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 시대 3 결정판은 현재 13.690 버전을 출시했고, 새 버전에는 일부 작전 단위가 추가되었으며, 제국 시대 3 결정판 13.690 버전 업데이트 로그
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버전 하이라이트
1, 국제 여성의 날 행사 (3 월 15 일 ~4 월 12 일)
제국 시대 3 결정판은 새로운 행사를 통해 여성의 역사의 달을 축하했다. 한정된 시간 내에 플레이어는 도전 임무를 완수하여 아바타, 탐험가 피부, 부정행위 코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주: 행사 상세 정보는 게임 내 묘사를 참고하세요. 여기서는 더 이상 군더더기를 하지 않습니다. 행사 보상에는 아바타, 영국 탐험가 피부, 마을 사람들을 다호미 전사로 바꾸는 부정행위 코드' Granny Nanny' 가 포함됩니다.)
활성 잠금 해제된 모듈과 프로필 사진을 보존하려면 활동 중 Xbox Live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로그인, 보상 받기, 행사 즐기세요!
--제국 시대 팀
2, 새로운 단위: 전함
오늘날 영국은 18 개의 포를 가진 해상 패주를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문명이 되었다. 전열함은 주성에서만 배달할 수 있다.
(참고: 공격력은 낮지만 공격 간격은 0.5 단위 시간)
3, 영국의 새 카드 5 장
무한-대영제국 만세 (시대 4) 카드: 전열함 한 척을 배달하고, 첫 번째 이후 매번 1,000 동전이 필요합니다.
그리니치 표준시 (타임 1) 카드: 교역소 마차 한 대를 배달합니다. 각 소유 거래소는 기술 및 시대 R&D 시간의 현재 가치의 25 를 줄입니다.
공성화살술 (시대 3) 카드: 장궁병은 장거리 공격의 사정거리로 로켓 화살로 건물을 공격할 수 있으며, 건물에 10 초, 초당 1 시에 지속되는 연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무한정 -8 명의 장궁병 (시대 3) 카드: 이전의 단일 8 명의 장궁병 선박을 대신했다.
레인저스 (시대 4) 카드: 장궁병을 레인저스 (참고: 장총병/산병류) 로 대체한다. 개발된 장궁병 기술은 레인저스에 의해 계승될 것이다. 제국 3 이 대표하는 시대에는 영국군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장궁병 못지않게 중요하다.
4, 두 개의 새로운 지도
(참고: 지도 묘사는 게임 내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습니다.)
아랍
콩고 분지
5, 최적화 된 경고/신호 시스템 (테스트 단계)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현재 신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최종 품질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현재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경고 신호: 게임 화면에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채팅 창에 텍스트 힌트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경고 신호가 이전 버전을 대체하며 마우스 클릭 신호 버튼이나 Alt+ 왼쪽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신호와 위험 신호 * * * 는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AC 신호: AC 신호는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협력 장면 게임에서 신호 기능을 확장합니다. 위험, 공격, 지원, 주의 등 4 가지 AC 신호 옵션이 있습니다. Alt+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싱글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6, 사진 모드
사진 모델은 제국 시대 3 결정판의 새로운 특징이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도구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Dell 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커뮤니티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쉬운 스크린 캡처 도구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사진 모드는 일시 중지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최종 품질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컨트롤:
저장 경로: c: users 사용자 이름 gamesage of empires 3de screen shots. 이 폴더는 사진 모드의 버튼을 통해 열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 카메라에는 상하 높이 제한이 있으며 지도보다 약간 큰 범위에서만 이동할 수 있으며 건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스크린샷을 매우 기대합니다!
안정성 및 성능
보기 드문 동기화 손실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하우사 설파리를 이용해 카드를 파괴할 때 발생한다.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메모리 소비를 줄입니다.
그래픽 이미지
고래 애니메이션의 범위를 좁혀 플레이어가 고래의 어획 위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오디오
라코타와 하우드노소니의 단위 오디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독수리 유격무사는 이제' 장거리 돌격보병' 으로 정확하게 표기되었다.
이제 명령 패널의 단위 교육 버튼은 인구 공간이 없을 때는 빨간색 바탕색을 표시하고, 자원이 부족할 때는 검은색 바탕색을 표시합니다.
소셜 메뉴가 특정 조건에서 열리지 않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DLC 의 주요 도시가 반복적으로 표시되게 하는 드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각 언어의 여러 번역 문제를 수정했다.
하우사의 운락 전투는 이제 영어가 아닌 환경에서의 승리와 실패 텍스트를 제대로 보여준다.
뉴스 인터페이스의 웹 페이지 링크가 수정되었습니다.
과학 기술 트리의 몇 가지 부정확한 내용을 수정했다.
몇 가지 텍스트 잘림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누락된 오자크와 플리머스의 지도 미리 보기를 수정했다.
바로 가기/바로 가기 키
이전 바로 가기 키는 이제 토치카에서 중국 기군의 키위 바인딩을 제공한다.
이전 바로 가기 키는 이제 마을 바로 가기 그룹의 물소 키 위치를 제공합니다.
게임 내용
선박은 현재 파손으로 선택하기 어렵지 않다 (예: 일본선, 철갑선, 오스만 경요트/화살선, 복선 등).
아프리카 문명이 동맹국을 통해 얻은 배는 이제 시대와 함께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미국 증기선은 이제 경기병을 훈련시킬 수 있다.
대농원은 현재 베르 헛간 기술, 수단 하쿠라 시스템, 수단 홍해마차의 영향을 받고 있다.
스페인의' 팀: 오래된 병사 훈련 단위' 카드는 현재 멕시코 반군에게 효력이 발생한다.
이제 에티오피아의' 보루 지휘관' 카드가 정상적으로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부족 장터가 인근 광산을 채굴한 후 사라지지 않도록 하는 희귀한 문제를 해결했다.
독일 탐험가들은 더 이상' 군영 설치' 카드를 보낸 후 특정 능력을 잃지 않을 것이다.
전투
역사 전투: 삼왕전 중의 부두는 이제 화살선/가벼운 범선을 훈련시킬 수 있다.
문명균형성
일반
의용군: 생명가치 320 → 360; 원격 저항 50 → 40; 공격력 35 → 38; 비용 350→300 달러 더 이상 반보병소총 기술에 의해 가산되지 않습니다. 인구 2→3.
페루 군단: 수류탄 공격 범위 16 → 14; 포병 피해 비율 1x→0.5x;; 상해 범위 3→2.
수단 델비시: 비용 50 식품 40 목재 →50 식품 45 목재.
카누리 경호: 원격 저항 40→30.
독일 보병: 인구 2→3.
유럽 표준 단위 카드를 색칠하면 구별하기 쉽다.
우리는 현재 가축 시장의 초기 환율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즈텍
뼈벽 카드: 손실당 2→3 명의 스켈레톤 무사가 1 명의 스켈레톤 무사에게 배달된다.
전신대묘 원조 카드: 속도 인상 +0.5→+0.25.
영국
백오피스맨 (시대 2 업그레이드 옵션): 효과는 병공장 마차 1 대와 무료 병공장 기술로 바뀌었다.
장원 주택: 비용은 140 에서 135 목재로 재설정되었다.
초기 자원: 300 식품 300 목재 →200 식품 300 목재.
새 카드는 무한하다-대영제국 만세 (시대 4) 카드: 전열함 한 척을 배달하고, 첫 번째 이후 매번 1000 달러가 필요하다.
새 카드 그리니치 시간 (시대 1) 카드: 교역소 마차 한 대를 배달합니다. 각 소유 거래소는 기술 및 시대 R&D 시간의 현재 가치의 25 를 줄입니다.
새 카드 공성화살술 (시대 3) 카드: 장궁병은 장거리 공격의 사정거리로 로켓 화살로 건물을 공격할 수 있으며, 건물에 10 초, 초당 1 시에 지속되는 연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새 카드는 무한하다 -8 명의 장궁병 (시대 3) 카드: 이전의 단일 8 명의 장궁병 선박을 대신했다.
새 카드 레인저스 (시대 4) 카드: 장궁병을 레인저스 (참고: 장총병/산병류) 로 대체한다. 개발된 장궁병 기술은 레인저스에 의해 계승될 것이다. 제국 3 이 대표하는 시대에는 영국군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장궁병 못지않게 중요하다.
섬세한 레드라인 기술: 현재 모든 보병에 대해 효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더 이상 중보병에만 효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로저스 레인저스 기술 (800 음식, 시대 2, 이전의 시대 4 기술을 포괄하지 않음): 레인저스 5 명을 수송하고 활병을 레인저로 바꾸고, 활병 선박을 레인저스 선박으로 바꾼다. (레인저스 훈련은 활성화되지 않음)
버지니아: 목재 비용 -35→-45 목재는 현재 건설 경험을 줄여 비용과 일치하지만 파괴 경험을 낮추지는 않습니다.
제국 장궁병을 격상시킨 중보병 상해율 가산 +0.25x 를 영황호위 카드로 옮겼다.
중국
영사관 (독일): 기군 식품비용 -20→-15.
Zheng chengcheng 카드: 비용 500 동전 →1000 동전; 공격 간격 -25→-20.
에티오피아
라스: 이동 속도 6.75 → 5.75; 비즈니스 시대부터 +1 이동 속도 수호자에 대한 상해율 3.25→3.
하우사
리피디 기사: 원격 저항 30 → 20; 비용 90 식품 110 동전 →110 음식 110 동전; 대응은 훈련 시간을 조정했다.
에밀: 이동 속도 6.75 → 5.75; 비즈니스 시대부터 +1 이동 속도 수호자에 대한 상해율 3.25→3.
럼파의 기병 (시대 2) 카드: 5→4 명리 피디 기사.
근전 기병 생명가치 (시대 3) 카드: 시대 2 에서 시대 3 으로 이동.
두바 퍼레이드 (시대 4) 카드: 시대 3 에서 시대 4 로 이동.
오스만
강화된 건축 (시대 4) 카드: 시대 1 에서 시대 4 로 이동.
스웨덴
개척자 훈련 제한: 99→90.
초기 자원: 300 식품 300 목재 →200 식품 300 목재.
일본
신사 (시대 1) 카드: 생명값 1400→1300.
멕시코
반군 10 명 (시대 2) 카드: 11 명 →10 명.
산타니콜라스 대학 (시대 2 미터 하지만 켄주 업그레이드 옵션) 카드: 단위 시야+8 →+4; 더 이상 벽의 뷰 필드를 늘리지 않습니다.
스페인
전쟁견: 요새 시대의 생명가치+80 → 55; 공업시대 생명가치 40→65 상승. 공격력 향상은 변하지 않았다.
스페인 금 (시대 3) 카드: 상자 당 360 주화 →350 주화.
미국
뉴저지 항구 (시대 4, 뉴저지 업그레이드 옵션) 카드: 무제한 자원 카드 자원 향상+900 →+400; 무한카드가 아닌 카드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무작위 지도
표준 그래프 풀: 아라비아 반도를 추가하고 유공을 제거하십시오.
팀 지도 풀: 아라비아 반도 추가, 유콘 추가.
일반: 초기 자원의 균형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지도의 자원 분포를 조정했습니다.
중원: 1v1 대 국 중 사냥감과 광물의 생성 안정성을 최적화했다.
콜로라도: 때때로 플레이어가 생성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다르푸르: 무역 노선의 길이와 교역소 노드의 위치를 조정하여 첫 번째 거래가 더욱 공평하게 되었다.
플로리다: 거래 스테이션 노드가 생성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빅토리아 호수: 1v1 대국의 초기 어선과 추가 5 명을 제거했습니다. 보물이 원주민 부족에서 생성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초기 먹이가 생성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추가 초기 먹이가 추가되었습니다.
만주: 자원 분포 최적화; 1v1 대국에 거래 스테이션 노드가 추가되었으며 현재 1v1 대에는 4 개의 거래 스테이션 노드가 있습니다.
사헬: 1v1 대판에서 각 플레이어에게 사냥감을 더했습니다. 외관을 모래언덕처럼 보이지 않게 하다.
희귀한 초원: 보물이 원주민 부족에서 생성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시바 오아시스: 이제 대형지도가 올바르게 로드됩니다.
타실리: 광물이 생성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트리폴리 타니아: 외부 동그라미 나무의 생성을 조정하여 플레이어의 초기 자원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했습니다.
미지의 지도: 생태계와 지형계를 추가했지만, 무엇을 추가했는지 알기 위해서는 스스로 놀아야 합니다. 알 수 없는 양의 자원을 증가시켜 게이머들이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플레이어의 생성을 조정하여 플레이어가 팀원과 너무 가깝거나 적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했습니다. 자원 분포를 최적화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초기 보상 마차가 생성되지 못하게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황하: 북쪽 거래 경로 업그레이드로 남쪽 거래 경로 업그레이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거래 경로의 업그레이드가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육공: 플레이어의 초기 사냥감을 만들 수 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일부 숲을 축소하여 단위에 더 많은 이동 공간을 제공하였다.
대전실과 일치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이제 사용자 정의 AI 모듈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정의 순위 게임을 시작한 후에는 캐주얼 게임의 설정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이제 팀 4 를 선택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AI
AI 의 양보 +20→+15 는 매우 어렵다. (이는 AI 가 이전 부정행위보다 5 정도 적다는 것을 의미함)
한계 AI 양보 +40→+30.
AI 의 카드 세트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현재 AI 의 카드 그룹은 이전보다 더 강해졌으며 여전히 다양성을 유지하고 있다.
AI 카드 발급 논리를 조정했습니다.
원주민 문명의 업그레이드 옵션에 대한 선택 논리를 조정했다.
유럽 문명 업그레이드 옵션의 선택 논리를 조정했다. 요새를 지을 수 없을 때, 그것은 보루 마차 업그레이드 옵션을 선택하지 않는다.
AI 는 이제 60 명이 넘는 인구가 있을 때만 무의미한 혁명을 막기 위해 혁명을 할 수 있다.
미국 AI 는 요새 건설이 허용되지 않을 때 텍사스와 플로리다 업그레이드 옵션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보루 건설이 허용되지 않을 때, 멕시코 AI 는 푸에브라와 빌라크루스 업그레이드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AI 는 더 이상 조약 기간 동안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AI 는 이제 조약이 끝나기 5 분 전에야 타워 건설/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
AI 는 이제 조약이 끝나기 10 분 전에야 병사 공장을 짓기 시작한다.
어려움 이상의 AI 는 이제 마을 사람들이 매우 적을 때 두 번째 도심을 건설할 것이다.
일본 신사의 위치 문제를 복구하여 원래 지어서는 안 되는 곳에 짓지 않도록 했다. 이제 신 사회는 지도 곳곳에 사냥감이 있는 곳에 더 많이 흩어져 있다.
초기 강도 복체선은 이제 게임 시작 시 고기를 잡는다.
영사관 건설을 5 분으로 연기하다.
AI 는 이제 그들의 전함으로 공격할 수 있다.
AI 는 이제 훈련 전함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조약이 끝나기 5 분 전에 전함 훈련을 시작할 것이다.
어려움 이상의 AI 는 이제 게임 후반에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부두를 건설할 것이다.
AI 는 이제 수상 선박점은 없지만 물고기가 있는 지도에 부두를 지을 수 있다.
아프리카 AI 는 이제 전함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AI 는 이제 요새시대가 아닌 상업시대에 총잡이를 모집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다.
유럽 문명 AI 는 이제 첫 번째 도심뿐만 아니라 모든 도심의 민병을 모집할 수 있다.
AI 가 영사관으로 징병할 수 없게 된 문제가 해결되었다.
AI 가 탐사 시대에 너무 많은 집을 짓는 것을 피하십시오.
고, 초고, 무한자원을 선택하면 AI 는 생사전의 패턴에 따라 대전한다.
AI 는 모든 AI 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영사관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무한 자원 모드에서 AI 는 자원 지점에 시간을 들이지 않고 신사/농가를 기지에 짓는다.
무한 자원 모드에서 AI 는 더 이상 자원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라코타 AI 가 새로운 방식 카드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I 개척자들이 요새를 건설하려고 시도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AI 는 AI 가 가끔 상업시대에 정체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더 많은 시장 교환을 할 수 있다.
경제 과학 기술 업그레이드 문제를 해결했다.
어려운 난이도 이상의 네덜란드 AI 상업시대 마을 수를 25 에서 35 로 늘렸다.
오스만 AI 가 이슬람 사원을 지을 수 없게 한 문제를 해결했다.
아프리카 문명 AI 가 너무 많은 밭을 짓는 문제를 해결했다.
AI 는 업그레이드 시대에 집중할 때 공격을 피한다.
AI 는 더 일찍 업그레이드 시대에 집중하기 시작할 것이다.
하우드노소니와 라코타가 근처에 광산이 있을 때 더 많은 부족 장터를 지을 수 없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존재하지 않는 자원을 수집하려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AI 는 도움을 구하는 다른 AI 를 도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물을 수집할 때 누락된 AI 음성을 추가했습니다.
단독 사업 승리 1 분 카운트다운 때의 AI 음성을 수정했다.
12 개 (문명별)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점수 차이에 따라 트리거됩니다.
AI 는 이제 특정 조건 하에서가 아니라 항상 자기 소개를 한다.
모든 플레이어가 비즈니스 시대를 업그레이드하는 첫 번째 플레이어로 AI 를 트리거하는 음성을 수정했습니다.
하우사와 에티오피아 거래 초기 소의 행동을 조정하여 경쟁력을 높였다.
설문 조사 중
여러분의 피드백 보고서는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계속 진행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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