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건축예술의 미적 특징은 무엇인가요?

건축예술의 미적 특징은 무엇인가요?

1. 건축예술의 미학적 특성

(1) 건축예술은 물질적 기능성과 미적 기능성을 결합한 예술이다

건축의 물질적 기능성이란 건축물의 실용성과 대중성을 말하며, 내구성. 소위 실용성이란 건축의 목적이 무엇보다도 '보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것'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념물과 영묘도 기념식 중 인간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른 유형의 예술에서는 아름다움이 유일한 또는 주요 목적일 수 있지만 건축은 실용성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건물의 실용적인 특성은 사람들의 미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즉, 인간 생활에서 건물의 기능은 사람들의 인식의 아름다움과 추함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건물의 미적 의미는 실제적인 의미에 달려 있습니다. 환기가 잘 안 되고 소음이 심하고 빛이 희미한 작업장은 아무리 화려해도 작업자의 미적 감각을 불러일으키지 못할 것입니다. , 색상이 아무리 밝고 화려하더라도 이 건물에 사는 사람들은 그것이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실용적인 기능을 잘 다루고 보기에도 편하다면, 겉모습은 단순하고 평범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느낌을 줄 것이다

. 전시장, 오페라 하우스, 시청, 고급 호텔, 정원 등 예술 작품의 비중이 높은 건물이라도 사람들이 어색함을 느끼게 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면 '화려하다'고 여겨질 것입니다. 건축의 실용성은 예술성의 기초이며 예술성에는 종종 실용성이 포함됩니다.

건축의 물질적 기능성은 대중성에도 반영됩니다. 누구도 건물 밖으로 나갈 수 없으며 건물의 미학은 '필수'입니다. 사람들은 음악을 듣지 않을 수도 있고, 드라마를 볼 수도 없고, 미술 전시회를 감상할 수도, 소설을 읽을 수도 없지만, 집에 살지 않을 수 없고, 그들 앞에 서 있는 건축 기계를 무시할 수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물질적인 존재, 실제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의식이 있든 없든, 관심이 있든 없든, 이러한 건물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내세우도록 "강제"할 것입니다. 미적 평가.

건물의 재료 기능성을 나타내는 또 다른 표현은 내구성입니다. 건물은 상당한 비용이 드는 거대한 물질적 실체입니다. 한번 건설되면 지진, 화재, 전쟁으로 인해 파괴되지 않는 한 오랫동안 그 자리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잊혀지거나 사라지기 어렵습니다. >< p>한 시대와 국가의 기념비입니다. 건물의 물질적 기능성이 건물의 기념비성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에는 사원이 있고, 로마에는 광장이 있고, 파리에는 에펠탑이 있고, 중국의 만리장성은 아프리카의 원시 마을, 셀 수 없이 많은 고대 도시가 있습니다.

고대 마을과 마을은 처음에는 기념을 위해 특별히 지어진 것이 아니었지만 나중에는 기념 기념물이되어 사람들이 높이 평가하는 역사와 문화가되었습니다.

체르니셰프스키는 "건축과 장인 정신 사이에는 질적인 차이가 없으며 단지 양적인 차이만 있을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건축"이라는 영어 단어는 항상 "거대한 장인 정신"을 의미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건축은 장인정신과 마찬가지로 실용성을 바탕으로 발전하지만, 실용성만으로는 사람들의 미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예술 작품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주거용 건물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편안하고 친근하며 눈을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정원 건축은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우아해야 합니다. ; 그리고 기념

성적인 건물은 고귀하고 엄숙해야 합니다. 실용적인 기능성과 심미적인 기능성이 긴밀하게 결합되어 조화로운 통일감을 이룹니다

. 동시에 건축의 미적 기능은 종종 다른 예술 분야의 도움으로 향상되며 일부는 마무리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조각, 회화(주로 벽화), 정원 가꾸기, 예술과 공예, 심지어 음악까지 건축 예술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 고전 건축의 조각과 벽화는 당시 건축 예술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만약 이러한 것들이 제거된다면

이 건물들은 가려질 것입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고대 중국 건축은 집단의 성공을 기반으로 합니다. 집단 시퀀스의 성격과 시퀀스의 효과는 종종 중국 시계, 돌사자, 램프, 장벽 및 태블릿 등과 같은 보조 예술에 의존합니다. ., 개별 고대 건물은 종종 벽화, 명판, 비문 및 조각품으로 묘사됩니다. 이런 의미에서 건축은 어느 정도 예술적 포괄성과 뚜렷한 미적 기능성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고대부터 인간이 비실리적인 측면에 소비한 부와 이 분야의 창조물은 참으로 놀랍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건축물의 섬세함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때로는 실용적인 가치보다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본은 아이치현에 독특한 뮤직 브리지를 건설하기도 했습니다. 총 길이가 31m, 폭이 2m에 불과한 보행자용 다리로 다리 양쪽의 난간에는 서로 다른 사양의 109개의 방음 난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는 사람들은 물망치를 들고 난간을 두드리기만 하면 됩니다. 음악을 이해하는지,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프랑스 민요 'On the Bridge'가 연주됩니다. 돌아올 때 다리 건너편을 두드리면 일본의 유명한 민요 '고향'이 울려퍼집니다. 사람들은 '돌다리', '감정과 소리가 있는 건물'이라고 칭찬합니다.

...이 작은 다리의 원래 설계자가 실제로 콧노래를 좋아했던 중학생이었다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노래.

물론 무통의 건축적 오브제에 있어서 건축의 실용적인 기능성과 미학적 기능성은 서로 다르게 강조될 수 있다. 일부 미적 기능은 기념물, 놀이 공원, 영묘 등과 같이 더 큰 비율을 갖거나 심지어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일부는 상점, 학교, 병원 등과 같이 거의 동일한 비율을 갖습니다. .; 일부는 창고, 공장, 교량 등과 같이 비율이 더 작습니다. 하지만 미학적 무게가 작은 건물을 짓더라도

건물 자체도 조화로운 비율, 각도, 크기, 순서, 리듬을 갖춰야 한다는 특정 미학적 개념의 통제와 분리될 수 없다

p>

앞에서 언급한 창고, 공장, 교량 등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적절한 위치, 적절한 높이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직선 조합이기도 합니다. 선과 곡선은 그런 의미에서 미적인 기능성도 갖췄다.

(2) 건축은 공간적 연속성과 환경적 특수성을 결합한 예술이다

건축은 공간적 환경이며 일정한 길이, 폭, 높이를 차지해야 한다. 따라서 특정 관점에서 볼 때

전체를 한 번에 볼 수 있지만 일부만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사 지붕이 있는 집을 보면, 우리는 외부에서 세 면만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는 최대 5면만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면을 보고 싶다면 모든 면을 차례로 볼 수 있도록 스스로 움직여야 합니다. 즉, 사람들이 어느 지점에서든 건물을 감상할 때 그 느낌은 불완전하다.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바깥에서 안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앞에서 뒤로 등 다양한 위치에서만 가능하다. , 주변 건물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완전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건물 그룹인 경우에는 더 복잡하고 보기 위치를 지속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러한 끊임없는 위치의 변화, 즉 공간의 연속적인 지속 속에서 사람들은 미적 감각을 얻는다.

건축은 공간적 연속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 예술적 이미지는 항상 주변 환경과 통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완벽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주로 환경에 의존하기도 합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건물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건물과 다리는 한번 이동하면 원래의 모습도 바뀌게 됩니다.

< p>효과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최신 효과에는 새로운 미적 효과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영원한 성격을 가지려면 이집트의 광활한 사막에 배치되어야 하는데, 만약 그것들을 북동쪽의 숲으로 옮기면 어떤 효과가 있을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의 고딕 양식의 교회는 중세 시대의 좁고 구불구불한 거리에 배치되어야 그 치솟는 기세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넓은 거리나 중간에 배치한다면 고층빌딩에서는 어떤 장면이 펼쳐질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또 다른 예로 지난 기차역의 첨탑 종탑과 돔 모양의 건물은 당시에는 매우 웅장하고 독특했을지 모르지만, 오늘날에는 그 옆에 있는 저 건물들과 건물들이

연기의 대비 아래 건축예술의 또 다른 미학적 특징은 바로 이 공간의 연속성과 환경의 특수성이라고 볼 수 있다.

(3) 건축 예술은 긍정적인 추상화와 상징적 표현을 결합한 예술입니다

건축 예술은 항상 공간에 긍정적이고 추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건물에 투영된 사회생활은 평범할 수 밖에 없고, 비극적이거나 퇴폐적이거나 아이러니하거나 감상적일 수는 없기 때문에 긍정적이라고 한다.< /p>

캐리커처 같은 이미지. 건축의 이미지 자체에 있어서는 진보와 후진, 혁명과 반동의 구분이 없습니다. 천안문은 봉건 왕조의 정문이었으나 오늘날에는 국가 휘장의 문양이자 위대한 조국의 상징입니다. 만리장성은 본래 민족교류의 장애물이자 칼과 칼을 휘두르는 전쟁의 산물이었으며, 이제는 중화민족 전체의 자랑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동시에 그것이 만들어내는 긍정적인 이미지는 추상적이다. 기하학적인 선과 면, 몸체로 구성된 물질적 실체로서 공간적 조합, 색상, 질감, 체형, 규모, 비례 등 건축예술 언어를 통해 탄생한 예술적 개념이다. 분위기는 엄숙하고, 활기차고, 화려하고, 단순하고, 엄숙하거나, 가벼워서 사람들의 흥분과 교제를 불러일으킵니다. 사람들이 건축 이미지의 구체적인 플롯 내용을 설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표현되는 시대정신과 민족의 정신 역시 불분명하고 불특정하며, 공허하고 흐릿하다. 현실을 그림이나 조각처럼 섬세하게 묘사하고 재현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불필요하며, 소설, 드라마, 영화처럼 복잡한 이념적 내용을 표현할 수 없고 삶의 폭넓은 모습을 반영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건축 예술은 상징, 은유, 시뮬레이션 등의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의 일부 사람들은 인체의 모든 부분이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한다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기원전 6세기 초 고대 그리스 건축 예술의 정수인 도리스 건축은 두껍고 거친 형태가 특징이었습니다. .

라인은 남성의 키가 크고 강인한 신체적 특성을 생생하게 시뮬레이션하고, 아노니 기둥 구조는 부드럽고 가는 라인으로 여성의 우아함을 생생하게 시뮬레이션합니다.

부드러운 신체 특징. 현대 뉴욕 공항의 TWA Company는 전형적인 상징성을 사용하여 날개를 펼친 큰 새처럼 보이는 터미널 건물을 건설했습니다. 파리 에투알 광장(Place de l'Etoile)에 있는 개선문은 원래 나폴레옹 1세의 군사력, 권력, 행동을 상징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베이징 천단공원의 쌍륜정과 난징 천왕맨션의 쌍환정은 절친한 친구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상징합니다. 건축예술의 긍정적인 추상성과 상징적 표현은 건축예술의 또 다른 미적 특징을 이루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건축예술에서 상징의 의미도 매우 넓어서 많은 내용을 수용할 수 있다. 어제는 신의 힘을 상징했을 수도 있지만, 오늘은 화합과 화합을 상징했을 수도 있다. , 앞서 언급한 천안문 광장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2. 건축 예술 감상

건축 예술을 감상하는 과정에서는 건축 예술의 이미지를 파악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축 예술의 특성에 따른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형태를 느껴야 한다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은 내면의 의미를 드러내며 그로부터 미적 즐거움을 얻습니다.

(l) 건축 예술을 감상하려면 지역적 미적 관찰과 전반적인 미적 인식을 결합해야 합니다. 건축예술의 이미지

일반적으로 건물의 볼륨배치, 비례관계, 구조형태, 공간배치 등으로 구성된다. 건물의 외부 장식에는 기둥, 주두, 처마 장식, 정면, 조각, 패턴, 벽화 등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장식 요소는 건축 이미지의 유기적인 부분입니다.

내부적으로는 건물 외관과 일치해야 합니다. 건축 이미지를 강화하고 모양과 색상 측면에서 건물의 예술적 개념을 풍부하고 발전시켜 건축 이미지를 케이크 위에 올려 놓고 예술적 매력을 높입니다.

그러므로 건축 예술을 감상한다는 것은 건축 예술의 부분적인 구성을 미학적으로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분적인 예술적 구성을 건축 예술 전체에 접목시켜 환경에서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감상자는 전반적인 미적 인식에서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1930년대 미국에서 지은 '폭포별장'은 부분과 전체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라이트의 디자인은 참신하고 독특했으며, 별장은 폭포 위에 직접 지어졌다. 하늘로 솟아오른 거대한 발코니는 폭포 양쪽의 바위와 대조를 이루며, 발코니 아래에는 폭포가 자유롭게 쏟아져 건물과 바위가 돋보인다. 나무와 폭포

가 유기적으로 일체화되어 고요함 속에서의 움직임의 아름다움과 움직임 속의 고요함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형성하며 건물의 인공적인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통합합니다.

건축 예술을 감상할 때는 건축의 톤, 규모, 비율, 풍경, 공간의 변화를 감상하여 그것이 미의 법칙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할 뿐만 아니라

특정 건축 구성 요소가 최적으로 결합되어 있는지, 건물 전체가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건물이 건물 단지의 전체 스타일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건축 이미지의 상징적 의미를 이해한다. 건축 예술은 일반적으로 미적 의미를 담기 위해 상징적 의미를 사용하는데, 이는 건축 미학의 중요한 명제이기도 합니다. 상징적 의미는 우선 본래의 상징성, 즉 건축예술이 특정 건물로 구체화될 때 이미 갖고 있는 상징적 의미를 말한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자금성은 투명한 층과 중앙에 주요 건물이 있는 대칭적이고 조화롭습니다.

봉건 시대 황제의 국가 지배력과 '탑'을 보여줍니다. 봉건제도의 구조. 우리나라 진나라가 건설한 만리장성은 당시 진나라의 '대통일'을 상징했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역사적 관행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건축예술은 새로운 상징적 의미를 낳게 될 것이다. 이제 베이징 자금성은 중국 고대 건축 예술의 위대한 업적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중국 민족 문명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지금 우리가 만리장성에 올라타면 눈으로 볼 수 있는 모든 것이 보입니다. 만리장성은 산 사이를 우아하게 헤엄치는 거대한 용과 같아서 매우 웅장하고 광대해 보입니다. 우리의 미학적 비전에서 만리장성은 더 이상 진나라의 '통일'의 상징이 아니라 중화민족의 창조력과 중화민족의 단결의 상징입니다.

건축이미지의 상징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건축예술 창작 배경과 국가적 특성도 함께 이해해야 한다. 베이징

봉건 사회의 산물인 자금성의 구조는 정양문에서 경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높이와 균형 잡힌 일련의 공간을 통해 처리되어 황실의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힘. . 베이징 천단의 디자인은 한족의 특성이 뚜렷하며 천황의 드높은 신성을 상징하고 '천인관계'라는 한족의 이념을 표현합니다.

건축예술의 상징성을 감상할 때 심리적 미학의 ‘공감이론’을 결합해 나만의 미적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도 있다

건축 이미지를 인지하면서 건축을 의인화하는 것 이미지는 건축예술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원래 무생물이었던 건축물이 인간의 성격, 인간의 감정, 인간의 생명력을 가지게 만든다. 예를 들어, 우리가 조용하고 독특한 별장을 감상한다면 그 건물이 매우 우아하고 조용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 우뚝 솟은 건물을 감상하면 그 새롭고 참신한 것을 감상하게 될 것입니다.

p>

특히, 밝고 심플한 색상의 건물은 활력과 우아함을 느끼게 하며, 안정감이 있는 건물을 보면 위엄과 안정감을 느끼게 됩니다. 물론 건축미술을 감상할 때의 공감은 건축미술의 질적 규정에 기초하여 자연스럽고 합리적으로 상상하는 것일 뿐, 무작정 상상하거나 미술 감상의 법칙을 어길 수는 없다.

(3) 건축 예술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잘 감상하세요. 건축 예술은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공간 형태로 음악과 유사한 리듬감을 표현합니다. 괴테와 셸링 모두 건축을 '얼어붙은 음악'으로 여겼는데, 이는 바로 건축 예술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건축예술의 외형은 모두 형태의 법칙에 따라 만들어지며, 공간 내에서 어느 방향으로 뻗어나가더라도 비례적으로 배열되고, 계획되고 변화되어 일정한 패턴을 이룬다.

그리고 “훌륭한 건물의 모든 면의 리듬은 언제나 통일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통일된 음색과 통일된 멜로디를 형성합니다. 이 건물을 보고 있으면

이렇게 하면 반복되는 것과 같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다양한 리듬의 흐름을 통해 음악적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이 바로 이 선율이 특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분위기'를 통해 아름다움을 느끼는 것과 같은 정서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악의.

건축 예술의 음악적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서는 공감각을 잘 활용하고 역동적인 시각을 활용하여 건축 형태의 공간적 순서를 미학적으로 관찰해야 합니다

. 건축 예술을 감상하는 것은 그림을 감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림을 감상하는 것은 주로 정적인 직관적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건축을 감상하는 것은 정적인 시각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시야의 거리, 공간의 열림과 닫힘, 시각적 분리와 연결을 통해 건물의 공간적 순서를 관찰함으로써 공간적 순서의 리듬과 음악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만 건축은 굳어진 음악이고, 음악은 흐르는 건축이라고 말할 수 있다.

(4) 건축예술의 감상과정. 건축 예술의 감상 과정은 일반적으로 감상 각도, 감상 거리, 감상 방법의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시야각은 수평방향의 정면뷰와 측면뷰, 수직방향의 평면뷰, 상향뷰, 하향뷰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감상

관점은 미학적 관점 또는 미학적 관점이기도 합니다. 미적 활동에 있어 미학적 관점은 매우 중요하다. 사물의 미학적 가치 구현은 사물 자체의 미적 동반자뿐만 아니라 미학적 주체의 긴밀한 협력과 선택도 필요하다.

적절한 미적 관점, 가능한 한 다양한 각도와 모든 측면에서 미적 대상을 파악하십시오. 건축 예술은 입체적인 공간 예술이며, 감상자는 건축 예술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다양한 각도에서 종합적으로 감상해야 합니다.

건축예술도 시각예술이다. 보는 사람과 건물 사이의 거리는 미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도 하고 제한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가까운 거리에서 건물의 세부 사항이나 부분을 감상할 수 있고, 중간 거리에서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으며, 먼 거리에서 전체적인 윤곽을 볼 수 있습니다. 감상할 시간이 충분하면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에서 감상할 수 있고, 시간이 부족하면 중거리, 원거리에서만 전체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전 건축물을 감상할 때는 근거리와 중거리를 더 많이 관찰할 수 있고, 현대의 웅장한 건축물을 감상할 때는 중거리 및 중거리 관찰을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물론 감상의 거리가 절대적인 것은 아니고 사람마다, 건축예술마다 다양해야 한다.

건축예술을 감상함에 있어 감상방식은 큰 의미를 지니는데, 크게 정적인 감상과 역동적인 감상으로 나누어진다. 정적 감상

정적 감상은 특정 감상 지점에서 감상자가 건물을 정적으로 감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적 감상은 감상자가 특정 감상 경로에서 감상 요구를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 건물 관람. 감상에는 정적인 감상과 역동적인 감상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고, 감상경로가 흐르면서 감상자의 마음이 나타나게 된다. 구체적이고 지각 가능하지만 서로 다른 건축 이미지 사진, 즉 서로 다른 건축 이미지를 통해 건축 이미지의 공간적 순서를 느낄 수 있다. 동시에

시청자의 관점의 높이와 각도로 인해. 시야의 크기, 시각적 변형 등이 끊임없이 변화하면서 건축 이미지의 공간적 배열을 느낄 때 리듬감이 생기기 마련이다. /p>

존재는 견고한 음악의 내적 기반이다.

요컨대, 건축예술을 감상하는 과정에서 감상자는 건축예술의 일반적인 특성을 이해하고 높은 미적 함양을 갖추어야 하며,

상상력과 감정, 기타 요소를 충분히 동원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건축예술의 아름다움을 더 잘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 알칼리성 식품이군요
  • 황금 백전, 금갑 입고, 금 한 마디, 금 백전, 금갑의 출처.
  • 샘을 술로 만드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광시의 대학별 코드
  • 제왕 이원길은 도대체 어떤 사람인가?이원길 (603 년-626 년 7 월 2 일), 당고조 이연의 넷째 아들, 명권, 작은 글자 삼호, 떠우황후가 태어났고, 사서에는 그가 교만하고 사치스럽다고 추측했지만, 그 사람은 용감하고 마캐슈 사용에 능하다. 당고조 이연 태원이 군대를 시작했을 때 태원에 머물렀다. 당나라 시대 건립 후, 제왕으로 봉하였다. 무덕 2 년 (619 년), 유무주 남침과 주 (), 나우문 () 은 태원 () 을 버리고 장안 () 으로 돌아갔다. -응? 이원길은 이세민 동정 낙양 () 과 함께 유흑예 () 를 논의해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우고 사제 (), 시중 (), 주 대독 (), 좌위 장군 (), 상주국 () 등의 관공훈위를 봉했다. 당초의 정치투쟁에서 이원길은 태자 이성을 적극 지지하며 이세민 암살을 주동적으로 안배해 이건성에 의해 저지당했다. 무덕 9 년 (기원 626 년) 6 월 초 4 일, 이세민은 현무문 쿠데타를 일으켜 태자 이건과 동시에 죽임을 당했고, 다섯 아들이 함께 죽임을 당했고, 일년 내내 스물네 살이었다. -응? 리 Yuanji 태어난 초기 경험, 그의 어머니 부비동 부인 은 그의 외모 를 싫어하고, 키우고 싶지 않아, 가족에게 포기하라고 명령했다. 시녀 진선의는 몰래 그를 안아주고 비밀리에 키웠고, 이연이 집에 돌아와 그에게 알렸고, 이원길은 강보 속에서 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첸 선의의 선행은 좋은 보답을 받지 못했지만, 오히려 일 때문에 이원길 명장사에 의해 죽었다. 이원길은 나중에 후회했고, 사적으로 그녀를 자훈부인으로 추격했다. 대업 12 년 (616 년), 이연은 태원으로 임명돼 둘째 아들 이세민만 태원으로 데려갔고, 장남 이건, 이원길, 오자 이지운 등은 모두 하동에 남아 있었다. 대업 13 년 (617 년), 이연이 반란을 일으켜 이연이 밀사를 보내 하동으로 제자를 불렀고, 이건과 이원길은 태원으로 잠입했지만, 14 세의 이지운은 남아 있었다. 이연이 장안을 점령한 후, 이원길은 고모장군공으로 봉쇄되어 뒤이어 제공을 봉하여 총 15 군 군제, 가진북 장군, 태원도 행군 원수로 봉쇄되었다. 당나라 가 설립 된 후, 재즈 왕, 펭 과 주 탐색기 에 들어갔다. 유실 및 주 무덕 2 년 (619 년), 유무주 남공격 펀주, 진주주, 이연칙령 우위 장군 우문순은 그가 병주를 지키도록 도왔다. 이원길은 사냥을 좋아하고, 나망을 실은 차는 30 여 대나 된다. 그는 "나는 차라리 3 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고, 하루 동안 사냥을 하지 않을 수 없다" 며, 주변 사람들이 백성의 재물을 약탈하는 것을 방종했다. 우문순은 여러 차례 낙담했지만 듣지 않고 고조에게 주표를 제출하며 말했다. "제왕은 병주에 있는데, 자주 시내의 평상복을 입고, 떠우 탄생과 함께 놀이사냥을 하고, 농토 농작물을 짓밟고, 주변 사람들을 방종하고, 백성들의 재물을 공개적으로 약탈하고, 국내 가금류 가축은 거의 강탈당했다. 그는 큰길 한가운데 서서 화살로 사람을 쏘아 사람들이 피하는 것을 보고 오락으로 삼았다. 병졸을 좌우로 나누어 전쟁놀이를 하고, 서로 구타하고 죽일 때까지, 불구가 되거나 심지어 사망할 때까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밤에 집 문을 열고 남의 집에 가서 공공연히 음탕한 짓을 하다. 여민 백성들의 원한은 모두 분노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상황으로 성을 지키니, 어떻게 지킬 수 있단 말인가! " 이원길은 마침내 죄의 면직을 받았다. 그는 또 현지 덕망이 높은 노인을 완곡하게 동원하여 상경해 그를 위해 사정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관직을 회복했다. 당시 유무주는 5 천 명의 기병을 이끌고 황사령에 도착했고, 이원길은 장군 장다를 타고 100 명의 보병을 이끌고 먼저 떠보았다. 장다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가지 않겠다고 단호히 요구했다. 이원길 강제 파견, 황사령에 도착하자마자 몰살됐다. 장 다 분노, 마법사 유우 저우 때 유시 카운티, 강제 상태 를 정복 할 때. 이원길은 매우 당황하여 그를 속인 사마유덕위가 말했다. "연로하고 허약한 인원을 데리고 성을 지키시니, 저는 건장한 장병들을 데리고 시내를 나가 싸우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밤에 군대가 도시를 떠날 때를 타고, 그는 처첩을 데리고 군대를 버리고 장안으로 도망갔고, 주는 곧 함락되었다. 이연은 분노로 가득 차서 예부 상서 이강에 대해 말했다. "원길은 젊고 군정사에 익숙하지 않아 떠우 탄생을 보내고 우문신을 보내 그를 도왔다. 엘리트 군대 수만, 군량 사전 할당 수십 년, 나는 의기를 들고 강산의 발상지를 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잃어버렸다. 우문전이 앞장서서 이런 계책을 내놓으니, 나는 그를 죽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강은 이렇게 말했다. "우문희를 잃어야 폐하께서 사랑하는 아들을 잃지 않으셨으니, 나는 그가 공로가 있다고 생각한다." 고조는 이유를 묻자 이강이 대답했다. "죄가 떠우탄신에서 왕을 설득하지 않아 병사의 백성들이 분노를 원망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게다가 제왕은 젊었고, 교만하고 방종한 일을 거리낌 없이 하고, 주변 사람들을 방종하고, 백성의 재물을 약탈하였다. 떠우탄신에는 훈계를 제지하지 않았지만, 그를 감싸도록 내버려 두었기 때문에 화근이 생겨났는데, 이것은 떠우탄신의 죄책이다.
  • 이세계의 마왕
  • 호텔 경영 전공 실습 보고서는 어떻게 쓰나요?
  • 한가인 남편 연정훈 (연정훈이 한가인 연애세부 사항을 공개함)
  • 장천애는 다리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다리 들것'이기도 하다. 연예인들은 왜 다리를 드러내는 걸 좋아하는 걸까?
  • 에디슨 첸과 슈페이 친이 결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