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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평론 | 에로티카와 은유 - '세 남편'의 감상 |

텍스트/왕쉬

(영화 정보: "세 남편", 감독: 천궈, 각본: 린지타오, 주연: Zeng Meihuizi, Chen Zhanwen, Chen Wanlei, Mai Qiang , 덩웨핑, 중국 홍콩, 2018)

그녀는 시간이 지나면서 여성들의 상징이 되었고, 보편적인 성별을 소유하게 되었으며, 매력적인 외모와 특별한 신체 구조를 갖게 되었다. 그녀는 전설적인 Lu Ting과 비슷했고 그들이 정복하려는 악령이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녀에게 열심히 모여 들었습니다.

하지만 연민을 극복하는 것은 사랑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전자는 쾌락의 해방에 초점을 두고, 성적 욕망이 충족된 후 현금 거래를 통해 성 거래를 완료하며, 혁신적인 '성 기술'의 발달을 통해 여성에 대한 남성의 심리적 우월성을 달성한다. 후자는 정서적 경험을 통합한 독점 소유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지만 여성의 지배와 통제를 더 강조합니다. 둘 다 여성의 신체에 대한 정욕과 폭력 속에서 남성의 자율성이 발현된 것이며, 사회적, 심리적 뿌리가 깊다.

영화 '세 남편' 속 소녀는 '만족하지 못한 욕망' 생리구조와 낮은 IQ 뇌를 이용해 인간 본성의 참 모습을 보여주는 거울이 되어 남성 자율성의 위선과 추악함을 폭로한다. . 대담하고 적나라한 이미지의 강렬한 임팩트 속에서 이 관찰은 실제 감각적 경험을 활용하여 심오한 인간적 감정을 표현합니다.

여동생의 낮은 지능은 그녀를 남자의 장난감으로 만들지 만, 어떤 남자도 여동생의 육체적 욕구를 진정으로 충족시킬 수 없으며, 이로 인해 여동생은 입소문을 통해 남자 세계에서 심리적 유혹을 받게 됩니다. 권력의. 남자들이 재미삼아 소문을 따라 여기까지 왔다고 하기보다는, 이 남자들은 모두 남자로서의 내면의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눈앞에 있는 마녀를 정복하려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불쌍하고 환상적인 우월함.

이러한 우월성은 쾌락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는 일종의 '성공'으로 여겨지며, 세속적인 의미의 성공과 어긋나며 남성 심리의 암울함을 드러낸다. 영화는 창녀를 모집하기 위해 본토로 간 네 눈의 소년이 '닭'이 되기 위해 본토로 간 홍콩 여성을 만나는 것으로 시작된다. 네 눈의 소년은 매춘을 권유했다는 이유로 처벌을 받았지만, 중국 본토의 유흥업소에서 '닭'으로 일하는 홍콩 여성과의 거래는 그를 안주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주변 친구들에게 자랑했던 경험.

네눈의 소년의 눈에는 비록 홍콩 여성과 성관계를 갖지 않은 채 경찰에 붙잡혀도 즉각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일종의 '성공'일 것이다. 내면 심리학 키가 크다. 이런 종류의 '성공'은 네 눈의 소년이 여성을 무시하고 성 문제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지식을 무시하게 만든다.

루팅의 전설을 잘 알고 있는 시옌즈는 여성이 악령이라고 믿고 있으며, 여성을 정복하는 것은 전설에 따른 정당한 요구이다. 이는 진지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황당무계한 성매매와 쾌락 추구의 이유를 제시하며, 고의적으로 짜여진 오류로 여성의 존엄성을 흡수하고, 남성의 현실을 유머러스하고 유쾌하게 공고히 하는 등 여전히 남성의 우울한 심리를 반영하고 있다. 취약함의 우월함을 불렀다.

매춘부 모집을 위해 본토에 나간 네 눈의 남자는 루팅의 전설을 낭송하던 중 '닭'인 홍콩 여성을 만났고, 이후 경찰에 의해 처벌을 받았다. 또한 육정의 전설을 낭송하는 가운데 네 눈의 소년은 여동생과 결혼하여 정식으로 결혼 과정을 완료하여 그에게 내적 의미를 없앴습니다.

이번 결혼식은 육정전설을 낭독하면서 네눈박이 소년의 그리움을 충족시켰고, 개인의 심리적 차원에서 낭만을 구현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여동생의 경우 영화 후반부 여성지배의 반전을 예고하는 것은 '아내'라는 금기의 정체성으로 게스트들 사이에서 드러나는 자신의 매력과 유혹이다.

루팅의 전설이 상징하듯, 이번 결혼식에 참석한 남자들은 모두 어린 소녀에게 큰 관심을 보였으며, 이에 따라 여동생에 대한 소문도 돌게 됐다. 계속하다.

소문의 지속과 확산은 네눈박이와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한 남자들을 자극했고, 이들은 가까운 여동생에게 만족을 얻을 손님이 될 운명이었다. 미래. 영화는 어린 소녀의 경험을 비극의 형태로 전개하는 것이 아니라, 관객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일상을 조롱함으로써 일종의 깨달음을 조용히 소개한다. 여동생의 육체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네눈 달린 소년은 여동생이 예전의 사업으로 돌아가 자신이 왔던 낡은 나무배에서 살과 피를 흘리는 사업을 시작하게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소문이 거침없이 퍼지자 네눈소년의 친구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달려들었을 뿐만 아니라, 집에서 부상을 당한 채 회복 중인 동료들까지 머리에 붕대를 감고 찾아왔다. 여성의 감각적 만족이라는 단순한 생리적 욕구에 비해, 금기의 극복은 남성의 심리적 우월성을 강화하고 강조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화의 은유는 현실의 남녀 관계에 대한 진실만큼이나 모호하다. 전자가 다양한 상징적 장면을 통해 심오하고 이해할 수 없는 변장으로 변모한다면, 후자는 타인에게 표현할 수 없는 내면의 심리적 욕망을 은폐하는 역할을 한다.

어린 소녀는 세상의 환상을 자신의 몸으로 찢어버렸다. 그녀에게서 쾌락을 추구하는 남자들은 모두 알몸으로 추함을 드러냈다. 이것은 평가할 수 없는 추함이다. 어린 소녀의 눈에는 그것은 단지 남자의 몸이다. 악령에게 제사를 드리는 과정에서 이 몸들은 너무나도 간단하고 직접적으로 알 수 없는 곳으로 갔습니다. 그곳은 여동생의 지휘 아래 성행위에 대한 만족감으로 성교에 의지해 쾌락의 절정에 떠다닌다… 일본)

저자 소개 : Wang Xu. 사용된 필명은 Wang Muyu, Xu Muyu, Xu Muyu's Bookcase, Wang Xu 326 등이며 충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