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은 결혼식 전체 과정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다. 옛날에는 결혼식 전날 신랑이 새 옷을 입고 마을을 돌아다녔다. 북과 음악에 맞춰 집집마다 경례하는 것을 가족 예절이라고 합니다. 이는 결혼식 날 친척이나 이웃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사람들이 자신의 씨족에게만 경의를 표하는데, 이를 가족 의식을 거행한다고 합니다. 둥핑 현의 남성들은 신부와 결혼하기 전날 친척과 친구들의 집에 가서 경의를 표하는 것을 '관징'이라고 합니다. 친척과 친구들이 주는 선물을 '관징'이라고도 합니다. 무제의 결혼식 전날, 사위는 정복을 입고 영현(靈縣)의 사찰에 갔으며, 결혼을 앞둔 사람은 어른의 예복을 입고 부모님과 형제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환태에 사는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어른의 옷을 입고 절에 가서 부모와 삼촌, 고모와 장로들과 장로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시골 신사 타이안과 동아는 모두 결혼식을 즉위식으로 사용합니다. 즉, 결혼한 사람은 성인으로 간주되고 미혼인 사람은 어린이로 간주됩니다.
결혼식 전날에는 신부 가족의 친지, 친구들이 모두 모여 신부에게 따뜻한 결혼식을 선사하거나 세단워머를 선사한다. 따뜻한 결혼이란 저녁에 한 무리의 드러머를 초대하여 연주하는 것을 의미하며, 일부는 소규모 극단을 고용하여 아카펠라를 부르기도 합니다. 이날 밤 신부는 부모의 양육에 감사하는 '송별식'을 거행한다. 린이 지역에서는 "신부를 보내는 것"이 관례이며, 고용된 가마는 결혼식 전날 밤 신부 집에 도착합니다. 기거하는 사람들이 함께 따뜻한 결혼식에 참여할 때, 다음날 흔들리지 않고 꾸준하게 세단을 운반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대해주어야 한다. 라이양 지역에서는 결혼식 전날 오후에 신랑 가족이 신부 가족에게 세단을 보냅니다. 세단을 보낼 때에는 신랑이 먼저 세단에 10보 이상 앉아 있다가 내려온다. 이는 세단을 누른다는 뜻이다.
신랑이 신부 집에 들어간 후 신부의 조상과 부모에게 경의를 표하는 사람도 있고,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신랑과 함께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도 있다. 신부가 옷을 차려입기를 기다리는 동안. 신부는 가마에 타기 전에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하며, 일부는 심지어 "얼굴을 펴고" "머리를 숙여야" 합니다. 산둥성 전역에서 안면 개원 및 결혼식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경우, 결혼식 날짜가 정해진 후 '송송 날짜'에 맞춰 결혼식을 거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세단이나 신부실에 들어간 후 안면개회와 함께 결혼식을 거행하는 경우도 있는데, 결혼 후 3일째까지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얼굴 열기는 빨간색 실을 사용하여 얼굴의 벨벳을 비틀어 떼어내는 것이며, 윗부분은 땋은 머리를 롤빵으로 묶는 것입니다. 며느리. 올라갈 때 보통 안장이나 안락의자에 앉아야 하는데, 이는 "즉시 일어나, 가마의자에 올라타라"는 뜻으로 번영과 부를 의미합니다. 신부의 몸단장과 옷차림은 대개 시부모님, 시부모님, 자녀를 둔 중년 여성이 담당합니다. 머리와 얼굴을 치장하는 것 외에도 신부는 새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합니다. .
웨딩드레스는 위에서 아래까지 빨간색이어야 하며, 싱글보다는 면 소재가 일반적으로 선호된다. 여름에 결혼하는 경우 허리에도 면 소재를 한 겹 감아야 한다고 한다. '그들의 아이들은 부자다'라는 뜻이다. 많은 곳에서 신부는 봉황관을 쓰고, 수놓은 신발을 쓰고, 구슬로 가득 찬 머리와 금은 장신구(대부분 대여)를 착용하고, 마지막으로 빨간 머리 덮개를 입습니다.
산둥성 결혼식 풍습이 많아서 공간이 제한되어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산동성 결혼식 풍습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