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흔한 일본인 이름 (약 100 명)

흔한 일본인 이름 (약 100 명)

일반적인 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레인 티안 향 야생 제마소 오타 컷 잔디 벼원? 기무라? 중거? 세토? 산 아래 사카이? 마쓰모토? 이시다? 자사키 후지와라? 후쿠야마? 에구치? 당택? 장택추명 송도 백석 스즈키 당본? 중간? 다타타타자와 부부 목약사환? 여귀석 블랙? 풍천? 평궁 덩굴 적서생전 다카도? 송산? 이노하라 금호성전 죽야내 광말 이궁? 석원? 샤오송? 샤오리? 다나카? 하마사키 하마다 코다 시타 향추? 야마모토? 하라다 영산 밤산 앞 다오카 사도를 참았나요? 흑목? 미즈노 이세곡야구? 흙집? 북나이 아야세 사와 영창? 가토? 미야자키? 바람간 호다 야마구치 우물천 심전 미창? 사토? 작은 수영장? 우에노? 이토? 사토 긴 세토 배 보상 해안 계곡 아카사카 나카무라 상엽 오늘 우물? 흑천? 이토? 50 아라시? 오카다 야간도 계곡 제방 가세? 요시다? 관월 심진 움푹 패인 노역? 야마다? 돌불기? 길강? 네다 아부지저? 마쓰타? 하세가와? 국중상천? 북촌? 보생 경야? 천해? 중산중곡? 가가와? 길영오카 본상무 () 가 이나모리 성해시천 () 으로 향하는가? 옥산? 거북배 파나소닉 다카하시 중대? 이노우에? 길천? 손 마운드? 친구 사카? 궁택? 사쿠라이 정? 오노? 여러 부나 미호인? 평강? 수월우다다다다 창목안실 나미목 오노 나미노 나카지마 죽중정길 높이? 안도? 가와시마? 이쿠가와 관야? 아베? 시원? 고이즈미? 창정? 가토? 아사노 쓰카 모토하라? 시라카와? 무라카와 야다 삼포가 강관곡에 들어갑니까? 작은 창고? 미즈시마 대정 상원 진천 배열 내산 야마구치 궁본 등.

-응? 국가가 전국인들에게 일제히 성을 취하라고 명령하는 것은 좀 불가사의한 것 같지만 일본에서는 확실히 이런 일이 있었다. 메이지 3 년 (기원 1870 년) 일본 정부는' 모든 국민은 성을 지을 수 있다' 는 결정을 내렸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응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부는 메이지 8 년 (1875 년) 에 강제적인' 묘자필령령' 을 칭송하고' 모든 국민은 성을 지어야 한다' 고 규정했다. 그렇습니다. 우리 일대의 물을 가진 일본과는 1875 년 이전에는 절대 다수의 사람들이 성이 없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본인은 성을 가지고 있지만 겨우 100 여 년 밖에 되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응?

고대에 일본인은 귀족들만 성이 유명했는데, 그들이 이른바 성이라고 부르는 것은 우리가 이해하는 성과는 달랐다. -응?

기원 4 세기 말에 일본의 대화조정은 일본 열도 남부의 많은 소국을 한 나라로 통일했는데, 그 정치 통치의 기초는 성제도였다. 대화조정의 대왕 (나중에 천황) 을 비롯한 중앙정권을 장악하고 있는 귀족과 조정에 소속된 소국 왕 사이에 혈연관계가 있는 집단이 세워졌다. 이 그룹들은' 씨' 라고 불리며' 씨' 는 귀족 가문이다. -응?

씨의 호칭은 관직, 거주지, 통치지의 지명, 신의 이름, 기예로부터 나온다. 예를 들어, 출운국에 거주하는 사람은' 출운씨' 라고 하고, 제사 일을 하는 사람은' 기부씨' 라고 부른다. 대전과 조정의 최고 권력을 장악한 대왕의 집은 당시 가장 강했던 씨였다. -응?

나중에, 왕의 집은 법원에 소속된 많은 씨들에게 자신의 친소, 혈연 거리, 공로세력의 크기에 따라 각각' 성' 을 주었다. 이' 성' 도 진정한 성으로 간주 될 수 없지만 지위, 문위, 직위의 칭호, 작위 등을 나타낼 뿐이다. 당시 성은 약 30 개였는데, 그중' 상신',' 군',' 직선' 등이 황족과 저명한 귀족에게 주어져 가장 유력한 성이었다. -응?

인구가 번식하기 때문에, 한 큰 씨는 또 많은 분기를 가지고 있다. 이 가지들은 자신을 위해' 묘자' 를 지었다. "묘자" 는 새싹, 가지, 즉 본가에서 갈라지는 가지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후지와라 (후지하라) 는 큰 씨로, 갈라진 후 근강국에 사는 후지하라 () 씨는' 근강 ()' 과' 후지하라 ()' 라는 접두사를 취하여' 근토 ()' 라고 부른다. 이세, 원강, 가가 사는 후지하라 씨는 이토, 원토, 가토라고 불린다.

메이지 8 년, 성을 가진 적이 없는 사람도 자신의 성을 따면서' 등나무' 라는 글자의 빛을 묻히고 싶어' 등나무 밭',' 등나무 본',' 등나무 우물',' 등나무 산',' 등나무 천',' 등나무 줄기' 가 있다 -응?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이때 가문은 일부 가문의 혈연 관계를 나타낼 수 있지만, 성은 가문의 지위 존비만을 나타내고, 묘자는 새로운 분기를 나타내지만, 이때 씨, 성, 묘자는 귀족만이 있다. -응?

7 세기 중엽에 이르러 대화혁신 시대에는 세습이라는 칭호를 폐지하여 가족 지위의 성이 의미를 잃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씨와 성이 혼합되어 현재 성으로 전해지는 부분이 있다. 이때 성은 여전히 귀족의 특허품으로 남아 있으며, 19 세기까지 성은 무사, 거상, 마을의 권세 있는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었다. 이 사람들은 당국에 신청하여 특별 허가를 받아야 성을 가질 수 있다. "이름 칼" 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영예이다. 이른바 "칼" 은 성이 있고, 일반 민간인은 이름만 있고 성은 없다. -응?

명치천황 때, 정부는 성이 없다고 느꼈고, 호적을 편성하고, 과세징역을 징수하는 것이 매우 불편했다. 그래야 모두에게 성을 취하라고 호소했지만, 사람들의 오랜 습관 때문에 아무도 어떤 성을 쓰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부는 어쩔 수 없이' 모든 국민은 성을 취해야 한다' 는 명령을 내려야 했다. 이때 사람들은 서둘러 성을 찾다가 전국적으로 성을 따는 열풍이 일었다. 청목촌에 사는 사람은 청목이고, 다리 옆에 사는 사람은 성대교이고, 집 앞에 소나무가 자라는 사람은 파나소닉이라고 한다. 문 앞에 산이 하나 있는데, 성이 야마구치이다. 그래서 다나카, 삼목, 야마다, 햇빛, 북풍, 앞, 위, 관음, 이 중국인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성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왔다. -응?

지명을 성으로 하는 것은' 우에노',' 다나카',' 하노이',' 우에하라',' 시원',' 육전',' 근강집',' 길강집',' 삼하옥',' 삼하옥' 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 무사의 이름을' 주정',' 벤도',' 삼나무' 와 같은 이름으로 사용하는데, 이것은 모두 고대 무사의 이름이다. 관청의 처벌을 두려워하는 사람도 있고,' 당황하여 성을 가리지 않는다' 고 물고기 야채 사원 직업으로 성을 짓는다. 스즈키는 본래 신관이 손에 들고 있는 표지이자 성이 되었다. 약간의 문화적 선택 장수, 장수, 천년기, 송죽, 아사히 등 듣기 좋은 어작성. 소나무, 학, 거북이 등 장수의 상징도 성이 되고, 백, 천, 만도 성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정말 좋은 방법을 생각할 수 없다.' 내 손자',' 돼지손',' 견양',' 귀신머리',' 가지천' 을 마음대로 대처해야 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관리들에게 마음대로 하나를 생각해 내도록 했다. -응?

1898 년에 정부는 호적법을 제정했는데, 각 가구의 성은 이제야 고정되었으니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 된다. 일본인의 성이 갑자기 와서 특별하게 왔기 때문에 그 내포도 남달랐다. 세계 각국의 성은 대부분 혈연관계를 나타내는 반면, 일본의 성은 이런 의미가 거의 없다. 한 성의 성은 반드시 혈연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 한 성의 성이 아니라 삼촌, 할아버지일 수도 있다. -응?

일본인의 성은 대부분 두 개의 한자로 이루어져 있고, 한 글자가 적고, 가장 많은 것은 9 개의 한자가 있다. 예: 북, 연못, 해안, 다나카, 스즈키, 우도궁, 서원사, 칙령으로 강원, 측량은 오솔길 등이다. 따라서 어떤 것이 성인지, 어떤 것이 이름인지, 공식 서명석에서 성과 이름 사이에 한 글자의 공백을 남겨 두어야 한다. 예를 들면, 이정청 () 은' 이정청 ()',' 삼계당 진진 ()',' 삼계당 진진 ()',' 팔목하홍 ()' 으로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