다. 높은 HP 고근신공격+독은 초초 동안 당신의 초기 저급병을 떨어뜨릴 수 있고, 또한 사람을 좀비로 만들 수 있다. 좀비는 시간이 지나면 벌레가 생기는데, 가장 귀찮은 것은 테러로 민간인을 보호하는 임무다. 좀비가 나타나지 않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뒤이어 나오는 muton, 고HP, 가장 귀찮은 것은 5 를 다치게 할 수 있는 수뢰, 폭발형 무기는 모두 필수다. 뒤편에 나오는 하이비플로터, 디스크 등은 모두 수뢰
를 사용한다그런 다음 심령통제류입니다. 상당히 징그럽습니다. 벙커는 심령기술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의지력을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 이것은 인품에 달려 있다. 만약 누군가가 통제된다면,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옵션은 바로 적을 죽이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통제된 사람을 죽여야 한다. 통제유효시간이 끝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현실적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