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에서 시애틀을 만나다' 라는 영화는 갱형의 마음속에서 줄곧 아주 우수한 작품이었다. 이 영화는 2013 년 개봉 당시 적지 않은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영화가 대륙 개봉 40 여일 동안 * * * 5 억 2000 만 관객을 기록했습니다. 이 수치는 5 년 전 영화계에서 정말 좋은 성적이었습니다.' 베이징이 시애틀을 만나다' 도 국산 멜로영화의 흥행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 영화의 포지셔닝은 코미디 멜로 영화로 분류되었지만, 실제로 이 영화를 본 후 패형은 그것이 관객에게 주는 따뜻함이 희극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했다.
우선' 베이징이 시애틀을 만났다' 는 두 남녀 주인공은 이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여신 탕웨이, 남성신 오수보, 그들 둘은 모두 인기 있는 스타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서로 부딪칠 때 의심할 여지 없이 멋진 볼거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탕웨이 기질은 보숙의 매력과 두 사람의 신 같은 연기를 만나 분 동안 관객들을 그들의 이야기로 끌어들였다.
탕웨이 역을 맡은' 문가가' 는 김배처럼 보이지만, 말이 이치에 맞지 않고 약간 무지막지하고 무지막지한 아가씨이지만, 사실 그녀는 마음씨가 착하고 고지식하다. 포숙이 맡은' 프랭크' 는 주변 사람들이' 부드러운 밥남' 이라고 부르지만, 그도 자신의 딸을 더 잘 돌보기 위해서였다.
사실' 베이징이 시애틀을 만났다' 는 이야기는 그다지 남달랐지만 배우들의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통제로 시청자들이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 밖에도 영화 전체를 보고 많은 아가씨들이 사랑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인식을 갖게 되었다는 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문가가는 부자 남자친구가 있기 때문에 이 일을 사서 사는 데 있어서는 결코 사정을 봐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하지만 그녀는 행복하지 않았고, 그녀의 생활에는 소비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이른바 부자 남자친구는 곁에 있을 수 없고, 그녀에게 따뜻함을 줄 수도 없다. 사람들은 돈이 있으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고 자주 말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렇긴 하지만, 형은 항상 돈이 진정한 행복을 살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오히려 문가가 빈털터리가 된 후 프랭크의 보살핌과 동행이 그녀에게 많은 따뜻함을 주었다. 또한 그녀는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깨닫게 했다. 그래서 결국 부자 남자친구 곁으로 돌아와 마침내 그의 진정한 아내가 될 수 있었다. 결국 그녀는 용기를 내어 부자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제기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후 한 사람이 어린 아이를 데리고 자신의 새로운 인생을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아이, 어린 아이, 어린 아이, 어린 아이, 어린 아이, 어린 아이, 어린 아이) 아가씨들은 문가의 몸에서 한 가지 이치를 요약할 수 있다. 바로 여자아이의 안정감은 결국 스스로 주는 것이다. 그래야 가장 착실하고 안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원래 형들은 가가가 프랭크와 함께 있지 않은 것에 대해 아쉬웠지만, 마지막에 그들 두 사람이 각각 자신의 아이를 데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옥상에서 만났을 때 비로소 알게 된 것이 더 완벽한 결말이었구나! 베이징에서 시애틀을 만나다' 는 정말 의미있고 따뜻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