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은 원시 사회의 성, 결혼, 여성의 일상생활에서의 성, 특수 분야의 성을 소개하고, 원고문화와 성숭배, 결혼가정, 종교, 외국 양성문화, 성병 예방 주제 등을 그려냈다. 박물관 책임자인 정선생은 중화민족이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유산이 풍부한 민족으로 사회, 풍습, 생활습관이 동양색을 짙게 하고 서방 각국과 뚜렷한 문화적 차이를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역경> 중에는 건곤 남녀 논술이 있다. "간선도로는 남자가 되고, 쿤도는 여자가 된다." 사물 사이의 만물은 모두 음양의 완벽한 결합의 구현이다. 맹자는 말했다: "음식 색깔도. 클릭합니다 우리 조상들이 성문화에 대해 매우 계몽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음을 설명한다. 인류 문명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오늘날의 사회는 더욱 과학적인 시각으로 성문화를 바라볼 것이다. 그는 성문화박물관을 운영하는 것은 성문명과 반대성 우매를 제창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펑조는 서주의 유명인으로, 전설에 따르면 펑조는 800 세를 살았는데, 그가 식약식을 잘 이용하여 양생하고, 방 중술을 잘 이용하고, 유도술로 양생을 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이것이 그가 성문화박물관을 개설한 초심이기도 하다. 소개에 의하면 소장한 소장품은 모두 그의 친구들이 여러 해 동안 소장한 것이다. 비극제품은 과거에 얼마나 깊이 숨겨져 있었고, 비밀은 드러나지 않았으며, 대부분이 정교하고, 화공이 정교하며, 그림, 조각, 서예, 시,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가사, 비극제품은 대부분 비매품으로 왕궁 귀족의 귀인이 노는 물건이며, 일부 도자기 공장이나 관요는 고관 귀인, 염상, 다상 등 명문족, 혹은 사창가에 맞게 만들어졌으며, 어떤 것은 부잣집 천금 아가씨의 혼가품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