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바람을 타면 흩어지고, 계수는 멈춘다. 고대인들이 모이면 흩어지지 않고, 행하면 멈춘다. 그래서 그것을 풍수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풍수는 학식이 두터워서, 풍수의 길도 말로 정확하게 표현하기가 어렵다. 그럼 풍수의 길은 무엇인가요? 풍수 레이아웃의 길은 무엇입니까? 제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풍수에서는 좋지 않은 기류장이 생겨 일상생활, 일, 건강운수 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조정 처리를 하는 것이 풍수의 배치도라고 불리며 배치법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좋은 측면과 나쁜 측면이 있는데, 배치 과정은 보통 필요에 따라 기류장 길흉을 분석하는 데 필요한 방법을 분석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공식 레이아웃, 재테크 레이아웃, 독서식 레이아웃, 복숭아꽃 레이아웃, 애버딘 레이아웃, 퓨처 레이아웃 등이 있습니다. 화식에서는 또 화관비식 배치, 화병식 배치, 화비식 배치, 일부 사찰, 도로교 배치 등, 이런 배치들은 모두 일상의 상황에 따라 이루어지고, 풍수학의 지식을 활용해 기존의 나쁜 기류장을 배치함으로써 인간의 일상생활, 직장 건강 등에 도움이 된다. 즉, 일부 주변 환경 요인을 바꾸는 것이다.
풍수 배치의 길:
공식 패턴 찾기: 원숭이 교수형 문장, 쌍용 확장 본국, 용봉성상국, 쌍용극주국, 전 귀인국, 칠성아치 사진국, 순풍국, 기고상국, 청룡극수국, 증무좌단국, 최관귀인 등.
재테크 구도: 재래운영국, 풍생수 기국, 김옥만국, 홍운전국, 굴러다니는 재원국, 횡재수국, 삼강재환국, 재왕정국 등
독서식 레이아웃: 독수국, 수석식, 물고기유묵국, 칠성공조국, 독점종두국, 문방 사보국, 문성고조국, 금목록 지명국, 금거북배두국, 잉어 점프용문국, 쌍목성림국, 문창휘황국 등이 있습니다.
애버딘 레이아웃 찾기: 관음송자국, 자손만당국, 왕정국, 자손손국 등
복숭아꽃 레이아웃: 백화제방국, 만면복숭아꽃 국, 복숭아꽃 정왕국, 사계절 자주 시작 등
상술한 구도는 풍수학에서 비교적 성공한 국례로, 배치법에는 정규식이 없고, 변화식만 있을 뿐, 가능한 변화에 따라 형식을 만들어야 더욱 성공할 수 있다.
화삭의 길:
풍수학에서는, 주택, 사무실, 무덤 등, 공기가 서로 부딪히면 그에 상응하는 험난한 일이 생기기 때문에, 화삭은 연구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다.
화삭의 도수는 이제 어떻게 풀어야 할지 알아야 한다. 화삭의 일부 책은 제악 등 명사가 나타나고, 기풍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화해하고, 끝난 뒤에야 제, 화화 () 와 제 () 는 수법 () 과 구별되고, 화도 () 는 그 힘을 무형으로 분해하는 것이다. 제도는 강건한 대립성으로 강제하고, 화삭식 () 배치는 더 깊은 학문이다. 왜냐하면 화삭식은 일을 처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관련 읽기:
풍수 레이아웃의 길과 운행
풍수 레이아웃의 기원과 유파
풍수학에는 세 가지 중요한 이론이 있다. 하나는 천체에 대한 지식이고, 고대인들은 천체감이 사람의 생존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지리에 대한 인식이고, 고대인들은 오직 능력밖에 없다고 생각했는가? 숨바꼭질? 환경이야말로 사람이 거주하는 데 유리하다. 또 다른 하나는 사물에 대한 인식이다. 만사에 모든 것이 각자의 음양오행 속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 사이의 생크와 관계는 운명의 앞길, 인사길흉의 중요한 원인이다.
이러한 이론에 따르면 고대 풍수학은 여러 파벌에서 분화되어 각자의 전문 분야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풍수학의 응용방법을 확대하였다.
풍수 탐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풍수사들은 사남을 바탕으로 풍수 나침반을 발명했다. 나침반에는 풍수 각 파 이론의 중요한 지식이 담겨 있어, 이 현묘해 보이는 풍수 도구를 해석하고 사용할 줄 알면 쉽게 풍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이 책의 중점은 풍수 조작 관행에 있기 때문에, 풍수의 순수 이론성에 관한 자료는 교학 시디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는 풍수 정의가 문파임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풍수란 무엇인가
역사상 최초로 풍수에 정의를 내린 것은 근대의 곽후였다. 그러나 그는 풍수의 정의를 음택 방면에 두었다. "장사자, 화도 탄다. 공기는 바람을 타고 흩어지고, 계수는 올라간다. -응? 명나라와 청 왕조의 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풍수사의 고대의 생기에 관한 술수는 바람을 피하고 물을 모으는 경우에만 화를 얻을 수 있다. -응? 전임자의 풍수에 대한 정의는 일방적이고 불완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 이학계에서도 풍수에 대한 인식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풍수사라고 생각합니까? 미신? , 제거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풍수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미신? 한편으로는 과학적인 면도 있어 전반적으로 부정할 수도 없고, 전반적으로 긍정할 수도 없다. 이것은 일종의 절충사상이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미신? 그냥 말해? 밑바닥을 캐묻는 인식 문제, 많은 사람들이 문제를 독단적으로 보고, 앞선 의식이 부족하다는 것은 시대과학 발전의 한계와 직결되어 관념이 모호하게 되어 풍수라는 과학을 오인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명언) 미신? 。
필자는 풍수학에서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미신: 현재 과학수준으로 소개할 수 없는 현상들이 조만간 언젠가는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라고 합니다. 단지 일찍 늦게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예를 들면: 지역 사람들이 발견했습니까? 공중 나비? , 기공사들은 먼 곳의 인물을 영상화할 수 있고, 도가의 마술, 선가의 위력 등을 설명할 수 없다.
그러면 풍수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바람 부는 사람, 기운도. 물, 모양 도. -응? 풍수학은 연구입니까? 모양? 그리고? 가스? 학문. 풍수학에서 자연 환경과 사람의 관계를 연구하는 과학. 사람들이 대내외 환경의 이용과 개조를 통해 환경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까? 에어 필드? 효과적인 작용으로 길흉을 피하고 안거낙업의 목적을 달성하다.
풍수 (즉, 풍수) 분파가 분분하다. 그것을 보면, 그 밖에 안 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봉우리? 그리고? 이치? 。 풍수 일술은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응? 산봉우리? 용, 혈, 모래, 물보다 무겁다. 4 대 강목으로 불린다. -응? 이치? 구궁, 가십, 하도, 낙서, 오행음생자제의 이치보다 무겁다. 현대 풍수는 용, 혈, 모래, 물, 방향을 중시하지만, 실제로는 산봉우리와 이기의 이론과 실천을 종합한다. 풍수의 길은 시간과 공간의 조화를 추구한다, 분명하지 않은가? 쉬운? 이치에 맞는 사람은 통할 수 있다. 비 명나라? 명리? 통과 할 수있는 사람; 비 명나라 역사와 지리적 인 사람들이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는 실천 및 명사지도 자는 통과할 수 있다.
풍수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개인의 명국 (팔자) 만큼 직접적이고 구체적이지 않다.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잠정적이지만 매우 깊다.
팔자는 주로 자신의 운명에 영향을 주고, 풍수는 한 집단의 운에 영향을 미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양택 (주택, 사무실, 외관 등) 은 한 가족의 운에 관한 것이고, 음택묘지는 한 가족에게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풍수 레이아웃의 기원과 유파
예로부터 풍수학계의 저술, 한우충동, 호약연해, 문파도 백가쟁명, 파벌이 즐비하지만 주류는 형세와 이기파로 가득 차 있다. 형세파는 산봉우리 방위의 결합을 중시하고, 리풍은 시운생크의 원리를 중시하는데, 각기 장점이 있지만 일정 수준까지 올라가면 그 결과와 효과는 일치하며, 다른 길은 같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오늘날 풍수문파는 팔택, 현공, 양공풍수, 지나가는 음양 4 대 파벌에 지나지 않는다. 물론 다른 파벌도 있지만, 모두 창립기간이 길지 않거나, 또는 위의 4 파의 가지이다.
1, 팔택파는 당대의 유명한 승려 일행이 창건했는데, 그는 역법과 천문학에 정통하며,' 대연력' 을 가지고 있다. 그 이론의 핵심은 팔택을 팔택에 맞춰 구궁비성의 유년 운행과 결합해 사람을 동사와 서사 () 로 나누어 전체 풍수 체계에 포함시키고, 천구 (구성) 의 땅 (팔괘) 인 (구궁) 의 완벽한 경지를 실현하는 것이다. 하투로서의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론은 이치가 깊고 이치가 깊으며, 하로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내용은 넓고 심오하며 오묘함이 무궁무진하다. 한 번 지나서
천삼백여 년의 나날이 완벽해지면서, 지금까지 풍수계의 중요한 파벌로 발전하였다.
2, 현공파 이 파벌도 오늘날 풍수계의 주요 문파이다? 심씨 현공학? 가장 이치에 맞는 스타일로, 그 안에는 로서 구성 (백수성, 이흑토성, 삼벽목성, 사록목성, 오황토성, 육백진싱, 칠적진싱, 팔백토성, 구자화성) 을 근본으로 하고, 자연환경의 산수실물을 근거로 삼원운학설을 결합한다. 그 이론의 정수는 천도 운행, 지세에 상응하는 자연의 법칙을 깊이 반영했다.
3. 양공파 양파도 당나라에서 기원한 것으로, 당시 광록 의사의 양동송이 창창창했다. 당시 영대 지리를 담당하고, 풍수를 창안했다. 그 이론적 근거는 다섯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즉? 용, 모래, 물, 방향, 구멍? 즉, 즉? 드래곤 찾기, 물 찾기, 모래 보기, 수직, 정혈? 。 그 실효성이 즉각적이기 때문에, 그 후 상당히 긴 기간 동안 대강남북에서 오늘날까지 유행하고 있다.
4, 지나가는 음과 양, 일명 주마 음과 양, 금자물쇠옥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마음양은 풍수사가 지나갈 때, 주마관화는 일반적으로 단단할 수 있으며, 이 파의 학술적 정확한 속도와 정도를 나타낸다. 금자물쇠옥관은 소중해서 이 술의 뜻을 얻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이 파벌은 형세파에 속하며, 간혹 리풍적인 것을 섞기도 하는데, 하로와 팔괘 오행의 생크 원리에 의거하지만, 별파와 달리, 이 파벌은 표상을 중시하는 정도가 다른 파벌보다 훨씬 높다. 그 고전 교재의 내용은 대부분 구결 위주이며 현대에도 간혹 버전이 있지만, 내용과 형식은 고본과 크게 다르며, 꾸밈을 꿰뚫는 것이 더해져 다른 사람을 오도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반적으로, 이 파벌의 단절은 속도와 정확도에서 종종 다른 파벌보다 높다. 이들 중 일부는 그 이론적 근거를 찾기 어렵게 만들지만, 실용효과는 여러 차례 시도되고, 매우 성취적이고 정확하다. 이것이 바로 왜 써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금자물쇠옥관? 이름을 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