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준이의' 러브레터' 개인평가.
이정준이의 영화 작품' 러브레터'. 처음 보면 영화 배경이 느껴지고, 인물이 좀 뒤죽박죽이다. 하지만 표현의 방식은 리듬감이 있다. 두 번째 보기까지 이야기의 배경과 인물을 정리하지 못했다. 다음은 작품의 특징에 대한 개인적인 관점을 표현하겠습니다.
1, 줄거리 설정이 독특하다
이야기의 단서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박자를 둘러싸고 지나간 사랑을 찾고, 매듭을 풀고, 가을잎 사랑을 받아들이는 과정이다.
두 번째는 암선이다. 우리를 청춘의 어리둥절한 세월로 데려온다. 전체 이야기의 느낌은 은은하다. 작은 정서의 단조라고 느낄 수도 있고, 심지어 처음 봤을 때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결국 그 아름다운 상처와 청춘의 몽롱함에 완전히 빠져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2, 남녀 주인공의 묘사각은 다른 길을 개척하지만 대비가 선명하다
소년 후지이 이츠키가 박자와 함께 있는 것은 중학교 때 짝사랑했던 소녀 아나무처럼 생겼기 때문이다.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이 함축적인 사랑을 완전히 드러내지 않았다. 소녀 아수는 마지막 순간에야 그 지나가는 사랑, 그 아름답고 결과를 바라지 않는 짝사랑 줄거리를 완전히 이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스족이 죽은 자신의 초상화 스케치를 보면서, 과거의 많은 세부 사항들이 돌이켜보면, 여러 가지 감동이 함께 솟아올라 오래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박자는 자신을 되찾는 과정에서도 매력적인 청춘의 지난 일을 드러냈다. 그 안의 많은 줄거리가 나를 매우 감동시켰다. 카시와바라 타카시 연기한 후지이 이츠키는 항상 기묘한 다른 사람이 빌려주지 않는 책을 빌려 빈 도서관 카드에 후지이 이츠라는 이름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그는 자신의 이름이 아니라 그와 같은 이름을 가진 소녀의 이름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한 번은 자전거를 탄 그가 종이봉투를 동명 소녀의 머리에 씌우고, 소녀의 비명 소리를 듣고 즐거워했다.
그의 애인의 방식은 이상하다. 전체 이야기 속 남녀 주인공도 사랑, 사랑 같은 말을 한 적이 없지만, 보고 나면 매우 감상적인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소년 아수는 동명 소녀의 집에 가서 그에게' 추억의 유년' 을 한 권 더 달라고 부탁했는데, 여전히 빈 도서 카드에 적힌 후지이 이츠키 (후지이 이츠키) 라는 세 글자는 여자도 계속 주의하지 않았다.
3, 전체 작품, 함축, 단아한 아름다운 시
이 우수한 작품은 함축적이고 단아한 것으로, 모든 것이 아름다운 시, 즉 청춘, 소년, 상처, 함축과 같은 아름다운 진술이다. 예를 들어, 이야기의 절정이 끝날 무렵, 한 무리의 소녀들이 소녀 아수에게' 추억의 유년' 을 가져왔는데, 그녀가 천천히 책을 열고 도서관 카드 뒷면을 펴면, 한 폭의 소녀 아수의 그림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든 수수께끼가 이때 완전히 풀렸다. 결코 장렬한 열정이 불같은 사랑의 스타일이 아니다. 그런 함축적, 그런 순미는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다.
4, 스토리라인
이야기의 주된 대의는 와타나베 박자가 약혼자 후지이 이츠키의 장례식에 참석해 우연히 아수중학교 졸업기념첩을 보고 약혼자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았기 때문에 기념책자의 과거 주소를 참고해 아수에게 답장할 수 없는 편지를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런데 놀랍게도 며칠 뒤 후지이 이츠키 (후지이 이츠키) 로부터 답장을 받았다. 그래서 그녀가 수수께끼를 찾는 경험을 시작했고, 수수께끼도 점점 분명해졌고, 청춘의 감상적인 추억도 내 앞에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 저자 소개
이정준이 (Shunji Iwai, 에서' 비중') 는 1963 년 1 월 24 일 일본 미야기현 센다이시에서 태어나 요코하마 국립대, 일본 감독, 작가를 졸업했다.
1992 년 이정준이 대학을 졸업한 뒤 공포영화' 귀신탕' 을 촬영하며 데뷔했다. 1994 년, TV 단편 영화' 사랑의 묶음' 으로 베를린영화제의 넷파크 상을 수상했다. 1995 년 이정준이는 그의 극장 영화 데뷔작' 러브레터' 를 연출했다. 2001 년, 음악 범죄 영화' 릴리주에 관한 모든 것' 을 촬영했다.
2004 년 이정준이 개인 첫 코미디 영화' 꽃과 앨리스' 를 연출했다. 2006 년 멜로영화' 무지개 여신' 의 프로듀서로 재직했다. 2009 년 이정준이는 나탈리 포트만, 장원 등 12 명의 감독과 함께 단편 영화' 뉴욕, 사랑해' 를 연출했다. 2011 년 일본 지진 후 후쿠시마 실황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3.11 이후 친구들 극장판' 을 촬영해 제 62 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단위' 에 진출했다. 2015 년 첫 애니메이션' 꽃과 앨리스 살인사건' 을 연출해 제 18 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 후보에 올랐다.